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2

모든 도로 바닥은 연충이들 재떨이라고 생각하고 아무데나 처버림

아파트 단지내 여기저기 바닥이란 바닥에는 담배 피고는 꽁초 쳐버리고 침 가래 처뱉고 ☆마스크 안쓰고 엘레베이터 타고 내려옴 일부 마스크 쓴 연충이들도 담배 피고는 마스크에 냄새 베일까싶어 마스크 안쓰고 엘레베이터 탑승함

흡연충 ㅆㅅㄲㄷ아 최소한의 기본은 지키자

 

대체 멀쩡한 흡연부스 놔두고 왜 옆에나와서 피는거냐

자리가 없는것도 아니고 걸어다니면서 길빵하는놈들도있네

이새끼들어 담배피는 너거도 냄새나서 싫어할정도면 비흡연자들은 더 싫어할거란 생각은 안하냐

피고 담배꽁초 길에 버리는거까지 하면 극혐이다. 가정교육 ㅅㅂ

 

???: 내 돈 내고 피는데 왜들 지랄임?

대가리 텅텅 빈 ㅅㄲ들이랑 무슨 말을 하려고함 ㅋ 다 폐암걸려 ㄷ지길

자주 저러는 흡연충들 후다닥 뒤로가기

물음표까지 했지만 ㅋㅋㅋㅋ불쌍하네

흡연자 분들 그냥 끊어요. 몸에 안좋은거 뭐 그리 아둥바둥 핍니까 저도 10년 피다가 끊음. 저 같은 의지박약 찐도 끊는데 다 끊을수 있습니다.

초코바 작은거 사서 담배 땡길때 마다 두개씩 먹음 한 6개월 먹어서 끊음. 초코바 값이 다 나오긴했는데 전 그렇게 끊음 ㅋㅋㅋㅋ

피아식별을 못한게 아니라 저런 ㅈ같은 마인드의 흡연충들이 많은거. 그래서 비추눌린거야 몇개월전에 흡연부스 문제로 댓글 난리난글에서도 이기주의인놈들 진짜 오지게 많더만 그글 삭제된게 아쉽네

흡연자 ㅅㄲ들 진짜 존나 이기적임ㅡㅡ담배 곽 뜯은 비닐 버리고 꽁초 버리고 침 뱉고 ㅡㅡ

ㄹㅇ 멀쩡한 부스 나두고 밖에 피는 사람 존나 많더라 ㅡㅡ 그래서 담배꽁초 밖에 버리는 사람 개 많음 미화원 아저씨인가 그거 쓸어담는거 보고 충격을 금치 못했다 진짜

카아악 춥 드르륵드르르륵 칵캇 츄 쥬르르ㅡㄹㄱ 슥슥 칙칙( 슬리퍼로 침 흩뜨리는소리)

자기 방구냄새는 구수한데 다른사람 방구냄새는 싫은거처럼 다른사람 담배냄새는 맡기싫은건가?

흡연충들 흡연구역 적다고 징징대는데 정작 흡연구역 만들면 냄새난다고 밖에서 피더라

있는거도 제대로 이용 안하면서 담배 필대 없다고 징징징 ㅋㅋㅋ

부스 냄새밴다고 지랄하는데 평소에 냄새 배있는건 지만 모름

진짜 담배피는 친구 원룸 가서 자다가 뒤질뻔. 그 날 세 명중에 나만 비흡연자였는데 걔네가 나 배려해서 밖에나가 담배를 펴줘도 평소 방안에 찌들어있는 담배냄시 때문에 뒤질 거 같더라..목 존나 칼칼함.

웃긴건 걔넨 지들 냄새나는거 모름 ㅋㅋㅋㅋㅋ

ㄹㅇ루 도서관같은 데서는 진짜 옆옆자리 사람도 냄새나더라

저기 단속만해도 세수 오지긴할듯

강변역 횡단보도 건너면 흡연부스 있는데 다 밖에서 피더라 참.... 그러고 그 보도블럭에 침뱉고 담배꽁초 박아두는건무슨 심본지

일부 99.9999999%정도의 일탈임

이ㅅㄲ들 걍 개념이 없음 내친구들도 똑같던데 ㅄ들 아무리 말해도 안들음 ㅋㅋ

??? : 나도 흡연자인데 나같은 경우 비닐봉지 따로 가지고 다니면서 내가핀 꽁초랑 침은 비닐봉지에 버리는데??

들어가면 냄새 밴다고 싫어함. 바로 옆에서 핌 웃기는 녀석들 ㅋㅋ 그럼 지나가는 비흡연자는 냄새 좋아하는 줄 ??ㅋㅋ

자기는 피는건 좋아도 담배냄새싫다면서 꼭 밖에서 피는새기들 있어

담배는 ㄸ같은거지 내 ㄸ냄새는 참을수 있어도 다른 사람 ㄸ냄새는 싫잖아 즉 길거리 흡연충은 길거리에서 ㄸ싸는거임

여기도 이제 본인들은 개념 흡연자라는 애들 몰려올 예정 ㅋㅋㅋㅋㅋㅋㅋ

일부충 등판하세요~

선생님 설마 담배 좀 핀다고 일진인줄 아시는거 아니죠? 아ㅋㅋㅋㅋㅋ

저거 다 남 담배냄새 맡기 싫어서 저러는 거

담배냄새 안나는 액상으로 바꿉시다

4년 금연중인 사람으로써 담배 못 끊는다는거는 그냥 핑계로밖에 안 들리고 흡연자들은 담배필땐 좁든 넓든 흡연부스들어가서 본인들끼리 냄새 내뱉고 맡으면서 서로 동거동락했음 좋겠음 부스에 사람이 많니 뭐니 개잡소리 지껄이지말고

저기 싱가포르처럼 길빵하다 걸리면 태형과 벌금 천만원! 이러면 백퍼 줄어든다. ㄹㅇ

길빵충 폐암으로 고생하길 빈다.

그래서 나는 밖에서 담배피는 사람 보면 일부러 앞으로 가면서 욕함 ㅋㅋㅋ

국내 법으로 금역구역 아닌 도로는 전부 흡연가능하다 근데 짤에 나온 놈들은 불법임

저기 낮에는 안그러는데 저녁 늦은 시간은 단속을 안해서 그런지 코레일 직원도 밖에서 피더라

담뱃값 더올리자 어차피 난 비흡연자라 노상관 꼬우면 끊으세요 ^^?

기호식품이니 뭐니 하는데 남한테 피해주는 기호식품이 어딨어 진짜 ㅋㅋ

???: 세금냈는데 흡현시설 만들어줘야지 뭐하냐? 현실은 길빵충 ㅋㅋ 응 담배값 영국 처럼 만원씩 받아야됨

길빵도 ㅈ같지만 흡연실에 쉬벌럼들이 바닥에 침은 왜 쳐뱉는거여 히드라여뭐여 영역표시 작작좀 쳐해라

담배가격 올려주세요^^

ㅇㅇ 근데 이거는 솔직히 담배값 더 거둬야함 어느나라인지 모르겠는데 애초에 담배값에 청소비용까지 포함해서 파는나라까지 있다는데

있는 규칙도 안지키는 사람들인데 남이 말로하면 들을리가 ㅋㅋㅋㅋ

저런x들은 양반임 ㅋㅋ 건물에서 금연구역 떡하이 붙어있어도 이어폰끼고 딱 담배피는데 역겨워서 ㅋㅋ 그걸 뭐라해서 싸우기 싫으니 참는 내자신도 짜증나고 ㅋㅋ

담배연기 다 빨아 잡수세요.

지도 옆사람한테서 나쁜 냄새나면 지랄하면서 ㅋㅋㅋ 당연하지 간접흡연은 분명 건강에 나쁜게 증명이 됐으니까. 내가 왜 간접흡연으로 피해를 봐야해

님 법적 운운하는데 혐연권이 흡연권보다 상위기본권이라고 헌재소에 판결났어요. 혐연권이 흡연권보다 높으니 자세를 좀 낮추세요. 어디 하위 흡연권이 상위 혐연권에 까붑니까.

법적운운하니까 해준말인데. 헌재에서 판결나면 법적근거 논리 전부다 판결에 유리하게 작용하는데요. 혐연권이 흡연권보다 상위권으로 판결났는데 님이 말해봐야 개헌이 된답니까?ㅋㅋㅋ 앞으로 혐연권자가 흡연권자에게 뭐라하면 일단 짜지세요. 법정공방가면 털릴테니까. 헌재 판결 마음에 안 들면 님이 말한대로 직접 청원해보던가.

상위기본권우위의 원칙도 모르는분이 법운운하니 참 같잖네요ㅋㅋㅋㅋ 멀리안나갑니다ㅂㅂ

기본권리자체를 잘 모르는 것 같은데. 혐연권은 최상위기본권인 자유권과 생명권을 침해하는 흡연에 대한 기본권리입니다. 흡연권은 크게보면 자유권이 있지만 생명권이 없을 뿐더러 굳이 치중을 두자면 그냥 사회권에 불과한것이죠. 아예 상대가 안 되요. 기본권 싸움에서. 그러니 식당 버스에서 담배피던 2004년에 이미 헌재에서 혐연권이 상위기본권이라 판결내린거고요. 헌재판결은 무조건 법적논거가 유리한데 법적운운하니 너무 무지한 것 같아 말씀드린거고요. 앞으로 혐연권자앞에 흡연권리 내세우지 맙시다. 알겠죠?ㅋㅋㅋㅋㅋ

말해뭐합니까. 혐연권이 상위기본권이다 딱 이 말하면 대충 이해해야지. 소귀에 경읽긴데 걍 님 졷대로 알아서 사세요.

아직도 이해 못하네. 혐연권자가 흡연권자에게 지랄이니뭐니하며 뭐라하는것이 정당한 권리라고요. 자유권과 생명권이 침해당했기에. 말을 해줘야 아나? 머리나빠요?ㅋㅋㅋㅋㅋㅋ

난 비흡연자임 공산권국가도 아니고 비흡연자에게 더 해로운 담배연기 들이마시게할 권리가 대체 어디있냐? 네들은 필터로 걸러서 폘에 주입하지? 간접흡연은 ㅅㅂ아 필터로 걸러지지 않은 안좋은 연기 폐에 들어가는건데? 대체 담배 안피는데 왜 피해받아야되는건데 엉?? ㅡㅡ

그들은 '일부'라구요옷!! 당장 번화가 밤에나가봐라 길빵충 즐비할거다

억지가 아님. 고딩때 경제 배울때 소비의 외부효과 알지?
안에서 피든 뭘 하든 상관 없는 제3자가 피해본다고 느끼면 그걸 제재하는게 국가의 역할임 뭐 이건 원론적인 얘기고 님이 억울한 것도 이해가 감. 근데 공산권 국가도 아니고 뭘 제재하냐 이런 말이 우습다는거지

 

헌재, 흡연안할 권리, 흡연권 보다 상위기본권

흡연하지 않을 권리는 흡연권보다 상위 기본권으로 흡연구역을 제한하도록 한 국민건강증진법시행규칙 제7조는 합헌이라는 헌재 결정이 나왔다.헌법재판소 전원재판부(주심 金榮一 재판관)는

www.lawtimes.co.kr

 

가정교육ㅋ 부모님이 담배꽁초 길거리에 버리지마라 하든

흡연자끼리도 냄새 엄청싫어하더만 비흡연자들은 어떻겠냐고

담배에 뇌가 절여져서 말이안통함 ㅄ같은ㅅㄲ들

저런건 경찰 단속안하나?

경찰ㅅㄲ들도 새벽에 갓길에 주차하고 내려서 담배 오지게 빨고 꽁초 그대로 버리고 다시 차 타고 가던데ㅋㅋㅋㅋㅋ

흡연충 논리 아니 나는 세금 더 내는 애국자라고? 부스가 없어서 어쩔수 없이 길에서 핀다? 그냥 당신이 좀 참으면 안됌?개 씨벌럼들

고속도로 휴게소가도 흡연충ㅅㄲ들 흡연부스안에 연기 자욱하니까 앞에서 담배피더라 ㅋㅋㅋ 한마디 하려다가 참았는데

흡연충들 통한의 비추 ㅜㅜ

그래 멋있게 폐암 후두암 걸려 ㄷ지라그래 ㅅㅂ

흡연 부스 내 공간도 넉넉한데 밖에서 피네.. 저러니 흡연자가 욕을 먹지 시바

흡연부스가 없거나 좁아서 그런다는데 흡연부스가 없으면 쳐피질말아야지 담배안핀다고 뒤지는것도 아닌데 불법저지르면서 존나게 정당화함; 누가보면 배고파서 빵훔쳐먹는줄알겠네 ㅅㅂ

인터넷에는 착한 흡연충만 있어 ㅋㅋㅋ 개ㅆㄹㄱ ㅅㄲ들

담배피면서 나오는 쓰레기나 잘 챙겨가라 ㅅㅂ 쳐먹고 치울줄을 모르네

헬조선 김치들한테 백날 말해봤자 안 바뀜 흡연충들 나중에 자식들도 미래의 길빵충들한테 간접흡연 잔뜩 마실텐데 뭐 ㅋㅋ

액상전담으로 갈아타세여 님들 냄새 안나고 꽁초 버릴일도 없고 침도 안고이고 담배필 장소도 그냥 적당한 골목 들어가서 한두번 빨고 나옴 됨 근데 전담도 흡연은 맞지않냐?? 영어로는 vaping 이라 하긴 하는데 ㅋㅋㅋ 근데 어쨋든 이게 몸에도 훨씬 덜 해롭고 주위 사람들한테도 훨씬 덜 민폐임 ㅋㅋ 난 전담 피면서 침 고인적 한번도 없엇는데 그건 ㄹㅇ 가오로 뱉는거임 ㅋㅋㅋ

흡연충들만 불편하지 올바른 흡연자들은 불편할 필요가 있나. 부들대는 흡연충들 투성이네ㅋㅋㅋㅋㅋㅋ

나와서 피는이유 : 안에서 피면 남이피는 담배냄세나서.. 보행자들이 담배냄세 맡던 나만 안맡으면됨. 레알 ㅆㅂㄴㄷ

흡연충들 비추 박는거 봐라 ㅋㅋㅋ

흡연자는 어디에도 쓸모가없다 그저 민폐 제조기일뿐

아파트에서 펴서 담배냄새 올라오게 해놓고 페북에 당당히 내집에서 내가 피는데 뭔상관 ㅇㅈㄹ 하더라

 

나도 내일 우리집 옆 병원 앞 찍어올게 가관임 ㅋㅋㅋ 심지어 암환자 들락거리는 곳인데.. 입구에 담배 쌓여있고 사람 없어도 담배냄새 오지게 나고 .. 커피컵 쌓아놓고 흡연부스 조금만 걸어가면있는데 안들어감 ㅋㅋ

면상에다 말하란분들이 많은데 공자님이 말씀하시길 길 옆에서 똥을 누는 자는 염치란게 있어 말해도 알아들으니 꾸짖어서 사람되게 만들라 하셨지만 길 한복판에서 똥을 누는 자에겐 염치가 없기때문에 더러우니 피하라 하셨습니다. 뻔히 흡연실이라고 써있는데 밖에서 피는 사람이 전자라고 생각하십니까

난 흡연자지만 액상전담 피기 때문에 냄새 겁나 싫어함. 그래도 흡연부스 가서 피는데....저런 넘들은 진짜 이해 불가.

담배가격좀 더올렸으면 흡연충 으으

흡연하시는 분들 특징이 자기네들도 다른 사람이 피는 담배 냄새 싫어함 이 이야기듣고 흡연하는 모든 분들을 이해 못 하 겠음

본인 흡연충 부스 더러운거 ㅇㅈ 근데 안이던 밖이던 세모금 들이킨 뒤부턴 냄새 똑같이 난다. 내가 못 느껴도 주위 사람들이 느낌. 가오잡고 침 찍찍 뱉으면서 필거면 부스 들어가서 피던지 사람 없는데서 펴라 진짜. 비흡연자한텐 너나 내가 들숨날숨 하는걸로도 이미 민폐야...

와 진짜 사진으로보니 더 심각하네 담배가 대가리에 미치는영향 ㅆ오지네

길빵충 패시브: 담배꽁초 바닥에 버림. 나이 불문하고

길빵 하는 흡연충 새끼들 폐암 걸려 ㄷ지길 진짜 출퇴근 시간에 길빵하는 놈들 때문에 돌아갈 수도 없고 ㅈ같은게 한두번이 아님

회사앞 벤치에 금연구역이라고 되어있는데 흡연자들이 점령해버려서 흡연자들말곤 아무도 안감

비추 때린 벌레들이 그런놈들인듯 ㅆㅂ

나도 예전엔 흡연충이니, 길빵충이니 하는 놈들 존나 이해가 안 갔는데 흡연 구역 멀쩡히 있는데 바로 옆에서 피고 있는 놈들은 기본이고 재떨이 존나 큰거 있는데 그냥 바닥에 꽁초 버리고 튀는 새끼들 보면서 걍 욕 먹어도 싸다고 생각하게 되더라 진짜 ㅋㅋ 답 안나옴

개ㅅㅂ 길빵충ㅅㄲ들아 연기를 내뿜지말고 다 쳐마시라고

흡연충 ㅅㄲ들 꽁초 막버리는건 패시브수준. 특히 어디 앉을만한곳 있으면 거기에 꽁초 오지게 많음. 그리고 아재들 뻔뻔하게 앞에서 길빵하면 개빡침

전자담배 길빵이 제일싫다 무해하다 해도 비흡현자 입장에선 불쾌할수밖에 없는데 연초충들 이러면서 흡연부스 절대안들어감

 

 

 

금연구역에서 흡연 쓰레기 무단투기 금지라는데 바닥은 꽁초밭. 이래도 일부랍니다.

그옆에 365일 영업중인 노점상은 서비스.

관리실 및 지자체 신고는 헀지만 단속은 또 안되겠죠.

 

 

 

금연아파트에서 하도 담배피우는 놈들 많아서

얘들이 눈사람만들고 '금연' 써놨는데, 그 옆 눈사람 능욕 해놓음.

지들 담배꽁초 무단투기는 덤

인성 머선129

인성 가출함

 

 

꼭 이것들은 상대 조합에 블크나 쓰레시같은거 있는거 알면서도 저렇게 하고 2분가까히 우물에서 안 나오고 있음 특히 저 징크스 폐암말기 지망생은 2분 다되도록 나타나서 리쉬도 안해놓고 지 잘못 없다고 우기고 자랑스럽게 '다핌'을 챗창에 쳐주고 리쉬가 없으니 당연 적 정글보다 링 느린게 뻔한데 나르는 라인 ㅈ메랑으로 죽죽밀다가 적 정글한테 갱당해서 퍼블 따이니까 ㅈㄱㅊㅇ 이지랄 쌈싸먹는 소릴하던데 일찍와서 미드나 탑이 적 정글쪽에 와드 심어주고 시야 봐주는거 기본적으로 해야하는데 '저 티어에선 안해도 돼' 이 바위게 게장으로 밥비벼 쳐먹다가 이빨 나가는 소리하고 자빠져있음현실에서 간접흡연으로 옆사람 폐에 구멍 뚫리기도 하면서 온라인에서 까지 남의 멘탈에 구멍을 뚫리게하는거죠?

 

 

 

역시 오토만의 최전성기를 이끈 술탄... 우리나라에도 한시바삐 저란 사람이 나와야 한다

그러게...걍작작피고 줄여라 그리고사탕을,빼빼로를빨아무라대체용으로...

 

 

첫짤은 나 출근하면서

와 ㅋㅋ 얼마나 빡쳤으면 분노가 글에서 느껴지네 했는데

퇴근해서 오니까 분노 리뉴얼되어있음

비추주는놈은 흡연충이겠지? 얼른 담배피워서 남한테 피해주지말고 일찍 황천길떠났으면 좋겠다 :-)

 

??? : 니들도 피던가 ㅋㅋ

그래서 흡연충들이 개새끼들이고 쓰레기들 이라고 욕쳐먹는거다

아파트,오피스텔이 혼자 사는곳도 아니고 여러가구가 사는곳이고, ㅆㅂ것들은 지들 생각만하지.

비흡연자들은 냄새 기막하게 감지한다

흡연충 개새끼들도 내가 피는건 구수하지, 남이 피는건 역겨운건 마찬가지이지.

힘든 일이 있어서 담배피는걸텐데 걍 뒤지면 힘든 일도 없을텐데 구차하게 삶을 이어가네

 

 

 

여의도 삼천리빌딩 앞 팻말

 

흡연충을 향한 극대노 경고(feat. KB증권)

흡연충들 좀 흡연실가서 펴라 지들도 서로 냄새 싫다고 하는짓거리 보면 참... 여의도 환승센터 앞 자전거도로에서 담배피는 놈들 증권가 거리 금연구역인데 금연팻말 앞에서 밤만 되면 나와서 담배피는 것들.. 좀 반성 좀 하길...

 

남에게 피해주는 흡연자들은 진짜 확마!

삼천리빌딩 앞에 흡연 진짜 심함 영등포구에 민원도 넣었는데 올해 중으로 금연구역으로 설정할 예정이라 했지만 그게 3개월 전임 올해는 이제 2개월 남았네..

국민은행 우리회사 앞 와봄? "상습민원구역, 흡연금지!" 달아놔도 흡연충들 버젓이 그 앞에서 흡연하던데. 대학때부터 느꼈지만 흡연자들 대부분 소프트 사이코패스인듯. 비오는날 흡연구역까지 가기 귀찮아서 건물입구에서 담배피느라 강의실로, 열람실로 담배연기 들어오는데 전혀 신경 안쓰더라. 규범이 그런것도 알고 남들이 싫어하는 것도 알지만, 그냥 자기 욕구충족이 그 모든 것보다 우선인 사람들임.

그 논리면 쓰레기통 근처에 없으니 버려도 되는거지.

여백 통로앞 거기 여백갈려면 지나쳐야는데 거기상습흡연구역 개민폐

종합상가 앞인가..

나 이거 쓰시는 할아버지 직접 눈으로 봄...

특히 동여의도는 걍 흡연관련해서는 무법지대임 경찰들도 단속포기한듯

과태료 부족하면 노다지될 곳일듯

 

 

회사 흡연충들 자리비운 회수만큼 월급에서 뺏으면

우리회사 흡연충들 특 우르르르 1시간 마다 우르르르 몰려나가서 20분~30분 동안 오지 않음

담배 안피는 비흡연자는 화장실 가는 시간 제외 자리를 비우지도 못하는데 이놈들은 툭하며 자리비우고 복귀하지도 않음 농땡피운만큼 월급깠으면 함 그리고 비흡연자가 가끔 지네 담배피는 구역있으면 어인일로 행차하셨나 신기방기한 동물원 구경하는 눈으로 쳐다봄

어디더라 해외는 흡연자랑 비흡연자랑 연차일수 틀리다던데

난 그래서 그랬으면함 아님 컴퓨터 쉬는 시간 체크미터기가 있던가

ㄹㅇ ㅋㅋ 담배 피우러 자리 비우는건 아무말 안하는데 너 담배도 안 피우는데 왜 자리비워? 이럼 ㅋㅋㅋㅋ

그니까 가금 바람쐐러 내려와있음 지네구역에 있다고 어인일로 행차하셨냐고 존나 동물원 코끼리 구경하는 눈으로 쳐다 본다고

그렇게 농땡하고 야근하면 사장은 또 모르니까 우리 직원들 열심히들 야근하네^^이렇게 본다고

것도 빡치고 난 비흡연자인데 상사둘 담배핀다고 같이 들어가자고 앞에 세워두는것도 빡치더라 ㅈ같음

맞음 그것도 개빡침 연기냄새 풀풀나는데

담배 안피더라도 잠시 바람쐬러 나가면 되잔여

그니까 바람쐬로 나가있음 동물원 동물 구경하는 그런눈으로 본다고

우리는 아예 흡현하지 말라면서 승진 시험때마다 니코틴 검사해서 니코틴 검출되면 제외시킴....그래서 전직원 금연인데 대신 커피를 개많이 마셔서 자리 비우면 90%는 커피탐임 대신 월급날마다 금연비 10만원 붙어나옴ㄹㅇ

맞음 꼭 커피들고 내려가서 같이 피움

담배 피는건 피는건데 어케 20-30분이나 자리를 비울수있는거지 개바쁜데 ㄹㅇ

그니까 ㄹㅇ 다같이 우르르나가서 언제오나 보잖아 밑에 주차장에서 뭔 수다를 그리들 하는지

뭔일하는 사람들이길래 1시간ㅇ마다 2~30분씩 자리를 비우는데 일이 돌아감? 회사가 한가한가

일하는 놈들은 겁나함 근데 자리비우는 놈들은 자주비움 그리고 남아서 맨날 야근

 

전담개꿀 ㅋㅋ 연초충은 나가라 임마

흡연충들이 괜히 벌레충 소리 듣는 줄 아나 ㅋ 이유가 있지 ㅋ

흡연자들이 미세먼지 걱정하는거 존나 웃김ㅋㅋㅋ

흡연충 아웃! 흡연충 아웃!

전담이라고 차에서 피진 말아주세요.. 전담도 냄새납니다 흑흑 말은못하겠고

???: 아 ㅅㅂ 세금도 존나 내는데 ㄱㅈㄹ들이구만
???: 아 ㅅㅂ 그럼 자동차도 타지 말라고
???: 아 ㅅㅂ 내집에서 마음대로 피지도 못하냐?

주머니에 넣으세요 ^^ㅣㅂ년들아

회사 기숙사 사는 중 미친새끼들 제발 화장실에서 피지마 냄새 ㅈㄴ난다 뒤처리라도 잘하면 몰라 바닥에 재 ㅈㄴ 떨구고 변기에 꽁초버림 방에서 나오면서 담배 불붙이고 복도에서 담배피면서 화장실가드라 미친새ㄲ 똥빵충새ㄲ 기숙사에 세명 있는데 진짜 꼭 잘렸으면좋겠다 ^^

흡연 법적으로 금지하고 적발시 곤장 100대 때렸음 좋겠다 ㅋㅋ

보닌 비흡연자인데 꿈에서 담배피는 것보다 무서운 꿈 없음

일단 남에게 피해주면서 쾌락을 추구하는거 부터가 흡연충들은 악질임

 

요즘 액상 쓰는사람많던데 그건 문제없지않나??

액상전담은 사실상 냄새가 거의 안나고 꽁초 버릴 일도 없어서 문제삼는 사람도 거의 없지 그러니까 액상피자 연초충들아

담배 술 그냥 법적으로 막아라 나도이참에담배좀끊자

길빵충 앞에서 대놓고 콜록콜록하셈 ㅋㅋ

흡연충들 그냥 길에 버리는거 패시브던데??

편의점 9년차인데 담배사서 나가면서 비닐벗기고 은박지 떼고 문 나가는순간 쓰레기 버리는 ㄱㅅㄲ들이 30%넘음 ㅋㅋ 가게 들어오기전 길빵하다가 입구서 버리는것도 존나 많음

무슨 개인함?그거 들고다니는사람 현실에선 한명도못봄ㅋㅋ태반이 가래침 쫙쫙 뱉고 꽁초 바닥에 버리던데

침 왜 뱉음? 궁금한데

흡연 초기에는 연기가 침샘을 자극해서 그런지 침이 좀 나오는데, 연차가 쌓이면 침 별로 안나옴. 그런데, 침이 나온다고 침 뱉는건 미디어를 통한 겉 멋이지 않을까 싶기도함. 흥건히게 나오는 것도 아니고.

저런것도 못 끊는 의지박약 xx들이랑 정상적인 대화가 가능하겠냐

나 어릴 때 학원 기사 아저씨가 담배 피는데 잘못 털어서 내 대가리에 뿔똥 튀고 그대로 머리카락 태움 ㅋㅋ

흡연충xx들 꼭 피고 꽁초 바닥에 버리더라

애초에 흡연이라는 행위자체가 이기적인건데? 자기 기분 좋으려고 남한테 피해끼치는 행위인데 ㅋㅋ

진짜 개역겨움 인터넷에서는 다들 매너있게 핀다고 하지 ㅅㅂ 그럼 그 많은 꽁초는 어떤xx들이 버린거냐 ㅋㅋ

매너있게 피는 xx는 존재할수가없음 ㅋㅋ 간접 흡연 시키는 xx들이 뭔 매너 ㅋㅋ

신호등 기다릴때 옆에서 담배피는 사람들 젤 싫음.

여름철 문열면 스멀스멀 올라오는 댐배연기 길거리에 마스크 ㅈ까라 내리고 담배피는 길빵충들 담배를 펴서 침을 뱉는건지 침 뱉으려고 담배를 피는건지 히드라충들 전세계 어디나 흡연가들은 많지만 흡연충들이 많은건 한국인듯

ㄹㅇㅋㅋ 여름철 문만열면 담배연기 올라와서 통창인데도 매일 문닫고 있어야함

요새 캠핑장가면 파쇄석 사이에 꽁초 존나 박혀있음

피고 먹을수 있는 담배 개발좀

운전할 때도 창 밖으로 재터는 놈들이 졸라 많던데 뭔 공간 타령

제발 걸어다니면서 피거나, 횡단보도, 건물입구, 아파트 입구에서 피지마 피해서 갈 길도없는데 딱 길목 막고피면 어떡해.. 멀쩡히 걸어가다가 담배 연기랑 냄새 맞으면 기분 잡침 kf94 마스크도 뚫고 들어옴

걍 구석에서 피는 애들도 손에 꼽음 ㅋㅋㅋㅋㅋ 그나마 여자들은 다 숨어서 피던데

흡연은 그나마 여자가 나음 다 그런건 아니지만

옛날이었으면 길가던 할아버지들이 어딜 여자가 담배펴 이지랄하면서 욕박았으니까 숨어피는 사람 많은듯

젓가락으로 담배 들고 피는애들도 있던데

미용사 여사친 있는데 걔는 머리삔으로 잡고 피우더라ㅋㅋㅋㅋㅋ

난 것보다 재떨이 앞에 있는데도 길바닥에 버리는 xx들은 무슨 정신상태임?

그 세금 꽁초 치우는데 더들어감

부스 있어도 안가던데 ㅋ 다른사람 냄새 싫다고

학교 지각해서 쓰레기 한주먹 주워오는거 걸리면 뭔 학교에 담배꽁초가 그렇게 많더라 ㅋㅋㅋ

길거리 청소하면 90퍼가 담배쓰레기임 ㅋ 가래침 여기저기 발라놓는건 기본이고 담배피우면 도덕성이 감소하는게 틀림없음

 

당연하지 흡연행위자체가 지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행동이니까 ㅋㅋ 남신경쓸xx들이었으면 진작 금연함

걍 담배를 안 팔았으면

다들 연초말고 전담으로 바꿔라. 요즘은 편의점에서도 버블몬같은 전담팔던데 냄새도 안나고 좋더라

솔직히 흡연자들 설 자리 없어지는 것도 불쌍하긴 한데, 그전에 잘했어야지..ㅅㅂ 이웃집 음식점 하는 아저씨 단골이었는데 길빵 미친듯이 하는 거 ㅈ 같아서 안감

담배 그냥 2만원으로 올려

침도 ㅈㄴ게 뱉어대는데 토나옴 ㄹㅇ

심지어 개 산책하는 사람도 용변봉투 들고 다닌다 흡연자들도 담배봉투 들고다녀라

솔직히 이해가 안되는게 난 옷에 담배냄세 배는거 상관없어서 흡연부스 있으면 안에서 피는데 냄새배는거 싫으면그냥 안피면되는거 아닌가

아 내가 냄새 풍기는건 괜찮다고 ㅋㅋ

담배 가격 꾸준한 인상, 응원합니다. 아하하!

담배도 ㅁㅇ류에 기호품일 뿐인데 선진국처럼 가격 올리자 찔끔찔끔 올리지 말고 한갑에 5만원씩 하자

여기 휴대용 재떨이 쓴다는놈 아무도 없구만 인터넷에선 다들 재떨이 들고다니는 매너 흡연자라면서 쉐도우복싱 하는 이유는 뭐임?ㅋㅋ

흡연충 out 금연 한달차임ㅋㅋ

운전하다가 앞에놈이 담배 밖으로 내고 있으면 창문 올려야됨

연기도 내뱉지 말고 삼켜라 바람 타고 냄새 올라오면 역겨워

그냥 호주처럼 담배 한갑에 2만원으로 올리고 흡연부스 만들면 지원금줘서 확충하게 하고 흡연부스 외에 담배피다 걸리면 건당 100씩 벌금내게 하면 딱이겠네

재떨이는 없지만 전담피는 나 제법 젠틀한 걸까요?

오피스텔에서 사는데 담배 냄새 때문에 여름인데도 창문을 못연다 창문열고 외출하면 가끔 집에 담배 냄새가 베겨있는데 진짜 개짜증남

일본처럼 재떨이 들고다녀라

흡연자들 담배꽁초보관용 개인포켓보유 법적으로 제도 마련해야됨 미소지시 벌금

담배 값 영국 수준으로 올랐으면 좋겠다.

멈춰서 피면 피해갈수있는데 무빙 길빵은 할수있는 온갖 ㅇ질과 물ㄹ적 ㅍ해주고싶음

편견 가지기 싫어도 흡연자 = 기본적으로 이기적임 너무 많이 봐와가지고

존나 이기적임 그냥 이기적인것도 아님 ㅋㅋㅋㅋ

올해 1월부터 담배 끊었다. 이제 냄새도 맡기 싫다. 의지만 있으면 충분히 끊을수있다.

 

액상으로 갈아타자 적어도 꽁초는 안버릴꺼 아니냐

전자담배피셈 핀거 다시 곽에 넣어서 나중에 한번에 버리면 개꿀임 눈치도 안보임

걍 좀 끊어라

흡연충들아 요즘 아파트에서 담배 못피잖아 그럼 일일히 밖에 가서 펴야댐?

ㅇㅇ 우리아파트는 쓰레기 버리는곳 뒤에 흡연장 있어서 거기서 핌

난 내방에서 그냥 전담 핀다. 꽁초는 전용 캔에다가 모아뒀다가 일쓰로 버림 ㅇㅇ 올해 하반기 목표가 금연인데 참 후회스럽다

울아파트는 옥상에 재떨이 있어서 거기서 피움

담배값 쭉쭉 올려서 그걸로 구멍난 세금 충당해라 비싸도 필테니까 내 월급에서 까지말고

휴대용 재떨이는 폼이 아닌데요. 값도 안 비쌈

담배냄새는 빼고와라 xx들아 진짜 아가리 x내랑 몸에 베인 담내 역하다

나는 군대에서 담배 배우고 제대하고 나니까 흡연장 아닌 장소에 피는건 자괴감 오지게 들고 흡연장소 찾기 너무 빡세서 금연했고 2년 지남

판교가면 진짜 사방이 흡연임 ㅋㅋ

이것도 은근 ㅈ같다 친구들이랑 있을때 지혼자 담배피러간다고 같이 가달라고하는 xx들 ㅋㅋ

꽁초라도 좀 안버렸으면 그거 땅에 안버리는게 그렇게 어렵나

아가리로는 매너 애연가들 뿐인데 나가보면 가래침 찍찍 뱉고 꽁초는 아무데나 던져버림 냄새는 그 다음 문제임 냄새야 야외라면 금방 희석되어 사라지니까 그냥 저냥 이해함 근데 가래침 찍찍 뱉으면서 꽁초 던지는 거 보면 ㄹㅇ xx 마려움

저거 벌금 50만원 때리면 안되냐? 복지하느라 돈도 없을텐제

집안에서 담배피는 xx넘들아 문좀 닫고펴라 이기적인xx들 지도 담배연기 맡기싫어서 문열고 피는데 남이라고 좋겠냐 ㅈ같은넘들 위로 냄새 다올라온다

액상전담 피는데 그나마 착한 흡연자 ㅇㅈ?

ㅇㅈㅇㅈ

전담은 그나마 낫지 절대 뭐라고 안함.

흡연충 새끼들 두들겨 ㅍ야함 ㅅㅂ 위층에서 담배 피우는데 화장실로 담배냄새 오지게 내려옴

흡연부스 들어가면 옷에 냄새 밴다고 밖에서 피우는 인간들도 존나 많음

건강을 위해서 힘들더라도 금연도전해보시는게 더 바람직하지 않을까요?

빨리 착해졌으면 좋겠네

저런거 벌금을 싱가포르마냥 높여야 저지랄 못하지

다른건 100번 양보해도 길빵충들은 어떤 이유에서든 쉴드가 안됨

지취방 옆 건물사이에서 존나게핀다 ㅅㅂ 금수만도 못한xx들이 냄새 존나올라온다 내가 내돈주고 사는건데 왜 피지도않는 담배냄새를 맡아야하는거냐고 ㅅㅂ 금수xx들....

담배쟁이 냄새 역겨워 토할것같아 ㄹㅇ로 그런 사람이랑 뽀뽀하고 키스하면 역겹지않나 아니면 코가없나

길빵충 아웃 담배는 진짜 이만원 정도로 올려라.

흡연충중에 제일악질은 길빵충 ㅋㅋ 못배운티 존나냄

길빵은 진짜 그렇다 치고 휴대용 재떨이 가지고 있는사람 0.000000000001% 본다

냄새로 쓰레기로 피해주지 말고 그냥 사라져라 흡연충!

다른사람 냄새는 싫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배값 1만원 넘게 받아서 세수확보좀 하자구

흡연장소 만들어놔도 버릴놈들은 다 바닥에 버린다

 

그러니깐 흡연부스도 부족하고 흡연구역은 쾌적하지 못하고 담배냄새때문에 기분이 나뻐서 이용못한다는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편해서 길빵하는거면 그 논리 적용해서 집구석 느그 부모자식 앞에서도 어쩔수 없이 펴야지 ㅎㅎ 흡연부스가 없어서 그냥 집에서 펴야지~ 하면서 집구석에서 담배펴라

담배사려면 담배꽁초 20개 가져와야 살 수 있게 바꿔야 한다 ㄹㅇ

어 근데 이거 괜찮을듯ㅋㅋㅋㅋ

 

???: 이런글 보면서 담배 피면 꿀맛이더라

???: 왜 앞에서는 담배 피지말라고 말 못하고 뒤에서만 이러는데~~??

흔한 흡연충들 논리 ㅅㅂ ㅋㅋㅋㅋㅋㅋ

 

당장 번화가 홍대 밤거리 건대 등 그런곳 아니더라도 사람 없다 생각하면 바로 길빵하는 xx들도 수두룩하구만 ㅋㅋ흡연충의 흔한 망상이네 이거

내가 마포에 사는데 출근길 수시로 길빵하는 사람들 목격하는구만

나름 번화가 사는데 골목길 사이사이 가면 아직도 길빵많아요..

예비폐암충들ㅋㅋ

내가 이래서 전담 피지~~

그냥 담뱃값 10만원으로 ㄱㄱ

나는 킹반인도 "담밴지 모르겠고 딸기냄새난다"하는 전자담배 들고 부스 기어들어가서 피는데... 이기적인 놈들 너무 많음

흡연충 특징) 인터넷에서는 모두 서윗스모커라서 길빵도안하고 침도안뱉고 휴대용 재떨이 지참하고 꽁초도 길거리에 절대 안버린다는 사람만 수만명임

흡연자들특)아 나는 꽁초 아무데나 안버려~

흡연 13년... 금연 5일차 벌써 아침이 상쾌한 느낌 니들도 너무 늦기전에 끊어라...

전담피세요 차라리..

흡연부스 만들면 뭐함 저기에도 나오듯이 내껀 괜찮은데 남의꺼 맡기 싫고 옷에 냄새 나는거 싫다고 하는xx가 태반인데 ㅋㅋㅋ

연초 담배 없애고 전자 담배로 바꾸게끔 해야 함. 근데... ㅋㅋ

금연 6개월중 흡연충 존니 극혐~~ 근데 살이 10키로 찜
ㄹㅇ 흡연충 개xx들 밖에서 담배 피면서 꽁초 제대로 버리는 꼬라지? 진짜로 본적이 없음 흡연충들 미개하다는건 일반화 ㅆ가능한 부분임

전담 3개월찬데 냄새 안배겨서 좋음 이젠 연초 피라고 해도 못핌 냄새 너무 역함 단점은 실내에서도 펴서 오히려 담뱃값이 더나옴 ㅋㅋ

술담배 세금 존나올리고 술병 담배꽁초 벌금 오지게맥였으면

흡연 부스 설치해줘도 거기서 안피니까 없애야지 흡연충쉑들 ㅋㅋㅋ

다같이 무향 액상 전자담배를 핍시다

휴대용재떨이 보고 싶다 그거 인터넷엔 있다는데 실제로 본 적이 없어

ㄹㅇ 휴대용 재떨이 본 적 없긴 해.. 유니콘같은

요새 ㅅㅂ 릴이나 찐담배 피는 새끼들 그냥 아무데나 막 던지던데 ㅅㅂ롬들

흡연하는 사람들 꽁초나 연기도 그렇지만 ㅅㅂ 침좀 뱉지마 드럽게

밑에집ㅅㄲ 담배피지말라고 내려가서 말했는데 새벽에 몰래몰래피네

근데 진짜 흡연실에서 안피고 문앞밖에서핌 ㅋㅋ

담배는 저렇게 주변에 피해를 주는 사례가 많고 술은 마시고 음주운전으로 사람 ㅈ이는 사례도 많으니 둘다 가격 5만원 까지 올렸으면 좋겠어!

ㄹㅇ 깔끔하게 둘다 5만원

차라리 냄새 안나게 씹어무라

 

흡연구역 만들어주면 뭐하냐 같이 피면 옷에 다른 사람 담배냄새 밴다고 싫어하는데 전담핀다고 하는 애들도 그냥 담배보단 나으니까~ 라면서 실내에서 피는 ㅅㄲ들 있고 사람들 옆에서 피는 ㅅㄲ들도 있는데 그것도 담배야 ㅅㄲ들아 제발 나가서 저 구석탱이가서 니 혼자 연기 흡입해라

액상형피움. 흡연구역에서만 피움.

집베란다에서 담배 쳐피는새끼 진짜 x이고 싶다 여름만 되면 아침이고 저녁이고 담배냄새 계속올라오는데 집에서 사는건지 흡연실에서 사는건지 진짜 ㅈ같다

인터넷에선 죄다 개념흡연인밖에 없음 ㅋㅋㅋㅋ ㅅㅂㅅㄲ들

군대에 있을 때 유일하게 담배마려웠는데 안피길 잘한거같음ㅋㅋㅋ

더럽게 피우는 사람이 압도적으로 많아서 욕먹어도 어쩔 수 없음 ㅋㅋ

온라인에선 너도나도 꽁초 안버리고 침도 안뱉는다고함ㅋㅋㅋ

담배 끊어 끊은지 5일찬데 살만해

흡연부스만들어줘도 밖으로 나와서 피고 재떨이 만들어도 땅바닥에다 쳐버리고

이제 모범흡연자분들 나와야지? ㅋㅋ

흡연자때매 내가 피해 입은 사례 말하면서 흡연자 싫다고 댓글 썼는데 비추가 계속 늘더라 ㅋㅋ 댓글로는 모범흡연자인척 하는데 흡연자들 욕하는 댓글에는 비추 달고가는 그들 ㅋㅋㅋ

전자담배라 떳떳하다

흡연충들은 충소리들을만한게 가오잡고 침뱉고 길빵하고 꽁초버리고 모여서 분위기잡고 집에서 담패펴서 다른집 실내에 보내고 그냥 그들이 지나가는곳은 공해임 야외 흡연구역 가봐라 바닥 조온나 더럽다

자자 또 자칭 모범흡연자들 나와야지???

내 친구중에 흡연충 2명있는데 꽁초 아무대나 버리고 침 다 걍 뱉음 좀 이런 글좀 보고 정신 차려라 새끼야 진짜 준내 없어보여 나이도 이제 곧 30인데 정신좀 차려라

흡연부스 늘리고 흡연장소 아닌곳에서 피면 불법으로 벌금때려 제발 이거 왜 안하는거냐 대체? 우리 ㅅㅂ국회의원들도 길빵하시나?

 

이분들은 선택적으로 법안 발의하시는분들임ㅋㅋㅋ 그런거 신경이나 쓰겠어?

이거 말고도 왜 안하는지 모르겠는거 생각해보면 진짜 ㅈㄴ 많더라 ㅋㅋㅋ

법안발의할때 인간 기본심리에 대한 고려가 하나도 없음.

흡연부스 처 만들었는데 냄새벤다고 안들어가는게 사람새끼맞냐

ㄹㅇ ㅋㅋㅋ 지들도 맡기 싫은 냄새면서 비흡연자가 담배냄새 맡기 싫어한다하면 “내돈주고 내가 피는데” 라고 함 ㅋㅋ

담배 끊지말고 제발 전담으로 갈아타라 끊느건 힘들어도 전담피는건 괜찮다 외국에선 전담 연초에비해 95%이상 덜해롭다고 발표났고 금연의 보조제로도 알려져있는데 한국에선 개같이 잘못 발표해서 그렇지 제발 전담펴라

길거리엔 ㅈ같은 흡연충들 널리고 널렷는데 인터넷은 스윗하게 피는애들만 있음 ㅋㅋ

흡연충 극혐

그냥 금지때려 ㅅㅂ ㅋㅋㅋ 솔직히 안피면 손발 덜덜떨리는거 극소수임 필 여건이 되고 생각이 나니까 자제심 없어서 피는거지 안팔면 끊을 수 있는 사람 존나 많을걸 걍 ㅅㅂ 담배를 팔지마 ㅋㅋㅋ

권련담배 세금 오지게 때려버리고, 액상은 오지게 내려버려서 쓰레기 없게 만들자

버릴 곳이 없으면 피지를 말던가 꽁초도 그냥 ㅁㄱ녕에 ㅆㅅ넣으세요 피해끼치지말고

담배값 얼른 만원으로 올렸으면 좋겟다

작은 공원같은곳 보면 벤치 바로 앞에 새까맣게 변색된거 보면 존나 기분나쁨 냄새도 조금씩 나고 잠깐 쉬고싶어도 거기에 앉아있기싫어

액상으로 갈아타길 잘했다

개극혐이네진짜 보기만해도토나오려한다 꽁초좀쳐던지지마라

흡연자들 전담으로 바꾸자 담배5년폈는데 전담으로 바꾸니깐 몸에 냄새도 안나고 건강도 더 좋아진다

잘 생각했음 주변인 입장에서도 전담으로 바꾸면 그나마 덜하더라

전자담배 핍시다

 

술담배는 세금을 더 올려야 함

매너있는 흡연자는 없어 담배를 핀 순간부터 냄새가 다 빠질때 까지 주변사람들에게 피해를 줄수밖에 없잖아 적어도 흡연자는 비흡연자에게 항상 미안한 마음만큼은 가지고 있어야한다

ㄹㅇ 매너흡연이라는 거 자체가 어폐임 심지어 담배핀 흡연자 입에서도 발암물질 나온다는 연구도 있음 ㅋㅋㅋ

흡연자는 사회악임 그냥

흡연 개극혐

전담가즈아

액상전담으로 갈아탄 이후로 아침이 상쾌하드라

담배꽁초 다 하수구랑 길바닥에 버리잖아

욕 안쳐먹는 방법 있음 금연하면됨 ㅎ 그것도 못해?

그래서 난 안피는데 그리고 길빵충만 극혐인게 아님 ㅋㅋㅋㅋ 걍 옷에 냄새달고 옆에 지나가는가 조차 민폐임

일본에서는 휴대용 재떨이 들고다니는 사람 간혹 있던데

몸에 안좋다고 광고 홍보를 그렇게 때리고 안좋은 인식 퍼지고 세금을 그렇게 올려놔도 담배 꾸역꾸역 시작하고 계속피우는거보면 절제력이 그만큼 약한 부류가 흡연자들중에 많다는건데 침안뱉고 길에서는 참고 꽁초 바닥에 안버리고 이런걸 실천할리가 없지 저런거 할줄알면 애시당초 담배를 끊었겠다

걍 연초를 금지하면 되는데 그건 절대로 안함 ㅋㅋ
길빵충들 담배가 벼슬임 남들 다 마스크 쓰고 다니는 시국에 마스크 내리고 담배 빨면서 존나 당당하게 다님

누가 치우라고 땅에 버리는거야 담배든 뭐든

진짜 내 주변에 담배피는사람 70퍼는 되는듯 싶은데 그중에 개인재떨이 갖고다니는 애 내 부랄친구 한명밖에없음. 항상 남에게 민폐끼치는거 신경쓰고 매너있는 친군데 다쓰고난 듀퐁? 거기 뜯어서 거기에 꽁초 넣어가지고 다니더라

나 그냥 전자담배로 바꿈 액상만 넣는거

 

쓰레기통 없으면 길에다 쓰레기 버려도 되냐?

덜버리든 더버리든 버린새끼가ㅂㅅ이지 부스가왜나와. 그리고 우리집앞사거리에 부스있거든? 안에서 피는사람들보다 밖에서피는사람들이 훨씬 많음.내눈으로매일봐. 지들도 지들몸에 담배냄새배기는거 싫어하는게 흡연자들이야

그 근방 골목길에 꽁초 존나 많던데. 있어도 안쓴다니까 부스를 시바럼들이. 지들 냄새배긴다고 모여서피기싫어해. 있으나없으나 여기저기 꽁초밭임. 그리고 담배하나 피려고 길건너와서피겠냐 그래야 되는데 그런사람 몇 없다. 이용이나잘하고 부스만들어달라는 소리를해야지. 꽁초나 잘챙기라고해. 일차원적으로 버려대는애들이 젤문제임

내 생각은 다름 흡연부스 있어도 소용없을 거임. 나 차타고 담배피는 새끼들 매일매일 만나는 데 진짜 개 ㅈ같음. 덥고 춥고 비가오고 눈이와도 창문열고 담배핌. 꽁초도 밖에 버림

 

뭔 소리야 집에 들고가서 버리면돼지 차안에 버리기 싫으니까 그런거잖아 먼 개같은 소리를 차안에서 담배 피면서 왜 밖에다 버림 그냥 시발 냄새나는게 싫은거야 저런 ㅅㄲ들은 흡연부스 만들어봐봤자 그 안에들어가는 ㅅㄲ들은 10분의 1도 안됨. 지금도 흡연부스 가봐라 다 밖에서 쳐 피지 덥다고

근데 흡연부스를 만약에 정말 많이 곳곳에 설치해주면 상식적으로 길바닥에 담배꽁초가 줄어드는게 아니고 아예 없어야하는데 비흡연자 입장에서 봤을때는 그냥 쌩까고 길빵하고 버릴거같은 애들이 그래도 많을거같음 걍 본인 가는길에 부스 없으면 그냥 가면서 피고 버릴거같음 흡연자 이미지가 그냥 그럼

낚시할 때도 담배 ㅈ나 피는 데 ㅅㅂ 그냥 꽁초도 바다에 버리는 것도 ㅈㄴ 많이 봄.

ㅋㅋ 부스 설치해도 밖에서 쳐피는데 뭔 인도가 고가도로나 지하도처럼 따로있냐? 위도로 아래도로 나눠져있어서 나눠갈수있는것도아니고 지나갈수밖에없는길에서 부스 설치해놔도 밖에서 쳐피는데 뭔 소용이냐 ㅋㅋㅋ

차안에서 피면서도 창문 ㅈ나게 열고 피잖아 뒤에 있으면 담배연기 다 들어옴 아무리 덥고 추워도 창문 열고 담배핌

이거 ㄹㅇ인게 우리 아파트 작년에 흡연부스 설치했는데 아직도 거기 들어가는 사람보다 거기 주변에서 피는 놈 아예 다른데서 피는 놈 주차장에서 피는 놈이 더 많음

흡연부스랑 꽁초랑 머선상관임? 흡연부스없어서 길빵하는거까지는 양보해서 이해라도 할수있는데 땅바닥에 쓰레기를 왜 처버려. 님 논리대로면 카페에서 커피 테이크아웃해서 길걸으면서 마시는데 쓰레기통 없으면 바닥에 처 버려도 되겠네요.

동네에 보면 흡연부스가 있고 안에 아무도 없어도 바로옆에 바깥에 나와서 피는게 99퍼임. 그냥 흡연자 심리가 바람쐬면서 한대 피우고 싶은거라 아무 상관없는듯.

길빵 쳐하는 ㅅㄲ들이 문제인건데 해결 될리가?

울 회사 앞에 흡연 부스 돈들여서 설치했는데 아무도 안쓰더라..ㅅㅂ 다 담배냄새 때문이라고 그 앞에서 피는데 참..ㅋ 담배 피는 사람들 교육도 다시 할 필요 있다고 생각합니다..

애초에 근데 꽁초를 안버리면 되는건데 재떨이가 있니 없니 쓰레기통이 있니 없니 하는거임?

너랑 커피마시고 컵 버리는 애랑 뭐가 다르냐

근데 그렇다고 담배가 흡연장소씩이나 만들어야 될정도로 대우 받아야 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음 내가 알콜중독이라고 길가가다 술마시는게 당연하지 않고, 내가 게임 중독이라서 앞도 안보고 걷다가 행인들하고 부딪히는게 옳지는 않지. 그리고 그게 사회의 문제도 아닐뿐더러 배려해줘야 할 필요도 없잖아. 담배도 예시처럼 길가면서 피지 않고 어디 골목이나 화장실 같은데 찾아가서 피는게 맞지 않을까 생각함

걍 지하철이나 버스정류장 근처 흡연부스만 봐도 나와서 피는넘들 천지임

피우는건 뭐 위에서 충분히 나왔으니 그렇다 쳐도 꽁초 버리는건 흡연부스 없다는걸로 절대 실드불가임 ㅋㅋㅋ 꽁초가 크기가 큰 쓰레기도 아니고 담배피고나서 꽁초 모아서 버릴수 있는 케이스도 파는데 내가 30년가까이 살면서 꽁초 케이스에 넣었다가 쓰레기통 나오면 버리는 사람 군대에서 딱 한명봄. 그 외에 길가면서 보거나 내 주면 흡연자중에 꽁초 가지고있다가 버리는건 단 한명도 못봄

흡연은 지정된 장소에서만...

 

저지경인데 왜 전담을 규제하는지 몰긋다

가래침좀 바닥에 뱉지마라

전담 알아보는 중이야… 냄새때문에 나도 싫지만 상대는 더 싫을거 같더라

난 액상 피는데 차에서 펴도 개꿀임 냄새도 안베고 ㅋㅋ

액상으로 가려구요 친구가 발라리안 쓰는데 한번 펴보니까 괜찮던뎅

기기는 취향에 맞게 요즘 시연 못하는게 좀 아쉬움

아 맞음 ㅜㅜ 오프라인매장 가서 가격이랑 기기 만져보기만 하고 피는건 안되더라

궐련은 냄새나요~~ 아예 액상으로 사시는게 좋습니당

흡연충은 포가 된다

심지어 휴지통 앞에서 담배피고 꽁초 바닥에 버림

아 제발 지하철역 출구 근방 외진곳 음식점 근처 외진곳 골목등에서 흡연좀하지마라 흡연자들 딴에는 떨어져서 피우니까 배려라고 생각들겠지만 바람타고 공기타고 멀리멀리 퍼져서 냄새 다 날린다 지하철내려서 출구로 나오면 가장 먼저 담배냄새가나고 음식점에서 밥먹고 나와서 걷다가 제일 먼저 맡는 냄새도 담배냄새고 아침에 출근하려고 씻고 옷입고 밖에 나오면 가장먼저 맡는 냄새도 지나가는 길빵흡연자의 담배냄새임

 

비흡연자 입장에서 휴대용 재떨이 쓰는 사람 단 한명도 못봄 차라리 파이프담배를 피는 사람을 더 빨리 찾을듯

화분에 담배 꽁초로 꽃꽃이 하는 것들은 대체 무슨 심리냐

길빵충은 주기적으로 까야됨

작은 중국

흡연자인데 냄새 싫어서 액상형 전자담배 핍니다 껄껄

나는 아이들이 싫어하길래 담배끊었는데 잘한거같다

금연한 지 반 년 좀 넘었는데 다른 것 보다 길빵충이 존나 ㅆㅆ극혐임

사람 지나다니는데 담배연기좀 내쪽으로 뿜지좀마라 시발 뭐 담배피는게 뭐 잘낫다고 시발 같이 냄새 맡자고 나한테 뿌리냐 ㅅㅂ

길빵충 가족들까지도 간접흡연으로 폐암걸릴듯

차라리 전자담배 펴라 연초충들아 냄새도 안나고 꽁초도 없고 얼마나 좋냐

그냥 ㅈ같네~ 생각하다가 군대가서 이ㅆㅂ련들 ㅄ이네? 생각하게됨 흡연이 벼슬이지 비흡연자 일하는데 담배핀다고 쉬러가고 같이 일하는데 내 선임이 맞후임 데려가더라 ㅋㅋ 담배피자고

롤에서 흡연으로 늦는 애들 보면 수준 알만함

약 십년전 동대문에서 옷사고 종이백에 넣고 집가고있는데 내 종이백에 불똥 넣은 개 씹쌕꺄 너땜에 내돈12만원주고 산 아디다스 져지에 빵꾸 생겼다 아주 고맙다 씹썎갸

회사에도 흡연자많은데 진짜 개인재떨이 휴대하는사람 한명도 못봄

안양에 살 때, 길빵충 진짜 개졷같았는데ㅅㅂ특히 50대 이상들근데 동탄으로 이사오니까 진짜 없더라..포모스 선정 지역차이 체감하는 특징 중 1위 길빵충

강남 많이 피던데 ㅋㅋ

10번출구앞 골목ㅋㅋㅋ

알았어 올해 안으로 금연할께. 금연동기가 생겼다.

우리동네 아파트 단지내 시장 입구에서 담배 피는것들 다 60 70살

난 이래서 평생 담배 안피울거임
흡연장소 없다는 분들 곧 나타날 예정

길냥이랑 다를 바 없음

비흡연자인데도 흡연 장소 부족한 건 뭐 사실이라고 보기야 하는데 그게 아무데서나 담배 펴도 된다는 거, 꽁초 바닥에 버리는 거, 침 뱉는 거 모두 정당한 게 아닌데 자꾸 정신승리하더라ㅋㅋ

저도 장소 없다는 점 하나는 공감하는데 문제는 부스 설치해주면 뭐하는지... 안에 한명이라도 피고있으면 들어가서 쳐피지를 않는데.. 흡연지정구역에 모여서 핀다는 댓글들도 많은데 그냥 자기내들이 모이는곳이 흡연구역이지 정작 지정된 곳에서 피는꼴 과연 얼마나 있을지

부스밖에서피는인간들이 훨 많다ㅋㅋ

터미널앞에 가보면 부스앞에서 담배피더라 만들어봐야 소용없는걸 전국민이 다 알지 ㅋㅋㅋㅋ

흡연충은 화장실 없으면 길거리에 ㅆ재끼려나?

흡연장소랑 상관없이 꽁초는 저런데다 왜 쳐버리냐고 묻고 싶음 ㅋㅋㅋ

흡연장소 잘 되어있어도 안에 안들어가더만 ㅋㅋ

담배도 버리고 침도 많이 뱉음.. 히드라 넘들

ㅅㅂ 여름이라고 창문열어놓는데 냄새 ㅈ같음그냥 ㅈ같음 ㅆㅣ발

ㅇㄱㄹㅇ 본인 1층에 사는데 개ㅅㅂ 다른동 다른층에 사는 흡연충 ㅆㅅㄲ우리 집근처에서 담배피고 자기네집으로 가는거 같던데 맨날 담배연기냄새 맡고 나가보면 없더라 개ㅅㅂㅅㄲ

아니 도대체 개인 재떨이 가지고다니는사람 왜케안보임

구라지 믿냐 ㅋㅋㅋ 속으로 뷰웅신 꼴갑하네 하지

 

평소에 인성좋고 깔끔한 사람들도 담배버릴때 보면 다 저렇게 버리더라.. 예전에는 저렇게 버리는거에 대한 인식이 당연해서인지 습관이 되버린것 같더라..

전담 펴라 걍

대림동은 얼마나 많이 나올까 ㄷㄷㄷㄷ

착한 흡연자는 비흡연자 뿐이다

나대리 슈발련아 담배 좀 피지마 니네팀 점심쳐먹고 단체로 담배피고오면 우리팀 자리까지 담배냄새 존나 나

진짜 길빵충들은 사회악이다 일부러 지나갈때 표정 개찡그리고 한숨 존나 쉬는데 ㅄ들

미안 전담 핀지 10년 다 되가는데 이제 꽁초 안생겨서 좋음

길빵흡연충ㅅㄲ들만큼 환경파괴, 배수구막고, 공기오염, 타인에게 불쾌감과 피해를 꾸준히주면서 이기적이고 얼굴에 철면피깔고 뻔뻔하게 광역기 시전하는 ㅅㄲ들도 잘 없음

담배피는 사람 중에 내 돈 내고 샀으니까 내 맘대로 펴도 되는거지 이런 말 하는 사람들 진짜 x여버리고 싶음

(대충 개념 흡연자밖에 없다고 비꼬는 댓글)

진지하게 담배피는 사람은 인간ㅆㄹㄱ임 담배는 남에게 피해주지 않고는 피우는 게 불가능한데 그걸 알면서도 본인의 이기심 때문에 계속 남한테 피해 끼치는 거

꽁초 씹어서 먹게해야됨

ㅋㅋ 현실은 저런데 인터넷에서는 시발 존나 깨끗하게 핀다고함ㅋㅋㅋ 존나역겨움 병싴ㅅㄲ들ㅋㅋㅋ

술집근처에 사는사람들은 얼탱이없는소리란걸 알거임 거의 술먹고 담배핀다? 무조건임 그나마 전담하는사람들은 자기꺼잘챙기긴하더라

전담 꽁초 끼는거는 암데나 버림ㅋㅋ

그나마 구석진 자리에서 키우는 건 양반임 이ㅅㅂ 횡단보도나 길 한가운데 걸어 다니면서 피는 ㅅㄲ들은 뇌세포가 니코틴으로 절여짐??? 그리고 이ㅅㄲ들 표정은 세상 구하러 가기 전 막담 표정임 븅신련들 줫나 족같이 생김

길빵하는ㅅㄲ들 특징 쳐다보면 존나 야림

걍 저런거 걸리면 존나 조졌으면 좋겠다. 진짜 신경쓰고 사는사람 맘 좀 편하게

개인재떨이 국내에서 단 한번도 못봤다 ㅋㅋ

지네 ㅇ에 털어넣어라 제발~

꽁초, 담배 냄새 싫어서 액상으로 바꿨는데

 

금연 3년차 즈음에 친구들과 하던 대화

"금연은 담배맛을 이미 알기 때문에 매일매일 피우고 싶은 마음을 그냥 계속 참고 사는거야"

현재 금연 7년차.

이젠 더이상 피우고 싶다는 생각조차 안들고 완전한 비흡연인이 됨. 계속 참고 사는게 아니었음

 

유럽+미국+일본인들이 한국 오면 기겁하는 3가지

1. 화장실 ㄸ휴지통

2. 흡연자들 가래침 뱉는 문화

3. 보행자 배려 없는 운전문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근데 진짜 우리나라 흡연자들 왜 이렇게 가래침을 뱉음?

가래침 안뱉으면 뭐 병이라도 나는 dna가 우리나라 흡연자들한테만 있나?????

ㄹㅇ 흡연자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ㄹㅇ 엄청 뱉음

진짜 이해할수가 없음

유럽,일본여행가서 담배태우면서 가래침 뱉는 동양인들 보면 10000000000프로 한국흡연자들

 

 

내가 본 흡연자들 중 99%는 꽁초 아무데나 던져버리던데 온라인에 이런 글 올라오면 자기는 꽁초 함부로 버리지 않는다는 사람들이 대부분임.. 참 신기해...

아니죠 99.9 % 로 바꿔주세요

칸타타같은 커피캔에 차곡차곡 담아서 제대로 버린다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ㅋ 제가 보기에도 99프로는 바닥에 또는 하수구에 버리더라구요.

99%? 어디 중국에서도 깡촌정도에 사시나?

100%아닌가요?

흡연충들 꽁초 길가에 버려. 음료수 병에 넣어서 재활용 힘들게 해. 옆에 있는 사람 간접 흡연해. 가끔 트럭 짐칸에 버려서 방화 시도해. 정신좀 차리고 삽시다

꽁초 왜 길바닥에 버리는겨? 지네 집에서는 휴지통에 버리면서

동감입니다 하수구에 보면 꽁초 엄청많아여

 

담배꽁초

담배연기

담배냄새

이 4가지 해결할 자신있으면 피워도 된다 담배꽁초는 니 바지속 주머니에 넣더라도 피우며 털 때 날리는 담배재는 해결 못 할 것이다 담배연기는 km 밖에서도 맡을 수 있는 생명체가 있다고 한다 몸과 옷에 쩔어있는 담배냄새는 온갖 스트레스를 근처 생명체들에게 안겨준다 뱉는,뱉어논 침은 역겹고 위생적으로 엄청나게 불결하다 해외에서 이 지랄하면 코로나 세상이 된 판이니 당할 것이다

꽁초 수거해서 dna 분석해서 버린색휘 잡아내서 100만원 벌금 때리면 해결되지 않을까요?

담배는 기호식품이라고 꼴린대로 태우는 무개념 흡연자가 많은 건 사실이죠. 콜라 기호식품이라고 흡연자 앞에서 뿜어주면 뭐 그럴 수도 있죠 하고 넘길 흡연자는 없을 거 같은데. 왜 지는 아무렇지 않게 연기 뿜어 제끼는지 ㅉㅉ

흡연충의 가장 큰 특징은 근처에 재털이라던지 버릴곳이 몇군데나 있음에도 꼭 바닥에 버림. 하도 땅에 버려서 담배 피우는 명당에 재털이 4개나 갔다놨는데 왜 땅에 버리냐??

재떨이 옆에 있어도 바닥에 버리는 흡연충이 많더군요 저 장소 바로 옆에 쓰레기 버리는곳 있습니다

담배꽁초를 아무대나 투기하는것을 세금으로 처리하라는건 무슨개념인가요? 세금으로 사람사서 길거리에 담배꽁초만 줍고다녀요? 세금이랑 상관없어요 그냥 쓰레기통에 버리면 되는거에요

흡연자들이 저렇게 더럽히고 다니니 충 소리 듣는건데 비흡연자들이 뭘 잘못했다고 충 소릴 하심?

 

 

 

흡연충 특징 2

고층아파트 베란다나 복도에서 담배핀 후 불도 안 끄고 밖으로 투척 이러니 흡연자를 싫어하죠.. 아파트계단에서 핀거부터가 쓰레기임 꽁초 저거 타액 검사하고 지문 검사하면...? 인터넷에 없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