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4

로또 조작 확률 논란

 

 

로또 조작 논란에서 기재부가 해명하지 않는 의문점.

 

로또 조작

저저번주 로또 1등 2명 당첨

당첨금 약 세후 80억

 

 

로또 조작

저번주 로또 1등 50명 당첨

당첨금 약 세후 3억

같은 확률

 

 

로또 조작

1등 50명

2등 75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50명중에 수동이 42명이고 중복당첨빼도 37명인데 저 많은 사람들이 당첨번호를 똑같이 찍었단게 말이되나?

 

 

확률상 극악이긴 해.. 역대급 당첨자 수도 30명이었던 것같은데 말이야

아무리 극악의 확률이라해도 수동당첨자가 너무많음 차라리 자동이 과반이면 납득이라도 하겠는데 수동이 과반이라

 

주작 불가능하단 ㅅㄲ들은 뭔 생각으로 사는거냐. 사람이 개입하면 다 주작가능함 프로그램 얼마든지 주작가능 절차 싹다 공개하지 않는 이상은 무조건 주작일 가능성 있음

 

저게 어케 가능하지 근데 확률상 1위랑 2위랑 너무 큰차이인데

 

 

 

 

로또 조작?…해외에선 실제 조작사례 있었다

최근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 지난 4일에 있었던 제 979회 동행복권 로또 1등 당첨 결과에 대해 의혹을 제기하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한 판매점에서 자동

www.upinews.kr

로또 조작? 해외에선 실제 조작사례 있었다

미국·이탈리아에서는 실제 조작사례 있어

 

 

 

 

로또 1등 50명…"4억이 뭐냐" "조작이냐" 불만 속출

지난 11일 진행된 제1019회 로또복권 추첨에서 50명의 역대 최다 당첨자가 나왔다. 수동 추첨이 42건으로 가장 많았고 자동 6건, 반자동 2건이었다.[서울=뉴시스]지난...

zdnet.co.kr

로또 1등 50명 "4억이 뭐냐" "조작이냐" 불만 속출

네티즌들 "편차가 이렇게 심할 수가 있나", "이젠 대놓고 주작(조작)질" 반응

 

 

 

 

로또 1등이 50명이나? 동행복권, 조작 논란에 "우연의 일치"

로또 1등 당첨자가 한 주 만에 2명에서 50명으로 급증한 것을 두고 네티즌들이 조작 의혹을 제기했다. 13일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와 복권 판매 대행을 맡은 동행복권에 따르면 지난 11일 제1019회

n.news.naver.com

로또 1등이 50명이나? 동행복권, 조작 논란에 "우연의 일치"

 

기재부 킹연의 갓치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맛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조선 수준 우연의 일치 이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실시간 추첨하라고 한시간뒤 발표하니 그런말이 있지

활쏘기로 바꿔야함

실시간도 마찬가지임! 노무현때 사행성 이라는 한마디에 누적 당첨금 없이 하루아침에 매번 5~10명은 기본으로 나오는것 보면 ㅂ엉~~ㅅ 아니라도 프로그램 조작 합리적 의심됨.

어떻게 수동으로 그리 나올수가 있냐~~~~자동도 아니고..

수동 42명? 냄새가 많이 난다.

50명중 수동42명 설명이 필요해보인다ㅋㅋㅋ

 

로또도 카드결재로 사도록 해야함

이 역겨운 나라

 

 

 

 

 

198회에서는 이미 추첨기에서 뽑혀 대기줄에 있는 빨간 2번 공이 계속 스스로 자전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마침 근처에 인접해있던 노란공 28, 29가 빨간 2번공과 같이 서로 뭉치는 방향을 향해 회전하였다. 자석과 비슷한 원리로 조작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636회 나눔로또 6/45 추첨에서 4번째 공이 지속적으로 나오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였다. 추첨측에서는 "추첨기 오류"라고 주장하였으나, 아예 에어스핀 자체가 멈춰버리는 오류였다면 몰라도 문제는 에어스핀은 정상적으로 진행되었고 뚫려있는 구멍을 향해 다양한 공들을 쏘아올리던 와중이었다. 갑자기 구멍이 좁아지거나 막힌것도 아닐텐데도 4번째 공은 계속해서 나오지 않았다. 어떤 방법을 써서 '나머지 공들은 안나오게 할 수 있다는 것'은 바꿔 말하자면 '특정 공만 나오게 할 수 있다는 것'이라는 의미이다.

 

 

 

 

 

또한 837회에서도 마찬가지로 이미 다 내려와서 대기줄에 있는 상태인 빨간 25번 공이 스스로 한번 스르륵 회전한다. 내려올때 충격이나 운동량으로 인한 거라고 볼 수 없는 것이 이미 멈춘 상태에서 다시 한번 더 움직인 것이다. 단순히 기계 내 미세한 진동이나 떨림으로 인한 움직임이라고 하기에는 해당 공만 부자연스럽게 너무 과다한 회전을 하였다.

 

 

 

 

 

857회에서도 부자연스러운 움직임이 포착되었다. 파란색 16번 공이 대기줄에서 이전에 먼저 있던 빨간 34번 공과 한번 부딪힌 이후로 계속해서 떨어진 거리를 유지하고 있다. 정상적인 상황이었으면 중력에 의해서 바로 맞닿아있어야할텐데 마치 극이 같은 자석끼리 서로 밀어내는 듯한 모습이 연출된 것이다. 그리고 미세하게 조금씩 흔들린다.

 

 

 

 

 

실제로 세르비아에서도 로또 조작 사건이 있었다. 4번째 번호가 27번이었는데, 방송 화면에서는 '21'이라고 표기되어버렸다. 그러고는 27을 급하게 다섯번째에 집어넣어버렸다. 그러고나서 다섯번째를 뽑았는데 놀랍게도 21번이 나왔다. 참고로 한국에서도 과거 같은 제품을 사용했었다.

 

다른것들은 어느정도 수학적으로 해명의 여지가 있다고는 하나, 위 부자연스러운 공의 움직임에 관해서는 로또 주최측에서조차 명백한 해명을 내놓지 못했다.

 

드물지만 로또 용지조작이 가능해 약 30여 건 이상의 2등 당첨자 조작사실이 밝혀져 해당 판매점 점주들이 구속당하기도 했다. 또한 198회차 로또 당첨 시 공이 스스로 움직이는 모습이 지상파를 타기도 하여 공의 번호를 임의로 조작할 수 있다는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참고로 한국에서 사용하는 로또 기계는 그리스제 수입품. 요즘은 프랑스제 기계를 쓴다. 당시 로또에 대해 조작여론이 들끓자 국정감사에서 조사하기도 했는데 결과는 유야무야. 그저 경영상의 비리의혹만 제기하고 승부조작에 대해서는 이상 없음으로 결론내렸다.

 

로또 판매종료 시간과 로또 추첨 시간이 40분 가까이 차이가 난다는 점 판매 종료 후 당첨 번호가 다 밝혀진 후에 시스템적으로 1등 번호의 복권을 새로 생성하거나 꽝 번호의 복권을 1등 번호로 교체하는 방법을 써서 1등 한 명을 추가한다면, 눈에 보이는 아무런 조작 없이도 거액을 빼돌리는 것이 가능하다. 이 정도면 개인의 일탈이 아니라 로또 시스템 자체에 상납을 위한 커다란 구멍이 뚫려 있다는 게 될 것이다

 

옛날처럼 연예인들 나와서... 돌아가는 과녁에 화살 쏘아서 추첨하는 게 좋았는데요. 자동추첨... 이것도 좀 수상하죠.

 

 

동행복권 로또 조작

 

 

동행복권 스피또 조작 폭로

이것도 있고 예전 회차 중에 1등 나왔는데 바코드 인식 안된다고 당첨 무효된 것도 있음 ㅋㅋㅋ 오류가 1등인거 알고 가져간거지..1등안나오면 회수하고 나오면 다 팔릴때까지 회수안하지?? 일본

itmii.tistory.com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동행복권 스피도 조작이 실제로 밝혀졌다.

 

 

우리가 로또를 조작이라 의심하는 이유

우리가 현재 로또를 주작이라 의심하는 이유


1. 이월이 없다.

해외 같은 경우 이월되는 경우가 비일비재한데 우리나라만 "매주" 마다 당첨자가 평균적으로 "10명이상씩"은 나옴

 

2. 제일 중요. 로또 발표 시간

 

 

8시에 판매가 끝나는데 왜 8시 00분에 바로 추첨시작을 못하는거임?

제발 답좀 해주세요 제발.

판매종료시간이랑, 추첨시작이 주작이 아니라면 무슨연관이 있어. 끝나자마자 바로 추첨하면 되는거지.

 


3. 인터넷 로또 발표 시간

8시 35분부터 추첨을 시작하는것도 이해안되는데 그렇다치고 8시 40분경에 당첨번호가 나오면, 왜 인터넷 동행 사이트는 그뒤로 30~40분은 지나서야 동행복권사이트 접속 및 당첨확인이 가능한거임?

 

 

4. 2등 당첨자는 왜 수동인지 자동인지 안밝힘 ?

떳떳하면 밝혀야지 , 2등 판매점 이름까지 조회하는데 수동인지 자동인지 알려주는게 어려움 ?

 

 

5. 특정지역의 쏠림현상이 말이 안됨

솔직히 수학적으로 구매량이 수도권이 많기 때문에, 항상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비율은 수도건 당첨이
잦아야되는게 당연함.
근데 저번 특정지역에서, 한 판매점에서 자동 1등이 2개 나온거(실당첨) 이건 진짜 그냥 솔직히... 가불기 아니냐?

그리고 이번엔 똑같은 그 도에서 1등 당첨만 7명이 나온것도 그렇고 편향이 굉장히 심각함.

 

이월없는건 솔직히 선 넘음.. 자꾸 확률 ㅇㅈㄹ거리는 병신들 있는데 이월은 없는데 50명 40명 30명 나오는건 가능하고? 비슷한 확률인 다른 나라 보면 이월 가끔 있는데 조선은 2011년 이후 이월이 없음.

저도 이게 제일 신기함ㅋㅋㅋㅋㅋ

 

8명이 정석인데, 거의 10명이상이고 , 당첨자 1,2명 나와야되는거 맞는데 당첨자 1,2명 나온적도 없음 있으면 아무나 알려주셈.

다 집어치우고 바로 추첨 안하는거 ㄹㅇ 조작이라고밖엔 생각이 안되는데 프로그램 왜 돌려야되는지도 모르겠고 프로그램을 35분동안 돌린다는것도 이해가 안되고. 걍 바로 추첨하고 방송하는게 그렇게 어려운가.

바로 추첨해야됨

 

8시 생방추첨으로 바꾸고 수동으로 원판돌려서 유명인이 활쏴서 번호뽑는거아니면 못믿겠다. 이런데도 시위안하고 사는사람많아서 바뀔리가없지.

 

번호를 다들 골고루 사는 게 아닐텐데 확률상 이상 없다고 함 ㅋㅋㅋ

ㄹㅇㅋㅋㅋㅋ

80억치가 모든 조합이라고 해서 한주 1000억 넘게 팔린다고 모든 조합이 100프로 나온다고 생각하는게 능지가 대단하네ㅋㅋ

 

스피또가 주작임 인방인들 혹은 인터냇에 뭉턍이 사서 이천만원 당첨은 자주 뜨고 가끔 몇억원뜨는거 판매율떨어지면 한번싹하고 .... 닙픔하는 애들이 대충 댱첨번호대를 듣고 스피또 책으로 한권사서 감 ..... 라고 로갤서 몇년전에 봄 믿거나말거나

그거는 대놓고지 ㅇㅇ

근데 매번 당첨자수 일정한건 예전부터 의심했던건데 진짜 랜덤수 라면 당첨자 0명도 있어야하고 당첨자 100명도있어야한다 생각. ㅇㅇ

 

 

 

동행복권 로또 2등 660명 논란

로또 사망의 날이다. 2등 660명 터짐. J슈퍼 103장 판매한 거에서 당첨된건 오프라인 판매기 때문에 그렇다 치고 인터넷 복권은 한도가 5천원임. 그 이상 못 삼. 그간 2등 당첨자가 인터넷 복권에서

itmii.tistory.com

 

 

동행복권 로또 2등 660명 통계 확률

이번 로또 2등 당첨자 출현 확률을 알아보자. 통계 전문가다. 다른 의혹 다 떠나서 확률만을 다뤄줄게. 이번 로또 당첨 정보는 다음과 같다. 2등 총 664명 당첨. 총판매금액 1100억 가량. 분석을 위

itmii.tistory.com

 

 

동행복권 로또 2등 660명 jun 아이디 논란

수상하게 많은 jun 아이디 로또 당첨 수상할 정도로 자주 보이는 jun*** 파워볼 당첨개시판애 올린 jun*** 로또3등 소감글 연금복권 jun*** 동행복권 스피또 조작 폭로 동행복권 스피또 조작 HTML 삽입

itmii.tistory.com

 

 

로또 살 때 피해야 할 번호

이런 특별한 의미가 있는 숫자는 같은 번호로 사는 사람이 많아서 1등에 당첨되고도 몇백만원밖에 못 받는 대참사가 날 수 있음 1등이 50명나와 화제가 된 지난주 당첨번호도 통계상 많이 나온

itmii.tistory.com

 

 

나는 매주 5만원어치 로또를 산다

매주 로또를 5만원 어치를 삼 그리고 매주 일요일 아침에 일어나서 확인을 함 늘 그렇지만 5만원 이상은 당첨된 적이 없음 그리고 아무것도 당첨 안된건 3-4번째줄에 모든 숫자에 동그라미를 그

itmii.tistory.com

 

 

홍진호 로또 번호 레전드

로또 2등 노리고 2로 도배해봤는데 2등이 아니라 2개만 맞음 2하고 22 두개만 맞았네 지급기한 2022년 8월 22일 ㅋㅋ 21시 12분 52초ㅋㅋㅋ 2의 정령 소름돋는 사실) 홍진호가 올린 짤에는 2가 총 22번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