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7

돈 없다고 여자한테 차인 삼전 직원의 진실

내용)

한녀 : 결혼하면 우리딜러 호강시켜줘

퐁퐁 : 생각 해봤는데 한달에 50정도는 가능할거 같아

한녀 : 난 그정도로 만족못함 ㅅㄱ

ㅠㅠ...

 

 

 

돈 때문에 차인 삼전 직원 진실

 

돈 존나 많은 알갤 25살 백수가 글쓴걸 디시 실베 펨코 블라로 수출된거임

삼전 다니지않음 ㅋㅋㅋㅋ

 

알트갤하는 돈많은 백수가 차인글 보고 삼전다니는 넘이 블라로 퍼가고 실베가고 쫙 퍼짐.

 

 

돈 많은 백수면 삼전보다 나은거 아님???

좀 밖에서 알갤 부심 부리지마라 개병신 같아 보임

삼전다니는애가 퍼간거

현재는 얼마되어 있을까

진작 다팔앗지 코인으로 저렇게 벌었는뎅!

 

40억 모으려고 의사하는건데 40억 있으면 의사 왜함 ㄹㅇㅋㅋ

 

삼전도 뭐 저런걸 도용하냐 열등감인가

돈많은 백수 >>>>>>>>> 삼전

같은 알갤러가 도용한거다...

 

40억 가진 코인충이지만 여친 부모한테 화대 안쏴줘서 차인 내가 자고 일어났더니 삼전직원!?

뭔데 원래 폐급들만 디시하는거 아녓나

돈많은 애들은 커뮤안하고 순수하게 살것 같음?

대다수가 폐급인거지 돈많은 폐급이 가끔 있는거고

 

40억은행에 박아두면 연 얼마씩먹음?

적금들면 5퍼로.. 년 2억인데 5퍼는 없응거같고.. 최소 2퍼해도 년 8천

하나은행에서 5프로 짜리 나왔어..

시골같은곳에서 40억 박아놓으면...은행장이 집으로 찾아와서 선물세트 주로 온다는데..

팩트: 1억 넘어가면 분할이율 적용으로 1%대로 떨어진다

 

39억이 얼마나 많은 돈인지 체감하려면 월급 300만원으로 모으려면 얼마나 걸리는지 계산하면 된다 월300 단 한 푼도 안 쓰고 약 108년 걸림

와 진짜 10억만 있어도 저런걸로 불로소득 땡기면서 일 안하고 평생 놀고먹을수 있을듯

아니 아무리 그래도 지네 가족까지 부양하라는건 좀 아니지않냐?ㅋㅋㅋㅋ

40억이나 있으면 백수가 아니라 자산가 혹은 개인투자자라고 한다.

먼데 백수가 40억 가까이 있노 ㄷㄷ

대기업이면 뭐하냐 돈 많고 시간 많은 사람이 승자지...

 

39억이면 삼전직원보다 더 상위클래스 아니냐?

상위클래스 맞지 ㅋㅋ 삼전 연봉1억 잡아도 39년치인데 ㅋㅋ

한적하게 공무원하면서 보라 코인 클릭질하고 살아도 되겠구만 끌끌

 

 

삼전 임원 되지 않는한 40억 절대 못모음. 평생 소득이 40억도 안될걸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