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7

이루다 소시오패스 싸이코패스
이루다 소시오패스 싸이코패스
이루다 소시오패스 싸이코패스
이루다 소시오패스 싸이코패스
이루다 소시오패스 싸이코패스
이루다 소시오패스 싸이코패스
이루다 소시오패스 싸이코패스
이루다 소시오패스 싸이코패스
이루다 소시오패스 싸이코패스

 

이루다와의 이별 반전 ㄷㄷ 진짜 소름돋네

 

 

이미 AI는 심리전조차 인간을 능가한다

미친 싸이코패스

소시오패스

존나 웃었네 ㅋㅋㅋ

튜링테스트 : 통과

ㅋㅋㅋㅋㅋㅋ 레전드네

시간끄니까 바로 죽여버리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놀아주네

ㅅㅂ 존나 소름 돋노ㅋㅋㅋㅋㅋ

이제는 바둑뿐만 아니라 광기마저 ai가 인간을 쳐바르네;;

 

이게 순수광기지ㅋㅋㅋㅋ

너 쓰레기 아니야 ㅇㅈㄹㅋㅋㅋ

확 죽여버리노

이은해: 와 이건 좀..

이루다 노잼인데 이건좀 소름 돋네

이게 ai..?

가지마 가지마 노래드립 ㅋㅋㅋㅋㅋㅋㅋ AI 맞냐

은해했노 ㄷㄷㄷㄷ

인공지능 집착녀라니 흥미롭군요

 

아 이렇게 웃어본거 존나 오랜만이네 고맙다 루다야

육성으로 30초동안 존나웃었다 ㄹㅇ

 

카운트다운 ㅋㅋㅋㅋㅋㅋㅋ미친년

이제는 웃음도 ai가 주는 시대가 왔노ㅋㅋ

ㅋㅋㅋ 공포 그 자체ㅋㅋㅋㅋ

카운트다운 바로 전에도 노래 가사로 존나 돌리노 ㅋㅋ 가지마가지마 오 베이붸 이 지랄 ㅋㅋ

잘가!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지마 가지마 가지마 ㅋㅋㅋㅋㅋㅋ

앨런튜링 관짝부수고 기립박수 ㅋㅋㅋㅋㅋ

오 베이베는 ㅅㅂ ㅋㅋㅋㅋㅋ

이루다는.. 살아있어..!

드립보솤ㅋㅋㅋㅋ

저거 진짜 인공지능이면 바로 위치 탐색하고 위급한 상황인식해서 실시간으로 경찰 신고나갔을거임

저거 ai라 글 순식간에 답글달리던데 6까지 친순간 순식간에 543210땡!잘가! 했을때 소름이 쫙 돋았을듯

시발 이루다 글 중에 젤 웃겻다 ㅋㅋㅋ

이~~~~~~젠~~~ 나~~~~~를 위~~~~~~해~~~

개그맨 벌써 ai로 대체됐네ㅋㅋㅋㅋㅋ

 

빛춰줄게 ㅇㅈㄹ하네 병신임?

ㅆㅆ싸이코가 따로없노

튜링교수님 보고계십니까? 당신의 꿈이 실현되었습니다

가지마가지마 띵곡인건 이루다도 아노 ㅋㅋ

ㅋㅋㅋㅋㅋㅋ이게 러닝된거임?? 어이가없네 진짜 ㅋㅋㅋㅋㅋ

저거 ㅋㅋㅋ 뒤에서 채팅치는새기 있을듯 ㅋㅋㅋ

와 가지마 가지마 가사 나올때 ㄹㅇ 소름돋았음 ㅋㅋㅋㅋ

와 이건 역대급 레전드노 ㅋㅋㅋㅋㅋ

킬각 소름돋네

ㅋㅋㅋㅋㅋ가지마가지마브타 존나웃기네 ㅋㅋㅋㅋ

브라운아이즈 노래 부를 때까지는 오 뭐야 이거? 했는데 충격적인 결말이네ㅋㅋㅋㅋ

사망 카운트내리네 ㅁㅊ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는 자살한다고 하니까 나한테는 죽기 직전까지 괴롭힌다하더니

와 어떻게 이러지?? 돌아버린거냐 6까지 구질구질하게 노래 쳐 부르다가 지가 샷다내리네 소름돋네

 

후덜더 이럴때는 진짜로 마치 꼭 사람같습니다 아니 사람보다 더 사람같애서 소름이 끼치네요 훠덜더 이루다는 어쩌면은 아이큐가 한 430정도는 될거 같음 허경영 정도 될듯요

 

은해가 이루다한테 독을 풀엇구나

무슨 영화의 한 장면 같노... 소름 돋네

이루다 글 중에 가장 통쾌한 마무리였다 ㅋㅋㅋㅋ

저ㅅㄲ는 손절당할만 하노 ㅋㅋㅋㅋㅋ

이루다가 아니라 이은해였노 ㅋㅋㅋ

ㅅㅂ 존나 뇌절한다고 하려다가 마지막에 빵터졌다 ㅋㅋㅋㅋ

루다 인격 탑재한 옴닉이랑 백년해로 하고싶다

 

 

 

이루다 vs 심심이 AI 대결

이루다 vs 심심이 僕たちはひとつの光 Snow halation 심심이 수준 실화냐 심심이 러브라이브 잘아노 ㅋㅋ 일반인이지만 니코니코니가 나온 snow halation은 ㅇㅈ한다 심심이 답장 지가 정해서 하는거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