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7

직업별 외모 그림 곰같은 스타일 블라의 흔한 남녀
직업별 외모 그림 전문직
직업별 외모 그림 삼성전자
직업별 외모 그림 개발자 강남 거주 운동 좋아함
직업별 외모 그림 공무원
직업별 외모 그림 공무원
직업별 외모 그림 대한항공
직업별 외모 그림 의사
직업별 외모 그림 은행원
직업별 외모 그림 임원
직업별 외모 그림 변호사
직업별 외모 그림 주민센터 공무원
직업별 외모 그림 간호사
직업별 외모 그림 증권사
직업별 외모 그림 백화점
직업별 외모 그림 백화점
직업별 외모 그림 대한항공
직업별 외모 그림 교사
직업별 외모 그림 간호사
직업별 외모 그림 삼성전자
직업별 외모 그림 장비회사

직업별 외모를 그린 블라인드인 공무원

외모 묘사 ㅆㅅㅌㅊ

 

 

조선의 앙리 마티스

이재명 윤석열 심상정 ㅋㅋㅋㅋㅋ

삼성전자에서 소름돋았다

이재명 존나닮았네ㅋㅋㅋ

 

"다 아는 사람들이구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사무소 공무원은 레전드네 ㅋㅋㅋ

상대를 가리지 않고 명치와 뼈를 패는구나..

간호사는 눈이 죽었네 초점 풀린 간호사 개웃기네 ㅋㅋㅋ

12번은 동사무소 가면 한 명씩 있음 ㅋㅋㅋㅋㅋㅋ 간호순급 ㅋㅋㅋㅋㅋ

완전 관상박사노ㅋㅋㅋㅋㅋㅋㅋ

 

ㅅㅂ 근데 업부시간중에 저지랄한거면 세금루팡한거네 퇴근하고 저짓거리 할리는 없고

동양인특 얼굴평균 ㅆ창나서 미남미녀수가 매우 적다 ㅋ

그린놈 여자 같은데 여자도 존나 패노ㅋㅋㅋㅋㅋ

 

증권사는 왜 다크써클이냐

수십억원이 몇초단위에 왔다갔다하는데 그럴만하지

 

5번공무원은 메갛인증짤같은데ㅋㅋㅋㅋ

주민센터 공무원은 진짜 본거 같음ㅋㅋㅋ

간호사 초점 풀린거 완벽하노

이재명 윤석열 심상정은 그냥 대고 그렸잖아 ㅋㅋㅋㅋ

아니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똑같네

개조센에서 환생한 앙리 마티스

벌써 웹툰 등장인물 다 나왔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존나 개대충그리는데 표현력이 뒤지네

여자는 죄다 성형빨~ 쌍커풀 안 한 애들이 없더라

눈깔 성형해서 커진것도 정확하네 ㅋㅋㅋ

와 ai노? 태그넣으니까 술술나오네 ㅋㅋㅋㅋㅋㅋ

ㄹㅇ 1번 쯤은 다 본 얼굴이네 ㅋㅋㅋㅋㅋ 화백 인정합니노

남친이나 남편애칭이 곰돌이=돼지 공식임

여초직장 모난거 없는 한녀 = 얼굴이 못났음 ㅋㅋㅋㅋ

장비회사 삐쩍 말라서 광대뼈 튀어나온거 봐라 ㅋㅋ

 

은행원 9영수랑 똑같노 ㅋㅋㅋㅋ

여자 삼전이 진짜 현실반영이네 딱저렇게 생긴애들임 ㅋㅋ

 

관상은 과학인듯ㄹㅇ 특정 직업군에 따라 겪는 상황이 대체적으로 비슷한 환경이 조성된다면 성격별로 카테고라이징하고 실험해서 스트레스의 강도나 호르몬에 따라서 안면의 어느 근육을 평소에 많이 사용하는지 어느정도 객관적인 결과를 도출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사회과학과 생명과학의 종합학문ㄹㅇ

 

'승무원이 될 관상이다 -> 승무원이 됨' 이게 관상이지 '승무원이 됨 -> 스트레스 호르몬 -> 승무원 관상으로 바뀜'(?) 이거는 딱히 관상도 아니지않나..

 

관상이라는게 얼굴에 드러난 주름이나 표정을 읽어서 이 사람의 성격을 바탕으로 과거와 미래를 점치는거니까 뭐 얼굴을 읽고 무슨 호르몬이 많이 나와서 어떤 근육을 많이 사용한것을 보니 어떠한 직업군이겠네요 그리고 어떠한 성격유형으로 어떠한 태도를 지니고 있으니 직업군내에서 어디까지 승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정도로 추측할 수 있다면 객관적 조건과 반복된 실험으로 어느정도 유의미한 결과값을 낼 수 있는거 아니냔거지

 

관상은 통계학이야

나도 비슷하게 생각했었는데 반갑노 ㅋㅋ 명리학같은 경우도 이름의 글자획이나 이런건 집어치우고 타인이 이름을 불러줄 때의 주파수가 그사람의 성격을 어느정도 좌우하는건 맞다고 생각함. 예를들면 기센여자는 기센이름을 가졌고, 쑥쓰러워하는여자는 좀 선한이름을 가졌고 등등

 

간호사 처음 거랑 교사랑 임원이 ㄹㅇ이노 ㅋㅋ

다 한번쯤 본거같은 인상임ㅋㅋㅋㅋ

진짜 그 직군에 한명쯤 있는거같은 인상 ㅋㅋㅋㅋ

모두가 저렇게 생긴건 아닌데 내가만난 사람들 다 저느낌이었음 ㅋㅋ

구면이신분들이 많이 있노

죄다 표독스럽네 ㅋㅋㅋㅋㅋ

그게 조선인 이니까

 

삼성전자는 이재용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

 

 

이래도 관상 안믿어?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