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0

방탈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어이가 없고 화가나서 써 봅니다

인스타 올리셔도 되구요 어떤 치킨 집인지 추측 또는 비방 욕설 등은 하지 마세요 다른 치킨 집에게 피해만 가고 이와 상관 없는 치킨 집 비하, 피해 줄 생각 없습니다

 

여러분들 소스와 관련된 치킨 집은 상관없습니다… 저 소스는 저번에 먹을 때 하나로 부족해서 여러 개 시켰다가 남은 거 그냥 굴러 다니는 거에요 ㅠㅠ 저 브랜드와 이번 사건의 관계는 일절 없습니다 비방, 욕설 등은 삼가해 주세요

 

위 사진 뭐 같이 보이시나요?? 치킨을 시켰는데 저렇게 왔습니다 순살인데요.

 

 

요 치킨은 마산에서 시킨 작은 프렌차이즈 치킨이에요~~
다른 치킨 집 비하할 생각 없으며 사과도 하지 않고 저런 태도가 마음에 안들어서 올린 게시물이에요

 

 

자세히 보니 담배더군요 ㅋㅋ 그래서 매장에 전화해서 따지고 배달 앱 통해서 환불 받았는데 매장 태도에 너무 화가 납니다. 매장 사장님이 여자분 남자분 두 분이신 거 같은데 두분 다 담배를 안 핀다고 나몰라라 하시더군요 그러더니 감자튀김 아니냐며 먹어보라 하십디다.

ㅋㅋㅋㅋㅋㅋㅋ 담배 명까지 적혀있는데 저걸 먹어보랍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는 전화 끊을 때 맛있게 드세요 이러시더라고요 여 사장님께서~~ 그래서 제가 화가 나서 어떻게 먹냐니까 그것만 쏙 떼고 맛있게 드세요 이러시더라고요

 

제가 너무 화나서 식약처에 신고 할 테니 결과 나오면 얘기하쟀더니 고객님 저희보고 지금 장사하지 말라는 겁니까? 이러면서 화내시더군요 ㅋㅋㅋㅋㅋ 제가 어이가 없어서 그러고는 남자 사장님이 와서 직접 보고 가셨습니다 ㅋㅋㅋㅋㅋ 담배가 맞는 거 같다고 인정하시더군요

 

사장님 두 분 다 사과 끝까지 안 하시다가 제가 한 마디 하니 사과 겨우 대충 하시더라고요 저는 너무 화가나서 본사고 식약처고 신고 할 거니 그런 줄 아시고 결과 나오면 얘기하자니까 ㅋㅋㅋㅋㅋㅋ 젊은 사람들이 그렇게 살지 말라고 윽박 지르고 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 본사에 연락하니 그 지점 사장님들 담배 안 피신다고 오히려 당당하게 말씀하시더리고요

그러더니 본사에서 저걸 수거해 가겠다고 하시길래 제가 도저히 믿을 수가 없어서 식약처에 맡겨서 검사하겠다고 했습니다 이미 치킨 먹은 후에 발견했고 요즘 같은 시대에 저게 말이 됩니까…?

 

 

 

이런 상황에서 피해자인 제가 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미치겠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참 스트레스 받고 막막하네요

 

https://pann.nate.com/talk/367175706

 

 

아까 전 자세히 쓴 글입니다~~ 한 번씩만 봐 주세요 ㅠㅠ

여러분들 소스와 관련된 치킨 집은 상관없습니다… 저 소스는 저번에 먹을 때 하나로 부족해서 여러 개 시켰다가 남은 거

그냥 굴러 다니는 거에요 ㅠㅠ

 

8월 7일 배달 앱으로 치킨을 시킴 >

치킨이 배달이 왔고 >

먹기 시작함 >

순살을 시켰는데 치킨에 뼈 같은 게 있길래 뭐지 하고 봤음

이런 형태로 왔음 >

뭐지 하고 뜯어 보니

 

담배 필터 였음 > 상황을 인지한 후에 매장에 전화 했음

 

전화 내용 >

본인: 안녕하세요 여기 000에서 방금 주문했는데요 치킨에서 담배꽁초가 나왔는데요??

매장: 그럴 리가 없는데요?? 저희는 일 하는 사람이 담배를 피지 않습니다

본인: (화났음) 사진을 보내드릴 테니 확인해 주세요

매장: 네. (사진 받고 난 후 여 사장님 남 사장님 대화: 이거 누구 담배야?? 니 담배야?? 뭐 이런 느낌의 대화였음) 저희는 담배를 안 피는데… 혹시 감자튀김 아닝까요? 한 번 일단 감자일 수도 있으니 드셔보세요

본인: 사진을 보시고도 먹으라니요 장난하시는 건가요 지금

그리고 제가 이미 담배와 같이 튀겨진 치킨을 받았는데 아무리 본인 담배가 아니다 한 들 사과가 우선 아닌가요?

매장: 저희도 지금 당황해서요

본인: 저희는 안 당황했습니까 먹을 뻔 했는데요 그리고 담배가 아니라며 먹어 보라 하는데 저희 입장은 오죽할까요?

매장: (이제 겨우) 죄송합니다 저희도 죄송해서요 다시 튀겨 드릴테니 그거 드세요 그럼

본인: 무슨 소리세요?? 그게 깨끗할지 안 깨끗할지 어떻게 알고 다시 먹나요? 그냥 환불해 주세요

매장: 그럼 계좌번호 주시고요

본인: 뭔 소리하시는 거에요?? 배달앱에 전화하셔서 그 쪽으로 취소해 주세요

매장: 근데 저희도 담배를 안 펴서 모르겠습니다

본인: 그냥 빨리 취소해 주세요.

 

- 취소 후 배달앱 직원과 식약처 접수 후 매장에서 연락이 또 왔길래 전화 받았음 -

 

매장: 취소해 드렸구요 저희 매장 (여 사장님, 남 사장님)은 담배를 안 피구요 저희도 참 황당하네요.

본인: 누구 담배냐 따질 거면 두분이서 따지구요 사과가 먼저 아닌가요? 여태껏 제대로 된 사과 한 마디 없으셨구요 그래서 그 태도에 대해 화가 났구요

매장: 아 네 죄송합니다 맛있게 드세요

본인: 뭘 맛있게 먹으라는 건가요?? 담배를 맛있게 먹을까요??

매장: 그것만 떼시고 맛있게 드시라고요

 

⭐️여기서부터 어이 없어서 녹음 시작했음⭐️

매장: 그리고 이 앞 주문 건에 감자를 튀겨서 감자인가는 모르겠는데…

본인: 담배 사진 보셨잖아요

매장: 그 그림을 보고 저희는 모르죠

본인: 아 됐구요 저희 식약처에 신고 접수 했으니까 결과 나오면 그때 다시 얘기 합시다

매장: 고객님 저희가 담배피는 사라밍 없는데 그렇게 하면은 지금 저희 보고 장사하지 말란 거에요 뭐에요?

본인: 저희는 일단 그렇게 할 거구요.

매장: 그러면 저희가 직접 가서 볼게요

 

- 매장에서 직접 와서 보셨음 -

남사장님께서 “담배가 맞는 거 같다고 하심”

그리고 우리는 예정대로 식약처에 넘길 거고 사과 한 마디 없으시고 이 태도에 화가 나서 본사에도 전화해 알릴 거다 하니
그제서야 죄송하다 하시고는 젊은 사람들이 왜 그렇게 구냐면서 70 넘은 내가 와서 이러는데 어떻게 그럴 수 있냐며 젊은 사람이 그렇게 살지 말라고 말씀 하시고 가셨어요

 

그리고 본사에 전화했는데 전무님이 외근 나갔다며 4시간 정도 기다린 것 같음

 

본사에 전화한 시간: 오전 10시 40분

전무님에게 전화가 온 시간: 대략 오후 3시쯤

 

전무님께서 전화가 오셨고 전무님이 알기로는 그 매장 점주는 담배를 피지 않는다고 함 (난 어이가 없어서 24시간 붙어 계신 거 아니니까 모르는 거 아니냐며 반박했고 점주끼리는 다 안다며 담배를 안 핀다고 확신하심) 그러고 본인이 그럼 만약 이 담배의 출처가 그 점에서 일하는 사람이나 혹은 사장님들 것이며 어떻게 처리할 거냐 물었더니 그건 그때 그렇다는 사실이 확실해지면 생각해보자 하셨음. (사진까지 다 전무님이 확인하신 상태였음) 담배를 수거해서 본사 내에서 사건에 대해 조사하신다길래 반대해 수거 못 하게 했음. 점주가 담배 안 핀다고 확신하시는 마당에 우리가 믿고 보낼 수 없어서 못 하게 했음.

 

8월 9일 오전 9시 본사 직원이 내려와 담배 사진을 찍어갔음

본사 전무님과 본사 내에 사람들과 회의 후에 연락을 준다고 하셨음.

 

소비자 입장에서 이렇게 기다리는 게 맞는 건가 싶고 본사와 가맹점 태도는 본인이 느끼기에 심각성을 모르는 것 같음. 식약처랑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에 신고 접수 했음 결과 나오면 다시 글 써보도록

 

추가로 연락 오면 글 다시 써 보겠음

 

대화 내용 더 있는데 다 쓰자니 너무 길고 그래서 일단 중요 포인트만 썼음

 

https://pann.nate.com/talk/367175857

 

같이 튀겨서 나온거네, 이건 중립 박을 필요도 없이 금융치료 가야죠 식약처 ㄱㄱ

담배를 같이 튀겼네. 우리 동네 중국집도 담배 피우면서 조리해서 음식에 담배꽁초 나온 적 있음. 난리 났었는데 아직도 장사할 걸

더러워…담배 튀긴 기름에 그날 치킨들 계속 튀겼을 거 아냐;

파는음식보다 배달음식이 더 더러움 헬조선에선 내가 해먹는게 수명단축 막는길

 

10년도에 식품납품같은거 잠깐 해봤는데 그때도 담배 물면서 요리하는 사람 엄청 많이봄ㅋㅋ 특히 튀김기 앞에서 난그래서 튀김기 앞에서 담배피면 더 좋은가도 싶었음

 

니코틴 끓는기름에 다 퍼졌을꺼아니야.. 최악이다

담배 입에 쳐물고 닭튀기다 떨어뜨렸구만

저런 가게는 진짜 망해야함. 그리고 그 전무라는 인간이 말하는 꼬라지가 웃기네요 ㅋㅋ 나같으면 욕 진짜 시원하게 욕 갈겼음. 어차피 1:1 전화는 모욕 성립도안되는데. 여튼 그런 가게는 문 닫게 해야함

 

홈세권 사는애들은 프랜차이즈 불매 하고 당당치킨 사먹어라 제발 당당치킨도 홈플러스 홈페이지,어플에서 배달된다 니들이 자꾸 프랜차이즈 쳐먹으니까 치킨값 3만원 넘어간다고 간보자너 가격은3만원 하는데 담배튀김넣어주는 치킨 먹고싶냐?

홈플러스가 당당치킨으로 성공하면 어쩌피 이마트 롯데마트 다 따라해야 함. 롯데마트는 이미 시동걸었더만 당당치킨도 나중엔 순살,뿌링클같은 여러가지 종류로 출시되었으면 좋겠는데 그건 힘들겠지

 

 

흡연충 특징 1

모든 도로 바닥은 연충이들 재떨이라고 생각하고 아무데나 처버림 아파트 단지내 여기저기 바닥이란 바닥에는 담배 피고는 꽁초 쳐버리고 침 가래 처뱉고 ☆마스크 안쓰고 엘레베이터 타고 내

itmii.tistory.com

 

 

치킨에 담배가 나와, 담배치킨 논란

방탈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어이가 없고 화가나서 써 봅니다 인스타 올리셔도 되구요 어떤 치킨 집인지 추측 또는 비방 욕설 등은 하지 마세요 다른 치킨 집에게 피해만 가고 이와 상관 없는 치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