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3

나는 매주 5만원어치 로또를 산다

매주 로또를 5만원 어치를 삼 그리고 매주 일요일 아침에 일어나서 확인을 함
늘 그렇지만 5만원 이상은 당첨된 적이 없음

 

 

그리고 아무것도 당첨 안된건 3-4번째줄에 모든 숫자에 동그라미를 그려놓음

위 짤처럼 (내거아님 예시임)

그리고 엘리베이 터에 늘 한장 구석에 놔두고 걸어다니 면서 사람많은 곳에 거 리 간격유지해서

한장씩 떨구고 음식점에 가면 앉았던 자리에 한장 놔두고 로또 다시 사러가는길에도 뿌림

그럼 가끔 사람들이 동그라미 그린거 보고 존나 흥분하는걸 가끔 볼 수 있음

 

한번은 길거 리 의자에 로또한장 놔두고 다른 의자에 놔두려고 딱 앉았는데

전 의자에 앉았던 곳에 어떤여자가 앉더니 옆에 있는 로또 보더니 황급하게 줍고

주위 두리번 두리번 거리다가 의자에서 일어나서 어느쪽으로 조심조심 걸어가는걸 따라가봤는데

어느 구석에 가서 핸드폰으로 확인하고서는

 

"아!!! ㅆㅂ!!!"

 

이러는것도 봤음 ㅋㅋㅋㅋ

니들도 가끔 해봐라

존나 희망하고 절망을 같이 줄수있다 ㅋㅋㅋㅋ

 

 

악마새끼네 ㅋㅋㅋㅋ

 

사탄이 또 실직했다

미친련이네 ㅋㅋㅋ

이거 나도 하는데 이 짓하는애들 꽤 잇을걸??

저런거 잘못봐서 3등인거 잇더라 ㅋㅋ개꿀

천재네

상상만 했던건데 실행하는 애가 있엇네ㅋㅋㅋㅋㅋㅋ

 

큐베새끼

마마마 후속작 나왔댄다

데스노트에서 노트 떨어뜨리는 기분이 이해가 가네

이거 따라 해봤는데 십가눙

썰 몇개 더 풀어라

5만원으로 영혼까지 털어먹네 ㅋㅋ

 

이거 군대에서 해 봄. 후임 생활관에 던져놓고 후임 ㅅㄲ들 웅성웅성 할 때 가서 "혹시 여기 로또 못 봤어?" 하니까. "못 봤습니다" ㅇㅈㄹ 하길래 나중에 못 봤다고 한 ㅅㄲ 한시간 내내 갈굼

함정수사 ㅋㅋ

 

구라 치는게 아니라 진짜 재미잇겠네 ㅋㅋㅋㅋ 나도 해봐야겠다 ㅋㅋㅋ

나도 저 짓 해본 적 있는데 아무도 안 줏어가다가 잠깐 눈 돌린 사이에 감쪽같이 사라짐

나도 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그로 족고수ㅋㅋㅋㅋㅋㅋㅋ

로또 안해봐서 먼소린지 몰겟오!! 상냥하게 알려죠!!

동그라미 치면서 하나하나 맞춰본거라고 생각한거임

아주 재밌겠는데~! 벌써 끝이야?

 

돈이 많으면 해보고싶네ㅋㅋㅋ

5만원으로 효율 ㅈㄴ게 뽑네ㅋ

이정도면 좋은 소비지

개꿀잼ㅋㅋㅋㅋㅋㅋ

이게 순수악인가?

폰당첨ㅋㅋㅋ

검정고무신 기영이네 ㅋㅋㅋㅋ

와씨 ㅋㅋㅋ 사악한놈

개꿀

ㅅㅂ 나도 당첨안된거 휴지조각마냥 버릴바엔 이렇게라도 해야겟다 ㄹㅇ

이것도 인문학이냐?

십색기네 진짜ㅋㅋㅋ 개 웃기네 ㅋㅋ

창조엔돌핀

이ㅅㄲ 사이코패스네 ㅋㅋㅋㅋ

개꿀잼이겠네 ㅋㅋㅋ

 

행복은 나누면 두배가 되고 불행은 나누면 개꿀이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ㄹㅇ

 

 

 

로또 조작 논란

로또 조작 논란. 확률 논란. 기재부가 해명하지 않는 의문점 저저번주 로또 1등 2명 당첨 당첨금 약 세후 80억 저번주 로또 1등 50명 당첨 당첨금 약 세후 3억 같은 확률 1등 50명 2등 75명 ㅋㅋㅋㅋㅋ

itmii.tistory.com

'Life Square > 유머 Hum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취생 식비 절약 꿀팁  (0) 2021.06.15
편의점 만원 지폐 손님  (0) 2021.06.15
조선게 이야기  (0) 2021.06.14
편의점 알바의 위기  (0) 2021.06.14
당근마켓 남편들 근황  (0) 2021.06.11
운 없는 브라질 도둑  (0) 2021.06.10
미용실 후기 별점 레전드  (0) 2021.06.10
필리핀 치킨 근황  (0) 2021.06.08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