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8

한국투자증권 전산 장애
한국투자증권 전산 장애 서버 침수
한국투자증권 전산 장애 서버 침수
한국투자증권 전산 장애

한국투자증권 전산 장애 접속 불가의 이유

한국투자증권 서버 침수 ㅋㅋㅋ

한투 먹통이유 전산실 침수라고 함 금결원 통화결과

 

 

서버를 사내에 두고 씀? IDC 안쓰는 이유가 있나?

내가 다녀본 거의 모든기업이 비용문제로 IDC 안씀. 월 몇십만원 더 들어서 그럼

보안문제

보통 사내 서버는 내부용도로 쓰고 서비스망은 IDC 쓰느는게 일반적이지 않나. 사내 서버 쓰면 보안 문제만 하더라도 비용이 더 클텐데. 아 애초에 신경을 안두나?

우리나라 idc보다 사내서버 선호함 특임

 

 

한투 서버실 지하에 없고 idc 3개나 있어

그럼 IDC가 침수야??? 뭐야 뭐가 진실임

서버룸은 멀쩡하고 지하 전력실 문제라는 얘기가 있던데

기사에는 본사 전산기계실 전원공급 불안정 이라네

 

전산장애에 따른 피해 보상을 위해서는 정상화되면(또는 익일아침 일찍) 바로 매도하시어 그 피해액을 확정하셔야 합니다.

그 후 절차에 따라 내용과 근거가 확인되면 실제 매도가액-장애중 가중 평균가액의 차이를 배상합니다.

참고해ㅠㅠ

형 혹시 지금 전직원 내선전화 끊어놨어..?

내선전화 끊어논게 아니라 것도 다 나갔어ㅜㅜ

 

 

와 나 이번엔 물차서 안되는거임?? 짱난다 짱나 돈 입출금은 둘째치고 시외거래 하 못하고 아놔

 

아니 진지함ㅡㅡ 어떡할거냐고 한투들아

아니 한국투자증권 직원들 눈팅하고있는거 다알아 제발 무슨말이라도 해줘ㅠㅠ

한투새기들아ㅠㅠㅠ 지금 내계좌 천연가스 선물 7천 롱잡혀있는데 이거우째되냐 강제청산되는거냐

 

기사보니까 내부규정대로 보상한다는데 제대로 보상해줄리 만무하잖아

지금 진행상황이라도좀 알려줘

무슨 ㅅㅂ 아무런 공지 연락 아무것도없어

증권사가 4시간먹통이면 이거 토픽감아니냐

아니 잘몰라서그런데 그흔한 UPS설비도 없는거임?

아니 ㅅㅂ 이새기들 마진콜이랑 담보비율은 사람죽일것같이 연락 쳐하더니 아주 ㅅㅂ 연락하나없네 미친놈들아

무슨방법을써서라도 진행상황 공지좀해봐 이새기들아
아니 ㅅㅂ 계속내려가잖아 새기들아 진짜 개빡지찌네

 

와 이건 민원 넣어야겟다 진짜 계속 로그인 시도한흔적 남겨놔

혹시 청산당하면 뉴스에 제보하고 tv에 한번 나와야 치킨이라도 한마리 건진다 운좋으면 티바 두바리 치킨

 

다신 안씀. isa계좌도 이번에 한투에 팠는데 이전시킬거야. 개같은 증권사 한두번이냐? 무슨놈의 서버실에 ups도 안가져다 놨냐? 불법공매도나 존나 할줄알지 개새기들 망해라

 

한투님들 진짜 화장실가서 현상황좀 적어줘

천가도 천간데 나스닥도 들어가있단 말이야

그냥 나스닥아니고 트큐다 4천 롱 잡은거 진짜 오늘 나스닥까지 번지대 봐라.

진짜 얼굴화끈거린다 제발 누구라도 말좀해줘. 하 ㅅㅂ

 

우리도 정확히 몰라서 기다리고 있어요. UPS는 필수전력공급에만 쓰고있어서 서버재가동이 바로 안되는 상황이래요

 

한국 IT 인프라가 대부분이 저럼. 대기업이던, 중소기업이던 그냥 PC 1대에 올리고 돌리다가 뻑나면 몰?루 내 책임 아님. 예를 들어 KT전국 전산망 사고. BC카드 오류로 카드사 전국 결제 오류등이 저런거임

 

한투 병신들 서버 터지는거 한두번이 아는데 쓰는게 병신ㅋㅋ

국내계좌는 월급말고는 쓰는거 아니다

요즘은 서버도 물청소하노ㅋㅋㅋㅋ

한투는 몇년전에도 아침에 30분동안 먹통이엿음

서버 침수면 복구는 됨?ㅋㅋㅋㅋㅋ

불법공매도나 하는 회사수준ㅋㅋ

 

한투 이번기회에 망했으면

한투는 과거에도 서버 몇 번 터졌을때 제대로된 공지나 사과나 보상도 못본거같고 전화도안돼 뭐도안돼 ㅋ 진짜 증권사 맞냐?ㅋ

뭔 일이 있으면 공지라도 하던가 일터지면 잠수 ㅋㅋ

무슨 영문인지도 모르고 거래 안되는 이유를 블라인드에서 알게됨 ㅋㅋ

처음쓰게된 어플이 한투였을뿐이고 그냥 귀찮아서 안 옮기고있었는데 이번에 진짜 옮겨야겠다

사용자를 호구로 아는 한투 망해라

갑작스런 폭등이나 폭락... 거래량이 몰릴 때 아 이래서 업계 1위를 쓰는구나... 라는걸 느낄 수 있다. 막말로 진짜 급한데 매도 눌러도 먹통이면 뛰내리고싶어짐 겪어봄 ㅋ 21년 1월 11일 날짜까지 기억해 ㅅㅂ 아침에 코스피 레버리지 5퍼 떴는데 렉걸려서 못팔아가지고

 

한투들아ㅠㅠㅠ 지금 내계좌 천연가스 선물 7천 롱잡혀있는데 이거우째되냐 강제청산되는거냐

ㅠㅠ 접속되면 바로 청산해서 손해 확정짓고 배상 요구해!!

 

작년에 aws 도쿄리전 사고나서 일본 기상청 다운됨 그래서 자체서버랑 이중화한다고 난리임

클라우드서버는 문제생겨도 책임안짐 약관에 박혀있음. 다른건몰라도 돈오가는거 썻다가 장애터지면?

공매도에 물타기에 ㅋㅋㅋㅋㅋㅋㅋ

it강국 조센의 민낯 ㅋㅋㅋ 우리나라 진짜 진도 5 지진하나만 터져도 삼성페이니 , 현금 누가써 ,지갑 안들고 다녀 7일동안 거지 체험 가능함 ㅋㅋㅋ 복구 일주일 ㅋㅋ

찐 물타기 였노 ㄷㄷㄷ 증권회사의 물타기 ㅋㅋㅋㅋㅋ

 

응 선물옵션 강제청산 ^^ 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보상 받을 수 있음 ㅇㅇ) 단 로그 남겨라

 

아니 IT 기술이 있어야 운용 가능한 회사들이 왜케 서버 관리나 보안 체계는 쓰레기인 이유가 뭐임? 이래놓고 일본 애들은 아직도 페이퍼워크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미개하다고 까는거냐?

원래 한국은 보안같은거 잘 신경 안 씀. 왜냐하면, 몇가지만 갖추면 사고 터져도 법적 면책이니까. 그러면 굳이 돈을 더 투자할 이유가 없지. 그리고 저런건 약간 일어날 법한 문제가 아니어서 이꼴 난 걸수도. 진짜 관건은 백업이 있는지 여부임. 만약 백업이 안 되면 그때부터 심각해짐

조선 회사들 올려치기 하지마라 말대로 완전 면책받는 ㅅㄲ들이라 보안따위 신경 1도 안씀

 

우리나라 금융은 시스템만 원시적인줄 알았더니 인프라랑 제반 전부가 석기시대수준었노

맞음 ㅋ 예전에 모 증권회사 주식복사사건만 봐도

 

한투 건물이 원래 호텔이었음. 그래서, 일반 사무용 오피스로 쓰기에는 구조가 좀 안 좋다는 얘기는 들었음.

서버실이면 보조배터리 큰거 달아놨을텐데 어쩌다가 다운됬노

한투 현재 전화도 다운

지능이 낮네. ㅋㅋㅋㅋㅋ 개미의 왕은 키움인데 왜 한투를 쓰냐 ㅋㅋㅋㅋㅋ

난 저기 언젠간 큰 사고 날줄 알았다 ㅋㅋㅋ 진짜 개허접한 앱에 수수료는 오지게 떼먹고 한투는 거른다 진짜 공모할때나 쓰지

요즘엔 서버를 수냉으로 돌리노 ㅋㅋㅋㅋ

아 cma도 안되는거임?? 오늘 돈박아두려고 했는데 망했네ㅅㅂ

떡락장에 뻘짓하지 말고 들고 있으라는 배려인것을 ㅉㅉ

한투가 내가 가진 종목에서 공매도 무지하게 치던데 오늘 갑자기 멈춘 이유가 이거였구나

 

 

 

엔카 인증 중고차 침수 차량 사기 논란

중고 침수차량을 샀습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안녕하세요 아는 곳이 없어 이곳에 글을 써봅니다. 저는 11월 15일 수원 도이치오토월드에서 차를 구매하였습니다. 엔카 인증 차량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