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6

에타 페미 외모 토론
에타 페미 외모 토론
에타 페미 외모 토론
에타 페미 외모 토론
에타 페미 외모 토론
에타 페미 외모 토론
에타 페미 외모 토론
에타 페미 외모 토론

페미가 못생긴 이유에 대해 토론

 

뭐 못생겼긴 하더라

반박을 못하네

 

"할말이 많지만 말하자마자 너랑 똑같은 인간 될 거 같아서 말 안할게!" ㅋㅋㅋ

진짜 발작하는게 눈에 보여서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손가락은 왜 항상 퉁퉁할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페미식 대화법으로 말하니까 존나 무적이네

그냥 무조건 성별로 범죄랑 엮어서 우기기 <<< 무적의 화법 ㅋㅋㅋㅋㅋㅋ

남성 국제결혼 매년 30%씩 증가

 

태어나면서 지금까지 단 한번도 예쁘다는 소리 들어 본적도 없고 들어 볼 수도 없고 들어 볼 일도 없는 애들임

ㄹㅇ 돼지들은 사실 여성 인권 관심 없으면서 대의 있는 척 남자들의 죄책감을 이용해 가스라이팅 하려고 함

저돼지들처럼 이기적인 족속이 없는데 뭔 타인의 아픔에 공감을해. ㅋㅋ

이쁘면 페미안한다ㅋㅋ 부족함을 느낄 순간이 없거든 ㅋㅋㅋㅋ

 

 

'홍익대 누드 크로키 모델 사진유출' 워마드 엄벌 청원 2만5천명 돌파

[서울경제] 남성혐오사이트 워마드는 홍익대에서 유출된 남성 누드모델의 사진을 게재하고 조롱해 논란을 빚고 있는 가운데 청와대 관련 청원도 2만5천명을 돌파했다. 5월 4일 게재된 청원은 ‘

n.news.naver.com

 

 

경찰, 강남역 추모 현장 ‘핑크 코끼리 폭행 사건’ 강력팀 배당

[서울신문]강남역 추모 현장에 나타난 핑크 코끼리. SNS 캡처.강남역 인근 화장실에서 살해된 20대 여성을 추모하는 공간인 강남역 10번 출구 주변에서 일어난 ...

n.news.naver.com

 

셋 중 하나임

1. 존못이거나

2. 멍청하면서 고집은 드럽게 강하거나

3. 1, 2번 둘 다 거나

 

못생겼다 저거 가불기이긴 함 ㅋㅋㅋㅋㅋ 뭐 저글에다가 그럼 자기가 싫어하는 모습인 화장한 모습을 올릴 것두 아니고. 올려봣자 예쁘다라는 소리를 들을지도 모르는 거고

 

무겁다 ㅋㅋㅋㅋㅋ못생긴돼지들 발작하는거보소 ㅋㅋㅋㅋㅋ

 

 

 

못생긴 남녀가 겪는 20대의 삶

못생긴 20대에게 '청춘'은 없다 못생긴 남녀들이 겪는 연애의 어려움이란 생각보다 비참하다.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 세상의 이치'라는 것을 모르는 것도 아니고, 그걸 인정도 하지만ㅡ 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