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16

국산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닥터유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초코틴틴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오데뜨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1위 오리온 리얼 브라우니, 2위 롯데제과 갸또 화이트, 3위 오리온 리얼 초콜릿 클래식, 4위 크라운제과 쿠크다스, 5위 해태제과 계란과자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참붕어빵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오리온 초코칩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초코칩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쿠크다스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을 영국 소녀에게 물어보았다.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오레오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오레오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초코비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초코비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롯데 카스타드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칸쵸

크기 비교 위한 모나미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칸쵸

저거 네개 들어있음..

 

한국 과자의 악랄한 과대포장

1위 오리온 리얼 브라우니

2위 롯데제과 갸또 화이트

3위 오리온 리얼 초콜릿 클래식

4위 크라운제과 쿠크다스

5위 해태제과 계란과자

 

창렬한 한국 과자의 과대 포장. 거기다 환경오염의 주범 비닐 포장 과대 포장

 

 

오늘 칙촉브라우니인가 샀는데 4개밖에 안들었는데 봉지만 존나 큼. 아마 그것도 봉지 빼고 담으면 박스 절반도 안찰듯

진짜 가끔 종이박스로된 과자먹으면 개별포장 비닐이랑 과자곽 종이쓰레기가 더 큼 ㅋㅋ

 

이래놓고 쓰레기가 넘차난다고 ㅋㅋ 뭐가 문제인지 모름 ㅋㅋㅋ

공론화된지 몇년이지나도 여전하던데 그냥 안먹는게 답

그래서 나도 식사말고는 다른데 돈안씀. 과자도 아이스크림도 다 창렬임 제과회사들도 매출 점점 줄어드는거 알텐데 배짱장사 ㅈ됨

 

근데 순수 조센과자 먹는 사람들 아직도 있냐? 요즘 가성비 노브랜드 과자나 노브랜드도 이마트에서 직수입하는 수입과자 좋은거 많이 팔던데 그거 먹으면 되지

 

사이다도 존나 설탕물이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외국꺼 먹어보니 ㄹㅇ 소다맛 남

조센과자 먹지도 않지만... 즉당히 해라.. 뻥포장 줄여서 물류비용이라도 아낀걸로 적당한 가격에 팔지..ㅉㅉ

저거 만든 놈들 아가리 터는 게 더 어이가 없음. 소비자가 원한다느니 많이 넣어주면 안 먹는다느니 ㅅㅂ ㅋㅋㅋㅋㅋ

 

공장에서 같은 양을 생산하는 데에 외국의 두 배 이상으로 종이와 비닐을 소모하겠노. 환경에도 좋고 가격도 혜자스러운 외국 과자 소비하자

 

안사먹으면됨 걍 벌크과자 사서 먹으면 그만

외국과자 흥할때 다 쓸어 버렸어야 정상인데 그놈의 허니 버터칩에 환장한 조센징들 때문에 개돼지들 엄살이 되어버림

근데 진짜 저지랄하고 환경운운하는거보면 죽통 진짜 내손 뿌러질정도로 씨게 갈겨보고싶음

 

 

국산과자의 미래

 

 

저지랄하는거 담합 잡아봐야 과징금 쥐꼬리만큼 때리고 끝나는데 솔직히 국가도 공범임

그래서 무조건 g을 보고 삼

과자 포장은 에이스만한게 없지

다이제 ㅆㅅㅌㅊ

조선이 조선했을 뿐인데 무슨 문제?

저지랄 덕에 한국과자 안사먹음 ㅋㅋ

안사주면됨 ㅇㅇ

초코틴틴 진짜 창렬

답은 하나임. 저런거 사먹지 말아야 함~ 그래야 정신 차린다~

신개념 범퍼 공법 ㅋㅋㅋㅋ

일본 과자 베껴서 만든건데 ㅈ같이도 못 베낌. 심지어 양도 창렬 ㅋㅋ

국산과자는 다 처먹어도 배가 고픔

 

다이제 ← 값도 안 비싸고 졸라 배부름. 수입과자 파는 데 가면 맥비티 다이제 파니까 오리온 다이제 말고 이걸로 사 먹어라

마켓오 닥터유가 ㄹㅇ 창렬

저딴 장난질해서 부피 늘어나 운임비가 더 들겠다 ㅋㅋㅋㅋㅋㅋ

원자력, 전기차 이런거보다 과자가 더 환경오염, 자원낭비, 돈낭비 같음

유박사 멍석말이 당했잖아

중량보고 고르면 됨

괘씸해서 안사먹은지 십년은 됐는데 그래도 계속 창렬해지더라구

초코틴틴 800원이면 다이제 크기로 주던 킹갓혜자 과자였는데 이제 창렬이네

 

환경운동가들은 이런거 규제할 생각은 안하나?

많은돈을 받아서 이야기할 의향이 없습니다

과자특) 이때다 싶어 물가 올리면 과자양은 줄임

eco패키지가 유머 ㅋㅋㅋ 낭비되는게 ㅈㄴ 많은데 ㅋㅋㅋㅋㅋ 플라스틱이랑 필름 안쓰면 뭐하냐고~ 종이는 환경파괴 안하고 만드는줄 ㅋㅋ

 

괴자에 범퍼를 왜다노 ㅋㅋㅋ

요즘 과자 판매량 느는 것도 아닌데 무슨 배짱으로 저렇게 과대포장하냐
박스안에 비닐안에 질소안에 과자

저건 사기아님?

케이스 반짇고리에 오레오를 덤으로 준 것

개발의욕이 떨어지신다잖아

요즘은 크기 무시하고 무게로 확인함

 

물자낭비 미치는데 왜저러는거임 ㄹㅇ? 병신들인가

소비자들 과자 조금이라도 더쳐멕이기보다 차라리 물자낭비하는게 이득이라고생각하는 듯 ㅎㅎ

롯데과자는 믿거한다 진짜 개창렬이야

같은 쿠키류라도 외국과자는 꽉꽉 채워서 나오는데 핑계는

 

개발의욕 떨어지면 사직서 내면 되지 ㅋㅋ

과자 가격에 봉지까지 포함이란다

개발의욕 떨어지는 소리하네 영국소녀따위가

결국 뭐든 소비자 기만임

살찔까봐 조금만 넣었단다

짱구가 한입에 털어넣을수있는 이유가 있다

옛날에 팅클인가 초코비랑 비슷한 거 있었는데 창렬

마켓오시리즈는 진짜 개처맞아야됨

브라우니 점점 줄어듦

 

 

환경부담을 줄이는 K-과자의 친환경

해태제과 샌드에이스 찐 초코 환경 부담을 줄이기위해 양 줄이기 + 과대 박스 포장 + 개별 포장 ㅋㅋㅋ 씻발 모순 미국 일본 유럽 대만 과자는 좋은데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과자는 크림에 설탕

itmii.tistory.com

 

 

짱구 과자 표절의 역사

1973년 삼양에서 원조 짱구 출시 우리가 주로 먹던 짱구류에 비하면 덜 달고 계피맛이 있어 어른들이 좋아함 그러던 중 2000년에 크라운이 일본에서 짱구 라이센스를 사와서 과자를 만듦 그러자

itmii.tistory.com

 

 

미국 오레오와 한국 오레오 비교

미국오레오 더블이나 메가라고 써있지 않은 제품임. 한눈에 봐도 크림이 쿠키두께만큼 들어있고 면적도 비슷함 vs 한국 오레오 보이면 안되는 속살 마냥 하얀 크림이 꼭꼭 숨어있음 HTML 삽입 미

itmii.tistory.com

 

 

요즘 창렬해진 음식 넘버 원

"김밥" 옛날에는 김천에서 1000원에 사먹는 개쌉 가성비 저가 음식 취급이였는데 1500원으로 슬금슬금 올리더니 기본 김밥 2000원, 2500원에 팔고있음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참치 김밥, 돈까스 김밥 이

itmii.tistory.com

 

 

미국과 한국의 피자 가격 비교

19.99달러 (한화 약 2만2천원) 레귤러는 피자빵 사이즈 하나에 2만원 라지 피자는 38000원씩함. 브랜드 피자 너무 비싸짐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L사이즈 피자 치즈크러스트로 바꾸면 4만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