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6

회사 구내식당 밥 김밥 컵라면

최하위권 : 기본적인 인권은 보장되고 있는 지 의심스러운 식사상태

 

 

 

하위권 : 먹고나면 옷에 군대 짬통 냄새 배길 것 같은 느낌

 

 

 

중위권 : 한식뷔페 수준 퀄리티

 

 

 

중상위권 : 여기서부턴 더이상 식판을 쓰지 않음. 주메뉴 퀄리티가 ;많이 올라가나 디저트가 없거나 조합, 반찬 수 등이 좀 아쉬운 정도

 

 

 

상위권 : 여기서부턴 디저트가 따로 보장되고 식사에서 정갈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음

 

 

 

최상위권 : 숟가락, 포크, 나이프로 구성된 식기와 고기와 해물이 모두 쓰인 단백질 위주의 식단

 

 

회사밥 수준은 직장의 서열과 관계없지 연봉 많이 주는게 최고야 ㅋㅋ

저 상위권 최상위권 사진 대부분 우리회사임ㅋㅋ 엔씨소프트... 님들 패키지깡 상자가챠 돈이 저기에 잘 쓰이고있어요 ㅎ

최최하위는 점심 각출임.. 나가서 개인돈으로 사먹음

 

우리 회사 여러가지로 다양한 시도를 하는데 하나같이 맛없고 퀄리티도 좋지않음 칠리콩까르네는 향이 너무 강하고 맵기만함, 탄두리치킨은 그냥 탄치킨, 그냥 된장국에 멸치볶음 나왔음 좋겠음

 

개좃소: 내 돈으로 맨날 나가서 사먹어야함

 

하위권 특: 식단구성에 쓸 노력을 재료 돌려막기 테트리스하는데 소모함, 완제품 데우기만 한게 더 맛있음, 사람들이 계속 고추장에 대충 비벼먹다보니 아예 고추장 들통으로 갖다놈

하위권 특: 돈 내고 먹어야 되거나 월급에 이미 급식비가 들어가있음.

 

초초최상위권:영수증 끊어오면 월급으로 줌.

하위권 메뉴보고 군침 싹돌면 이상한건가 ㅋㅋ

나도 응 이게 하위권? 이랬어

하위권 두번째는 감지덕진데

 

학교다닐 때 먹던 급식이 저 수준인거 같은데

난 식판이 좋음. 그릇 여러개를 쟁반에 올리면 먼가 번잡스러워...

양식 나오면 최상위권이라는겨? 회사 점심은 제육이나 육회비빔밥이 최고지

중위권부터는 장난아니네 저건 한끼에 얼마냐

순위 외: 알아서 먹기 근데 회사근처에 밥집 없음

아마 중위권이 아워홈 쓰는 회사부터인듯ㅋㅋㅋ 식판이 딱 아워홈이네

 

이번 우리 회사게시판에ㅋㅋㅋ 메뉴 꼬라지 왜 이러냐고 하의글 올라왔는데 대다수 지지중임ㅋㅋㅋ 옛날엔 특식도 막 나오고 했는데... 제일 화날 때가 김치메뉴 중복이상으로 나올때임. 오이소박이, 배추김치, 김치찌개가 한 식단에 나올 때 정말 열받음.

 

군대도 아니고 너무하네

우리회사 식당 운영하는 놈들은 가격 올리고 한달 정도 잘주다가 원상복귀함 ㅎㅎ

어느순간 바뀐거면 윗사람중에 빼먹고있는사람 높은확률로 있을듯

우리도 누가 밥 노맛이라고 글올렸는데 익명으로 비겁하게 불평하지말고 당당히 말하라고 공지사항 올림ㅅㅂ 그 전부터 몇차례나 당당히 개선사항 건의 올린건 어찌된건지ㅋㅋ

 

울회사 계열사 조리실에서 파견으로 몇일 대신 밥해줌. 본진 밥하고 와서 또 밥하느라 더 힘들텐데 똑같은 재료에 똑같은 장소의 밥이 하위권에서 중위권으로 업글되는 기적을 경험함ㅋㅋ 재료보다는 사람이 문제였다

영양사 교체해야함 즈그들 편한대로 관례적으로 일해서 창의적인 메뉴가 절대 나올수가 없지 우리도 업체는 같은데 영양사 2명퇴사하니까 중복메뉴 많이없어짐....영양사 제발일좀 하자..

 

근데 1번짤 진짬뽕은 ㄹㅇ 존나 맛있게 생기긴했네

코스피 30위 안에 드는 회사인데 중상~상위권임.

최상위권 저기는 어떤직장인지 궁굼하네 배그 게임 회사였나??

 

퀄리티는 중상... 디저트는 매일 나오니까 상...아침 천원 점심 2천원 저녁 식대 8천원 따로나옴. 근데 야근비가 없어 ㅅㅂ 많이는 안해도 할때마다 기분 더러움

포괄연봉? 포괄임금? 그거 아님. ㅋㅋ 업계 좁고 임원진 깡패라 이의제기, 소문도 못냄 ㅋ

 

내 첫직장은 최하위권이었네 ㅋㅋㅋ 편의점 정식이나 컵라면이나 김밥으로 때웠는데.. 최저연봉에다가 식비도 지원안해주고 이상하게 때가는건 많아서 14 ~16시간해도 세후로 140~150 남아서 때려침

중상~상에 다니는데 다들 밥을 빨리 먹어서 힘듦

 

엘지 삼성 하이닉스 밥 다 먹어봤는데삼성밥이 최고임. 엘지밥이 제일 쓰레기

웰스토리가 많구만 껄껄

내가 올린 사진 있나했더니 최상위권에 있네?ㅋ 응 중소기업이야 거기

중위A코너 중상B코너 스까 식대안나오고 회사밥 공짜

 

솔찍히 저런거 필요없고 메뉴 3개 나오는 회사가 좋음

인생 통틀어 먹어본 여러 학식과 회사밥을 비교해봤을 때 기숙사, 학식 두군데가 제일 맛있었고 직고용된 조리사 자격 있는 아주머니들이 고기 반찬 많이 해주시면서 식수가 적당해야 맛있음. 상위권이라는거 걍 대형 업체 밥인데 겉보기만 그럴싸하고 수천명분 대량 조리하면 맛대가리 없는거 투성이임.

 

시청 구내식당인데 하위권 수준 ㅠㅠ

삼성밥 최상위권인데 심지어 한식 양식 스페셜 등등 고를 수 있고 아침 점심 다 줌 ㅅㅂ 그거때문에 삼성 가고 싶더라

 

예전에 무슨 비건식만 나오는듯한 식당도봄ㅋㅋㅋㅋ 고기류가없어 ㅋㅋㅋ 군대짬밥보다 심했던듯. 그사람들은 그거먹고 어케 일하나 싶더라

??? : 저런 거 먹는 개발자들은 다 남자네... ㅠ

 

진짜 단백질 챙겨주는 식단이면 최고급임. 보통 구내식당 수준이면 단백질 거의 없고 탄수화물로 배 채우게 함.

중상위권-상위권 딱 보니 삼성 계열사에서 운영하는 업체 매뉴네ㅋㅋ 회사 계약에 따라 매뉴 퀄리티 및 종류가 나뉘어서 저렇게 나뉨. 매뉴 많이 고를 수 있으면 퀄리티가 떨어지고, 매뉴 한정시키면 퀄리티가 급상승함 ㅇㅇㅋ

웰스토리는 각성하라!

웰스토리 ㅅㅂ ㅋㅋ 오처넌이라서 처먹었지 밖에서 오처넌주고 그거 절대 안처먹음

 

중위권만 가도 그냥 일반적으로 우리가 기대할 수 있는 식단임 저정도만 먹어도 밥은 잘주더라 소리 나오지

최하위권은 식대없는 회사 아니냐..ㄹㅇ 회사에서 밥을주네

자영업자라 김밥에 컵라면 하나 먹음

전국민이 아는 회사 다니는데 하위권임 껄껄

배에서 먹었던 밥 올리면 최상위겠군

cj는 중상~상위네 먹을만함

대기업부터 중소기업까지 출장다녀본 경험으론 밥이 잘나올수록 좋은 회사였음. lg는 역시 ㅈ같은 회사가 맞음

 

당장 sbs만해도 구내식당 퀄리티 별로던데 저런곳은 어딜까

대기업이라도 중공업회사는 저기 짬밥냄새 식단 저거 나온다 ㅋㅋㅋ

ㅇㅇ 절케나오고 대신 머기업은 생긴건 군대 짬인데 맛이 집밥수준으로 좋더라 중소기업은 걍 군대 짬밥이고

 

전주 현대자동차당진 현대제철 화성 삼성DSR타워 일케 세군대서 먹어봤는데 현대는 ㄹㅇ 군대 짬밥 냄시나는 식단. 삼성은 그냥 푸드코트처럼 원하는거 골라먹음

 

식대 만원잡고 근처에서 알아서 먹고 영수증 첨부하라는 회사는?

회사가 밥을줌??? 그냥 급량비주던데

어중간하게 줄빠엔 걍 돈으로 주는게 훨씬 낫지

하위권 두번째 식당정도면 사내식당 전국평균쯤은 되는듯 헌디.....

그런대 하위권 첫번째는 몰라도 두번째랑 중위권은 무슨 차이인거냐?

 

병원에서 일해서 상위권이당 ㅎㅎㅎ

어디 병원이길래 밥을 잘줘. 가족이 인서울 대학병원인데 밥 퀄리티 별로라 직원들 전부 나가서 먹던데

신촌 세브란스인데 만족하면서 먹고있음

 

야간생산직인데 야간은 밥 안주고 한달 식대로 현금6만원정도 준다 주간 회사식당 밥은 군대짬밥수준이랑 비슷하거나 못할때도 있는정도

중상위권 되는데 우리는 디저트 맨날은 아니지만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나오긴함

ㄹㅇ 밥먹고 편의점가면 편의점에서 점심때우는 사람 은근많더라

하위권 두번째 우리회사같은대 ㅋㅋㅋㅋ누구냐 제약회사 나니는놈

 

하위권 반찬도 존나 잘나오는건디

풀무원밥이 진짜 단가는 비싸면서 개ㅈ같이 맛없음. 퇴사 직전에 신세계로 바꿨는데 진짜 밥 매일 이렇게만 나오면 회사 계속 다니겠다 싶더라

 

좆소특 그마저도 월급에서 깜. 식대를 주더라도 터무니 없이 적은 금액을 줌

동원 급식 쓰레기임

 

하위권 2짤 기준이면 하위권 컷이 상위30~40%까지인데? 중위권이 상위20%고

본인은 냉동새우 저거 나올때마다 항상 거름

 

곧 명퇴의 시간이 다가온다. IMF 시즌2 시작이다. 대기업충들 으스대지마라. 올해부로 너희 일꾼들은 개처럼 잘려나간다

 

내가 알바하던 공장은 풀떼기만 나오는 ㅈ같은 백반 처먹으면서 간식이라고 만날 치킨 사줬음

중하위권 중식제공하는것만도 감지덕지지 ㅋㅋㅋㅋ 진짜 병신 좆소들은 식대조차 안준다

크림 뒤집어지게 쳐넣은 로제파스타에 스프에 머핀이 단백질 위주의 식단이냐

 

우리회사는 하루 점심식비+커피값 3만원씩 줘서 음식점가서 사먹음.

삼성 웰스토리 딱 중상위권이네

 

사내식당 아워홈 하던 곳에서 삼성웰스토리인 곳으로 이직했는데 ㅅㅂ 밥 존나 잘 나온다ㅋㅋ 그래봐야 사내식당이 사내식당이지 밥이 뭐어쨌다고 이랬는데 밖에서 만오천원 하는 것보다 더 잘나옴ㅋㅋ

나는 조리장 고용해서 하는 중견에서 CJ 하는데로 옮겼는데 확실히 차이 나더라

 

상위권이나 최상위권 식당밥은 존나 씹허세임. 저렇게 밥주는 회사들은 오래못간다.

식비 7천원 나오는데 귀찮아서 컵라면만 먹음 ㅠㅠ

 

갠적으로 밥 별로여도 편한 일하는 게 나음

 

근데 소한테 여물 많이 주면 안움직이고 쳐자기만해서 살 뒤룩뒤룩 쪄서 좋지만 사람새끼한테 밥 맛있게 양 많이 주면, 일의 효율이 올라간다기 보단 오히려 많이 먹어서 밥 먹고 난 후에 식곤증와서 업무 효율이 떨어질 거 같음. 식비랑 직원 복지에 신경 많이 쓴다고 했던 게임회사 이번에 다 짜르고 파산절차 들어가더라. 업무효율 = 밥 이랑은 다른 거임. 반대로 베조스마냥 에어컨 안키는 병신같은 짓은 하지 말아야지

그래서 내가보기엔 중타 정도의 냉동 튀김이랑 오징어국 재탕해주는 함바집 정도가 딱 좋아보임.

 

 

차하위권 보니까 바로 군침나오네

내가 회계사라 여러 회사밥 먹어봐서 아는데 삼성계열사들이 최고다

 

ㄹㅇ질 안좋은 곳은 탄수화물로 퉁치려함ㅋㅋ 단백질 있음 동그랑떙/튀긴만두/꼬마돈까스/저질돈까스/저질제육 ㅋㅋ

우리 회사는 맨날 점심에 직원들이랑 나가서 먹는데 다 회사 법카로 결제함 그냥 먹고 싶은거 먹는데 회사에서 지원 안해주는게 정상?

 

식판이라면 기겁하는 남자들이나 우아한 파스타 점심아니면 공장좃소 경리같은 기분들어서 서글퍼하는 여자들있는데 구내식당 한식뷔페만큼 퀄좋고 메뉴고민 안하고 웨이팅 적고 가격 합리적인 게 없다

구디 가디처럼 왠만하면 빌딩하나에 한식뷔페 하나정도는 있으면 좋음 경제적으로나 위생면에서나

 

구청에서 맨날 처먹는데 진짜 대기업밥 저러냐? 그리고 심지어 공짜냐? 너무 부럽다 씨발..

LG 마곡 사이언스파크에서 근무중인데 밥 저정도로 나옴 메뉴도 매일 5개 이상

 

이래서 애들이 공무원으로 몰리지 밥도 ㅈ같이주는 좆소근무하다 월급180줘도 시청근무가 5000배나으니까.

일행 100대1 교행 220대1 인기직렬은 아직도 높다

구청 구내식당이 딱 중위권~하위권이던데 대신에 가격이 싸긴 함

일단 구청밥은 중하~중인 듯. 3천원 치고는 잘 나옴.

 

가산디지털단지 에이스테크노타워 10차에서 근무하는데 구내식당은 중상위권 등급인데 주변은 ㄹㅇ 맛집임

거기 주변 식당들 ㄹㅇ ㅅㅌㅊ임

가산 디지털단지면 IT계열 블랙 좆소기업 밀집된 곳 아니냐? 그쪽이 벌이에 비해 밥은 괜찮더라

우리는 걍 한식부페하는 집에서 도시락 시켜서 5분만에 컷 하고 휴게실에서 누워 잠 ㅋㅋㅋㅋ

정작 대기업 직원들은 사내식당 지겹다고 밖에서 쳐먹거나 라면 먹음 ㅋㅋㅋㅋ

 

짬보단 PX가 낫긴함 ㄹㅇ ㅋㅋ

넥슨이랑 nhn 상위권이네 ㅋㅋ

구내식당 있는 회사 다니는게 소원이다

쿠팡도 구내식당이 있는데 ㅋㅋㅋㅋ 쿠팡보다 못하냐?

 

회사 다녀본 ㅅㄲ들은 안다. 하위권 2번 사진이 최최상위권이라는걸. 최상위권으로 계속주면 지겨워서 못먹음ㅋㅋ 나도 모르게 한식찾게 되던데

이거ㄹㅇ 메뉴에 랍스타 소고기스테이크 있어도 처음에 한두번만 먹지 그냥 김치찌개 or 된장찌개에 제육 or 돈까스나 퍼먹고 있음. 자괴감.

ㅇㅈ 뚝불 설렁탕같은거 나오면 존나 퍼먹음 ㅋㅋ 저딴거 매번 처먹으면 부대끼고 불편함

괜찮은 곳은 한식 양식 저염식 이런식으로 고를수잇는데 삼성이 그렇게줌

 

점심에 저렇게 느끼하고 기름진걸 누가처먹음? 소화안되게 걍 국밥이나처먹지

로제 감바스에 튀긴치킨에 초코머핀에 지랄났네

그건 맞음 ㅋㅋ 구내식당 밥 저렇게 나오면 난 안먹는다. 무슨 파스타집임? ㅅㅂㅋㅋ

노가다-공단공용식당 좆소-중견하위권-중견상위권-대기업 순이네 ㅋㅋㅋ

 

최하위권이 의외로 깡패조합임. 사발면이야 다 알아주는 MSG 폭발맛에, 김밥은 참기름 제왕의 파괴력, 거기다가 맛있는 김치까지 곁들여지면 탄수화물 쾌감 폭발하는 한끼 나옴. 다만 매번 이거 먹으면 물리고 건강엔 안좋겠지만.

한끼 한정 저기 0티어 ㅇㅈ

 

하위권 사진은 자율 배식이면 충분히 맛있는데? 군대에서 저식단이면 ㅆㅅㅌㅊ였음

콩나물에 명순조 이따위 쓰레기 먹어봐야 정신차리지 고순조는 어때

난 중위권만 되어도 밥에 불만없이 다님 ㄹㅇ

밥도 안주는 대기업도 있는데

 

중상위권 첫짤 내 눈이 잘못됏나 저게 어떻게 중상위권이지? 보기만해도 족같은데.... 영양사랑 조리장 제대로 갖춘 곳은 저따구로 안나옴...

 

머냐 ㅋㅋ 중위권 하위권이 최곤데 회사 생활 해보긴함? 상위권에 깔끔하게 나왔다고 반찬수 적은걸 기냥 넘어가네 ㅋㅋㅋ

이게 ㄹㅇ임ㅋㅋ 상위 최상위권은 파오후들이나 좋아할 식단이지ㅋㅋ 점심마다 로제랑 치킨나오면 어떻게먹냐ㅋㅋ

 

점심은 회사에 쌓여있는 컵밥 라면 등으로 해결하고 월급에 식대 포함된거 퉁치면 된다

하위권 1,2번째 식대 주는 곳이 회사라고? 그냥 어디 개인 노가다 아니냐?

현대백화점 일했었는데 식판은 안쓰는데 음식은 중위권인듯

삼성 중상인데?

 

최상위권 회사 다니는 사람 정말 행복하겠다 점심시간만 되면 화가 싹 풀릴듯

그것도 잠깐이지. 익숙해지면 별 느낌 안듬

사람이 간사해서 좋은 건 금방 당연하다고 생각하게 됨... 이런 거 보고 댓글 쓸 때나 잠깐 우월감 느끼고 끝... 물론 안 좋게 나오는 것보단 좋지만...

서열 맞는거 같은데 ㅋㅋㅋ 좋은회사일수록 잘맥이고 복지 좋자너 ㅋㅋㅋ

 

전에 일하던 데에서 허구한날 짱깨만 시켜먹으니까 헛구역질 올라오더라

최상위권은 어디 회사가야 저렇게 나옴?

삼전 구내식당 검색 ㄱ 저거 삼전 점심이라고 예전에 올라온적 있는거 같은데

 

지가 서열정해놓고 마지막에 여러분은 평등합니다...? 이뭔개소리야ㅆㅂㅋㅋ

우리회사 닭가슴살 볶음밥 무한 공급인데 단백질 위주 식단, 숟가락으로 구성된 식기니까 최상위권이넹 ㅎㅎ

 

대기업 근처에도 가보지 못한 애들이 사내식당 지겹다 ㅋㅋ 응 사내식당 메뉴 3~4개라서 골라먹어~

나 하닉인데 그거마저도 질림

집밥 백반충이라 그런지 중위권이 젤 취향이네

 

여의도 주변에 식당 꽤 있던데 최상위권 사람들도 자주 나가서 먹음? 예전에 여의도 몇 번 가봤을 때 사람들 많던데

아무리 잘나와도 결국 메뉴 돌려먹기다 보니 지겨우면 나가서 먹겠지

 

사내에 식사하는 곳이 있다=최소한 개좆소는 아님

사내에 식사하는 곳이 없다=대부분이 그럼

사내에 식사하는 곳도 없고 식사도 알아서 해야함=개좆소병신회사

 

우리회사따위가 최상위권~~??!

칼로리 폭탄이네 중상위권부터 586이 존나 살찌는 이유가 저건가 싶기도하고

한끼에 최소 900칼로리는 거뜬히 넘어보이기는 함

 

다들 식판 쓰고 싶지 않지 ㅋㅋ 인건비가 문제 아님?

대기업 생산직은 몇번째짤정도냐? 아는형 대기업 생산직붙었다면서 저번부터 계속 지랄하던데

현차가 중정도

 

회사 식단이 계급을 나누진 않지만 밥나오는거보면 회사복지나 여러가지를 알수있으니 밥 ㅈ같이 나오는덴 회사도 좃같을 확률이 높다

 

좆소는 식당없는게 더 낫다. 야채만나옴 시금치나물 된장국 이딴것만 주구장창나온다. 걍 백반집가서 사먹는데가 ㅍㅌㅊ는곳임. 식당있는거에 속지마라

ㄹㅇ 아지매가 해주는 병신밥보다는 어디 식당에서 먹거나 도시락 배달받아 먹는게 낫지

 

하이닉스 식당이 중상위권 정도 5900, 삼전 식당이 상위권 7200

노가다는 걍 한뷔고 노가다 아닌데 일 빡센 곳은 보통 밥은 대기업 들여와서 잘줌. 것도 아니면 다 도망감

점심식단은 탄수화물좀 줄여야되지 않냐 존나 졸릴텐데

 

대기업이 중상위권부터네

구내식당 있는 회사 다니는 사람들 부럽다. 배달이나 나가서 사먹는 회사 졸라 짜증남

팩트)저기서 최하위권은 돈내고 사먹는거다 ㄹㅇㅋㅋ 중식 제공돼야됨

현대차 울산다니는데 딱 중위권 저것처럼주네

중대형 규모 공기업인데 솔직히 구내식당 심할땐 하위권, 보통 중위권 정도임; 그냥 하위~중위권 사이같음

 

직원들이 먹다 버린 점심짬 회사 누렁이밥으로 소모하는 개좆소다닌다 ㅋㅋ더 최악인거 토일에는 짬이 안나와서 누렁이 간헐적다이어트 ㅠㅠ 내가 월요일 아침에 일찍가서 누렁이한테 식빵 두쪽 주면 미친듯이 잘먹음

누렁이 오래살겠네

누렁이 ㅈㄴ 불쌍하네 ㅋㅋㅋㅋ

누렁이가 제일 건강할듯. 자연 그대로의 식생활

 

팩트)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회사도 다녀봤고 벤처기업 스타트업 병특도 해봄. 결론은 돈많은 백수가 최고다. 아무리 밥 잘나온다고 해도 결국은 노예일뿐임.

돈많은 백수>>>>>일하는 노예>>>>>>>>>>>>>>>>>>돈없는데 일안하는 백수

 

중상위권 삼성이네 웰스토리

아워홈 웰스토리면 상위권인가 ㅎ

사실 중위권정도만 되도 사람들 군말없이 먹음

 

식비 월급에 얹어서 나오고 밖에나가서 사먹어야 되면 언랭이냐

양식에 환상가진 거지가 만들었네 ㅋㅋ

상위권은 계속먹으면 ㅎㅌㅊ임. 중위권이 안질리고 ㅆㅅㅌㅊ인데 백수게이가 글썼네

6첩식판이면 ㅁㅌㅊ냐

나는 최상위권인데 재택근무때매 몇번 못먹어봄 ㅠㅠ 그래도 밥안먹고 집에서 일할거야~~

 

노가다 함바식당에서 다 정리

ㅅㅂ 알바하는 곳 최하위권으로 주는데 진짜 열심히 공부해야겟다

 

식판안쓴다고 좋은건줄아나 ㅋㅋ 무조건 반찬가지수 많고 고기많고 양많은게 최고다

솔까 나가서 사먹는건 메뉴 고르는것도 일이고 근처 식당가들도 존나 먹을것도 없더라 맛도 양도 어중간하고 회사근처라고 가격도 존나비싸게 받는것도 아니꼬와서 맨날 구내식당에서 먹음

 

밥 주는 회사 다니고 싶다 씨발 내 돈 주고 사먹는 거 너무 싫어

꼬우면 대기업 가야지 뭐...

네오위즈 다닌다 밥티어 상위권

상위권보다 중하위권이 영양 밸런스 나아보이는데 ㅋㅋ

 

1티어 식판 안 씀

2티어 식판

3티어 식판 조차 없음

 

최상위보다 중상위랑 상위가 더좋은데?

저거 상위권 돈주고 사먹어야 되는 경우보다 하위권 군대짬밥급 기본제공인게 더 낫더라

응 제육하나면 뚝딱이야

나 대형로펌 변호사인데 점심은 거의 최하위권처럼 먹는데?

 

팩트)땀+흙먼지 잔뜩 묻은 상태에선 최하위권에있는 식단이 가장 맛있다.

ㅋㅋ 최상위 먹는애들은 여름에 에어컨때문에 추워서 가디건걸치고 일할듯

 

상위권 갈수록 칼로리 폭탄인데? 한식부페수준이 나아보이네

중상 상위 최상 셋이 급식 업체가 겹치는거 같은데 ㅋㅋㅋㅋ

카스트제도) 인간은 모두 평등합니다 ^^

 

나 삼성 다니는데 상위권 이상인 편이고. 건희 형님 살아있을때 본사에서 밥 먹었는데 그때 최상위권이었고. 가끔 현대차에서도 협업으로 와서 들어보면 현대차는 쓰레기라 사람들이 나가서 사먹는다고 카더라.. 총알 만드는 방산 업체 갔을때도 상위권 이었고... 12mm 총탄 봤는데 존나 크더라 ㅋㅋ

 

?? 웰스토리 존나 맛있는데 나 s사 다니거든.... 40년 안되는 인생중에 탑3 안에 드는 존맛 메뉴도 있었음. 입사하고 나서 밖에서 사먹는 음식값이 아까워짐... 계열사 마다 맛 차이가 좀 크다고 하긴 하는데...

상위권 식판 삼성 웰스토리꺼네

 

웨딩홀에서 팀장하고있는데 저녁식사는 무조건 결혼식 뷔페로 먹는데 식사가 압도적으로 좋아서 다른데 안가고 계속 근무함

평일에는 결혼 안 하잖아

공기업이나 시청에서 밥먹으면 중위권 밥줌

그거참 놀랍네 나는 화성시 한 중소 벤처다니는데 딱 저 식판에 한식처럼 주던데

 

회사밥은 직장의 서열과 관련있음ㅇㅇ 회사밥 잘나오는곳은 못나오는 곳보다 무조건 좋은회사임. 니가 지금 함바집가서 밥처먹고 있으면 지금이라도 공부해라 기사 두개 따서 어디 대기업 계열사라도 들어갈 생각 해야된다 진심으로

최하위도 얼마전에 예비군 7000원짜리 밥보다 낫네

 

웰스토리는 상위권 정도네

중상위권 저 식판 안쓰는거 함정이 가끔 있음. 예전에 일했던 ㅈ소에서 저렇게 줬는데 진짜 음식물쓰레기 먹는 느낌이었음. 짜장면 나온날에 짜장 모자라다고 후르츠칵테일 사다가 짜장에 들이붓더라. 짬찌라 늦게 먹었는데 맑은국물만 먹었음

 

나 공익할때 아침마다 애들 편의점에서 도시락아니면 김밥 라면 사와서 2년내내먹던거 생각남 그뒤로 내가 편의점에서 음식을 안삼

 

 

 

삼성 계열사 별 구내식당 수준

삼성엔지니어링 삼성디스플레이 삼성바이오에피스 삼성SDS 삼성전자 삼성중공업 맨날 나오던 메뉴 쳐돌리기만 해서 지겨움 이제 평택이 맛있다던데 그것도 먹다보면 똑같음 중공업 안습 ㅜ ㅋ

itmii.tistory.com

 

 

육군과 같은 식비 의경 식단 1

의경의 한끼당 2100원짜리 식단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매일이 잔치냐 소신발언) 육고기 비빔소스 선에서 정리된다 보자마자 헛웃음이 나오네 사진찍히는거 감안해서 아무리 이쁘게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