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28

삼성엔지니어링

 

삼성엔지니어링 구내식당 밥

 

 

 

 

삼성디스플레이

 

 

 

 

 

삼성바이오에피스

 

 

 

 

 

삼성SDS

 

 

 

 

 

삼성전자

 

 

 

 

 

삼성중공업

 

 

맨날 나오던 메뉴 쳐돌리기만 해서 지겨움 이제 평택이 맛있다던데

그것도 먹다보면 똑같음

 

 

중공업 안습 ㅜ ㅋㅋㅋㅋ

중공업은 무슨 함바집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중공업만 초라하네 ㅋㅋㅋ

 

에스원에서 웰스토어인가 웰스토리인가 먹어봤는데 저렇게 안나오더만 뭔 ㅅㅂ

중공업은 일반고 급식이네 ㅋㅋ

 

부산대 공대 정도 나오면 삼성 합격 가능하냐?

부산대공대면 가능함

놀랍게도 삼성은 대학 간판 좆도 안중요함 학점 자소서(삼전이 자소서 제일 꼼꼼하게 봄) 지싸트 이거임 걍

니 실력이 중요

 

삼성전자에서 막짤 기숙사에서 찍은거네ㅋㅋ

 

한화 다니는데 저거보다 잘나온다

한화계열사 다니는데 삼중이랑 비슷함

 

중공업 좁밥같이 찍어서 그렇지 맛있다. 아침도 국밥이나 빵이나 죽?숭늉? 고를수도 있고 양도 맘껏 먹을수있고

 

중공업 밥은 학교 급식이네 ㅅㅂ ㅋㅋㅋ

 

노가다는 점심에 많이 먹으면 오히려 몸이 불편해지고 나근해져서 위험하다 점심은 소식하고 저녁을 푸짐하게 먹는다

노가다고 박사고 의사고 나발이고 원래 밥 먹으면 졸림 ㅇㅇ 몸쓰는 애들은 조금 고열량으로 먹이고 머리쓰는 애들은 보통식단으로 먹이는게 좋음

 

삼전은 어떻게 찍은거냐? 사내 사진 촬영금지인데..

군기밀도 털리는데 식당 사진이 대순가

식당은 사무구역 밖이라서 카메라 잘만 찍힘

 

에버랜드 일했는데 에버랜드 내 알바용 식당도 밥 잘나오고 기숙사 식당(겸 삼성물산 직원식당)은 미친듯이 잘나오더라.

 

걍.. 잘나오는 학교 학식정도같음.. 아워홈같은데서 공급하는.. 막상 고기도 별로없고 맛도 포만감도 그저그런..

맛은 뭐 그저그런거맞는데 양은 그냥 더달라하면 우너하는만큼 받을수있다

 

삼성중공업은 골칫거리지 원래 파산해야하는데 꾸역꾸역 억지로 유지하는중 만년적자

삼중은 ㄹㅇ 좆소급이네 하긴 만년적자 기업이니

중공업이 제일 돌아다닐텐데

마지막 야가다 스멜 ㅋㅋ

중공업 판교는 맛있다 ㅡㅡ

 

거제도 식자재 비싸다 이거지 ㅋㅋㅋㅋ 학교급식도 다름

 

삼전기준 임직원 하루 3끼 무료에 5~7개 메뉴 중 택1

한달에 한번정도씩 특식나올때는 저거보다 퀄리티 2배는 좋게나옴

 

삼성전자 공장 사내식당 7천 2백원이다

중공업 ㄹㅇ 눈물나네 ㅋㅋㅋㅋ 중공업 시발 다 냉국이네 ㅋㅋㅋㅋ

오이냉국 에반데

ㅅㅂ.. 나는 공장에서 깍두기에 콩나물밖에 안주더라 괜히 대기업가는게 아니네..

 

삼성전자 구내식당 가격 9천원으로 오른다고 지금 사재기 존나 심함 아침부터 매표기 앞에 줄 오지게 김 ㅋㅋ

지금 7600아녀?

식권 사재기?

ㅅㅂ 또올라???

직원은 공짜 아님?

하루에 1인당 2장씩만 살 수 있는데 내년부터 오를거라고 소문 돌아서 지금 사재기 장난 아님

 

삼전은 저거 기숙사 밥이고 저렇게 나옴

 

현직 삼중에 다니고 계시는 아버지 말씀

이재용은 중공업은 쳐다도 안본댄다 삼성전자만 쳐다봄

삼중은 나가리임 몇년째 적자만 나는거만봐도 손뗀거 못느끼겠어?

 

중공업은 재수학원 밥인데

요즘 재수학원 밥 잘나온다 삼전 저거보다 잘줌

삼성 밥은 전부 웰스토리가 공급함. 중공업하고 전기도 웰스토리가 주는데 중공업하고 나머지랑 퀄리티가 다르긴 하네

 

공짜임?

구글 쳐보니까 직원은 공짜, 고급 메뉴는 추가요금 1000원이라는데

ㅇㅇ 카드찍음 아침에는 헬스팩도 나옴

한달에 몇끼는 제공해줌 더먹으면 돈 내야되고 일수보다 덜먹으면 손해라 남으면 테이크 아웃이라고 빵 우유같은 식품 담아서 포장해가는거 자주함

매일 먹으면 맛없음

Abc코스 나눠져있고 한끼 평균 8천원정도에 절반은 사비고 그 절반은 회사에서 지원해줌

 

이래서 대기업 가야하는거구나.. 난 크림빵 + 흰우유 (가끔 사치부릴 땐 초코우유)인데..

중공업은 걍 야가다판 갬성 식판이네

 

냉동식품이 많을수록 cj 푸드빌, 야채가 많을수록 신세계 푸드, 중공업은 지역 급식업체

밥잘알

머기업이라도 막일하는 사람 밥은 지역업체에 함바집 아지매들이 상대해야함. 2030 영양사 여자애들 멘붕와서 못버팀

 

이래서 엄마가 대기업 가라고 하는거임

비록 계약직이였지만 LG전자 다닌적있음 좆소만 다니다 머기업가보니까 차원이 다르긴하더라 근무환경, 사내편의시설, 식당도 흔히 알던 밥이 아니고 세가지 장르별 선택도 가능하고 메뉴퀄리티도 좋았음 괜히 머기업 가라는게 아님

 

몇천 몇만인분 준비 하는데 레토르트 맞지 처음만 맛있고 먹다보면 물림

 

삼성 계열사들은 삼성웰스토리로 일감 몰아주기를 통해 이재용 주머니를 두둑히 불려주다가 배임혐의로 고발당했다 또한 2300억 과징금은 쳐맞았다

 

웰스토리 정말 맛있던데.. 근데 먹다보면 쪼금 질리긴해..ㅠㅠㅠ 이상하게 어떤 메뉴든 뭔가 다 비슷한 맛이나
그래도 참 좋았다.. 협력사로 삼전에 있었는데 목욜마다 치킨 나와서 일부러 야근했었음

 

농담 아니고 우리회사 밥이 더 맛있어보임 급높은 뷔페스타일인데 10찬이상 나오고 메밀소바 저런거 사이드메뉴로 나옴

놀리지마라 음료 탄산 6종, 커피는 아메리카노만 있음

 

다 웰스토리 특유의 레토르트 데워먹는 맛 남

피자는 인정 갓 구운 피자는 맛이 없기가 힘들어서 그럴지 모르겠는데 피자는 맛있음

 

 

 

삼성전자 다니다 퇴사한 직원의 삼성전자 복지썰

삼성전자 근무하다 퇴사한 개붕이입니다 2년 반 정도 근무했고, 20대 후반의 학사 졸업임 철저히 20대 후반의 혼자 사는 자취생 입장에서 써봄 1. 밥 ★★★★★ 위와 같은 퀄의 밥이 삼시세끼 아

itmii.tistory.com

 

 

회사 구내식당 밥 티어 순위

최하위권 : 기본적인 인권은 보장되고 있는 지 의심스러운 식사상태 하위권 : 먹고나면 옷에 군대 짬통 냄새 배길 것 같은 느낌 중위권 : 한식뷔페 수준 퀄리티 중상위권 : 여기서부턴 더이상 식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