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1

모텔 명절 불륜

 

모텔 업주 입장에서 추석이란 유부남 유부녀들이 고향에 혼자가서 오랜만에 첫사랑 or 동창들 만나서 ㅅㅅ하러 오는 날 입니다

 

 

명절이라 손님이 적을것 같지만 전혀 그렇지 않아요

 

다만 평소와 다른점은 각자 차를 가져오는 손님이 많고 발렛 주차를 하다보면 차안에 가족사진 있는분들 많고, 블랙박스 전원은 꺼져 있으며 주차장 CCTV를 보면 서로 너무 반가워 한다는 점이 다릅니다 

 

처가집 혼자간다고 좋아하지 마세요

큰코 다칩니다

 

명절 모텔 불륜 썰

모텔 운영자가 추석 설 명절 모텔에서 불륜이 많이 있다고 함.

 

 

전직 모텔게이다. 저런 불륜은 어차피 모텔 특성상 매일 있는일이고 추석 설날의 특이한 점은 뭐냐면 커플들이 아니라 그냥 쏠로로 평소에 전혀 안오던 단골이 아니라 그냥 일반인 여자 뚱땡이들이나 그냥 멀쩡한 회사원같은 이삼십대들 혼자 솔로로 오던가 걍 멀쩡한 이삼십대가 혼자 와서 2박3일 방잡아놓고 쳐박혀있다가 연휴끝나면 퇴실함. 한마디로 집구석에 친척들 오니깐 그런 유교적 호구조사 등등 개인인생사 참견 등등에 환멸을 느낀 노처녀 노총각 개백수년놈들이 도피처로 모텔을 선택하여 숨어지내다가 다시 집으로 돌아감을 알수있다.

 

일 때메 전라도(김대중컨벤션)에서 한달정도 숙식하며 지내다온 지인한테 들었는데 거기 행사장 측근에서 회식겸 무슨 모임을 매 주말마다 한다는데 거기 업체랑 관련이 있는지 모르겠는 아줌마들도 항상 같이 참석했다고함

근데 ㅅㅂ 하룻밤마다 파트너가 바뀐다고함 ㅋㅋ

어제는 저 아저씨랑 앉아서 술먹더니 오늘은 다른아저씨랑 앉아있고, 떼로 몰려다니고, 서로 다 같은 가족이에요~ 우리는 남자도 나눠요~ ㅇㅈㄹ 했다고 함 ㅋㅋㅅㅂ

 

 

고향 내려 가서도 동창들과 ㅅㅅ 하더만 고향 모텔도 꽉 차더라

그래사 모텔갈때 차는 가까운 주차장에 두고 걸어감

ㅅㅂ들 결혼해 주지 말자

급한맘에 바로 차에서 만나 바로 모텔오는경우 많겠지 ㅋ 술은 시켜먹고

진심 ㅅㅅ에 환장힌 민족임

 

매년 낙태 150만 나오는데 명절에 친한사람들끼리 모여서 그러는 거지

전국에 모텔 수 보면 진짜 저런 게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많다는거잖아

뜬금없이 초등학교 동창회 열심히 나가는것들은 백퍼임

일탈감에 중독되버린듯

 

요즘 불륜이 존나 흔한 것 마냥 올라오네 유교였던 나라가 맞냐

조선때도 많았다

유교를 너무 따지지만 제일로 문란한 조센...

그리고 유교사상의 근간은 공자가 왕들 성병 안 걸리게 할려고 처녀들 조심하게 시킨게 시작이었다

가장 문란하니까 유교라는 사이비사상으로 가리는 거다. 그러니 개조선이 가장 위선이 심한 유사국가지

+정작 그 유교란것도 고대로부터 이어진 사상이 헬조선에 와서 옳은 사상은 다 배제하고 일부 사상들은 왜곡되고 변질돼서 ㅇㅈㄹ난거고

겉으로만 존나 안 하는척하는게 조센징 종특인데

입만 열면 거짓말만 쳐 하는 국민성에서 정직하게 사는 교육을 받은 소수의 조선인 들은 도태 될 뿐임. 거짓말을 해야만 살 수 있는 국가다. 조센은 말 그대로 거짓말에 오염된 국가임

유교 제대로 배워본적도 없는 조센징들이 무슨 유교냐 조센징들이 유교로 알고있는 꼰대문화는 다 변질된건데

유교 좋아하는 꼰대 틀딱들 특) 유교 배워본적 단한번도 없음 ㅋㅋ

간통죄도 괜히 폐지했겠냐ㅋㅋ 판사들 지들도 하고싶으니까 한거지

 

그리고 사촌들끼리도 존나 감

나 아는 동생도 남친한테 집간다고 구라치고 해운대 나이트 간다는디 ㅎ

나이트는 틀니들 가는곳 아니냐?

맞음 그 동생 31살임

 

니들도 클럽가고싶을때 일부러 여친 꼬투리 잡아서 싸움 걸지 않냐?

괜히 시비틀긴 함ㅋㅋ

와이프가 친정 가면 좋다고 싱글벙글 할게 아니었네

 

근데 한국인 보면 ㅅㅅ에 누구보다 환장하는 음란민족 그자체인데 왜 방구석 찐따들 ㄸㄸ치는건 불편하게 해놨노?

그래야 헬조선 시나리오지

ㄹㅇ ㄸ이라도 자유롭게 치게 해줘

그러니까 빨간날에 돈 존나 비싸게 처받지

 

민주당 하는짓 = 남녀갈등 페미지원하며 사회적으로 성을 억압하지만 지들은 뒷구녕으로 ㅅㅅ를 알려준다고 지랄

이해찬도 룸살롱 갔다가 걸렸잖아 ㅋㅋㅋㅋ

박원순 안희정 오거돈ㅋㅋㅋㅋㅋ

 

ㄹㅇ 길에 모텔 깔렸는데 사장님들 뭐 먹고 살겠노 ㅋㅋㅋㅋ

저렇게 살거면 결혼은 왜하는지 ㅇㅇ

요즘 불륜 안하는 가정이 없음 ㄹㅇ임

그럴꺼면 결혼을 굳이 왜하노

 

한국ㄴ들 불륜은 못참지. 진짜 내가 다니는 회사에 35살 얼마전 결혼했는데 이혼함. 이유가 초등학교 남자동창과 ㅅㅅ

 

제일 이해가 안가는거 >> 그 누구보다 ㅅㅅ와 불륜에 환장해있는데 성에 보수적임 이게 뭐임? ㅋㅋㅋㅋ

그저 ㅅㅅ에 미친 민족

ㅅㅅ에 미친 나라가 왜 ㅇ동이랑 ㄹㅇ돌 쳐 막으려는지 이해가 안가노

없는 자들에겐 가혹하기 그지없는 원래 그런 나라

그렇게 쳐 막으니 억압된 욕망이 어디로 가겠냐 욕망은 사라지지 않는다 다른 형태로 분출 될 뿐 ㅋㅋ

 

유부남 유부녀면 4050대들이 저런짓 한다는 말임? 우웩

첫사랑.. 낭만.. 성공적 합격

1년에 낙태아 100만 명 대한민국 군인은 모두 70만 명.

야스 백날많이해봤자 낙태 건곤대나이 횟수로 비겨버림

ㄹㅇ 요즘은 정조고 뭐고 이딴게 없는거 같음

짐승새끼도 아니고 개센징은 정조관념 좀 필요하다

이재명 잘 뽑게 생겼노 ㅋㅋㅋ

무인텔 엄청 잘되는 이유가 있지

 

이쯤되면 결혼하는 놈 = 개병신 호구퐁퐁 인듯 ㅋㅋㅋ

나라에 세금도 많이 내주고 애도 낳아주고 마누라도 주고 진짜 아낌없이 주는 퐁퐁이형 ㅠㅜ

자기 목숨도 갖다바침 ㅠㅠ

 

퐁퐁 선부유전ㅋㅋ

감응유전

이럴거면 왜 결혼하냐 ㅋㅋ 그냥 싱글로 지내서 ㅅㅅ 하면 되는데

출산율 0.1 ㄱㅈㅇ~

 

그럼 결혼을 하지 말았어야지. 그냥 이 나라는 겉으로는 도덕적인척 뒤로는 저런다는게 너무 역겨움. 정치로 비유를 들면 더불어민주당스러움.

ㅇㄱㄹㅇ ㅅㅂ 깨끗한 척이나 하지 말던가

동감.

 

이쯤되면 불륜없는 집안이 더 적은거 아님?

요즘 세컨 없으면 바보소리 들음

 

영업직 애들이 결혼 안하는 애들 존나 많음 온갖 더러운거 다 봐서

맞음 서비스 영업직하다보면 온갖 불신 다 생김

 

친자확인은 법적으로 제도화해야한다.

이래도 결혼해? 이야 독하다 독해ㅋㅋㅋㅋ

 

추악한 본성을 어떻게든 감추고 사느라 고생이 많네

 

 

 

삼성전자 불륜 매제와 불륜난 아내

와이프가 가족과 바람이 났습니다. 너무 열받아 미치겠습니다. 제 와이프가 바람이 났습니다. 그런데 그 상대가 제 여동생의 남편인 매제와 바람이 났습니다. 가족간에 바람이 난거죠. 너무 억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