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07

게등위 바다이야기 mou

게임위가 경품보상 게임 합법화를 시도함

어제자 게임위 보도자료임.

게임 결과에 따라 경품제공하는 것이 법적으로 금지되어있는데 업무협약과 규제유예를 통해서 재검토 하겠다는 거임

 

단순 경품 제공이 뭐가 문제냐고 하겠지만 바다이야기도 단순 경품 제공이었음

단지 근처에 경품을 현찰로 바꿔주는 가게가 있었을 뿐임

 

한편으로는 흔하디 흔한 MOU겠지만 작금의 모 게임 재분류 사건과 결합하면 이상한 결론에 도달함

바다이야기는 되고 여고생이 나와서 탱크모는 게임은 안된다는거지.

가족형 게임센터 얘기했으니까 경품제공 게임이 19금 판정 받을리도 없잖아?

 

그래서 우리가 할 일은...

다들 아시면서

이 MOU에 대한 법적인 문제를 가지고 '합법적인 민원'과 상위기관(문체부) 질의(민원)를 하면 됨.

특정 게임과 비교할 필요도 없어.

딱 이건만 가지고 새로운 민원을 치면 된다고 봄.

 

 

게등위 뇌물을 얼마나 받아처먹었으면 바다이야기까지 허용함? ㅋㅋㅋㅋㅋㅋ

 

게등위 은글슬쩍 바다 이야기 허용 논의하던거 걸림

그래픽카드 채굴 걸린거도 10월 4일자인가 그렇고 얘네 진짜 정상적으로 운영되는거 맞음?

게등위 채굴하다가 걸린건 존나 웃기더라ㅋㅋㅋㅋㅋㅋ 민원창구 자체도 닫고 연락처도 지운채로 운영중이라는데

 

바다이야기에 발작하는 나라에서 저런다?

쟤네 바다이야기 잡으라고 만든거 아니었냐?

바다이야기도 경품은 장난감도 많고 그랬어 단지 옆집에서 돈으로 바꿔주기만 했을뿐

뭐야 이제는 지 본분조차 못함?

 

경품보상게임이 그 아케이드 같은데서 게임 끝나면 티켓 나오고 티켓으로 장난감 가져가는 그런거인가

바다이야기 발작도 선택적 발작이었어?

저건 대놓고 나 사과박스 받고 유착중이오~ 선전하는거지. 이젠 블루아카 따위의 일이 되버렸는데

 

게등위 모니터링 하는 사람 대부분이 게임과 관계 없는 경단녀분들임

ㅇㅇ 어떻게보면 학부모들이 검열하는거라 기준보다 더 엄격한거같음. 모니터링 인원 선정이 잘못됐어

그 경단녀들 조사해보면 페미랑 다 얽혀있을듯 ;페미는 이렇게 문화산업 ㅆ창내는 중이고ㅋㅋ

 

존재 의의를 망각한...

쟤내 바다이야기 규제하라고 만든 기관 아니였냐?

ㅇㅇ 그거 걸러내는거 하나로 칭찬받는 기관이었는데 그마저도 못하면 무쓸모지

?근데왜 지들이 바다이야기 같은 게임 허용 한다는거?

뇌물 받아먹은거지

 

세금 낭낭하게 잘 들어가고있죠?

아니 요즘 나라 꼬라지 왜 이러냐 돈 관리하라고 만든 은행은 횡령을 쳐하지 않나 게임 심사하라고 만든 것들은 오늘의 기분따라 심사하지 않나 저 병신들은 잘하고 있나 살펴보질 않으면 야 학주 갔다 야자 런 ㄱㄱ 하는 고딩들 마냥 지ㅈ대로 행동하네

그래도 별 타격이 없으니까

+ 판사들도 문제지 ㅋㅋㅋㅋ

 

그냥 트렌트 맞춰 자리하나 만들어서 학연 지연 혈연 어떻게 한자리 꿰차고 앉은 다음에 눈먼 세금 너도 먹고 나도 먹고 좋은게 좋은거지~

임마들 진짜 뭐하는 놈들이고 ㅋㅋㅋㅋ

 

과기부 규제 샌드박스라는거 보니까... 빠찡코 언제 합법화됨?

공무원 쓰레기들 진짜 정상적인 것도 개지랄 진상짓 해야 들어주는구나

 

파친코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서브컬쳐 쪽 관련 일은 어느정도 그쪽 지식 아는 사람들이 해야하는데 위에는 틀딱 밑에는 특별전형으로 사람 매꾸니까 지들이 뭘 하는지고 모름.

 

이기회에 저거 없애고 좀 정상적인 기관 하나 만드는게 낫겠네

전문지식 1도 없는 경단녀 모임 해체해

 

 

블루 아카이브 게등위 청불 논란

게등위가 블루아카이브에 청소년 이용불가 판정을 내린데 민원을 제기하자 공무원들이 소극행정을 일삼아 민원을 피해기 위해 임의로 부착물을 붙인 상황이다. 민원 안받겠다고 ;런침ㅋㅋ 편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