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7

광복절에 올린 사진이 일본신칸센??????

 

 

 

사과문 엔딩

 

국가철도공단 광복절에 일본 신칸센 사진 사용을 사과함

다른날이면 그럴수도 있지라고 쉴드댓글 올라올만한데 하필 광복절 이미지라 ㅋㅋㅋㅋ

더 웃긴 건 8/15 당일에는 안내리고 버티다가 16일에 내렸다며 ㅋㅋㅋ 저런건 일부러 했다고 봐야지 ㅋㅋㅋㅋ

관련자 모가지 해야지. 다른날도 아니고 광복절?ㅋㅋㅋㅋ

이거 코레일인줄 알았는데 철시공이었네 ㅅㄲ들 공사도 존나 느리게 하더니 이렇게 사고를 치네

 

철도공단이면 알고 저랬지ㅋㅋ

심지어 저 신칸센 일러스트에 합성까지 했음 N700계는 원래 저 모양이 아닌데.

서울 지하철 포스터에 도쿄 야마노테선 전동차 일러스트 사용한 적도 있음. 광고 만드는 사람들이 철덕인가봐 ㅋㅋ

외주에서 만든거 보고도 뭐가 이상한지 모르는거잖아 ㅋㅋㅋ

 

보통사람이었으면 몰랐을텐데 철덕들이 눈치챘나

저 정도면 눈썰미 있는 사람이면 KTX랑 다르다는 것을 알았을 거고 거기서 더 꼬인 애들은 뭔지 찾아봤을거니 딱히 철덕 아니어도 가질 수 있는 의문임

 

한반도 철도는 일본이 기반을 다졌다 뭐 이건가???

쟤넨 없어져야 한다니까. 맨날 코레일이랑 치고박고 싸우기고 선로나 레일에 문제생기면 맨날 코레일탓으로 돌리고 치부하고

철도청 부활 가즈야

열차 선로 및 시설 관리인데 현실은 코레일이 하고 있죠?ㅋㅋ

 

쟤넨 하는 일이 뭐임?

철도청 정부기관에서 공공기관으로 분리독립 시키면서 기존 철도청 건설부문을 철도공단으로 만든거

쉽게말하자면 그냥 공공기관장 대가리 하나 만들려고 일부러 분사시킨거

철도청 그대로 코레일로 독립시켰으면 재무제표 꼬이고 업무협조 안되는 이럴일없음

ㅋㅋㅋ결론은 완장질이나 하고 제대로 하는 일은 없다 이거구만

 

쟤네가 맡은 업무가 '고속철도 선로 유지보수' 인데 몇년전부터 경부/호남 고속선에 문제생기니까 '우린잘못한거 없는데? 코레일이 문제임' 하고 책임떠넘기기 ㅆ오짐

코레일은 '야 ㅅㅂ 니들이 유지보수 담당이잖아. 니네가 해야지' 하면, '고장낸건 니들인데 왜 우리가함?' 식으로 적반하장

꺼무위키 가면 직접매출이랑 수입이 없어서 고속철로 깔때 발행했던 회사채 상환못한다고 징징대는데 애초에 공단 설립구조 자체부터가 문제점많은 개병신이었으니 당연히 수입이 제대로 있을리가 있나

지들이 할일조차 제대로 안하고 맨날 적자에 허덕인다고 징징거리는데 정부보증 공공기관이면 일단 할일은 해야지 답없는새키들임

ㅋㅋ저딴게 공공기관 엌ㅋ

 

하려면 떼제베로 해야지 ㅄㅋㅋ

고속철도 구글검색, 배경지우고 대충 작업, 작업은 무슨 인턴시켰을듯

말은 바로하자 철도공단이 뭔 철도문화를 만들어 늬들은 선로만드는게 다인데

그것조차도 제대로 안함ㅋㅋㅋ

옛날에 오사카성 갖다쓰는 병신도 있었는데 뭘ㅋㅋㅋ

철스퍼거들이 얼마나 많은데ㅋㅋ

아아 고멩네

 

왜주 주려면 똑바로 주던가

진짜 왜주네 ㅋㅋ

일본에 외주 맡긴게 학계의 정설

외주 준게 아니라 왜주 맡겼나보네 ㅋㅋㅋㅋ

국철공 수준ㅋㅋㅋ걍 ktx이미지 쓰지 코레일꺼 쓰긴 싫었나보지?ㅋㅋㅋ

 

작년에도 도로교통공단이 직접 발간하는 정보지 포스터에 중국 공안 옷 입은 사진 써서 논란이더만 공기업들 이런쪽으로 똑바로 일 안하냐? 하긴 겉으로 사과문 하나 달랑 올리고 1주일 뒤면 잠잠해지는데 ㅋㅋ

 

서울 P4G정상회의 오프닝영상인지 뭔영상에서 평양부터 줌아웃 했던 영상 생각난다ㅋㅋ 진짜 개병신같았는데 개성도아니고 굳이 서울놔두고 존나 위에있는 평양 핑 찍기

 

아니 철도청에 ktx 이미지도 없어서 저걸 넣냐? ㅋㅋ 어디서 나서 넣었노? ㅋㅋ

뒤에 후지산 있노 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