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1

링크 원본글 모바일에서만 접속가능

 

포인핸드 #유기동물입양플랫폼

유기동물입양&실종동물찾기

pawinhand.kr

자기가 방사해놓고 입양해달란다 거기다 돈도 받네 ㅋㅋ

 

- 제발 쉽게 파양하실분 문의주지마세요ㅋㅋㅋ

사탄 실직 ㅋㅋㅋㅋ 악마다 악마

 

본인도 평생가족으로 입양안하고
집 안내줬고
책임감 없고
쉽게 파양했는데?

책임을 지배하는 자

 

입양 "해줘"

입ㅋㅋㅋㅋ양ㅋㅋㅋㅋ빜ㅋㅋㅋㅋ

5만원 필요한가보네 ㅋㅋㅋ 간식으로 더 돌려준다니 뭔 헛소리야

캣맘들이 길거리 고양이 지맘대로 납치해서 파는데 책임비 명목으로 기본가 5만원 받음. 나중에 5만원어치 고양이 물품으로 돌려준다는 소리도 하는데 어쨌든 불법이라 신고 넣으면 처벌 받을 가능성 있음.

앱 깔고 들어가 봤는데 왜 욕먹는지 모르고 나는 이거라도 하는데 니들은 뭐가 잘나서 욕하냐고 지랄하네

짐승새끼가 사람탈을 썼네

ㅋㅋ 지는 애지중지 키우던 생명하나 길거리에 유기하면서 조건은 ㅈ나게 까다로움 ㅋㅋㅋ

어..그..어..

혼자사는남자는 왜안되는거임? 예전에 뭐 뉴스나왔나

책임비는 왜 니가받냐 ㅋㅋㅋㅋㅋ

멋대로 주워가면 내가 버린 고양이 들고 간사람 책임비 5만원 내셔야 됩니다 이러는거냐 ㄹㅇ ㅂㅅ 같네 ㅋㅋㅋㅋㅋ

지는 방사해도 입양할주인까지 찾아주는 착한사람ㅋㅋ입양하는사람은 무조건 평생가족해줘야하는사람ㅋㅋㅋ

 

처음부터 집에 들이질말았어야지. 자기가 10일동안 집고양이로 만든 담에 사정상 내보냅니다? 이게 동물애호가가 할 짓인가? 방사 대신 바로 다른 집으로 입양을 보냈어야지. 일단 나가라고 하는 인성보소

원래 길냥이 밥 주는것도 밥만 주고 사람 접촉은 가급적 피하는게 좋다고 수의사들이 말함. 근데 실제로는 교감한다고 밥 주면서 막 만지고 그러자나.

[길고양이 중성화(TNR) 사업 절차]
서울시 각 자치구에서는 전문기관과 위탁계약을 체결하여 길고양이 중성화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수술이 필요한 길고양이가 있다면 관할구청으로 길고양이 중성화(TNR)을 신청해주세요.
신청된 길고양이는 포획 후 중성화 시술을 하고 다시 제자리로 방사합니다.
길고양이 왼쪽 귀끝이 1cm 짧다면 중성화(TNR) 된 고양이입니다.

이런거 보면 중성화 지원 해주거나 수술 후 쉬다가 방사할곳 마련해줄거 같은데 꼴보니 딱 중성화도 했겠다 자기가 데려다가 키우려다가 다시 버리는거잖아

사람손 조금이라도 탄 고양이는 무리에서 다른 고양이한테 공격당하고 외면당하는데 끝까지 키울거아니면 함부로 키우면 안됨

 

동물보호단체는 이런거 안잡고 뭐함?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동물학대지

진짜 내머리로는 뭐가 뭔지 이해가 안가네

외출 베란다 쥐잡이 마당 절대 안된다는게 무슨뜻임? 외출도 하지 말고 고양이 모시고 살라는건가? 나머지 세 단어는 대체 무슨뜻임?

외출 - 마음대로 외출 가능한 고양이
베란다 - 베란다에서 기르는거
쥐잡이 - 쥐 잡으려고 기르는 고양이
마당 - 마당에서 기르는 고양이

 

지가 갖다버린 주제에 책임비는 왜 받는거야? 급전필요하다고 괭이까지 팔아먹노ㅋㅋ

동물 파는 ㅅㄲ들 제일 어이없는게 지는 못키워서 팔면서 남한테는 파양 안하고 잘 키워줄 사람만 찾음 ㅋㅋ

지는 10일 키우고 버리면서 돈도 받고 조건도 거는거야? 내가 읽은게 맞아? 그리고 저게 왜 고등어야

너무 책임감이 없다

책임비는 대체 어디서튀어나오는 조건이냐

벼려놓고 5만원 달래 ㅋㅋㅋ

잘 키우는지 버렸는지 가정에 방문해 검사도 하시겠다잖냐. 진짜 뻐꾸기 탁란 저리 가라할 모성애다.

지는 가벼운마음으로 방사해놓고 ㅅㅂㄴ이 아가리 터는거 봐라

미친ㄴ인가? ㅋㅋ 어떻게 살아야 저런 생각을 가지고 사냐

요즘은 갖다 버린다는 말을 방사라고하냐?ㅋㅋ 책임비는ㅅㅂㅋㅋ 길에 깡통버려놓고 환경미화원이 치우면 내미술품 건드렸으니 돈내놓으라는거아님??ㅋㅋ

 

키우던 동물 버리는 ㅅㄲ들은 키우다가 걍 쳐버리는거면서 그놈의 방사나 파양 이런 단어는 존나 좋아하네 ㅋㅋㅋ 자기들이 하는 행동들이 쪽팔려서 버렸다는 말은 쓰기 싫은건가 ㅋㅋㅋ

사시는 집을 냥이에게 기꺼이 내어주실 분...의미심장하다. 어마어마한 난이도 같은데.

나는 사정상 방사했지만 너는 파양하면 안돼 거기다 책임비까지 진짜 양심이 없나?

니가 버린걸 왜 나보고... 사라고 하냐

내로남불 오지네 내가 한 건 방사 니가 하면 파양

진짜 ㄱㅅㅂ이네 자기도 파양했으면서 남보곤 파양하지마! 우욱 ㅅㅂ

사정생겼다고 아무데나 방사해놓고는 책임비 이 ㅈㄹ ㅋㅋ1년뒤 간식으로 돌려주긴 개뿔 ㅋ 멋대로 방사한 ㅅㄲ가 퍽이나 1년씩이나 뒤에 잊지않고 뭘 보내주겠다

악마가 따로 없다

 

내가하는건 사정상 방사이니 돈을 달라 ㅋㅋㅋㅋㅋ

10일이나 데리고 있다가 방사했으면 그게 파양 아니냐?

 내로남불이 기본 장착임 내가 버린 건 사정이 있어서 어쩔 수 없는 선택이다 이건 이거대로 당연시하면서 반대로 하지만 니가 버리면 그건 범죄다 이건 또 당연시함

수술비 아는 지인이 해줬고 본인이 한 거라곤 며칠 데리고 있던게 끝이면서 책임비 5만원? 양심 ㅇㄷ?

5만원 ㅋㅋㅋㅋ 자기가 책임져왓던거도 아니면서 책임비 ㅋㅋㅋㅋㅋ

입양비 5만원 받고 1년 뒤 간식으로 돌려준다? 지랄 입양 보내자마자 번호 차단한다에 내 모가지 건다

돈은 왜받음?ㅋㅋ 소름돋네 제발좀 가져가주세요 ㅠㅠ 근대 돈은 주고요 ㅋㅋ 저럴빠에는 뭐하러 저 이름도 모르고 몇살인지도 검사도 안되고 어디서 자랐는지도 모르는 애를 뭐하러 데려가냐? ㅋㅋ

5만원 벌라고 길고양이 이용하네 악마ㅅㄲ

걍 수술만 시켜주고 방사하는거면 그렇구나하는데.. 키울목적으로 데려갔다가 방사해놓고 다른 입양처찾아서 자기 죄책감 채울라고하는거같아서 좀 그렇네

솔직히 입양해달라는건 그러려니 하는데 자기도 못키워서 활어회 보내면서 조건 참.;;

나는 파양하지만 너는 파양하면 안됨 ㅋㅋ

 

사탄실직)싱싱한 고양비 팝니다 공짜 아닙니다

사탄도 GG쳤네

책임비는 지가 내야지 미친놈이네ㅋㅋㅋ

유기해놓고 방사했다고 우기네

책임비는 보증비 비슷한거라서 태클걸 건 없다 어차피 돌려줄 거고 근데 저런 썅년이 저 글을 쓰고 올렸단 자체가 ㅈ같네 난 길냥이들 다 구조해서 사랑으로 키우고 있다 대체 어떻게 하면 다시 길거리로 내보내냐? 생각이란 게 있으면 임보하다가 다른 집으로 입양을 보내든지 햐........

 

허가받지 않은 사람이 동물을 판매하는 행위는 불법이다. 물론 저새키들은 판매하는게 아니라 책임비라고 빡빡 우기겠지만 어쨌든 돈 받고 거래하는건 불법이다. 나중에 책임비는 돌려준다고 하지만 일단 돈을 받았으면 나중에 돌려주건말건 불법이다. 적발시 처벌수위는 2년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 책임비 보일때마다 신고 처넣으셈

그거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들 이미 있음. 근데 책임비라는 말장난을 쳐서 사람들이 잘 모르는데 허가받지 않은 사람이 동물을 돈 받고 거래하는건 불법임. 난 저런거 볼때마다 신고 처넣고 있음.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