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9

학생회에서 기말고사 시험기간에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을 뿌리는 이벤트를 함.

학생들이 먹고싶으면 가져가고싶은대로 가져오면 됨. 그런데

 

 

 

레드불 놔 놓은걸 아줌마 아저씨들이 훔쳐감 ㅋㅋㅋㅋ

 

 

애초에 ㅈㄴ 비위생적이게 바닥에다가 엎어놓냐 차라리 학생회관에서 학생증 보여주고 가져가게 해야지 지잡대도 저렇게는 운영 안함

저기서 유일하게 비난받아야 하는건 조선에서 저게 제대로 진행될거라고 생각한 ㅅㄲ다

 

특유문화. 나이먹으면 벼슬을 달고 그 벼슬로 인해 어른 공경 무적 패시브 생기고 이를 반한 행동을 할시 사회적 매장대상이 됨

잼민이들은 손이 작아서 몇개 못들고가는데 ^3040^들이 수십개씩 가져가네 ㅋㅋ

 

신림동 고시촌에서 조선족 소굴된지 오래됐지. 조선족 아닐까

관악 = 좌파천국 구청장도 더불어 만진당

관악구가 관악구 했는데 왜

 

저건 학생회 잘못이지 조선족들이 얼마나 많은데 저걸 사람 한명 안두냐? 그럴거면 학생전용구역에다 설치를 하던가

 

심리학과에서 사회실험했네 ㅋㅋㅋ

 

 

강원대 주변 양귀비 논란

강원대 주변 양귀비 발견 경찰조사 결과 관상용 양귀비 아님. 우리나라에서도 저렇게 양귀비가 자생하는구나. 신기하네. 자생 x 밀수 o 식물갤러들 대마 양귀비 환각버섯 인증 사건사고 끈이지

itmii.tistory.com

 

 

연세대 송도 기숙사 성행위 사건 에타 반응

일단 내가 직접 보고 들은 썰인거 인증하려고 기숙사랑 트스 사진 올리고 시작한다 얼마전부터 국제캠 입사 시즌이라 현재 1학년들이 송도에 와있음 오늘 점심 부대찌개 훠버훠버 쳐먹고 기숙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