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7

근데 피규어는 어디갔니

 

박스가 15만원 ㅋㅋㅋ

보이지 않는 무언가가 있다

쿠팡 반품 QA가 일용직들 저요저요 하면 그사람들 뽑아 전문성과 책임감 없이 돌리는 구조임. 심지어 남자는 힘든일 해야되니까 아줌마랑 여자들만 우선으로 시킴. 내일 안나오면 그만인 일용직들 시킨다고 무슨 전문성이 있고 무슨 책임감이 있겠냐. 실수한다고 내일 안뽑히는것도 아니고 그거 통계도 안잡힘. 안망한게 이상한 회사.

 

피규어는 원래 아미아미나 일본 아마존에서 사야 되는데 국내웹에 있는거 그리고 거의다 가품임

마음의눈 ㅋㅋ

쿠팡보면 반품/교환 악용해서 바꿔치기에 빼먹기에 지랄염병 난리도아님 ㅋㅋㅋㅋㅋ

이게 그 착한사람 눈에만 보인다는 그 피규어냐?

 

쿠팡 상하차해본애들아 저렇게 중간에 빼가면 어캐댐?

저걸어케들고나가 작은거들고가다걸리는거 인터넷에쳐봐

파손도난때문에 사방에 cctv달려있는데

짱쎈 투명 피규어가 울부짖었다

 

몇일전에 올라온 2000만원 투명조각상 그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ㅋㅋㅋㅋㅋ

배송 빠르네ㅋㅋㅋㅋ

돈많네 ㅋㅋㅋㅋㅋ

 

쿠팡 반품된거 그냥 재배송시킴 ㅋㅋㅋ

ㅇㅇ 맞음 ㅅㅂ 다 티남 중고를 새가격에 팜

내 모니터도 데드픽셀 하나 있음. ㅈ팡새끼들 반품물건 그대로 다시보낸다. 포장 봉인스티커 보는순간 쎄하긴했는데 당장에 필요해서 그냥 씀

반품 재배송도 짜증나는데 전자기기도 완충제 없이 비닐에다가 보냄

토이스토리는 실제한다

알맹이만 빼고 반품시킨거 정상품인줄알고 팔았구만

초앙천사 피규어를 사는 사람이 있네...

반품온거 확인도 안하고 송장만 다시 붙여서 보낸듯ㅋㅋㅋㅋ

 

현대미술을 15만원돈으로 사다니 개이득 아니냐

ㅋㅋㅋㅋㅋ

ㄹㅇㅋㅋㅋㅋ

아 ㅋㅋ

 

알맹이가 사라지는 마술

이래서 비싼거는 쿠팡에서 사는거 아니다 대부분 알바새끼들이라 포장도 개ㅈ같이함

진짜 알맹이는 2부에 있습니다!

걍 환불하면 안된다 신고하고 환불처리 받아야지 니가 피해 안입는다

폰규어 십 ㅋㅋㅋㅋㅋㅋㅋ

피규어 성형틀 왔으니까 만들어

어린왕자네 ㅋㅋ

옆집 잼민이가 가지고 놀고 있을듯 ㅋㅋㅋ 옆집 삼촌이 줫어 엄마 하면서 ㅋㅋㅋ

어캐하면 저렇게 됨? 사기친건가?

도대체 어떻게 하면 피규어가 없어지냐?

이게 쿠팡에 팔고있었다는게 놀랍네 그러고보니 이거 예전에 사려고 했었는데 ㅠㅠ

 

저거 집품하는 놈이나 제품 포장하는놈이 알맹이들고 런했내 ㅋㅋㅋ 박스만 찍고

누가 알맹이만 빼놓고 반품때린거일수도 있음

맞내 반품확인 잘 안하니까 저번에 맥북도 누가 알류미늄 강판 넣고 반품 때린거 받아서 이슈되지 않았나

일주일전 뉴스 못봤냐 몇달동안 스마트폰 3천만원어치 알맹이만 훔쳤다 걸린 상하차 하는 놈

포장하는놈도 뽀릴려면 뽀릴수있지 ㅋㅋㅋㅋ

친구가 쿠팡 알바 해보자고해서 가봤는데 해먹기 개쉬움

 

공기피규어 ㅅㅂ ㅋㅋㅋ

로켓 달정도면 어느정도 인정 받은 샵인데, 이건 쿠팡맨이 로키한듯 ㅋㅋ

쿠팡 뒤져보면 은근 옛날 끠겨 많다

 

ㄹㅇ 알맹이가없노???

박스 구겨진거야 쿠팡에서 이러는거 한두번이 아니라서 그러려니하는데 제품은 어디갔나

아니 ㅅㅂㅋㅋㅋ어이가없네 ㅋㅋㅋㅋㅋ

진짜 알맹이는 2부에 있습니다

로켓탈출..

반품 검수를 ㅈ같이 해서 저럼, 니 전에 저거 산 ㅅㄲ가 알맹이만 빼먹고 박스만 반품한듯

 

이상하게 쿠팡에서 산 전자제품은 매우 높은 확률로 불량이더라

운송이나 적제 할 때 너무 집어던져서 그런가 쿠팡에서 산 전자제품 치고 불량 아닌 게 없던데

받아보고 멀쩡해도 쿠팡에서 산건 꼭 중간에 고장 나서 as 보내서 교체 받음

그나마 as기간 내라서 다행이지

저런 거 안 고치면 가격이 웬만큼 싸지 않는 이상 쿠팡에서 전자제품 살일 없을 듯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