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30

국뽕 유튜브 운영 수익

 

국뽕 유튜브 실제 운영 수익

국뽕 유튜브 운영자입니다. 주 시청자는 55세이상 입니다

 

욕해서 죄송하지만. 진짜 쓰레기같은 퀄리티에 팩트체크도 없이 ai목소리 입혀서 영상 쓰레기 만드는거 보면.. 자괴감 안 드시는지?

자괴감드는데 매일 매일 수익 갱신될때마다 리프레시 됩니다. 기레기들이 왜 자극적으로 기사 쓰는지 이해되는 지경이죠

ㅋㅋ 자본주의의 단맛

 

 

실제로도 국뽕이신가요? 아니면 돈때문에 하시는건가요?

돈때문에 합니다. 처음 시작은 영화리뷰였죠

 

진짜 국뽕이 돈이 되는군요.. 첨부터 국뽕으로 도전해 그랬나봅니다. 제가 올리는 채널은 영상당 천에서 많아야 3-4천이라서 한달 해봐야 몇십만원인데.. 다시 연구좀 해봐야겠네요

국뽕은 레드오션이자 블루오션입니다

 

 

40세 이상이 주 시청자라도 봐야겠네요. 40세 서윗남들 국뽕 엄청 많음. 그들에게 한국이란 미국 일본을 쳐바르는 초강대국

당연히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40대50대60대가 국뽕유튜브의 주 시청자

 

나이대에 따라 광고 단가가 달라지나요??

네 40대이상 광고단가가 좋습니다

 

1. 구독자는 몇 명인가요? 2. 얼마 정도 버시나요?

1. 구독자는 3만중반입니다. 2. 월 800만원정도 벌고 있습니다

대박이군요. 국뽕 유튜버 할 만하네요.

 

 

조회수는 얼마나 나오나요?

잘 터지면 몇십만회 보통 2-3만회 나옵니다

 

반갑습니다 20만 렉카충입니다 비용처리 뭘로 하시나요

개인카드 쓰고있는데 세무사에서 알아서 해줍니다

 

글만 있는 영상은 유튜브에서 제재한다고 몇년전에 들었는데 수익 들어오나보네요?

영상을 그럴싸하게 만들기때문에 제재없습니다

 

유튜브로만 버시나요?(직장이 있으신지?) 그대로 버신다면 부럽습니다만 미래가 불안하다고 생각도 돼서요. 아무튼 부럽습니다. 시간은 얼마나 투자하시나요?

직장이있으며 2일 1영상중입니다 주말은 쉬고요

 

 

검색하다보니 꾸준한것과 별개로 조회수가 안나오는 채널도 많던데  (어떤건 업로드주기 2일1회 평균조회수 50 최고 2천..) 노년층 조회수 구독자 부스팅하려면 어떤게 중요할까요

최근 이슈되고 있는 내용으로 영상을 만들어야죠. 저도 수익창출 채널만 5개째 하고있습니다. 망한 채널은 과감히 버렸네요

 

수익은?

수익은 월800정도이고 2일 1영상 중입니다. 1일 1영상하면 2천도 나올거같아요

 

만들때 현타 오실때 있으신가요?

현타 오지게 옵니다. 

 

실제로도 국뽕이신가요? 아니면 돈때문에 하시는건가요?ㅋㅋ국뽕튜브들은 진짜 썸네일만 봐도 극혐이던데 버티면서 만들만한 가치가 있군요

그거 극혐하는거 다알지만 만드는겁니다. 극호하는 분들이있거든요

 

 

거짓말로 돈 번다는 생각은 하시나요?

거짓말은 아니고 과장이라고 하겠습니다. 스포츠 기자들도 마찬가지지요. 요즘 손흥민 똥꼬털까지 털어먹더군요

 

채널운영하시면서 사람들이 국뽕중에서 특히나 좋아하는 요소가 있나요? 궁금합니다.

국뽕도 요소가 많습니다 일본이나 중국 베트남 까는 국뽕 한국의 위대한 점을 알리는 국뽕 한국에 대한 외국인 반응 국뽕 요즘은 손흥민 국뽕이 조회수가 죽여줍니다

 

채널명이 어떻게되시나요? 얼굴은 나와요?

얼굴 없고 나래이션은 ai로 합니다. 영상은 소스사이트 결제해서 씁니다

나레이션 ai 어떤거 쓰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

클로바 더빙이요

 

뒤에 까는 화면은 어디서 어케 구하나요? 멘트는 적으면 되고  네타는 뉴스 올라오는거 천지니깐 걍 만들면 될듯한데 알맞은 영상을 저작권 없는거 어케 구해야 할지가 궁금 저도 틀딱들 머니 좀 빨고 싶어요

성실하게 1년간 1일 1영상 중간 퀄리티 업로드만 해도 미니멈 월 천 나옵니다 이건 제가 보장합니다

뒤에 배경영상은 유튜브에 무료영상 사이트 리고 검샏하면 많이나옵니다

 

1. 주 내용은 그럼 스포츠인가요? 주로 몇분 단위로 만드는거죠?

2. 현 직장과 동시에 운영 중이라고 하셨는데 문제가 되지 않나요? 최근 추가 수익 많으면 건강보험료도 올린다니 부담이 늘겠네요.

6-10분 사이로 만들고있습니다. 국가가 삥뜯어가는것만 늘어나는거 같네요 사실 세금내면 크게 남는것도 없을거같네요

 

노란딱지는 잘 안붙나요? 붙으면 어떤 주제가 잘 붙나요?

전쟁관련이야기나 성인컨텐츠라 자주붙습니다

 

막상 국뽕 국뽕하면서 만만해보여도 노하우나 테크닉이 없으면 어려운 일이겠죠.  그냥 정성없이 기사나 나무위키 복붙만 해서는 사람들이 안볼테니까요.  국뽕이라는게 실은 한국사람들이 갖고있는 어떤 열등감같은 부분을 대리만족시켜주는 지점도 있잖아요. 궁금한거는 영상 만드실때 뭐 이렇게 '아 사람들이 이러면 보는구나' 염두에 두고 만드는 포인트가 있나요? 

뉴스 보다가 힌트를 많이 얻습니다

 

2일 1영상 조회수 평균 5만 잡으면 5x15  월 75만 조회수정도 나오는데 조회수 1당 1~2원정도 수익 아닌가요?

국뽕은 단가가 좀 높아서 많이나올땐 4도 나롭니다 보통 2에서3원

 

좋은 글 감사합니다. 그런데 제가 감이 부족해서 그런데... 수익이 어떻게 월 800만이 나오죠? 조회수 1 = 1원 정도라고 들었는데 조회수로는 계산이 안나오는데... 만약 광고 덕분이라면 광고 수익이 800만원 중 몇% 인가요?

가끔 50만회 이런거 터지면 수익이 200만원쯤 됩니다 영상하나가

50만회 영상하나가 200만원이면 대형유튜버들은 한달에 4-5천버는거 맞나보네요

 

몇시간 투자하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1영상에 대본작성까지 6시간요

 

월 800이면 종합소득세 나고나면 얼마정도 수익나오나요? 영어 잘하시나요? 직원 몇명 두시나요

그냥 대학나오고 번역기 잘 돌립니다 작년엔 6천 가져갔어요

 

영상마다 '충격, 깜짝, 최초, 경악, 극찬, 격분' 이딴 단어들로 도배되어 있는 채널 꼴보기 싫음.

그렇게 해야 잘봐요

꼴뵈긴 싫지만 가끔식 썸네일에 홀려서 클릭할 때를 돌아보면 자극적인 제목이어야 그게 가능하더라고요...ㅋㅋ

 

국뽕유투브도 자기들이 뽕인걸 아는군요. 다행입니다.

다 알고하는 거죠

 

영상 프로그램 머 쓰세요?

프리미어프로요

 

보통 2-3만회인데 800이나 나와요? 와.. 생각보다 세네요

보통 그렇고 종종 수십만회 터집니다

 

구독자 10만 이상되야 수입 괜찮다고 들었는데  3만에 월 800이라니 대단하네요. 현재 본인 나이는 어떻게 되시는건가요?

구독자보다는 조회수가 중요한데 보통 국뽕은 구독자가 적어도 조회수가 잘나옵니다. 국뽕으로는  천명부터 월 백이상 벌겁니다

 

사실 국뽕 컨텐츠가 너무 메인에 많이 떠서 자주 채널 추천안함. 을 눌러도 끊임없이 새로 뜨더군요.  실제 그런 컨텐츠 마지막 본거는 반년은 된듯 한데. 이게 혹시 추천안함. 을 눌러도 관심으로 인식하는지?

관심은 없지만 그만큼 만들어지니 또 다른 채널을 추천하는거겠죠. 국뽕 안보고 살순없어요 뉴스만 봐도 국뽕인걸요

 

과장도 거짓말이라고 봅니다. 거짓말에 대한 죄책감을 느끼나요?

많이 느낍니다

 

대단하네요. 사용하시는 소스 사이트는 어딘가요??

게티이미지

 

순수익이 얼만가요 구독자 3만이고 조회수 잘나와야 몇만이라 하셨는데 800만 엄청나서;; 순수익은 얼마죵

세금말고는 거의 비용이 없죠

 

3만이 월 800을 벌면 300만 유튜버는 대체 얼마를 버는거야?? ㄷㄷㄷ

300만 유튜버는 아마 월 최소 1억이상 벌겁니다

 

fm관련 사회 이슈가 상당한데... 결국 그들도 틈새 시장이라 생각하고 진입 한 것이네요. 예를 들어 지금 채널 찾아보니 pd은희 같은.. 뻑가 같은 곳은 돈 쓸어 담겠네요.

상상도 못할정도로 쓸어담죠

 

그정도 수익이면 회사에서 알지 않나요? 회사에서는 뭐라고 안하는지?

좆소라 그런거 없네요

 

윤석열이 대통령돼고 나서는 반응이 영 시원찮겠네요

그게 또 기회더라구요

 

국뽕이 단가가 잘나오는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중간에 나오는 뻔히 광고인데도 클릭해줘서? 구글에서 원하는대로 광고를 보여줄수 있어서??

카더리통신으로는 40대 이상 구매력이 좋아서 광고단가가 쎄다고 합니다. 정력제같은거 광고로 많이나온다네요

 

10분 다 넘기시나요

처음엔 그러려고했는데 요즘 8분만 넘어도 광고를 제맘대로 넣을수 있어서 크게 신경안씁니다

 

1. 부인명의 계정으로 제가 영상 만들어서 올려도 상관없는가요?

2. 수익입금은 영상올린 계정인 명의 통장으로만 입금이 되는거죠?

3. 계정 1개에 채널은 6개 만들어도 상관없는건가요?

4. 누구의 계정인지는 별로 안중요한거죠?

5. 겸직이 금지되는 회사라 부인명의로 유튜브가입해서 영상 올리고 부인명의로 부수입을 얻고자 하는데 문제될것은 없겠죠? 계정 운영상 주의해야 될게 있나요?

1. 네

2. 아니요

3 . 네 그것이 브랜드계정

4. 네

5. 부인이 사장하고 직원하시면 되겠네요

 

인코딩은 어떻게 하는지 좀 알려주세요. 최근에 아이 경기영상을 4K로 찍었다가 조금 편집해서 올렸는데. 4650g 에 16G PC로는 미친 짓이더군요. 경기영상은 45분인데 4K로 편집화면을 인코딩하니 9시간 걸림. ㅠㅠ 아무래도 VGA카드의 도움을 받거나 인텔의 퀵타임? 혹은 애플의 M1 의 인코더를 쓰신다면.. 팁 좀 부탁드립니다. 4K로 출력하는지 FHD에서 그냥 만족하시는지.

저도 게이밍 피씨로하다가 맥북으로 갈아탔습니다. 4k 끄떡없습니다 

역시 영상은 애플 M1이로군요. 감사합니다.

 

질문 몇개 드려요

1. 내용에 맞는 영상소스를  소스사이트들에서  찾아서 내용과 싱크맞게 편집하는건가요?

2. pc는 윈도우, 맥? 어떤거 쓰시나요. 맥이 인코딩 성능이 좋다던데.

3. 편집툴은 어떤거 쓰시나요?

내용에 맞는 영상을 찾지만 없으면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자막을 까는데 착시현상처럼 내용과 상관없는 영상도 연관있는거처럼 느겨질때가 있습니다. 눈치빠른 분들도있지만 국뽕보는분들 100에 99는 그냥 지나칩니다

 

8분이상이면 광고 넣을수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8분짜리 영상에 광고 몇개 넣으시는지 궁금합니다.

양심상 자동 설정되는대로 둡니다

 

컨텐츠거리 정보들은 어디서 매번 구하시는건가요? 

뉴스나 댓글 그리고 옛날 영상들등 보면서 아이디어 떠올리죠

 

기사나 사진 영상 저작권은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손흥민 국뽕 보면 해외 인터뷰영상 기사 사진 이런거 가져오는데 안걸리나 싶어서요

안걸립니다 걸면 걸리는데 문제 안삼는거죠. 특히 토트넘 채널 영상은 안걸리고 리버풀은 얄떨없더군요

 

프리미어 프로는 어디서 배우셨나요? 독학 하신건가요? 학원 다니셨다면 학원 추천좀 독학 하셨다면 어디껄로 했는지 부탁드리겠습니다.

독학이구요. 비됴클래스랑 편집하는여자 유튜브채널 추천드립니다. 우선 컷편집과 화면 전환 기본설정과 기본자맏 넣는거만 연습하고 나머지 스킬들은 영상 만들때마다 새로운거 한개씩 배워서 써먹었습니다.

 

지금처럼 안정화(?)되는데 얼마나 걸리셨나요? 편집형식이나 작업방식이나 수익 등등

자신이 브랜드가 되기전에는 유튜브에 안정화라고 말하긴 어려울거같습니다. 저는 주로 이슈를 다루기에 한달정도안에 구독0에서 수익창출조건 다 완료했던거 같습니다. 그러다가도 한순간에 망하기도하구여

 

채널 여러개를 하셨다고 하셨는데 똑같은 영상을 여러 채널에 올리신건가요 아니면 각 채널마다 다른 영상을 올리신건가요? 다른 영상을 올리셨다면 텀이좀 길거같은데 그런곳에 어려움은 없으셨는지 궁금합니다.

각 채널 마다 다른것을 합니다. 편집 스킬돠 기획력이 점점 늘어서 척보면 어떻게 만들지 다 알기에 금방 다른 컨텐츠를할수있습니다

 

카테고리는 저와 전혀 다르시지만, 시청자층은 저랑 비슷한 면이 있으신거 같네요. ㅎㅎ 터지는 영상과 안터지는 영상이, 어느정도 랜덤적으로 결정되는거 같으세요? 이게 하다보면 내가 보기엔 다 비슷비슷한 퀄리티와 어그로인거 같은데. 어떤건 터지고, 어떤건 너무 안나오고.. 조회수가 10배, 20배 차이나는걸 보면서 이게 운에 의한건지, 아님 터지는 영상이 분명 어딘가 더 뛰어난 부분이 있기 때문에 터지는건지 판단하기 참 어렵더라고요 -_-a

그걸 알고있다고하면 오만한 생각일듯 합니다. 하지만 가끔 이건 대박이다 생각하고 올린게있는데 그런게 터져주면 희열이 느껴지더군요.

 

 

 

국뽕 유튜브중에는 트래블튜브가 대박이네요.

 

실질적인 조회수 증가는 2019년 일본 경제 보복과 관련된 컨텐츠때부터로 기억하는데 총 누적이 6억이 넘어갔네요.

보통 이정도 조회수면 수익을 X몇배로 본다죠.

여기 영상을 보면 한국때문에 온세계가 난리고 한국이 없으면 지구가 안돌아감.

제목이랑 썸네일 문구 뽑는 거 보면 진짜 국뽕러들 클릭유도하게끔 잘 만들었어요..ㅋ

 

 

몇년전엔 여행정보 유튜버셧는데 언제이렇게 크셧짘ㅋㅋㅋㅋㅋ 노선 잘탔네용...ㅋㅋㅋ

네.. 일본 불매때 그쪽 컨텐츠로 몰빵하면서 급성장했을거에요.

여행관련 채널이었던거 같은데.

 

한국에 경악하고 한국처럼 못해서 후회하고 망연자실하고 전세계가 피눈물흘리고 정도껏 쳐해야지. 국뽕맞은 댓글 많더군요

그런거에 클릭하는 사람들이 생각보 많거든요. 유튜브 보면 정말 신세계는 신세계에요. 남이 먹는 먹방영상도 유행안타고 꾸준히 인기고, 국뽕관련은 몇개월전에 만들어진 채널들도 기본 조회수는 나오더군요.

요즘은 손흥민 가지고 재미보고 있더군요

 

예전에 여름에 구스다운 싸게 사는 법 그런 거 올릴 때부터 봤었던 채널인데, 어느새인가 걸핏하면 ...난리난 이유 ...오열하다 사람 낚는 제목 남발하길래 발 딱 끊었어요.

진짜 제목 낚시가 심하긴 하더군요. 뭐만하면 난리난 상황, 한국이 없으면 안되는 이유.. 이런식의 컨텐츠위주라.. 본영상도 실제 뉴스를 기반으로 유튜버의 확대해석으로 국뽕고취 이런식...

 

그만큼 한국사람들이 백인, 선진국에 열등감 느끼고 자존감이 낮다는거죠. 백인 애들이 국뽕튜브로 땅집고 헤엄치며 돈 쓸어가는거 보면 안타깝다는

 

일본관광을 즐기며 올렸던 영상을 나몰라라하며 내린채 반일몰이와 국뽕코인에 제대로 맛을 들인 채널 몇번 보다가 요즘은 안본다는

 

 

 

국뽕 유튜브 예시

 

유튜브 영상의 내용. 이렇게 썸네일을 자극적으로 뽑고 이런 내용으로 짜집기 편집을 함

 

 

 

실제는 한달전의 챔스우승 후 인터뷰였고 음바페 이적설이 있다 어떻게 되냐고 묻자 영입하고 싶지만 힘들다 라는 내용

이것을 손흥민을 영입하고 싶지만 비싸서 힘들다 로 조작한 국뽕 유튜브 내용임.

 

 

국뽕유튜브들 특징

보통 기계목소리, 적힌 글 한두개 캡처 그리고 내용 싹 삭제하고 유리한 내용만 편집 그리고 댓글창 검열로 인해 조회수는 수십만인데 댓글은 100~200개 내외

 

정치관련 국뽕유튜버의 예시

러시아가 한국군대의 무서움때문에 진군하지 못하는 이유

러시아가 전쟁중에 한국군대의 무서움때문에 눈치보는 이유

일본이 한국이 무서워서 눈치보는 이유

중국이 한국을 부러워하며 시진핑이 한국을 벤치마킹하라 지시

 

손흥민이 레알의 왕이 될 상이라는 것처럼 토트넘이랑 콘테만 뭐라하는 내용도 좋고

 

IT 게임 유튜브 같은 경우는 시청자들 테크 지식 수준이 높아서 광고도 스킵하니까 수익이 조회수 대비 적은거고 국뽕유튜브는 광고 잘보고 하니까 수익이 높지. 

 

레드오션이라 생각했었는데 착각이었다. 비 많이 와서 간만에 지하철타고 출근했는데 틀딱들 다 국뽕tv보더라 ㅋㅋ 광고 스킵도 안 해 끝까지 보더라

 

수익 나기 시작하면 구독자보다 중요한게 조회수랑 시청시간임. 구독자가 아무리 많아도 충성층이 적으면 조회수가 생각보다 잘 안올라가. 영상이 1,2개가 대박나서 운좋게 구독자는 계속 늘어나는데 그외의 영상이 인기 없어서 조회수 안나오는 채널이 생각보다 많음.

 

요즘은 애니분석 이런거가 애들이 많이봐서 돈이 된다고 잘못하다 저작위반 걸리는애들빼고 ai더빙넣고 신작소개하는척 썸네일 어그로끌고 질질 끄는 채널이런애들이 조회수는 좋던데

 

진지하게 나도 할까? 그냥 나레이션 넣고 파워 포인트로 사진 붙여넣고 글 끄적여 놓으면 되는 수준이던데..

편집할줄알면 하는것도 괜찮지 ㅋㅋ 대부분 편집 할줄모르고 귀찮아서 못함

 

조회수 >>>> 구독자 아니냐

구독자 50만에 조회수 만따리 밑으로 나오는 로이조보다 저 국뽕유튜브가 더 버는거잖아

 

국뽕유튜브 욕하는 영상들 조회수 몇십만. 국뽕 유튜브 조회수 수백만 수천만. 닥치고 국뽕코인타지ㅋㅋㅋ

국뽕 돈 되는거 맞음. 자기나라에서 할거 없는 백인들도 한국와서 킴치 최고! 삼쿕살 마시써요 대충 리액션 해주면 돈 달달하게 벌잖어ㅋㅋㅋ

 

국뽕tv는 진실이 하나도 없는수준임 크렘린궁 앞에서 소련군시절 영웅 축하해주는 사진 가져와서 참천했던 미국이 한국에 감사인사한 이유는 뿌슝빠슝 이러고 자빠진것도 있음 근데 시발 조회수 93만임 틀니들은 그냥 사실이 중요치않음 그냥 본인 만족할만한 내용이면 소설이든 아니든 개의치를 않음

 

유튜버다 실제로 영상 만들고 있어서 다른 유튜버들 못 까게 더라

국뽕유튜브는 거짓으로 부풀리거나 과장스럽게 말하는 거다. 기레기와 같다고 보면 된다

10분짜리 영상만드는데, 5시간정도 걸린다. 이게 힘든거다. 거기다 아이디어 짜야하고 컨셉도 만들어야하고.

간단히 말하면 내가 혼자서 방송을 만드는 것과 마찬가지다.

보통 1~3일에 영상 한개정도... 평균 400~600만사이로 버는 작은 유튜버라서.

대형유튜버들은 직원을 뽑아서 운영해서 영상이 쉴세 없이 올라오는거임

그치. 유튜브로 돈 크게 벌려면 직원써야한다. 거기에 VAT납부에 소득세납부, 직원들 인건비까지 빼서 남기려면 쉴세없이 올라와야 하는게 당연하겠네 ㅋㅋㅋ

일하는것만큼 힘든건 아닌거같지만 특별히 피해주는것도 아니니 뭐

근무시간 하루에 5시간이면 ㅆㅅㅌㅊ인데

 

구독 3만따리도 저정도면 골드버튼받은 국뽕은 억대 월수익인건가ㄷㄷ

당연 이러니까 개나소나 국뽕코인타지

 

보는애들 어짜피 NPC 처럼 개돼지들이라 상관없을듯

우와 존나 부럽네... ㅋㅋㅋ 나도 국뽕 유튜브채널 하나 만들어서 사기나 쳐볼까?

국뽕은 돈이 된다

 

저래서 요즘 동남아 얘들이 한국인인척 국뽕 영상 만드는구나. 사회악이다 국뽕영상은. 저 수익도 무너지길 바래본다.

국뽕튜브 수천개는 있을거 같은데 생각해보니까 무섭네

 

근데 저거 팩트 맞긴한거냐

ㅇㅇ 유튜버들 조회수 얼마 안나와도 월 몇백씩 벌어가더라

스포츠 기레기들도 똑같아서 ㅋㅋ

 

내가 구독하는 채널 다 구독자 40 50만인데 800은 안되고 4~600이던데? 물론 쟤말대로 한명도 빠짐없이 다 광고, 후원처 따로 있으면 불가능은 아니겠다

 

실제로 일뽕들이 센징들 미개한점 디테일하게 다 알아서 국뽕티비 만들어서 이리저리 선동하며 돈 짭짤하게 다 만진다.속는놈만 흑우라고 보면됨.

하꼬 유튜버들 국뽕으로 대거 넘어갔음. 천따리 하꼬랑 겸직허가 받은 공무원들 국뽕 많이 한다

하꼬때 겨우겨우 수익 창출 받았는데 국뽕 넘어가니 몇 배로 벌고 현타 존나 온다더라

보통 본캐는 하꼬고 국뽕 번 돈으로 메이커 옷 사입고 장비 사고 하더라

 

와 구독자 3만따리가 월 800이면 ㅅㅂ 그보다 많은 애들은 얼마나 버는 거냐

가세연은 세계1위도 찍었는걸

진짜 자본주의가 낳은 괴물이네 ㄷㄷ

부모님들 영상하나 틀어놓고 진득하니 다 보고계시는거보면 수익이 좋을수밖에 없을것 같긴 함

 

2030은 쇼츠에 익숙해서 영상 다 시청안하고 중간에 끄고 나가버리지만 저런 국뽕 틀딱 시청층은 시청시간이 길어서 중간광고수익이 높음. 조회수만 많고 1분도 안돼서 나가버리는것보다 조회수 좀 적어도 끝까지 보는 틀시청 조회수가 더 이득임

 

틀니들은 돈이 된다. 어차피 그정도 나이되면 특출난 몇몇사람 제외하고는 사고방식 자체가 막혀있기 때문에 본인이 갖고있는 사상에 반하는건 아예 듣지도, 보지도 않음 그러니까 국뽕tv 구독자 대다수가 산업화 시대의 자부심으로 뽕 찬 틀니들 세대가 대다수인거고. 확실히 처음에 국뽕 소재로 유튜브 컨텐츠 제작한 사람은 진짜 대단하긴 한듯. 그게 돈이 된다는걸 생각만 하는데에서 그친게 아니라 영상 제작해서 바로 돈으로 뽑았으니

 

사람들이 국뽕에 빠지는게 자기 모습이 초라하니까 자신감이 없어서 국가주의에 기대어 대리만족하려는 습성 때문이라던데

은퇴할 나이쯤 되서 디렉터 공인 쓰레기정보로 자존감/멘탈 케어 하려고 메달리는거 보면 4-50대 수준 ㅋㅋ

저것도 반복해서 하다보면 지금 내가 하는 게 국뽕인지 사실인지 헷갈리기 시작할 것 같은데

 

자괴감은 수익으로 상쇄된다고ㅋㅋ

금융치료가 최고지

 

ㅋㅋㄹㅇ 사람이 자존감 떨어지고 자기증명 못할때 특히 국뽕거리들 찾고 대리만족 한다던데

애국심은 불한당의 마지막 피난처다 - 새뮤얼 존슨

 

나이많은 노년들이 본다면 충분히 가능하지

썸네일 어그로에 조회수가 나와야함 조회 1회당 3~4원 가량이라 보면됨 그리고 지속력 달랑 5초 보고 끄면 답없고 최소 2분은 봐야하고 거기에 8분짜리영상이면 중간광고 넣어서 또 뽑고

구독자 겨우 3만으로 월 800이라 할만하네

광고단가가 쎈 층만 저격한거지 어케보면

gos이슈했을때 수익달달했을듯 1200명 유튜브인데 몇백나왔으니 이슈를 잘 물어야함

 

집게 사장님 명대사 모르냐 "돈은 항상 옳다" 통장에 800 1000 찍히면 행복하지

요약하자면 돈에 양심을 팔았다는 거네

 

유튜브 돈ㅈㄴ많이 버는데 안믿는사람 꽤 있더라 저거 심지어 구글에서 싱가포르 본사에서 직접 전화해서 달러로 꽂아줌

 

대충 키네마스터에 에다가 내용대충 이순신이랑 신사임당 사진 뜨워놓고 썸네일 그림판으로 대충해논다음에 제목 "세계에서 한국을 주목했던 이유 "어쩌구 저쩌구 뭐시기 하면 바로 선민의식 가지고 기성 세대 사람들이 클릭하고 본다 ㄹㅇ 창조경제

 

진짜 나도 해보고 싶은데 도저히 비위가... 난 대놓고 거짓말치는건 못참겠음... 억지로 빨아주는것도... 내가 국뽕tv하면 돈많이벌어도 정신병걸릴듯

 

3만명인데 800이면 구독 몇십짜리는 도대체 얼마를 버는거냐 ㄷㄷ

보고왔는데 세후로 띄면 3~4천씩은 걍 쓸어가더라

 

나도 한번 국뽕곱배기로주소 란 이름으로 채널 한번 열어 볼까

요즘 국뽕튜브 진짜 조오온나 많더라 ㅋㅋㅋ ㅈ팔륙들이 얼마나 돈을 퍼줬으면ㅋㅋ

뭘 영혼팔아 팔긴, 40대들 지들끼리 물고빨라고 동영상 던저주는건데

국뽕 채널 할 만하네 도대체 누가 저딴걸 보냐 했드만 돈 밭이네

국격 팔아먹는 매국노질이지

 

국뽕튜브 1티어 제작자들은 ㄹㅇ 제목 존나 궁금하게 잘만들더라 ㅋㅋ 솔직히 그런 능력은 존나 부러움 어차피 개소릴일거 알아서 클릭 안하는데 국뽕충들한테는 제목 존나 자극적으로 잘지음 ㅋㅋ "고도비만으로 고통받던 20대 미국여성 한국 욕쟁이 할머니 만나 인생뒤바뀐 이유" 제목 존나 맛깔나게 짓는다 ㄹㅇ

 

586세대들은 민주당 뽑으면서 국뽕 쳐빠는거보면 이중성에 역겨움 ㅋㅋ 남잘되는거 꼴도보기 싫어하고 재벌망해라 잘난 사람 망해라 해서 민주당 뽑으면서 그 잘난 사람들이 이룬 국뽕을 빨아댐

586들 젊엇을적 해외나가면 개무시 당하고 어디가서 쪽팔려서 한국인이라고 말 못하고 Im japanese 거리고 다닌 열등감이 서려있어서 저러는 거임

 

2030: 스트리머, 랜선ㅂㅊ한테 전재산 갖다 바침

4050: 국뽕 유튜브 하루종일 쳐보고 도네 날림

죠션인으 안롹솨 훠훠

4050도 랜선ㅂㅊ한테 쓰는데 ㅋㅋ

 

에라이 오늘부터 김치만능 유튜브 개설한다

국뽕TV 문제가 나이 많은 틀딱들이 국뽕TV가 하는말 곧이곧대로 다 믿음

 

최근에 어떤 국뽕티비를 봤더니 헐리웃 배우들 어쩌고저쩌고 제목 쓰고는 내용보면 그 배우가 말하는 내용이 영어 잘 못하는 나도 자막과 다른걸 알 정도로 대놓고 사기침. 지도 욕먹을거 뻔히 아는지 댓글은 막아놓았던데 진짜 어이없더라 ㅋㅋㅋ

영상이랑 씨부리는 거랑 전혀 다른데 주작이지 ㅋㅋㅋㅋㅋ

 

국뽕은 정신병

3만이 저 정도면 트래블튜브, 쓸모왕 같은 네임드들은 월 5천이상씩 벌지

존나 슬프다 더이상 스스로에게 기대할게 단 1도 남아있지 않으니까 내가 속한 집단이 칭송 받는거에 자아의탁 하면서 쾌감을 느낀다는게 ㅅㅂ. 젊은건 존나게 축복이라니까 정신 차리고 살아야지

그리고 그 심리를 이용해 돈 벌어먹음 ㅋㅋㅋ 잔인해 잔인해

 

ㄹㅇ 우리아빠 하루종일 폰으로 소설 아니면 국뽕tv 보고있음. 웹소설도 걍 대놓고 보는데 이상한거 보고있는거면 현타올까봐 일부러 시선 안주는중 ㅠㅠ

보수가 정권잡아서 국뽕빨면 보수빠는게 되잖아 ㅋㅋㅋ

 

예전에 그거 생각나네 ㅋㅋㅋ 어린이유튜버 지금처럼 제한두기전에 미국 어린이유튜버가 어떻게 수익창출하나 나왔는데 ㅋㅋ 엄마들이 갓난아기들 틀어주는 영상 1시간짜리에 광고를 풀로 꽉꽉 채우면 된다더라 ㅋㅋ 애들은 스킵안하고 화면만 봐서 ㅋㅋ

 

국뽕 유튜브 구글에서 일부로 안막음 광고수익 달달해서

구독자 저게 800만?? 국뽕채널보면 백만근처인것도 있던데 수익 억단위겠네 ㄷㄷㄷ

구독자 수보단 조회수임

 

유튜브 편집 어렵냐?

안 어려움 근데 그럴싸하고 이쁘게포장하는게어렵지 이건 영상편집 기술과 별개로 사람들 니즈를 파악하는 센스가 있으면 잘 함

운도 좀 중요함 영상 썸네일 퀄 존나 좋게 만들고 해봤자 알고리즘 제대로 못타면 끝장임 개병신같은 영상도 운좋아서 조회수 수십만 찍고 채널 급떡상하는데

ㄹㅇㅋㅋ 그냥 편집도 사진몇장 슬라이드형식으로 붙여놓고 목소리 입혀주는 놈들도 조회수 몇만은나옴

어려운게 아니라 지겨움 걍 노가다임

편집 자체는 안 어려운데 사람들이 클릭할 수 있게 만드는건 좀 어려움; 센스가 있어야해

 

엊그제인가 영국 쉐프 이름 기억 안 나서 쌩으로 영국 쉐프 검색하니까 국뽕티비 존나 나오더라 ㅅㅂㅋㅋㅋㅋ

586 짜증나네 저출산 세계 1위 자살률 세계 1위 가계부채 세계 1위 국가에서 젊은층들은 다 갈려나가고 있는데 저 새끼들은 지들만의 유니버스에 빠져있으니까

 

1020 대상으로 게임 편집은 진짜 돈안되더라. 평균 시청자 연령대 최소 30대 이상 되야 1만따리 하꼬도 용돈 수준으로 돈 모이더라

 

애초에 국뽕티비 삼대장들 원래는 여행정보채널, 지식채널, 영화리뷰 채널 등등 이었음

돈때문이지 뭐겠노...

 

나이대에 따라 광고단가가 달라지는건 첨 알았네

마크 유튜버들은 가끔 키즈로 가버려서 광고비가 그대로 폭락한다더라

틀딱들은 광고 스킵안하고 다봄. 그리고 대가리가 나빠서 선동이 잘되기 때문에 광고보고 물건도 잘삼

광고를 끝까지봐서 그런듯 스킵하는법도 모를테니

국가에 따라서도 달라진다

스킵이 문제가 아니라 말그대로 단가가 다름

구매력 차이 광고단가는 다그럴거임

 

러브라이브 시청만이 유일한 구원이다 얘들아

 

국뽕마저 없으면 삶이 너무 힘든걸

ㄹㅇ 삶에 이룬게 없는 놈들이 자기의 태생적인 요소나 자기가 속한 타자의 영역으로 자기위로함 ㅋㅋ 국가나 성애나 숭배대상이나

 

유튜브는 30초광고 건너뛰기눌러도 5초이상 봤으면 바로 수익나옴 그리고5초광고는 스킵도 못하잖음 유튜브 좋은게 광고를 보기만해도 수익이 나온다는거임

그래서 조회수 = 광고가 얼추 맞는부분 평균 조회수1당 광고비 1.5원~3원정도로 계산하면 된다고 함

그리고 영상수 좋아요 수 많으면 광고비 배로 지급됨

저건 구독자3만정도고 구독자 10만이상하는 유튜브는 2천만원은 거뜬히 가능함

할배들 스킵하는 법 모름 ㅋㅋㅋㅋ

 

걍 이런 거는 유튜브 애들이 직접적으로 제재 안 하는 이상은 답없음

가짜뉴스 제재를 하든가 해야 할 텐데 유튜브 그런 거 신경 쓰냐?

여기가 중국이냐. 불법아니면 표현의 자유 보장해야지

가짜인걸 어떻게 판별함? 걍 신고 ㅈㄴ 박아서 채널 노딱 먹이는 수밖에 없는데 어차피 신고먹일 시청층은 채널 차단을 해버리지. 보는 사람만 보게되니까 저런 채널이 존속하는 것.

요즘 유튜브 윾머같은 국까우파 유튜버들은 무조건 영구차단시키고 틀딱의소리는 채널 복구시킨거 보면 답없음

평양의 소리

 

405060 = 뇌 이미 다 굳어서 국뽕티비 절여지면 평생 봐야됨

 

아직도 구독자수가 가장 큰 지표라고 생각하는 병신들이 많네 제일중요한건 조회수지 ㅄ들아 ㅋㅋ 구독자 개 ㅈ도 의미없어요 ㅉㅉ

국뽕튜브는 구독자 의미가 없는게 구독자 높은 채널이랑 낮은 채널이랑 조회수가 비슷하게 나옴. 그냥 틀딱들이 검색해서 몰아보기 하나 봄

 

근데 이거 진짜 유튜브 편집, 찍는거 은근 어렵더라 전업으로 삼지 않으면 초반엔 일주일에 2개가 ㅈㄴ 빡세더라 대가리 굴리는데 모두 다 소진함

대가리를 쳐 굴리니깐 너가 실패하는거야. 국뽕유튜브는 팩트채크하면서 대가리를 굴리는 게 아니라 그냥 유일선의 가치인 국뽕느낌으로 소설 쓰는거지. 소설의 짜임새나 논리적 연관성 이딴건 ㅈ도 신경 쓸 필요 없이 그냥 개소리 지껄이고 ㅈ팔육들이 좋아할만한 사진 박아놓으면 됨. 정 없으면 미국 해군 사진같은거 조온나 박아도 ㄱㅊ음.

걍 다 날조에 뉴스짤 한두개 ㅋㅋㅋ

 

국뽕티비에 홀린 게이들아 쓸데없는 짓 하지말고 차라리 길거리음식 이나 해라. 예전에 어떤 채널 1만 따리일때 구독 들어갔는데 2달만에 90만 가더라

'애국심은 불한당의 마지막 도피처다'

 

좌파따로 우파따로 계정파면 진짜 돈 존나 벌겠네

편집 좀 할줄알면 진짜 한달만 각잡고 1일 2영상 해봐라 월천 우스움ㅋㅋ

거절하기에는 너무나 많은 돈이었다

 

수익 구라라는 애들아 쟤네 구독자는 3만이여도 조회수는 구독자10만따리보다 훨씬 잘나온다.

25세부터 국뽕유튜브 클릭하기 시작하는거보면 뇌 퇴화도 그때기점으로 시작하는듯?

 

 

 

대기업 및 기타 직장 연봉 정리

원천징수입니다. 연봉이 아닙니다. 성과급 상여 복지 등이 포함됩니다. 계약연봉보다 더 정확하게 처우를 나타내 줍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 현재 결과를 봤을 때는 신뢰도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