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9

레즈비언 심볼 팬던트
레즈비언 심볼 팬던트
레즈비언 심볼 팬던트
레즈비언 심볼
우영우 레즈비언 심볼

레즈비언 상징물

우우 레즈비언 심볼

옆으로 돌려보니 '영' 자가 보임

 

구글에서 lesbian symbol 치면 저거 쭉 나옴 저건 대대로 내려오는 전통있는 레즈비언 심볼임. 만약 의도가 있다면 자기들끼리 알아보고 남자에 대한 연대의식 조지려고 했다는거지 그리고 내가 레즈여도 저 심볼 보면 당연히 우ㅇ우 로 보인다는 생각 하며 살았을듯

 

자폐아 나와서 정상인들 병신보다 못하게 만들면서 까르르 거리는 드라마 제목부터가 병신이네. 설정부터가 억지여서 개역겹고 애당초 현실하고도 거리가 먼데 저거 보면서 자폐아들이 삶의 희망을 찾고 사람들한테 거부당하지 않고 그러냐? 폐미들 왜곡된 시선 억지 스토리가 참 재미도 있다.

장애는 그녀들의 어그로용 소재일뿐이지

 

우병우가 너무 쉽게 연상되고 그것때문에 비호감 이미지 씌울 수 있는데도 우영우를 고집한거 보면 무조건 뜻이 있는건 맞음

친구이름이 동그라미인게 힌트

 

이것만 보면 억까일 수 있는데 이런게 수십개 있어서 우연일수가없음 ㅋㅋ

훠훠훠 저 저 는 좌폐 취매 벼노샤 문쟤인 입니돠 훠

 

헉 우영우 친구이름 동그라미인거랑 딱 맞네ㅋㅋㅋ 저것도 동그라미네

우영우 : 단발

동그라미 : 단발

최수연 : 단발

태수미: 단발

한선영 : 단발

 

저거랑 웅앵웅 합쳤나 보지

 

영우레즈야...근데 왜 잘난 알파메일 만남? 눈치봄? 하나만 해라

 

 

우영우가 작가의 사상이 과하게 투영된 작품인건 맞음

 

하자직업학교 우영우

우영우가 좋아하는 동물인 고래가

자신의 모교이자 박원순하고도 관계가 있는 하자작업장학교의 상징이었던것만 봐도 알수있음

 

하자작업장 학교라고 이 드라마 작가인 문지원작가 가 다니던 학교임

그냥 ~하자 할때 "하자" 하고 여러가지 기술들을 배우는 작업장을 합친말인듯

신지예가 여기 졸업함 걍 여기서 끝남 ㅋ

 

우리도 고래다! 동해바다의 돌고래~

그 많은 동물중에서 왜 하필 고래였을까 모든게 한번에 일어나면 그건 우연이 아니다

키워드 하나같이 어질어질한거 보소 ㅋㅋㅋ 키워드 구구절절 주옥같네 ㅋㅋ

 

예고편만봐도 PC주의가 물씬 풍기는 작품이라는게 드러난다... 그래서 넷플릭스에서 띄워준거지.

진짜 무슨 인생을 살면 저런 상징물들 하나하나 다 기억하고있다가 일하는데다가 처넣을 생각을 하지 ㅋㅋㅋ 진짜 정신병인가

 

 

드라마 5화중 우영우가 해바라기 액자를 떼어내는 씬이 있다.

하지만 왜 해바라기 액자였는가?

돈이 들어오라고? 아니다

이는 은유적 표현인데

바로 박원순 시장의 성추문 폭로를 유도한 해바라기 센터를 간접적으로 폄하하기 위함이 아닐까

 

해바라기가 돈들어오는 상징이란 소리 살면서 한번도 들은적이 없어서 이상했는데 그런거였네 존나 무섭네 ㅋㅋㅋ

 

박원순 그 사건때 뉴스도 안봤냐? 박원순 사건 피해자한테 '피해호소인'이라고 2차가해 처음한것도 여가부장관 출신 페미였다 저 사건 이후로 페미들의 이중성이 욕먹기 시작한건데

페미들 중에서도 박원순 까는 애들이랑 빠는 애들 부류가 나뉘던데 ㅋㅋ

 

 

 

끝내 울먹인 박원순 피해자… “2차 가해로 극심한 고통"

17일 오전 10시 서울 중구 티마크그랜드호텔. 지난해 7월 고(故) 박원순 전 서울시장의 성추행 사건이 발생한 지 8개월만인 이날 피해자가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피해자 A씨는 자신을 지원하

n.news.naver.com

아직도 박원순 실드치는 애들아, 너네 성인지 감수성이 없구나?^^

아주 절절하게도 곳곳에 질질 흘렸었네. 하긴 의뢰인이 고맙다고 변호사 사무실에 쩌딴 액자를 선물한다는게 좀 웃기긴했는데

돈들어온다로 해바라기액자 걸어놓는건 맞는데 굳이 액자 떼어내는건 야리적코심 들긴하네 ㅋㅋ

이거 하나만 보면 설마 그러겠는데 이미 이런 정황이 한두개가 아니니 이것도 맞을듯

 

해바라기가 돈이랑 연관됬다길래 뭔 개소리인가 싶었는데 역시

물론 굳이 그 설정 넣은거에는 본문 글의 이유도 있을 수 있다고 본다. 작가가 드러낸 사상에 근거하면.

정황 살펴보면 빼박임ㅋㅋ

진짜 박원순한테 진심인거야?

작가가 실화밖에못내는데 실화기반일테니 맞을듯ㅇㅇ

 

 

 

양쯔강 돌고래

양쯔강에서만 서식했던 돌고래. 2천만 년 전부터 양쯔강에 올라와 살았다고 한다. 중국은 예로부터 싫은 결혼을 억지로 강요받은 공주들이 스스로 양쯔강에 빠져죽었는데, 다시 살아나 환생하였다 하여, 판다와 더불어 양쯔강 돌고래를 물 속에 사는 판다, 장강의 하얀 여신이라 부르며 신성시 여겨왔다. 천적으로는 남중국호랑이, 양쯔강악어가 있다.

 

 

12화 옥상에서 비빔밥 먹을 때 날라가는 돌고래 cg, 무심코 봤었는데... 다시 보니 양쯔강 돌고래 맞지?

인권변호사 류재숙을 양쯔강 돌고래에 비유하며 올려치기 하는데, 이게 중국에서 신성시 하는 동물이고 싫은 결혼을 억지로 강요받은 공주들이 스스로 양쯔강에 빠져 죽은 일들과 관련 있다네.

 

우영우 안에 하도 이상한 거 많이 보니 이젠 별 생각이... 너무 간 생각일까...

 

충분히 가능성 있지 억지결혼은 명백한 여성 억압이니까. 민물 돌고래라는건 그럴듯한 블러핑이고

옛날에 멸종했으니 옛날 일이라는 의미도 있겠다

 

니 생각이 맞을 확률 99% 생각보다 훨씬 치밀하게 설계한거 같음

디테일한 설계에 너무 놀라다 보니.

와 미친 ㅋㅋㅋㅋ 하긴 인권변호사가 뭐 전설속의 동물급으로 없는거도 아니고 어이없긴했는데 ㅋㅋㅋㅋㅋ

멸종~멸종위기에 있는 고래가 한두개도 아닐텐데 또! 우연히! 여성인권과 관련있는 고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게 치밀하네 ㅋㅋㅋㅋㅋ

다른의미로 대단하다 진짜

 

인권변호사가 멸종된 돌고래에 비유할만큼 적음? ㅋㅋ 아니면 멸종된 돌고래가 양쯔강돌고래 하나 밖에 없음?ㅋㅋ 어거지로 어거지로 묶여진걸 또 또 또 또 까고 보니 "우연히" 여성인권과 관련되어있을 확률이 얼마나됨?ㅋㅋ 다른것도 아니고 고래에 ㅋㅋ

 

우연이 3번 겹치면 운명이란다

우연이 무수히 겹치면 과연 우연일까?

정보) 페미는 중국 공산당 스파이와 같다

세계관 치밀한거 보소 ㅋㅋㅋㅋㅋ

어떻게 하나 하나 정성럽게 페미레즈 기믹 같은걸 집어넣었지?

 

 

 

우영우 네티즌 댓글 반응

 

우영우 네티즌 댓글 반응
우영우 네티즌 댓글 반응
우영우 네티즌 댓글 반응
우영우 연관검색어
우영우 네티즌 댓글 반응

3대 메이저 조중동에서 이슈화되고 유튜브 연관 알고리즘에도 뜨고 댓글에서도 실시간으로 까이는 중

 

연관검색어 저건 좀 크네;;

애시당초 좋은드라마도아니었는데 실망타령이 웃기기만 할 뿐ㅋ

이미 타격 존나 왔는데 ㅋㅋ 이미 시청률이 9화부터 하락반전하다가 12화에 찔끔 반등한거보면 이미 타격 존나 큰데 ㅋ 분명 9화까지 상승속도는 왠만한 신드롬급 드라마들 이상이었음 ㅋㅋ 이미 20 찍었어야 정상임 ㅋㅋ

 

 

드라마 우영우 박원순 미화 페미 논란

우영우 12회는 박원순 헌정 에피임 1. 문지원 작가는 '하자센터' 에서 운영하는 대안학교 하자작업장학교 출신이다. 하자센터는 아름다운재단의 교육지원사업 일환으로, 두 집단 사이의 관계가

itmii.tistory.com

 

 

서울대 대나무숲, 우영우 비판 글

그냥 엄청나게 머리 좋은 사람이라는 대상을 장애를 가진 여자라는 프레임을 씌워서 미화함 현실의 장애인들의 삶은 엄청나게 참혹하며 절대 저렇게 될 수도 없는데 그냥 보기 좋은 환상을 덧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