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0

영화 비상선언, 어딘가 이상한 새벽 매진행렬

 

익무에서 [스페셜] 비상선언이라는 이름으로 새벽 26:30에 수천석 매진관 발견함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이런건 뭔가요??

놉이랑 불릿트레인 예매 보다가 발견했어요

안성이길래 설마 안성에도 무대인사 오나 했는데 시간이 오늘 새벽이네요ㅠ 시간대 보면 단관도 아닌거 같은데...

 

https://extmovie.com/movietalk/87586788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오늘 26:30분에 <스페셜> 비상선언이라고 모든 관이 매진인데 뭘까요? 벌써 꼼수 상영은 아닐테고 궁금하네요? 대관일까요?

 

https://extmovie.com/movietalk/87584482

 

시간대와 관객수가 꽤 많이 그것도 다른 지역에서 동시에 잡히는게 이상해서 다른 지역도 찾아봄

 

메가박스에서 발견한 것만해도 신촌/고양스타필드/춘천석사/송도/대전유성/남포항/금정AK/안성스타필드/영통 /동대구(신세계)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대관인가 하고 예매 들어가보니까 2천원으로 예매하게 되어있었음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그리고 얼마 안있어서 매진 + 비활성화 + 사라짐

영진위 확인해봄
새벽 및 이른아침상영
메박 홈페이지에 열렸던 회차 보다 더 많은 일정들이 확인됨

 

송도 4일 27:20분 다수관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고양 4일 5일 새벽 다수관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확인 못한 다른 관도 있을 것 같음

 

대충 본 것만 7천 8백여석으로 보임

신촌 1039
고양스타필드 942 942
춘천석사 438
송도 554
대전유성 923
남포항 663
금정AK 56
안성스타필드 827
영통 729
동대구신세계 688

총7801

 

오늘 정오 한산이 다시 예매율 1위로 역전했고,

 

2시 예매율 현황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익무에서 이상함 발견 후 비상선언이 1위 탈환
메가박스 새벽 예매량과 비슷한 수량 증가

 

한산과 비상선언 실시간 예매량 차이는 오후 17시 15분 기준 약 11000 여석 내외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 추가 1
댓글에서 동대구도 스페셜상영 열린것 알려줘서 추가함 .
총 7111석에서 7800석으로 증가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동대구신세계 27시 10분, 6시20분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추가2
새벽 26-27시 사이 상영시간표만 올렸는데 심야테스트다라는 댓글을 봐서 추가 의혹 제시함
대전유성, 남포항, 신촌, 동대구신세계 점은 새벽 상영뿐 아니라
오전 6-8시 사이 꼭두새벽회차들 매진에 대해서도 확인이 필요해 보임


(작은 영화관은 일반적으로 1회차 조조가 9시-10시사이 시작 하므로 이건 1회차 조조상영 아님

대전유성 오전 6시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남포항 오전 6시~ 7시 50분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신촌 오전 6시40분 ~ 8시 15분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판단은 알아서…

 

 

 

비상선언 테스트 관련 코비스에 문의 메일 넣어서 받은 답장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테스트라고 해명한 비상선언

 

이틀전에 코비스에 문의 메일 넣었었거든 오늘 아침에 답장왔음

내가 메일로 문의한건 아래 글이고(이건 텍스트만)

 

 

안녕하세요.

영진위에서 운영하는 영진위통합전산망 데이터에 궁금증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영화 비상선언 사재기 논란

영진위에서 제공하는 극장 DB- 상영내역 설명을 읽어보면,

 

영화상영관에서 상영은 했지만 해당회차에 관객이 없어 발권데이터가 입수되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해당회차의 상영내역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발권데이터가 없는 해당회차의 상영정보는 스케쥴데이터를 이용하여 추가적으로 제공되는 정보이므로, 실제 상영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빨간색으로 표기)

 

라고 되어있는데 위 사진은 8월 4일 메가박스 영통에서의 상영 내역입니다.

빨간 네모로 표기한것에는 빨간색으로 표기되어 있지 않습니다. 발권 데이터가 입수되었다고 보여지는데요.

 

 

저 데이터는 메가박스 측에서 심야 상영 이벤트 테스트라는 이름으로 진행되어, 홍보 대행사 측은 '영진위통합전산망의 실시간 예매율 및 박스오피스등 실제 데이터에 반영되지 않는다' 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상영시간표도 내려갔습니다.

하지만 영진위통합전산망에서는 상영내역DB에 남아있어서 실제 데이터와 괴리감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실제 데이터에 반영이 되지 않으려면 상영내역 데이터에도 같이 반영이 안되야하는게 맞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메가박스 측이 해명한 '데이터가 남지않는다'가 정말로 맞는것인지 궁금합니다.

 

또한 상영내역DB 뿐만아니라 예매율이나 관객수, 예매율 데이터에도 반영이 되었는지 같이 문의드립니다.

편의상 한 케이스만 대표적으로 물어봅니다만 이런 데이터가 몇 건 더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아침에 답장온 메일은 이거임

(사진추가)

 

안녕하세요, 영화진흥위원회 전산운영실 입니다.

 

데이터 확인 결과

데이터가 심야 상영 이벤트 데이터인지는 통전망에서 확인 불가하며

메가박스 측에서 전송한 정상 발권 데이터로 확인됩니다. (예매율,관객수 반영됨)

체크해주신 데이터가 심야 상영 이벤트 데이터라면 테스트 이후 발권 취소 데이터가 전송되어야 예매율,관객수에 반영이 안됩니다.

메가박스 측에서 발권 취소 데이터를 전송하지 않아 통전망에서 보여집니다.

 

감사합니다.

 

그렇다고 함

 

글을 올릴까 말까 고민했는데 그래도 올려봄

조심스럽게 써보는 개인적 사족이지만 이제 개봉한지 일주일됐으니 메박에서 공지 뜨는거 기다리면될거같음 진짜 바쁠수도 있으니깐

+슼으로 돌림... 이글쓴 나는 맹세코 역바이럴 관련 사람이 아님을 밝힘

 

https://theqoo.net/2538953716

더쿠 언냐들이 그렇다고 함

 

 

쿠폰이나 이벤트 테스트를 실수치에 반영되는 걸로 개봉 이틀차에 3만개를 한다굽쇼? 공교롭게도 예매율 2위일때 1위가 되어가면서? ㅋㅋㅋㅋ

기자들 이거나 물어라

이거 묻으려고 역바이럴 논란 일으킨 거네

 

이거나 해명할것이지 누가 누굴 조사한다는건지

배급사 제작사인 쇼박스 매그넘나인 씨제스엔터가 한 건 한건가

ㄹㅇ 누가 누굴 조사해ㅋㅋㅋㅋㅋ 이거나 해명해라

진짜 누가 누굴 조사해 ㅋㅋㅋㅋㅋ

진짜 이건 뭐 너무한거아니냐고 몇만장을

 

집계안됐다더니ㅋㅋㅋㅋ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지...

그 커뮤에서 해명할땐 딱 잡아떼더니 뭐야

진짜 여러모로 개노답이다 세상에 진짜 막장, 반칙 불법 편법 공화국이네

 

음원사재기에 이어 영화사재기 헬조센문호계는 대세호소인들뿐이노ㅋㅋㅋㅋ

이게 그 2022년도 배경인데 자위대가 카미카제하다가 실패했다는 그 영화임?

친중반일 동북공정사관에 세뇌된 586

알바들 아무리 언플해도 재미없는 영화는 결국 재미없다고 소문나서 안보게 되더라

 

존나 비싼 비빔밥재료에 그냥 일반 고추장넣고 비빈 느낌이였다... 해운대, 국제시장 급 영화 ㅇㅇ

비상사재기 ㅇㅈㄹㅋㅋㅋㅋ

ㅋㅋㅋ어떻게 영화 이름이 좌빨선언ㅋㅋㅋ

에휴 ㅉㅉ 엄복동은 웃음이라도 줫지

 

범죄도시2 >>>>>>>>>>>>한산+ 비상선언 +외계인 ㅋㅋㅋ 3개 다합쳐도 범죄도시가 안됨 ㅋㅋ

외계인처럼 당당하게 죽어라 왜캐 찌질하게 구노

한국영화 이제 안 본다. 외국영화도 개봉 2주는 넘기고 후기 좋으면 볼거다. 니네가 이렇게 만든거다.

유명 영화평론가인데 괜히 자기 손모가지 걸었겠냐 ㅋㅋㅋ 자신있었으니 그랬지 ㅋㅋㅋ

역대 한국영화 중에 시끄럽게 망하는거로는 5위안에 들지 않을까?

 

이거 평가중에 웃겼던게 김어준의 비상선언해도 자연스러울거 같다는거였는데 ㅋㅋㅋㅋㅋ

한국은 걍 여가문화 만들지마라. 게임이든 영화든 글이든 아주 개ㅆ창을 내놓노ㅋㅋ

좌파들 종특 좌파 선동 영화 누가봄 ㅋㅋ

초장에 인위적으로 숫자 올리면 그 다음은 댓글 알바들이 그 조작된 거품 숫자 갖고 인용하면서 이게 대세다 선전 선동하면 그냥 휩쓸리는호구들은 돈 시간 쳐 발라가면서 희생양되는 것 한국형 블록버스터 날조는 늘 이런 식 한국인의 취약성을 파고드는 것

 

새벽2~3시에 싹다 매진된게 누가생각해도 정상인 상황은 아닌데

새벽탐에 매진이면 사재기가 의심되는게 합리적 의심이네 ㅋㅋ

뭐라고 아가리 터나봐야겠네. 이거봐 조용히 망할수 있었는데 객성 미친년놈들 지랄때문에 존나 요란하게 처망하고 비호감 멕스 찍었음

 

저거로 예매율 1위 간신히 딴듯

당연하지만 홍보할 때 예매율 1위로 하는 거랑 2위로 하는 거랑은 차원이 달라짐

누가 집계한거 보니까 2~3만석이 저랬다더라

저거 때문에 원래 한산이 1위였는데 2위가 됐었음

목요일로 잡힌게 대략 17000 금요일로 잡힌게 대략 13000 총 3만

목요일에 한산상대로 13000명 차이로 1위

개봉 다음날 바로 2위로 내려가는건 막고 싶었겠지.

 

설마 사재기해놓고 역바이럴 타령한건가

참고로 김도훈만 역바이럴 타령한거 아니고 쇼박스까지 언론에다가 역바이럴 제보 받았다고 기사 돌림ㅋ

 

 

 

영화 비상선언 후기 전체주의 논란

비상선언 진짜 안 좋은쪽으로 뇌절을 거듭했네 비행기에 화학테러해서 감염병 터지고 비상선언으로 착륙하려는데 다른나라에서 거절하는 이야기인데 여기서 쪽본은 민간기에 위협사격하면서

itmii.tistory.com

 

 

익스트림무비 운영진의 뒷돈 성희롱 논란

- 외계인 언시 관람후 운영진 혹평함 - 이에 문제제기한 카사블랑카 회원 가차없이 강퇴 및 어그로꾼 취급 - 비상선언 언시후 운영진 호평 - 그런데 막상 개봉후 관람객들 혹평 후기 쏟아짐 - 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