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15

KBS 불법 크랙 프로그램 사용하다 발각

EDIUSWORLD.COM 소개

 

영상 제작에 관련된 모든 분들에게

 

EDIUSWORLD.COM (에디 우스 월드 닷컴)은 EDIUS의 종합 정보, 및 영상 크리에이터를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영상 정보 사이트입니다. EDIUS 사용자 분들은 물론, 현재 다른 소프트웨어에서 영상 제작을하고있는 분들도 도움이되는 정보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EDIUSWORLD.COM의 개념

 

EDIUS 소프트웨어의 역할은 물론 '영상 편집'입니다. 그러나 영상 제작은 「편집」만이 아닙니다. 그 전에 촬영이 녹음이 기획이 다양한 영상에 관한 기술적 인 지식, 디지털 지식이 필요합니다. 우리 EDIUSWORLD.COM 생각했습니다. 영상 제작에 '꿈'과 '미래'를 가지고있는 분에게 필요한 것은 'EDIUS 사용 "만이 아니다 것이 아닌가? 와. 그래서 "영상 크리에이터를 종합적으로 지원하는"라는 컨셉으로 이전 사이트 "EDIUS.jp '를 더욱 리뉴얼하기로했습니다.

지금은 아직 컨텐츠도 적습니다 만, 여러분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영상 제작에 대해 알고 싶다면 EDIUSWORLD.COM은 좋다"라고 생각하실 수 있도록 내용을 충실하게 해 가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면 기쁩니다.

 

운영 회사에 대해

회사 명 글라스 밸리 주식회사 (Grass Valley KK)
설정 1983년 4월
본사 위치 고베시 주 오구 東川崎 마치 1-1-3 고베 크리스탈 타워 19F
대표이사 타케우치 克志
비즈니스 콘텐츠 컴퓨터를 응용 한 제품 / 솔루션 개발

 

일본산 프로그램 크랙써서 애국하기 ㅋㅋㅋㅋ

 

 

수신료 어따씀 왜 인상한다함? 왜 연봉1억 무보직이 1500명임?

공영방송 클라스

회사에서 크랙 ㅇㅈㄹ 미친놈들인가

저새끼들은 돌대가리만 쳐 있나? 뉴스 촬영하는데 표지물을 그대로 세워놓고 있네 보여줘도 상관없다 이건가 ㅋㅋ

근데 닌텐도 플스 게임은 다 정품으로 사모으더만

국영방송인데 아주 국격이 참치뱃살 마냥 살살 녹네

 

 

저런거 보면 어떻게 고개 들고 다니냐..?

자칭 디지털 강국 ㅋㅋㅋ

대딘하다 '공영방송'

방송국놈들이 간과하는데 시청자들이 생각보다 자세히 봄 프듀조작 걸린것도 그것때문이기도 하고 ㅋㅋ

공영방송 수준 ㅋㅋㅋ 하기사 윗대가리들부터가 병신인데 그 아래라고 뭐 다르겠어? ㅋㅋ

 

허구한날 유니클로 일본간장만 불매 에휴 고가 게임기 전자제품은 불티나게 사재끼면서 코미디야

저 프로그램 좋냐? 프리미어에펙이랑 비교해서 어떰?

수신료 인상해서 어디다 쓰려고 미친놈들아 ㅋㅋㅋㅋㅋㅋ

수신료 전부 떡 사먹었냐?

와 저거 존나 비싼프로그램인데 당당하네 ㅋㅋㅋ

공영방송이 크랙 ㅋㅋㅋㅋ

프로그램 구매비용은 이미 청구했고 그 돈은 뒤로 처먹었겠지

아무나 일본에다 뿌려봐라 개병신 방송국 자랑스럽게 널리 펼쳐야지 ㄹㅇㅋㅋ

쟤네들은 윈도우도 복제품 쓰다가 걸리지 않았냐? 잘보면 윈도우 정품인증 해달라고 허연글씨 우측하단에 보임 ㅋㅋ

 

96년도 북한 무장공비들 장비도 전부 일제였고 대포동 미사일에도 일제부품 존나씀 만경봉호로 일제부품 존나날랐지 사실상 남북모두 일본 없으면 못사는 나라 ㅋㅋ

수신료 쳐받을꺼면 광고는 왜넣는거야 개같은 새끼들이 돈내고 광고는 광고대로 나오고 ㅅㅂ 누가 요즘 TV보냐

저 위에 12시방향 카메라같은거 들어있는걸로 보이는 가방에 떡하니 KBSㅋㅋㅋ

근데 편집 프로그램인거보니 KBS 가 맞는거같음

다행히도 창쪽 블라인드에 KBS로고 인쇄되어 있는거 찍혀있음

 

ㅅㅂ 기관에서 깡도좋다 ㅋㅋ 어차피 소송들어와도 세금으로 소송한다 이건가

nhk 산케이 이글 보고 기사 좀 써라

sbs kbs mbc 누가보냐 병신들

카메라 편집프로그램 모조리 일제 ㅋㅋ

방송국 카메라 + 스피커 + 앰프 + 무대장비 + 조명 + 소프트웨어 = 일제

수신료 어따 팔아먹음?

베가스 파컷 다리스(다빈치 리졸브 스튜디오) 프리미어... 대체할 것 천지인데?

수신료인상 진심 뭐 유니세프 후원금같이 어디에쓰이는지 존나 궁금해지네 ㅋㅋ

어디서 주워들은건 있어서 기업용 라이센스 ㅇㅈㄹ 하는데 ㅋㅋ 그래도 EULA 위반이다 ㅋㅋ

방송국에서 편집 프로그램을 불법으로 써?

아 ㅋㅋ it강국 한국에서 크랙사용/불법 다운로드는 기본기지 ㅋㅋ

크랙ㅋㅋㅋ공공기관에서?크랰ㅋㅋㅋ 그걸 또 떡하니 책상 위에 자랑스럽게 적어놨어ㅋㅋㅋ

어후 pc에 파일로넣어두지 저걸 꺼내놓고사네

 

저거 모니터 오른쪽 하단 보면 윈도우도 인증 안한거로 나옴 윈도우도 인증 안하고 쓰면 개인말고 기관 기업은 불법이라서 소송 걸리는데

내가볼때 찍는 사람이나 치는 사람이나 편집한 사람이나 저걸 몰랐을리가 절대 없고 내가볼땐 크랙쓰는거 짜증나서 일부러 저런거 같음.

요즘 이런 것만 보면 저거 정품 산다고 예산 타놓고선 크랙써서 중간에 꿀꺽했을거같냐

나도 프로덕션 소프트웨어는 죄다 돈주고 사는데 로직프로 파컷프로 모션 오피스 어도비 크슈 야마하 전자계집 모듈 , 아니 공영방송에서 크랙쓰는 건 뭐임? ㅋㅋㅋㅋㅋ

방송국은 카메라 음향 같은 장비뿐만이 아니라 편집 소프트웨어마저도 일본 없으면 그냥 운영이 안되는 수준이네

ㅈ소는 그렇다 치는데 쟤네 공기업 + 공공기관이잖아 ㅋㅋㅋ

윈도우도 정품 인증 안 하고 쓰는거 같은데?

 

수신료 도대체 어디다 쓰는거임 ㄹㅇㅋㅋ 이새끼들은 수신료 받을 자격이 없다.

야 저걸 저렇게 한다고? 와... 않이 저걸 왜 저렇게 공개적으로.. 컴 사용 저렇게 못해서 저렇게 크게 프린트 해서 준거야? 어이가..

ㅈ소도 협업하는 데서 알면 ㅈㄴ 쪽팔려하든데ㅋㅋ 공영기업에서 뭐하냐 쟤네ㅋㅋ

카티아 R29 나온지가 언젠데 R25로 달라고 하는 협력사들 보면 참... 이것들을 믿어도 되나 말아야 하나 고민 ㅈㄴ 되더라 ㅋㅋㅋ

프로그램 만들고 유지한다고 전기세에 얹혀받으면서 편집프로그램을 파일노리 정품에디션으로 쓰고 있었네

일본 소프트웨어 성능 지리는게 의외로 많음 저거 에디우스도 모션 트래킹은 ㄹㅇ 귀신같이 잘잡는다. 물론 애플모션이나 프리미어에서도 픽셀 영역감지로 되긴 되는데 저거 못따라감

 

캐비넷 위에 파란색 물건, 친절히 KBS라고 주기해놨네.ㅋㅋ

하루 빨리 야후재팬 메인 장식하길 기원합니다 ㅋㅋㅋ

edius 방송국 거의 표준급인데

LS그룹 들으면 검색도 안해보고 쓰레기기업 이지랄할듯

에디우스는 4k영상편집을 빠르게 지원하면서 4k 과도기 당시 뉴스같은 지상파 제작툴은 전부 에디우스로 넘어갔다. 이후 종편 방송국도 대세였던 에디우스로 종편실 꾸리면서 점유율 상당히 높다.

파컷 최전성기였던 7시절 kbs와 ebs는 파컷쓰겠다고 모조리 맥으로 세팅했는데.. fcp10이 출시당시 개삽질 쳐하면서 맥용 프리미어씀^^ 병신들

 

대학생인 나도 어도비 매월 돈내고 쓰는데 ㅅㅂㅋㅋ 대학생 프로그램비용이나 지원해라 공무원새끼들아

아니 회사에서 크랙쓰는게 정상인거냐ㅋㅋㅋ

뭔 대기업이 복돌을 존나해 기업이 복돌쓰다가 소송들어오면 소송액 스케일이 상상초월인데

어도비같이 큰데는 물론이고 매트랩같은 나사하나 빠진 회사도 기업용은 존나 비싼데 대기업들이 병신호구라 돈내고 쓰는줄아나 ㅋㅋ

나 진짜 회사에서 크랙쓰는거 첨 봄 ㅋㅋ

예전에 사장포함 직원 3명이던 건축설계회사에 잠시 일한적 있는데 거기도 정돌 쓰던데

지랄하네 마소부터가 개인대신 기업라이센스로 돈벌어먹는데ㅋㅋ 누가 신고하거나 계약한 기업에 정기방문해서 라이선스 검사한다

크랙 검출을 처음부터 직접 가서하는줄 아나... 요즘 프로그램 크랙으로 깔면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ip 제작 회사로 보내고, 라이센스 보유량하고 비교한 이후에 내용증명 바로 때림. PC 두개씩 써가면서 망분리 철저하게 한 이후 USB로 옮겨가면서 작업하면 안걸릴 수도 있겠다만 그짓할 바에 걍 하나 사고 말겠다....

 

파일 무단 복제금지 실행금지라고 막아놓는걸 뚫어버리는게 크렉프로그램이라함

윌페이퍼 엔진이나 유료 게임이나 프로그램들 있지? 그거 무단복제 가능하게 하는 거임

공영기업에서도 크랙 쓸 정도면 헬조선 99%는 정품 안쓴다고 할수있겠네 애플페이 아마존 등등 일본과 달리 왜 하나도 못쓰는지 알거같다

워드나 윈도우 같은 상용 프로그램을 정품 인증 안하고 쓰려고 크랙이라고 우회 또는 무효화하는 프로그램 사용하는거.

캡쳐해서 아사히에 제보했다 ㅋㅋ

DELL 모니터에 일제 매크로 쓰고 자빠졌네

 

일본산 유료 프로그램을 불법으로 다운받아 쓰는데 불법감지당해서 먹통됐을때 해결하는 방법 메모해놓은거

공영방송이 불법복제 프로그램 쓴다고

크랙을 쓰고 있다 -> 제품의 정품인증을 우회해서 불법으로 쓰고 있었다.

역시 마루마루 마나모아 마나토끼의 민족답네

 

 

 

공영방송 KBS의 조작 날조 방송

공영방송 수준 ㅋㅋㅋ https://youtu.be/ROrN4W4Qsq0 https://youtu.be/dyBvDiOiCC8 유튜브 댓글 성지순례 외국인들이 깜짝 놀란다는 이것이 바로 K-BS !!!! 오보 정정 공지도 안올리고 뒤에서 몰래 바꾸는거 보..

itmii.tistory.com

 

 

KBS 유튜브 편집자 구인 열정페이 논란

kbs 구인 어지럽네. 자택근무도 아니고 출근해야하는데 편집, 썸네일제작, 유튜브채널관리및 기획에 프리미어 포토샵할줄 알고 그거 가능한 노트북까지 지참. 근데 최저임금ㅋㅋㅋㅋㅋㅋ 최저

itmii.tistory.com

 

 

kbs 수신료 인상

KBS “국민참여단 79.9% 방송 수신료 인상 찬성” 인상폭 54% [이슈픽] KBS 주최 토론회 참여 시민 209명 대상 찬성 응답자 적정 인상액 평균 3830원 “KBS, 공영방송 역할 잘 못한다” 56% KBS “월 2500원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