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08

여자는 예쁜데 남자는 평범한 커플이 길에 많이 보이는 이유

여자는 예쁜데 남자는 평범한 커플이 길에 많이 보이는 이유

생각해보니 그러네 피시방에 잘생긴애들 여자끼고 ㅅㅂ.....

 

 

이거 십리얼.

남자가 잘생긴 커플은 매일 자취방 모텔 멀티룸.

잘생기면 결국 최종 목적지까지 걍 고속도로 뚫은거지 ㄹㅇ

못생기면 여기저기 국도도 다니고 휴게소도 들르고 애기보듯이 존나 봐줘야됨. 중간에 삔또상하면 다시처음부터 ㄷㄷ

 

+ 못생겼는데 존나 무섭게 생긴 남자는 밤에 기어나옴

ㅅㅂ 더무섭노

 

풋살클럽 ㅋㅋ 역시 알파메일

글고보니 피방 커플석 피파충들 잘생겼드라

존나 똑똑하네, 이게 서울대인가

방구석 (모텔)

서울대라 그런지 통찰력 성능좋노

피시방 커플 진짜노ㅋㅋㅋㅋㅋㅋㅋ

 

 

모텔 호텔 가있으니 보이질 않지

씹덕들이 편의점에서만 보이는 이유랑 비슷하네

납득이 되어버리네

잘생긴 찐따 -> 방구석 or 피시방 데이트

잘생긴 인싸 -> 방구석 or 모텔

 

피시방 매니저 6개월 해봣는데 겜창 기생오래비 아이온하고 있으니 존예 여자친구가 피방으로 찾아오더라 ㅋㅋㅋ 결국 같이 밤새더라

 

노예 하나 끼고 다니노ㅋㅋㅋ

커플에도 우위가 있다 그말이가.

그 놈에게 아직 돈이 얼마라도 남아있기 때문이다

남자가 잘생긴 커플 보면 오히려 여자도 ㅅㅌㅊ임 ㅋㅋㅋ

사실상 주종관계

맞는듯 나 피방야간할때 남자아이돌이랑 여친 오더라

실제로 모텔 쪽에서 많이 보이는 커플은 남자가 훈남일때가 많더라. 여자는 팔짱끼고 딱 붙어있고 ㅋㅋㅋ 남자 개섹시함 ㅠㅠ

 

 

그저 알파남이 될 수 없단 생각에 ㅂㄱ 찢었다.

그래서 이홍기가 시노자키 아이 만날때 이마트 데리고 다녔군

아하 그래서 내 연애가 그렇게 피곤하고 고통스러웠구나! 아 좀 잘생기게 낳아주지...

수정란은 다 똑같이 생겼다

 

아쉬울거 없는 쪽이 데이트할 때 발언, 주도권이 더 쎈게 맞긴 하지 존잘인 애들은 데이트 비용도 독박 안 할듯

피씨방을 왜 가노? 모텔에 컴퓨터가 달려있는데

 

내주변에도 예고출신 얼굴 잘생기고 키큰애있는데 걔취미가 애니보는거라 걔좋아하는 여자애들 애니같이 따라보고 일부러 대화 공감 유발하더라.

 

이거 소름인게 나 진짜 잘생겼는데 데이트갈때 내가 원하는데로만 갔음 ㄷㄷ

아들이 가고싶은데를 따라가는게 어머니의 마음이긴함

참 어머니 ㅠㅠㅠ

미연시는 원래 니 선택지로 감

고슴도치 게이야...

아들 이기는 어머니 없제

 

그냥 누가 더 외모가 나은지에 따라서 연애주도권 가져가는쪽이 갈린다는 소리

와꾸되는 놈이 갑이라고

 

뒤지고싶다 ㅅㅂ 최재천 오늘도 연전연승 ㅋㅋ

하버드대 동물학은 역시다르구만 ㅋㅋㅋ

원래 더 연애하고싶은사람이 맞춰주게 되있음

고딩때 내친구는 롤해야된다고 피방갈때마다 여친 옆에 앉혔는데

알파메일은 여자가 돈통임

피시방 오는 커플들 보면 여자는 모르겠는데 남자는 확실히 잘생겼음

 

아이폰 13프로 나왔을때 서로 사주겠다고 그러더라 그래서 13프로 3대였음

확실히 경험상 피시방 커플은 남자가 더 ㅅㅌ긴하네

 

저거 맞는듯 내 동창중에 키180넘고 얼굴 잘생긴애 있는데 여자 급에 따라 데이트 다르게 한다함 좀 이쁜애랑 만날땐 미술관도가고 그런다는대 그냥 그러면 피방만 다닌다함ㅋㅋ

 

어느 정도 맞는 말인데 저거보단 화장이 ㅈ됨. 남자가 컨실러 정도만 써도 인상이 훨씬 깔끔하고 단정해 보이는데 각잡고 얼굴에 그림 그리면 본판은 아무도 모르는 거임

근데 밖에서 남자가 컨실러 쓰면 친구들한테 십게이냐고 욕 쳐먹지 ㅋㅋㅋ

 

헉 데이트코스 나보고 짜란게 그런뜻이였구나.

반박할 여지가 없음.

더 좋아하는 쪽이 지는거지.

 

 

 

존잘남의 삶 연애

살아보니까 알게 된건데 머리 좋은 거 돈 많은 것보다 그냥 잘생긴게 제일 좋음 ㄹㅇ... 잘생기면 돈많은 여자가 따라댕김 ㄹㅇ임 그리고 고작 머리 좋은 걸로 행복하게 못산다는 것도 처절하게

itmii.tistory.com

 

 

일본 여성의 선택, 남자 키 vs 얼굴

일본 여성에게 물어본 남자의 키와 얼굴 어느쪽이 중요해? 키, 얼굴, 성격 어느쪽이 중요?? (오른쪽) 1. 얼굴, 2. 성격, 3. 키 “얼굴중에선, 눈이 중요해요” (왼쪽) 1. 성격, 2. 얼굴, 3. 키 여긴 직접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