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04

언론사 ㄱㅅㄲ들 정정보도는 굼뱅이네

 

저게 목표였는데 뭘 오보인거 알고올린거임

대업하려다 실패했네 저것들도 민영화안되냐

 

22억!!! 10년 박아서!!! 7천만원 먹고 땡쳤다고!!!!!!!!!!!

세상에 이딴 주가조작이 어딨냐고!!!!

김건희랑 같은 처지인 91명 전부 무혐의 떴다고!!!!

국힘이 윤석열 총장 청문회때 잠깐 물었다가 아닌거같아서 바로 버렸던 거라고!!!

2년 수사하고 기소도 못해서 무혐의 처분 내리려고 하니까 박범계가 한겨레랑 같이 언플 존나해서 막았다고!!!!

이 ㅅㅂ롬들아!!!!

 

"아님 말고"

 

당장 바로잡아야지 3월 11일?

 

 

김건희 의혹은 가짜뉴스

김건희 대표 의혹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1. 초·중·고 근무 기재 □ 기재 내용 ○ 서울 대도초등학교 실기강사근무(2001년 한림성심대), 서울 대도초등학교근무(2004년 서일대) ○ 서울 광남중학교

itmii.tistory.com

 

 

김건희 앤디워홀전 전시이력 허위 의혹은 가짜뉴스

김건희누나 도이치모터스 무보수 비상근 백퍼 맞다 회사에서 건희누나 본적 없음 도이치모터스에 회계팀 4개 투입하고 회장이 주가조작했다는 입증도 못함 잘못을 반성하는 마음, 사과의 마음

itmii.tistory.com

 

 

민주당 김건희 도이치 모터스 날조 논란

법무법인 광장 다니는 사람의 설명 아니 도이치모터스건은 진짜 100% 무죄라서 사건 개요만 알고 있으면 지금 언플하는게 얼마나 역겨운건지 알 수 있음 그냥 이건 지인이 우리 친한데 비상장주

itmii.tistory.com

 

 

김건희 대표 주가조작 의혹은 가짜뉴스

법무법인 광장 직원 의견 [알려드립니다] ■ 도이치모터스 공소장 범죄일람표에 오류가 있음을 명백히 확인했고, 이를 근거로 한 언론 보도들은 모두 오보(誤報)임을 밝힙니다 민주당이 검찰로

itmii.tistory.com

 

 

김건희 녹취록 기자들 반응

김건희 녹취록 공개후 기자들 반응 블라인드 KBS한테 개쳐맞네ㅋㅋㄱㅋㅋㅋ KBS한테 처맞는거 보니 MBC ㅈㄴ 짜증나겠네 ㅋㅋ 어용언론한테 욕먹는거보소 ㅋㅋㅋ mbc는 배카건도 그렇고 개병신집

itmii.tistory.com

 

 

김건희 네이버 팬카페 근황

김건희 팬카페 존나웃기네 ㅋㅋㅋㅋ 민주당 출신 방에 ㅋㅋㅋㅋ 이재명 김혜경 아들 제보게시판 따로 있고 대깨문들 진짜 진심된 거 같은데? ㅋㅋㅋㅋ 누가 윤석열 후보 & 김건희 미담 게시판

itmii.tistory.com

 

 

민주당 디지털 전략팀, 윤석열 지지 선언

오늘 윤석열 지지선언한 SNS전략팀 민주당은 없다고 하는데 명단 나왔음 민주당이 임직으로 임명한 대의원들이 대다수임 지금 민주당 난리났음 이들이 SNS 에서 뿌린거 다 들통나고 이 디전팀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