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7

공영방송 KBS의 조작 날조 방송

공영방송 수준 ㅋㅋㅋㅋ

 

https://youtu.be/ROrN4W4Qsq0

 

https://youtu.be/dyBvDiOiCC8

 

유튜브 댓글 성지순례

 

외국인들이 깜짝 놀란다는 이것이 바로 K-BS !!!!

 

 

오보 정정 공지도 안올리고 뒤에서 몰래 바꾸는거 보면 공영방송 KBS의 수준과 더불어 대한민국의 언론 수준이 이 정도라는 걸 보여주는 표본이 될 수 있겠네요 ㅎㅎ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담당 PD 튀어나와서 사과 안합니까? 정부에서 가짜 뉴스 처벌해야된다고 난리던데 공영 방송이 수신료 받으면서 가짜뉴스 유포하고 있었네?

 

?? : 담당 기자의 실수로 가짜뉴스 보도...'징계 내리겠다'

순화해서 오보라고하겠죠 가짜뉴스는 의도가담긴 적폐들의 나쁜뉴스라는 어감이있으니까ㅋㅋ

훌륭하다! K-언론!

 

 

수신료의 가치ㅋㅋㅋㅋ

근데 진짜 웃기긴 하다ㅋㅋㅋ 우리나라 고등과정에도 일본어가 있는데 담당기자, 피디가 우리를 얼마나 개무시했으면 당당하게 번역을 바꿀생각을 하냐ㅋㅋㅋㅋㅋ

 

여기가 그 소문난 짜집기 했다던 영상입니까? ㅋㅋㅋㅋㅋㅋ 공영방송이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윽시 KBS^^ 수듄

이사태.. 이실정을 이슈화해서 널리퍼져야합니다. 각종 커뮤니티에 퍼트려주세요.

성지 순례왔습니다. 이 곳이 수신료의 가치로 웅장을 가슴하게 만든다는 곳인가요?

이것이 바로 K-언론

 

K-붙으면 헬적화되는 느낌인데 K-BS도 마찬가지네 ㅋㅋㅋㅋ ^~K-ByeongSin ~^ ByeongSin의 끝판왕 ㅋㅋㅋ 어휴 ㅋㅋㅋㅋㅋㅋㅋㅋ

죤내 대단하긴하다ㅋㅋ수신료 쳐받는 방송국이 자막 왜곡해서 올린게 이게 처음이 아니지? 제대로 검수안하냐??

선동 오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과라도좀 해라

"수신료의 가치" 자~알 봤습니다.

"KBS는 대한민국의 공영 방송 서비스입니다"

 

저거 윤미향이 만든거자나?

https://namu.wiki/w/정의기억연대%20위안부%20피해자%20이용%20논란

 

이것이 국영방송의 품격..? 실화냐? 수신료가 웅장해진다...

어용방송의 품격

앞으로 KBS가 하는 뉴스를 어떻게 믿나 그리고 저 독일의원도 인터뷰 다시 원문을 공개해야한다.

 

우리집안 어른분들은 언론쪽에 종사하지 않는게 새삼 다행이네요 집안 어른이 얼척없는 짓거리 했으면 쪽팔려서 없는사람 취급할듯

 

성지순례 왔습니다. 로또 1등 당첨되게 해주세요

KBS는 한국에서 사라지길 그러기 위해서 수신료 받지마 마

수신료 날먹ㅋㅋㅋㅋㅋㅋ수신료 날먹ㅋㅋㅋㅋㅋㅋ수신료 날먹ㅋㅋㅋㅋㅋㅋㅋ

하던것처럼 사진에 자막이나 붙이면 될걸 굳이 욕먹을짓을 하네...뭐 수신료의 가치?ㅋㅋㅋㅋㅋ 영상 수정할 시간에 담당 나와서 사과나 먼저 해봐라

 

얼마나 시청자를 개호구로 봣으면 이랫을꼬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KBS정권의 딸랑이 ㅋㅋㅋ 언론개혁이란말이 다 우덜편으로 개혁하란 말인듯 그런의미에서 kbs는 개혁이 잘된듯

내가볼때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ㅋㅋ..그동안 안걸린거였을듯

와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덮고 갈려고 하네?

수신료의 가치...공영방송인데 반일선동보다 진실만을 전달하기 바랍니다.

평화의 소녀상 설치가 방해받기를 원하고 트집 잡히고 싶어서 가짜 뉴스를 내보낸건가요? 진짜 이러면 어떡합니까..

 

지금까지 이런게 한두번이 아니었음.

진짜 이게 1티어 언론사 맞냐 유사언론 아니냐 진짜 ㅋㅋㅋ

진짜 왠만해선 욕안하는데 이건 너무한거아니냐 국민 수준을 얼마나 낮게 쳐보는거냐

 

이래놓고 kbs 어떤 부분이 아쉽습니까라고 커뮤니티 투표글이나 올리고 있어 ㅋㅋㅋㅋㅋ

공영방송이 사기를 치면 어찌하냐... 진짜 사람들 개돼지로 아네 사과방송이라도 올려야지 수신료 쳐먹으면서 뭐하냐

KBS가 평소 하는짓 하고 있다고해서 들어와봤습니다.

 

자막 지마음대로 쓴거 비공개로 돌리고 다시 올렸네 ㅋㅋㅋ

수신료의 가치 ㅋㅋㅋㅋ 수신료의 가치 ㅋㅋㅋㅋ

사과 안하고 수정하면 모를 거 같나?

아재 설명글은 안고침?ㅋㅋㅋㅋ

kbs 오늘자 뉴스에 뭐 신뢰도가 1위니 뭐니 하더니만 ㅋㅋㅋ

 

수신료 안낸지 5년쯤 된듯... 처음엔 모르고 낸던거 까지 생각하면 10년은 넘을듯.. Kbs 그냥 폐지해라

인터뷰도 조작질하는 방송인데.. 이것도.ㅉㅉ 수신료폐지해야함

여기가 그 자막없이 애니본다는 거기냐

 

대놓고 선동하지마라. 5년 전에 이케아 오역 사건도 있었고 최근에 일본 기사에 원산지를 모른다라고 번역해야 하는데 거기에다가 제주도를 넣고 근거없는 반일 선동해놓고 이제는 여유롭게 구라치네 ㅋㅋㅋㅋ

 

지금 해당 영상이 포함된 뉴스 풀버전 비공개처리했네요? 허허

이거 일본으로 따지면 nhk에서 자막확인도 재대로 안하고 그냥 내보낸건데 ㅋㅋㅋ

고성 산불났을때도 현장도안가고 차로 2시간거리인 강릉에서 산불현장이라 뻥치더니 공영방송크라쓰 어디안가지 ㅉ

담당 PD 튀어나와서 사과 안합니까? 정부에서 가짜 뉴스 처벌해야된다고 난리던데 공영 방송이 수신료 받으면서 가짜뉴스 유포하고 있었네?

 

영상을 잘못 올렸다는거는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잖아 ㅋㅋㅋㅋ 대충 속을줄 알고 한거지 ㅋㅋㅋㅋ

혹시 신내림 받고 만든건가요??

이런거 보면 양아치이긴함 잘못 사과안하고 사과하라고 다른곳에서 말하면 바로 고소때리고 수신료의 가치 ㅋㅋ

 

여기가 자막가지고 시청자 기만하는 그 방송국 채널이 맞습니까?

적폐 방송국 시청료 끊고 싶은데 방안좀 공유부탁합니다

tv가 집에 없다는거 한국전력에 전화해서 확인 받으면 환불 가능함

 

게이비에쑤~ ㅋㅋ 역시 차단하길 잘했네 ㅋㅋㅋㅋㅋ

 

성지순례 왔습니다 공영방송이 돈 내는 국민들에게 대놓고 사기친 방송이라면서요? 진짜 부끄러운줄 아시고 kbs는 진심으로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어차피 보지도 않으니까요 돈 조금 내는것이지만 그 조금이 너무 아깝네요 적으도 내가 내시간에 일해서 번 돈이니까요

 

코로나 관련 브리핑을 하는 일본 관방장관 보도화면에 무슨 소녀상 설치 항의라고 자막을 올려놨다 들켜서 욕쳐먹으니까 은근슬쩍 바꾸는 꼬라지. 왜 그렇게 비굴하게 살아?

 

이게 세금으로 돌아가는 방송 맞나요 뭔 정치유튜버도 아니고 ㅋㅋㅋㅋ

실수라해도 세금처먹고 한두푼먹냐? 영상 뉴스에서 영상을 잘못? 그게말이된다고 생각함? 유튜버도아니고?

KBS 올해 적자 ㅡ1000억 KBS는 정부 어용 방송하다가 미친사람만 남아있는데 어떻게 자막을 전혀 다르게 해석해서 보도 하는거지

 

저 일본사람은 코로나 얘기하는데..?

여기가 그 수신료강제징수하고 사기치는 공영방송국 뉴스입니까?

가짜뉴스 가짜뉴스 하더니 진짜 가짜뉴스쟁이들은 따로 있었네 ㅋㅋㅋㅋ

원래 자기가 그런거 하니깐 괜히 찔려서 더 열심히 벌줘야한다고 외쳐대는거임.

 

TV수신료는 매달 왜때감 전기세에서 짜증나게 난 kbs보지도 않는데? 공영방송 같은 소리하고있네 지나가는 개가 웃겠다 ㅉㅉ

 

우리 아빠가 kbs는 믿을게 못된다 못된다 거리시더니 이제야 그 뜻을 알겠네 국민방송이 이래도 되는거냐? ㅉㅉ 오늘 같은 경우도 문재인 지지율 같은거 문재인한테 불리한쪽으로 나오니까 그런건 쏙 빼놓고 얘기하고 니들 유리한쪽으로 내보낼꺼면 걍 방송 접어 이게 가짜뉴스가 아니면 뭐야

 

니들이 방송국이냐 ㅋㅋㅋㅋ 가짜언론수준

논란일자 '장난'

선동질 좀 작작하자

헐 나 이뉴스 실시간 봤는데 개돼지 된거 실화임 국민을 조롱하는 거임 빡치네

그리 반일선동하면 좋슈? 세금 아깝네 ㅅ ㅂ국영뉴스가 가짜뉴스는 아니지??

진짜 추하긴하다 ㅋㅋㅋ 대머리여서 뇌도 없는건가 ㅋㅋ

 

수정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을 개호구로 보네

근데 지어낸 자막도 앞뒤가 안맞음 ㅋㅋㅋㅋㅋㅋ

PD야 너도 신내림받았니 ㅋㅋㅋ 삭제하고 아몰랑 ㅋㅋㅋ

 

KBS에는 일본어 번역해주실분들이 없나봐요.... 일본에서는 널리 내배하는데 원산지를 알수없다고 써있는걸 제주도로 알고있다고 하시다니요..

시라즈 - 모른다 ㅋㅋㅋㅋㅋㅋ 에라이 ^수신료의 가치^

원문 그대로 적어놓고 딴소리하면 안쪽팔리나 ㅋㅋㅋㅋ

에혀...해석을 지맘대로 하네.. 국뽕도 작작해야지..

 

왜 우리가 강제로 KBS에 돈을 내야하지 하는지 이딴거 볼때마다 답답하다. 실수야 할 수 있지만 요즘 방송국들 보면 다들 미쳐가지고 일도 똑바로 안하고 재미도 없음.

 

廣ク栽培スレドモ其産地ヲ知ラズ (2차대전 이전 일본어) 대충 현대일본어로 "広く栽培されているけれども,その産地は知られていない" 쯤 번역되는데, 또한 한국어로 대충 번역하면 "널리 재배되고 있지만, 그 산지는 알려져 있지않다" 이게 무슨 제주도가 튀어나오냐? 정신 나갔냐?

 

이래놓고 자취하면 자동으로 한전에서 수신료까지 땡겨가냐? 여러분 급식들은 잘 모르실수있는데 자취할때 전기세가 대략 5천원이상 나오면 티비보는줄알고 자동으로 묻지도따지지도않고 TV수신료 몇천원붙여서 나오는데 자취시작후 1~2달뒤에 부과되니까 잘 보셔야됩니다 집에 티비가 없는뎈ㅋㅋㅋㅋ티비시청료를 가져갑니다

 

kbs는 대한민국 정부 지분100%의 '공영방송' 입니다

어렸을 때 kbs에서 본 반미선동 프로그램이 아직도 기억난다. 당시 노무현 정부였는데 미국산 옥수수는 ㅈ같은 쓰레기라 무조건 겉부분에 설탕 안바르면 노맛이지만 국산 옥수수는 그냥 존나 좋아서 그 자체로 속에서 단 맛이 난다 이 지랄 함. 정작 그걸 말하면서 먹는 기자 표정은 안그렇던데.

 

"其産地ヲ知ラズ 그 산지는 모른다." 일본이 산지가 아니라는 뜻으로 해석할 수는 있으나, 제주도로 알려져 있다라고는 전혀 해석할 수 없는 문장인데? 왜 문서를 왜곡하지?

 

 

 

KBS 불법 크랙 프로그램 사용하다 발각

EDIUSWORLD.COM 소개 영상 제작에 관련된 모든 분들에게 EDIUSWORLD.COM (에디 우스 월드 닷컴)은 EDIUS의 종합 정보, 및 영상 크리에이터를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영상 정보 사이트입니다. EDIUS 사용자 분들

itmii.tistory.com

 

 

kbs 수신료 인상

KBS “국민참여단 79.9% 방송 수신료 인상 찬성” 인상폭 54% [이슈픽] KBS 주최 토론회 참여 시민 209명 대상 찬성 응답자 적정 인상액 평균 3830원 “KBS, 공영방송 역할 잘 못한다” 56% KBS “월 2500원

itmii.tistory.com

 

 

KBS 유튜브 편집자 구인 열정페이 논란

kbs 구인 어지럽네. 자택근무도 아니고 출근해야하는데 편집, 썸네일제작, 유튜브채널관리및 기획에 프리미어 포토샵할줄 알고 그거 가능한 노트북까지 지참. 근데 최저임금ㅋㅋㅋㅋㅋㅋ 최저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