06
04

늦게 간 것도 아니고 걍 점심시간 종 치고 5분만에 갔는데 남은 게 없다고 소시지2개랑 딸기우유만 받음 ㅋㅋㅋㅋㅋ

개레전드인건 내가 사진찍는걸 조리사가 봤는데 왜 찍냐고 어디에 쓸거냐고 쫓아오길래 쫄려서 도망왔다

 

충남 아산고 부실급식

점심은 이런 적 드문데 저녁은 주에 3번 이상임 ㄹㅇ

보통 늦게가면 더먹지않나 일부러 남겨두잖아 못먹는애들 있을까봐 초짜인가?

미리부터 병영식에 익숙해 져야지^^

 

https://gall.dcinside.com/dcbest/7576

 

 

학교 급식실 비리 ㅈ되는 곳임 정시에 가면 음식 존나 조금줌, 근데 점심시간에 축구하고 그런애들 알꺼임 점심시간 거의 끝날때즘 가면 맛있는 음식 쌓아놓고 ㅈㄴ퍼줌 아줌마들도 맛있는 반찬만 쌓아놓고 먹더라 남중인애들 공감할애들있을꺼임

ㅇㄱㄹㅇ 늦게 가면 높은 확률로 떨이반찬 존나 먹음

저따구로 주고 머가 당당하냐

인간적으로 애들 먹는거로 장난은 치면 안되지

군대 미리경험하네ㅋㅋㅋ

개ㅅㅂ 밥없으면 영양사가 나와서 싹싹빌어도 모자랄판에 사진왜찍냐 ㅇㅈㄹㅋㅋ

군대 맨밥에 김치 vs 밥 없이 소새지 우유 ㅋㅋㅋ

먼소리야? 점심시간 시작하고 5분뒤에 갔는데 저것밖에 안남았다고 하는거야? 그걸 가만히 있음? 나가서 사오라고해 별 ㅅㅂ 웃긴소리하고앉아있네 ㅋㅋ 지들 월급도 남은게 없어서 덜받으면 그려려니한다냐?

걍 바로 부모님한테 연락드려라

나 급식때는 점심시간 끝나갈때쯤이면 오히려 반찬 많이 남았다고 많이 먹으라고 식판에 산처럼 쌓아주고 그랬는데 ㅅㅂ 소세지 두개 멍멍이 간식이냐?

이건 엄마한테 말해서 교육청 민원 넣어야된다 교장교감 다짤리고도 남을사안같은데

충남아산고등학교

급식실 존나 꾸지네 나 야수교에서 교육받을 때 급식실이랑 비슷한데?

저러니까 구글에 아산고 치면 추천 검색어로 "아산고 비리" 가 뜨지 ㅋㅋㅋㅋ

군대체험 미리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실급식한것도 뭐 같은데 왜 찍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 잘못한거 찔리긴 하나봐 ㅋㅋㅋㅋㅋ

 

 

 

요즘 학교 급식 근황

야채만 먹는 비건데이 급식 ㅋㅋ 비건데이를 빙자한 식재료 단가절감 비리 와 시바 나같으면 식판 집어던지고 테이블 엎어버린다 애들 먹는것에 장난질 하지 말고 똑바로 먹여라 교육부 민원

itmii.tistory.com

 

 

관상으로 보는 군대 생활 특징

모든게 ㅍㅅㅌㅊ 작업이나 주특기 다 자기 1인분 채우고 피해안주고 무난 무난한 군생활 근무같이서도 존나 친절히 알려주는 타입 선후임 할거 없이 잘지냄 근데 살짝 노잼 느낌임 본인한테 엄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