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6

비건데이 학교 급식

야채만 먹는 비건데이 급식 ㅋㅋ

 

 

비건데이를 빙자한 식재료 단가절감 비리

와 시바 나같으면 식판 집어던지고 테이블 엎어버린다

애들 먹는것에 장난질 하지 말고 똑바로 먹여라

교육부 민원 안 드가냐 ㅋㅋ

성장기 애에게는 고기가 필수라 동자승도 먹이는데

고기가 채소보다 더 영양가 있는데 ㅂㅅ임?

원래 매일매일 생선이라도 학교급식엔 나오는게 정상 아닌가?

그니까 ㅅㅂ 학생들이 알아서 할 일인데 왜 학교가 나서서 야채만 쳐먹이냐는 거잖아

크는 애들한테 저게 무슨짓이냐 ㅋㅋ 단백질 맨날 멱여도 부족할텐데

급식비 횡령이지 저게 무슨 기념일이냐ㅋㅋㅋㅋㅋ

미리 먹어보는 군대 짬밥

 

 

군대 체험 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저런걸 왜하는거 애들은 잘먹어야지

비건같은 소리하지마라 제발 대체 채식강요하는 이유가 뭐냐 인간은 고기를 소화 더 잘하게 되어있다 아니 먹고싶으면 지들이 먹는거지 왜 그걸 강제하는거지?

횡령 조사해라 ㅋㅋ

채식데이 ㅋㅋㅋ

돌대가리들인가 한창 자랄애들한테 저런걸 주다니 콱마

 

돈뺴돌리고 비건데이 ㅇㅈㄹ

뒷돈 빼돌리기 Day ㅋㅋ

00년생 급식 한끼에 하나는 먹을만한게 나왓는데 저긴 거를 타선이 없네 ㅋㅋ

채식을 강요하는 학교가 있다? 문제는 저정도 급식은 돈을 제대로 안쓴거임

밥검찰 ㅋㅋ

절에서도 동자승한텐 고기먹인다 ㅋㅋ 성장기애들한테 풀때기 먹이냐 ? ㅋㅋ

합법적으로 돈 빼먹는 날 ㅋㅋ

매점 터지겠네 ㅋㅋ

신선한 야채주는것도아니고 오이피클에 주먹밥 ㅋㅋㅋ k채식

k-급식

군대리아 1승 ㅋㅋ

매점데이 ㅋㅋㅋ

 

비건 미는 이유 = 국민들 건강악화 ㅇㅇ 인구감축계획의 일부. 우리 몸은 단백질 지방으로 이루져어 있어서 단백질 지방은 필수로 먹어줘야

단백질 지방은 비건도 충분히 수급되지 않냐. 다만 식물성 단백질이랑 지방이라 동물성하고 달라서 좀 에너지 딸린다는 건 아는데 그 자체로 건강에 큰 문제가 생기나.

육류 안먹으면 비타민B 부족해져서 건강이상 생김 특히 성장이 아이들은 더 심하게 안좋아지겠지

주스는 맛있는 주스임

비건도 패션이지. 진짜 비건의 목적에 부합할려면 충식을 해야지

자자 ~~ 횡령 드가자 ~~~

매점도 없었어서 급식 거의 풀인 날은 진짜 개화났는데

ㅋㅋㅋㅋ 지건 마렵네

나 삼육고 나왔는데 ㄹㅇ 부대찌개에 콩고기 들어감 ㅅㅂㅋㅋㅋㅋ

저 정도면 급식비 30~40% 땡겨먹을 수 있음

돈떼먹는날이네 ㅋㅋ

 

무상급식이라고 이제 막나가는거냐

나트륨 줄이는 저염식데이는 뭐 건강차원에서 그렇다쳐도 비건은 오히려 건강에 안좋은데 애들식사에 뭐하는거냐 ㅋㅋ 세상이 거꾸로간다

아무 의미도 없고 허상만 쫓는 대한민국.

저거 진짜 영양사 짤라야 된다

저거 한달에 한번하면 남는돈 그대로 횡령가능ㅋㅋㅋㅋㅋ달마다 정해진 금액선에서 조율하는데 고기 살 돈 아끼면 그거 저금통넣냐? 다 뒷주머니로 가지 ㅋㅋㅋㅋㅋ

자라나는 학생들한테 채식 강요하는 ㅄ세상 ㅋㅋㅋㅋ

강요에 평등이 어딨는거임 도대체? 평등은 존중에서 나오는거다

ㅋㅋㅋㅋ동자승도 고기먹이는데 괴롭히는거 아니냐?

육식데이도 만들자

하다못해 콩고기라도 넣어주던가 ㅋㅋㅋ 뭐하는 짓이냐 애들한테

쏘세지 얼미한다고 그것도 아끼냐? ㅈ같은 급식비리.. 무상급식하니깐 비리그냥 넘어가네 ㅋㅋ 학부모 세끼들이 돈을 내야 저딴거 나오면 지랄을 할텐데... 급식비리 까보면 괸련자 득실득실할듯

비건돈까스였나? 한번 냄새맡아봤는데 개 역하던데 비건은 왜하는거냐 맛있는 고기놔두고

개사료 스멜이

영양사 다 듣게 아이 ㅅㅂ ㅈ같이 맛없네 이딴걸 사람 먹으라고 쳐 내놓은건가 하고 식판 급식식 바닥에 내동댕이 치면 어떻게 됨?

 

가스 존나 찰듯

피클들고 부들부들ㅋㅋ

사실 채식은 별거 아닌데 채식 핑계로 싸구려 갖다 먹이는게 문제. 신선한 채소는 비싸다.

성장기 청소년들 영양 ㅆ창내고 있네

첫번째가 과일만 먹는거지 싶은데

강제 채식 식단은 ㅎㄷ 아냐?

걍 학생 단체로 배달음식 급식실에서 시켜먹으면 화들짝하고 정신차릴듯

우리 학교도 미트프리데이 ㅇㅈㄹ 하는거 개ㅈ같았었음 ㄹㅇ

ㅅㅂ 밥을 제대로 주는데가 없네

군대짬밥인줄알았다

돈까스 제육볶음 어디감?

학교장이 돈빼돌렸냐...확인해봐라

이거 ㄹㅇ임 내가아는 영양사 친구도 한달에 한번은 채식의날이라더라

비건도 급이 있는데 저런건 ㅆ 폐급 식단임 영양분 ㅈ도 없고 맛도 ㅈ도 없는 식단

저거 말만 비건이지 실제론 청소년들이라 페스코임

피클 부들부들 떤다 얼마나 화났으면

강제로 풀만먹이는 ㅆㄹㄱ학교 ㅋㅋ

우리만 생긴게 아녔네 ㅋㅋ

학교급식~군대급식까지 ㄴㅇ식단으로 완벽ㅈㄱ ok

영양사 지건데이 만들어서 식단 교육 좀 시켜야겠네

학교 군대리아 먹고 토함 ㅅㅂ

밥상 엎어버리면 안되냐??

 

사람이 살면서 환경을 얼마나 파괴하는데 비건하면서 지킨다 ㅇㅈㄹ 환경주의자들이 환경을 위해 ㅈㅅ한다면 모를까 ㅋㅋㅋ

우리 중학교에 채식데이 처넣을려고함 미친ㅅㄲ들

삼육고면 ㅅㅂ 종교학교라며 ㅋㅋ

거기 고기도 완두콩 갈아넣던데

영양사 지건데이 ㅋㅋ

채식한다는게 즈그 맘대로 편할대로 풀떼기만 먹이는게 채식이냐? ㅋㅋ 저런것도 영양 다 생각해서 식단 짜는 건데 일반식에서 고기만 뺐네 ㅋㅋ 대갈 수준 아

나라면 받자마자 바닥에 쏟는다

급식 부실때 점심시간에 친구랑 학교 담벼락 넘음 탈주 하고 시내나가서 군것질하고 그랬었는데 ㅋㅋ

우리학교는 뒷문있었어서 그쪽으로 담넘어감

한번쯤은 괜찮다 싶은데 저게 여세몰아서 잠식하면 ㅅㅂ... 아니 섞어먹으면 어디 덧남?

성장기 학생한테 비건은 아니지

치즈는 뭐냐

엄밀히 말해 채식에는 유제품도 허용하는 분파도 있으므로 틀린것은 아니다

여기서 채식과 혼동해서쓰는 비건이라함은 채식중에서도 유제품같은 동물부산물도 안먹는 래디컬한 부류다

비건도 진짜 스님처럼 채소만 먹는 사람도 있고, 유제품 계란 생선은 먹는 비건 종류도 있음 후자는 보통 도축장 반대해서 먹는다더라

 

채소만 먹고 동물에서 나온 식품은 절대 안먹는게 비건이다. 유제품 계란 생선 먹는건 비건이 아니야

무상급식하고 급식의 질이 현격히 낮아짐

자사고 남고나왔는데 학비는 ㅆ비싸면서 밥을 ㅈ같이 주더라 그래서 단체로 식판 집어던지고 교장 불러와서 영양사가 돈떼먹는것 같다고 개지랄한 끝에 영양사 갈아치움 그뒤로 밥 존나 잘나왔음

저거 공짜밥이냐? 저거 안먹어도됨? 진짜 ㅈㄴ맛대가리 없을거같다

저거 안먹으면 굶어야됨 ㅋㅋㅋ

한참 성장기때인데 비건데이는 누구머리에서 나온거냐. 매점가서 빵이나 먹으란건가

원래 평소와 다른걸 해야 단가도 요동치고 그와중 해먹을것도 생기고 그런법이지

채소 소모량 세계 1위인데도 건강을 위해서 채식해야 한다는 미친나라

한창 성장기인 애들한테 비건데이 ㅋㅋㅋㅋㅋ 헬조센 수준

급식 시절에 새로 온 영양사가 채소 식단으로 애들 건강 챙긴다고 채소만 존나게 나왔던거 생각나네 ㅋㅋㅋ

비건데이 같은 소리 하고있네 우리때도 급식 ㅈ같으면 매점가서 컵라면사먹었는데 매점 컵라면데이네

사립도 급식 공짜임

저따구로 줄거면 유상급식 하던지 한창 성장기에 저게 뭐임

세금은 공짜가 아니다

 

원래 영양사쌤이 두뇌풀가동해서 영양소 맞춰서 주지 않음?

그런데 아닙니다~

무상급식 이전 이야기임

나였으면 채식데이 그냥 밥 안먹었음 선생님한테도 맛없는 채식 먹기도 싫으니까 어짜피 안먹을거 채식데이 하는 일 수 만큼 급식비 안내도 되냐고 따질듯

ㅈ같은거 주워와서 헬적화 시키니까 더 ㅈ같네

비건데이 만들거면 육식데이만들어서 모든반찬 고기로 나오게하면 ㅇㅈ

걍 둘이합치면 안되냐 고기만나오면 느끼해서 못먹는데

이게 맞지 ㅋㅋㅋ 쓸데없이 무슨데이 무슨데이 만들고 있는지 그냥 아무 데이 없이 나오는게 제일이지

한창 성장기인 청소년한테 비건 ㅋㅋㅋ

비빔밥 주고 나물류만 맛있게 만들어줘도 잘먹는 애들 많겠구만, 그건 채식으로 안 주나ㅋ?

채식데이라고 야채만 주는게 아님. 비건 대체식 같은걸 주기도 하는데 이게 건강식이냐고 물으면 그렇게 말하기 힘들어. 가령 버거킹의 비건 버거인 플랜트 와퍼는 소고기 들어간 찐 와퍼보다 칼로리도 높고 지방 함유량도 높음. 비건 대체식은 모자라는 맛을 돈과 기름을 때려박아서 해결하고 비싸고 건강하지도 않은 결과가 나옴

비빔밥이나 먹이지 왜 맛없는걸

짤'주먹비빔밥'ㅋㅋㅋㅋ

 

무료 급식의 한계인가?

정말 지랄났다. 비건데이도 육식자들에겐 역차별이거늘

개 같은 요즘 나온 비건식이 아니라, 평범하게 전통적인 채식을 주면 안되나, 버섯 된장국, 두부조림, 산채비빔밥, 연두부 이런거만 줘도 절먹인데

저거 요즘 나온 비건식들, 비건 오징어링이나, 비건 치킨 이딴거 가격 존나 비싸서, 저딴 음식 사서 애들 먹이는거보다 그냥 템플스테이 이런데서 나오는 중들이 먹는 음식 만들어 주는게 낫다

ㄹㅇ 걍 비빔밥만 줘도 채식 식단이잖어

두부주면 착한채식임

본인 고등학교 때도 비슷한 거 했음 경술국치나 6.25 때 불 없이 만드는 요리 먹는 거 했었는데 냉국에 주먹밥 나오는 거 였음 학생들 사이에선 국ㅃ 교육 시키면서 급식비 뽀린다는 게 정설로 받아들여졌었고 이 날은 그낭 사먹는 날로 굳어져 버렸음 매점이 없는 학교였기에 담을 넘어야 해서 선생님이랑 눈치 싸움도 많이 했었다 결국 어느 날 전교생 1000명 중에 150명 가까이 담 넘다 걸려서 오리 걸음으로 운동장을 가득 메운 적이 있었음 이것도 경비 살벌해서 못 나간 애들 많아서 그렇지 평소에는 더 많이 나갔음 결국 sns에 올라가고 졸업생 학부모들이 학교에 지원사격 해주고 우리는 지들이 내주는 급식비 뽀리는데 인증마크 박아준 머저리 학부모들 덕분에 일 년에 두 번은 학교에서 배를 곯았음

 

애들한테 풀만 멕이고 있네 ㅋㅋㅋㅋㅋ 대단하다, 헬조선!

성장기 애들한테 비건을 한다고?

저건 그냥 학교비리다

나때는 덜익은 녹색딸기나옴

흠 자율선택하면 좋을 거 같음 사회와 제도는 늘 이런 게 문제

일본은 도시락 싸들고 댕기는데 걔넨 사립마저 도시락이고 몇 특수학교빼면 급식이란게 존재하질 않어.

채식은 개뿔 걍 예산아끼는거에 명분갖다붙이는거임

영양사 뒤로 챙기나보네

 

육류 어류 뭐든지 고기쪽 과포화 상태로 과잉섭취하는사람에겐 한끼정도 저렇게 먹는게 건강식인데 걍 한창 클 학생때는 채식 육식 뭐 가리지말고 골고루 줘야지

관심없고 저걸로 얼마나 해쳐먹었을까 ㅋㅋ

채식으로도 맛있기 충분히 가능한데 좀 심하네

전교생 원래 예정키 -10 찍을듯

채식유행 미국에서 시작해서 미국에서도 버린건데 아직도 밀어붙이는건 왜임? 최근에야 환경 어쩌고하면서 다시 비건들 살아나던데.. 저걸 계획한 애는 비건이 먼지 알고는 있나

학교 급식 존나 ㅂㅅ같네ㅋㅋㅋ 울 회사에선 단백질 필수라고 고기류 꼭 나오는데 클때 단백질 먹어야되는데

대체 비건은 왜 유행하는걸까 췌장 망가지면 답도 없는데 안락사 프로젝트인가

컵라면각

한창크는 애한테 뭐하는 짓인지;;

 

채소보다 닭이 훨씬쌀텐데 ㅋㅋ

비건은 하나의 종교에 가까운것이므로 강요하면 할수록 역효과만 난다

학생들 자유를 뺏으면 안되지

저런 학교 = 혁신 학교다

영양사 제정신인가? 비건들도 성장기 애들한테는 고기먹이는데

급식에 파오차이가 나오네

교도소 급식보다 별루다.

돈 아낄 절호의 찬스네 한국전쟁 메뉴도 다 돈 때문에 만든거지 ㅋㅋ

저런식으로 채식한다면서 탄수화물에 튀김 먹으면 오히려 건강에 나쁨

이젠 학교도 필터링해야 하나

 

채소값 다시 비싸지면 메뉴판 확바뀌는거 볼만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랍스터 데이는? 스테이크 데이는?

학교 꼬라지 잘 돌아간다 ㅋㅋ

평균키 1cm 줄겠네 ㅋㅋㅋㅋ

애초에 비건들은 건강 땜에 채식을 하는 게 아닌데 학생들 한테 강요하네 ㅋㅋ

상식적으로 고기 안주면 급식 어케 먹냐... 햄이라도 한장 구워 줘야 먹지 ㅆㅂ

급식 단가 줄여서 해먹나 누구 주머니로 가는거냐 ㅋㅋㅋ

저거 다 단가후려쳐서 생긴 비리인데 에휴

한창 영양소 골고루 섭취해야할 나이인데 교과서에 버젓이 영양소의 중요성이 나와있고 그걸 교육하는 학교에서 교육과 불일치 하는 짓을 하고 있네

영양사들 뭐하는데 채식을 강제하네 ㅋㅋ

교장이 기획한거겠지

 

비건 배려하는거면 비건식을 따로 배식하던가 해야지ㅋㅋㅋ 뭔 이유로 쳐만든거냐 ㅋㅋㅋ

비건데이면 콩고기같은거 먹여서 아 찐고기 아니여도 맛있네를 알려줘야지 풀때기 처먹이냐ㅋㅋㅋ

콩고기 먹어봤냐? 전전여친이 비건이라서 비건식 많이 먹어봤는데 비건 전문점이니 뭐니 다 다녀봐도 비건용 고기들은 하나같이 돈만 더럽게 비싸게 처받고 맛대가리 하나도 없다 고기의 그 맛이 하나도 안 나고 소스의 맛만 난다

콩고기 맛 ㄹㅇ 무미 그자체인데 소스빨로 먹는데

현재 콩고기는 걍 소스빨임 맛대가리 ㅈㄴ없음

 

지금까지 먹어본 비건식 중 유일하게 먹을만한건 유대인들 먹는 팔라펠이었음 ㅇㅇ 고기완자 튀긴 맛이어서 ㄹㅇ 식물로만 만들었는지 의심했는데 진짜 병아리콩 말고 별 거 안들어가더라

팔라펠 그거 전부 튀김맛이자나 신발도 튀기면 맛있는데

애초에 비건 ㅇㅈㄹ하면서 고기맛은 느끼고 싶어하는 모순이 ㅄ같음

???? 급식비를 어디로 빼돌리는거냐 미쳤네 ㅋㅋ

왜 지들 사상을 남에게 강요하냐

중고등학생때 식욕이 제일 왕성할 때인데 저런거 먹고 매점에서 빵같은거 먹으면 더 안좋은거 아님??? 

점심 저따구로 나오면 뒷문넘어서 근처 아파트단지에 있는 음식점 가서 먹었었는데ㅋㅋㅋㅋㅋ

ㅋㅋㅋ 국룰이지

채식이라 허접해보인다 x.  식비 빼돌려서 허덥해보인다 o

급식비 도둑질 당하네 ㅋㅋㅋ

돈내고 북한체험하네 ㅋㅋㅋ 나무껍질도 줘라 ㅋㅋㅋ

 

군대 가서 새벽 근무 처하다가 끝나고 30분 정도 자다가 점호 받고 ㅈㄴ 피곤한 상태로 아침에 버섯야채볶음, 브로콜리, 명태순살튀김, 김치, 된장국 함 먹어 봐

군대체험 미리하네

사슬자랑 ㅅㅂ아

요즘은 그냥 PX에서 먹을거 잔뜩 쟁겨놓는다

된장국x -> 콩나물국 ㄹㅇ ㅅㅂ

명순튀 ㅅㅂㅋㅋㅋ 고기 전부 쪼개져서 뼈만 존나보임 그마저도 먹어보면 ㅈ같은 생선냄새 개심하고 군에서 생선나오면 무조건 걸러라

 

비건 논리면 조만간 인간은 식물과 해산물도 못 먹게 됨 이들이 바라는 건 결국 전세계 사람들이 고기를 먹지 말고 식물과 해산물을 먹자는 건데 인간이 식물과 해산물을 먹으면 싹쓸이당해서 황폐화돼서 동물이 먹을 양식이 없어짐 지들이 그렇게 보호하고자 하는 동물은 죽게 됨 그리고 더 큰 문제는 개체수는 줄어들며 포식자가 사라져 유해곤충이 통제불능으로 늘어나고 유해곤충에 의해 인간은 질병에 시달리며 죽게 될 거다 세상에서 가장 상위 포식자는 인간이 아니라 곤충이라 했음 이는 약간 비유한 것으로서 곤충을 통제 못하면 인간은 곤충에 의해 종말을 맞게 된다는 얘기임

 

안그래도 한국 급식 탄수화물 많은데ㅋㅋ

청소년때 필수영양소 섭취 여부에따라 신장차가 갈리는데 영양사 지적허영심 덕분에 애들 키 못크게 생겼네 ㅋㅋ

저 제도 만든 정치인들은 점심 때 양식뷔페 가서 소고기 먹고 옴ㅋㅋㅋㅋ

아니 영양학같은 게 비건들한텐 전파가 안된거임? 당탄지가 진짜 몸에 악영향있는 영양분이면 설탕 한큰술 먹자마자 인류가 뒤졌겠지 독버섯마냥;; 진짜 사고를 이해할 수가 없다

ㅈ간 자체가 익힌 고기에서 최대 효율의 영양을 얻도록 진화한 화식하는 생물인데 무지성ㅅㄲ들이나 채식 고집하지 완전 대체 식품 나온 것도 아니고

아니 채식할거면 도시락 싸오라고 ㅋㅋㅋㅋ

채식데이인데 그 흔한 샐러드도 없음?

 

존나 웃긴게 한식 정도면 존나 균형잡힌 식단이거든? 오히려 육류가 적다면 적은 편인데.. 미국의 1인당 육류소비량의 절반이 한국인 1인당 육류소비량이다 그런데 도대체 왜 비건을 하라는거야 시발 종교적인 이유나 신념이 아니면 영양학적으로 존나 말도 안되는게 한국의 비건 식단이다

서양인들 맨날 고기만 먹으니까 나온게 비건인데 도대체 한국에서 왜 비건데이 저런걸 운영하는지 모르겠다

ㄹㅇ 한국만큼 식단에 단백질 함량 적은곳이 또 없을거같은데 무지성 비건ㅋㅋ

맞어 한국식단은 고기를 좀 더 추가해야 함

급식에 채식을 대체 왜??? 영양학적으로 말이 되는소리인가

와 ㅅㅂ 성장기 애들한테 풀떼기만 쳐먹이네

어짜피 앞으로 먹을 애들 없음ㅋㅋㅋ

우리 동네가 소고기가 명물이라 소고기 축제 할때마다 급식으로 소고기 나왔는데ㅋㅋ 채식은 에바지

횡성사냐?

 

할랄데이도 하겠네

고기 통다리 산적마냥 으적으적 씹을 나이인데 피클? 돌았냐

경남 교육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그냥 모기데이라고 하루는 산에가서 자라

남고보단 공고가 ㄹㅇ 진또배기임 맨날 제육같은 든든육류 나옴 몸써야해서ㅋㅋ

피클 집는짤 부들부들 떨리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비건 ㅋㅋ 야채 키우는데 벌레들 존나많이 죽이는데 벌레는 죽여도 되고 지들 맘에 드는 동물들은 죽이면 안된다는 측천무후같은 년들

채식 데이가 있으면 상식적으로 육식 데이도 있어야하는거 아니냐?

ㄹㅇㅋㅋ

예산 빼돌려서 지들끼리 해먹는거 아니냐 ㅋㅋ

 

난 학교에서 종교 전파하는 과학 교사 교육부에 바로 찔러서 교장실로 불려가게 했는데 요즘 그런 배짱 가진 ㅅㄲ 없음?

다른 교사도 아니고 과학 교사라는게 코메디네

심지어 생물 가르치던 교사였음 수업시간에 창조론 가르친다함 찔러서 교육감사뜨게 만들었음

생물 교사 할 자격이 없는 여자네. 혹시 나도 창조론을 믿는데 너희는 왜 안믿냐라고 신빙성을 높이기 위해 일부러 생물교사를 선택한건가?

급식이 영양가 맞춰나와야지 채식데인뭐냐

저정도면 선생님들도 대충 외출증 끊어주더라ㅋㅋ

소수가 다수의 권리를 무시하네

애들 탄단지 맞춰줄 생각을 해야지 뭔 비건데이 ㅇㅈㄹ ㅋㅋㅋㅋ

저딴거 나오면 급식실 드가지도않고 바로 매점가서 위대한 탄생 피자빵 2개먹음

채식이 좋으면 그냥 채식을 집에서 가져와서 먹든가 급식에서 채식만 골라서 먹든가 ㅋㅋ 지들이 원하는 건 지들이 별개로 해결해야지 왜 자신을 위해 남의 희생을 정당화시키지?? 동물의 권리 외치면서 타인의 인권 가장 무시하는 건 자신들일 듯

이러다 전교생 반 이상이 박쥐 튀겨달라고 하면 급식에 박쥐뷔페도 나오겠네

나라에 예산이 부족한 것이 아닙니다. 도둑놈들이 너무 많은 것입니다.

저걸 돈 주고 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비빔밥에 콩나물국이면 비건식 완성인데 지랄을 한다. 한식이 비건 식사에 최적화되었는데 굳이 비싼 대체육쓰고앉았네

 

야채 생산 보호를 위해 살해하는 각종 곤충과 멧돼지 같은 야생동물들의 권리는 왜 신경 안 쓰냐

고기데이도 있으면 ㅇㅈ한다

채식데이 시발 그래놓고 반찬은 피클따위 ㅋㅋ

몸에 있는 세균들도 무해한 세균 많은데 왜 샤워해서 죽이냐 샤워도 하면 안 되는 거 아니노 다같이 더불어 상생해야지 모기랑 파리도 같이 살아야 하니까 집에 알 낳을 수 있게 배려해주고 해야지

불교에서조차 성장기 동자승은 고기 먹이는데

튀김이나 해산물 맛있는건 꼬박꼬박 넣어줌

오징어튀김 아니고 감자 크로켓임

비건이 뭔지 모르냐 비건데이인데 오징어가 왜나와

저건 페스코 식단이야 성장긴데 미쳤다고 동물성 식품 하나 없겠냐 치즈 있는거 보면 모르겠냐

콩 단백질에는 9종류 중 메티오닌이 부족하다. 따라서 콩만 먹어서는 우리 몸에서 단백질을 재합성할 수 없다. 육류의 단백가는 80~90 정도이며 콩도 70 정도

 

더 골때리는 점은 분명 해외에서는 문제없이 진행하는 것도 헬적화 시켜서 조져놓는다는 점임

ㄹㅇ 이게 진짜 좋은가?? 이걸 따지는 게 아니라 걍 해외에서 유행인가?? 이것만 따짐 ㅂㅅㅅㄲ들

그냥 무지성으로 보고 배껴다 쳐넣으니까 문제지

헬잘알 ㅋㅋㅋ

맞네 햄버거에 고기도 없겠네

영양 불균형 식단 강요로 교육청에 민원 넣으면 됨

곧 수시 결과 나오겠네 잃을 거 없는 놈 식판 엎어라

우리 오늘 짜장면 짬뽕국 탕수육 나왔는데 불쌍한것들

학생들은 이팝에 고깃국 먹여야지

내재된 힘을 각성시키거라 너흰 촉법소년이야

비건데이? 촉법소년데이 ㄱㄱㄱㄱㄱ

저런거 하면 바로 학부모 항의 받고 교장 도게자 하고 영양사 잘리거나 영양사 철판 도게자하고 돈까스 인당 4장씩 나옴

고기 한창 먹일 나이에 지들 멋대로 비건 데이ㅋㅋㅋ 채식 강요 ㅋㅋㅋ

라떼보다 더 부실하네

원가절감데이

개같겠네ㅋㅋ 바로 쓰레기통 올인하고 매점 가야지

식단도 존나 없는게 딱 봐도 그냥 돈 아끼려고 지랄하는 거

근데 영양사 자르면 교장도 사퇴해야함 동물보호단체에서 시위올듯ㅋㅋㅋ

빵식 ㅋㅋ

동물권 주장 보면 제일 이해 안 가는게 동물 실험이나 쓰이는 동물은 안타깝고 지들 피부에 바르려고 일년에 몇만개씩 갈리는 알로에는 괜찮나는 생각이 듬

저 댓글 커뮤는 뭐냐   틱톡

 

04년생은 급식비 냄

저런날엔 교문앞에서 배달음식좀 받게해줘라 ㅋㅋㅋ

외출도 안끊어주고 개같은 기임ㅇㅇ

한참 자랄나이에 채식을 왜 강제로 시키냐? 고기에 영양분이 풍부한데 미친짓 하고 있네

영양사가 독단으로 한짓인가? 영양사 앞에서 와퍼 뜯어줘야 겠네

돈까스 3덩이씩 처먹는 나이에 비건? ㅋㅋ

소수만 주장하는건 소수에게만 적용시키면 되는데 왜 그걸 전체로 들먹이냐고 ㅋㅋㅋㅋ

이왕 비건데이 할꺼면 존나 비싼 채소들 위주로 내주면 안되냐? 저게 뭐냐

가족이서 먹자 패밀리버거

 

 

 

충남 아산고 부실급식

늦게 간 것도 아니고 걍 점심시간 종 치고 5분만에 갔는데 남은 게 없다고 소시지2개랑 딸기우유만 받음 ㅋㅋㅋㅋㅋ 개레전드인건 내가 사진찍는걸 조리사가 봤는데 왜 찍냐고 어디에 쓸거냐고

itmii.tistory.com

 

 

관상으로 보는 군대 생활 특징

모든게 ㅍㅅㅌㅊ 작업이나 주특기 다 자기 1인분 채우고 피해안주고 무난 무난한 군생활 근무같이서도 존나 친절히 알려주는 타입 선후임 할거 없이 잘지냄 근데 살짝 노잼 느낌임 본인한테 엄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