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6

삼성 그랑데 세탁기 폭발

 

오늘 다용도실에 있는 세탁기 폭발 했네요;;ㅠㅠ

안그래도 다용도실 신경도 안쓰는데 오늘따라 세탁기를 돌리고 싶더라고요..

 

 

아이들 옷 돌리고 한 10분 됐나? 다용도실문열고들어가는순간 펑~

다리 상처나고 살 기스나고 119오고.. 삼성 그랑데 구매한지 5개월됫나?....

참고로 세탁물도 아이옷 제 옷 면종류가 끝.. 뉴스제보해서 만나기로했네요ㅠㅠ

 

근데문제는 서비스센터 긴급보고했더니 센터장이라는분께서 식사도 해야해서늦게 3~4시간뒤올거였나봐요

서비스센터 대응도 콜센터 대응도 문제가 많습니다

난리쳐서 총 1시간 넘게있다가 와서. 뚜껑만 달랑들고 왔길래그냥 수거 요청했습니다

기계 안멈춰서 119와서 제거했습니다..

하 뉴스에서 보던게ㅠㅠ 트라우마 생겼네요.. 다들 조심하세요! 특히 아이 있는집!!

 

무엇을 세탁하셨나요? 혹시 방수패드 인가요?

아뇨 애기 옷, 제 옷 면입니다

 

 

아무문제가 없는 세탁물이네요 ㅠ 그런데 터지다니 ...

네ㅋㅋㅋ 인터넷 찾아보니 방수어쩌고 다말도안되는소리입니다 전 더구나직접 보고 다처본사람으로서 참진짜ㅋㅋ

저희도 그랑데인데 겁나네요 ㅠㅠ

저도 저번뉴스보고 저건 우연이겠지했습니다... 근데 다용도실문여는순간 엄청난굉음과 파편이 날라오더라구요

 

강화유리 폭발인가보네요. 별 일이

다른분들은 유리함께 기기폭발하신분도계시더라구요.

얼미전에 폭발 한글 본거 같은데 하자같네요~

저도 오늘 당하고나서 검색해보니 꽤 있더라구요 그래도 이정도가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일단심리적으로 유리만 봐도 불안하네요ㅠㅠ

 

뚜껑만 들고오는 삼성은 도대체....

전화하니 3~4시간 걸린답니다 오는데.. 말이 되냐고 따지니 그럼 식사하려고했는데 안하고 온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대응도 문제가 있습니다

가전은 엘지.

인정하는부분입니다!

 

https://cafe.naver.com/polamfe/649746

 

안멈춰서 119 불렀다고 함. 문제없는 세탁물이었고 방수포 아니라고 함

저번에 세탁기 폭발한것도 방수포 어쩌고 다 언플인듯.

저번 세탁기 폭발도 삼성 또 버릇 못고치고 노트7 폭발 때 처럼 소비자를 블랙컨슈머 몰이한 듯

 

 

가전은 LG.. 그냥 나오는 속설이 아닌듯 ㄹㅇ

가전은 엘지다

세탁기엔 gos 안걸었노 ㅋㅋㅋ

119신고 왜하냐는 병신들 많네.다쳤다잖아 폭발 더 할수있나 싶어서 신고했겠지

짱깨산 유리 썼겠지 노태문식 절감한다고 ㅋㅋㅋㅋㅋ

 

설마 세탁기로 세탁 돌린거 아니지?

헉 역시 세탁기로 세탁한 소비자잘못이였노~

혹시 세탁물을 돌리셨나요?

 

가전은 LG, 스마트폰은 아이폰이다

 

참고로 노트7 터졌을 때 제보한 사람들 블랙컨슈머로 몰았다 근데 해외에서도 터지니까 그제서야 리콜함

 

 

 

삼성 비스포크 드럼 세탁기 폭발했습니다!

 

삼성 비스포크 드럼세탁기 수건 몇게 넣고 돌렸는데 방금 다용도실에서 펑 소리 나서 들어가 보니 세탁기 유리가 이 모양입니다!!

근데 또 세탁기는 돌아갑니다
와이프 자다가 놀래서 뛰어나오고 다용도실은 유리 파편으로 난장판이고, 혹시 세탁기 돌리다 이런 사고 당해 보신분 있나요?

그리고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걸까요?
세탁기 구입한지 6~8개월된 새제품인데 모든 전자제품이 모두 삼성 인데 이제 무서워서 못사겠어요 ㅠ

 

삼성 비스포크 세탁기 폭발
삼성 비스포크 세탁기 폭발

 

https://kin.naver.com/qna/detail.naver?d1id=7&dirId=70122&docId=425051682

 

 

삼성 비스포크 세탁기 폭발

 

 

삼성 드럼세탁기가 폭발함

삼성 드럼세탁기가 폭발해서 파편이 튀고 집이 난리났음 삼성 냉장고도 잘 고장나던데. 그래서 지인들도 삼성 냉장고 안산다고 함 삼성 에어컨도 잘 고장나던데 as도 쓰레기고 삼성이 엘지마냥

itmii.tistory.com

 

 

삼성 세탁기, 미작동 상태에서 폭발

어제 세탁기 문에 까만 유리가 팍하고 깨지면서 다리로 쏟아졌어요ㅜㅜ 세탁기는 작동 중 아니고 세탁물 넣고 돌리려고 문 닫는데 갑자기 와장창... 위에 건조기 있는데 그게 깨졌으면 상상도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