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13

남성 부기장 알몸 사진 에어드랍으로 받고 단톡방에 올려서 돌려보는 아시아나 항공 승무원들

 

 

통매음 잡히잖아 저것도 잡아가야지

N번방 욕할 처지가 안됨 저것들은 ㅋㅋ 똑같은 범죄자들이 뭔

여자도 처벌받아야죠 촉법소년처럼 처벌을 안받으니까 한녀가 악마가 되가는거지

 

같은행동을 해도 여자가 하면 용서받는다. 저런짓 남자가하면 음습음침한 찐따,성범죄자 여자가 하면 그냥 여자의 귀중한 비밀이 돼버림

 

다 잡아라 남녀평등이다 ㅆㅂㅋㅋㅋ

반대로 여자사진 가지고 야갤단톡방서 돌려보고 있으면 바로 언론타고 나라 뒤집어질거 같음 ㅋㅋ

남자가 피해자면 집행유예 때리지 ㅋㅋ 성인지 감수법으로

주빈게이야 ㅜㅜㅜㅜㅜㅜ

반대면 나라 뒤집히겠노

100프로 리얼 팩트) 한남이 했으면 나라 뒤집어졌음 ㅋㅋㅋㅋ

 

아니 나체사진을 직장, 모르는 사람들한테 계속 돌려버림? 와... ㅅㅂ 이거 단톡방에 있던 사람들 다 감옥 쳐넣어야 되는거 아님?

성별 반대였으면 제2의 n번방이고 톡방 인원들 전부 사직인데

저게 징계논의도 안나올정도면 진짜 유사국가 다 됐네 역시 간스유예기엔 아닐까봐 ㅋㅋㅋㅋㅋㅋ

성별 바껴서 승무원 알몸 사진 돌려본 부기장들이었음 어케됨?????

 

 

[단독]女승무원들, 男부기장 알몸사진 유포…'남혐 논란' 휩싸인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남성 부기장 알몸 사진 유포로 시끄럽다. 여성 승무원들이 한 남성 부기장의 알몸 사진을 카카오톡 단톡방에서 돌려봤다는 것이다. 게

www.upinews.kr

女승무원들, 男부기장 알몸사진 유포 '남혐 논란' 휩싸인 아시아나항공

 

여주빈ㅋㅋㅋㅋㅋㅋㅋ

주빈항공

토할거같음 하면서 왜 뿌리는거냐

고양이사진은 검열하면서 정작 중요한건 검열안했냐

계곡같은걸 끼얹나

여자 승무원 사진을 남자 기장끼리 단톡방에서 돌려봤으면 어떻게 됐을까

이 사건으로 승무원 환상좀 깨졌으면 싶네 ㅋㅋㅋㅋ

 

남자가 하면 징역 수십년 여자가 하면 죄도 아니다? 유사국가 내로남불 쓰레기 법 수준 ㅋㅋㅋ

남자면 유죄 추정으로 잡아가고, 여자면 헤프닝.

병신같은 나라네 진짜로

 

 

 

제주항공 운항본부장 준사고 논란

제주항공의 대한항공 출신 운항본부장이 준사고 허위처리를 지시했다고 내부고발하는 블라인드 글. 오사카에서 버드스트라이크고 회항했다고 기사가 나간 제주항공 사건의 제주항공 직원의

itmii.tistory.com

 

 

대한항공 여객기, 필리핀 세부 공항에서 활주로 이탈

대한항공 필리핀 세부 공항에서 비상 착륙 활주로 이탈 불시착 대한항공 A330기가 폭우 속에 세부 국제공항에 불시착했다. 대한항공 KE631편이 시야 불량과 폭우로 두 차례 착륙을 시도하다 세부

itmii.tistory.com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못쓴다는 대한항공

비용 절감을 위해 오라클 영업맨 출신 대한항공 장성현 임원이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못쓰게 했다고 하는 대한항공 광동제약에서 저렇게 원가 절감했다가 수백억 아꼈다 비웃을 일이 아님 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