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3

아파트에서 곰 발견
아파트에서 곰 발견

우리 아파트 ㅈ됬다 지금.

이새끼 곰맞지? 주민들 문잠그고 119 불렀다.

 

 

동물원인줄 알았네 ㄷㄷ

가까이 가서 곰방와하면 곰도 손흔들어줌

본인 현역 4살 곰이다 사람하고 친구 먹고 싶은데 방법좀

쑥이랑 마늘 100일동안 먹으셈

 

저건 반달곰 아니다 귀모양 부터 아예 다르게 생겼다 반달곰은

근데 반달곰 복원 왜 한거임? 한 개체수 500까지 늘려서 사람 물어 죽이라는건가

조선인말살정책임

1층 주민 존나무섭겟다 ㅋㅋㅋㅋㅋ

러시아 길단또가 왜 있냐

이건 동물원에서 탈출 한 것 같은데..

 

문제는 쟤가 지리산에서만 활동하는게 아니라 전국산을 왔다갔다 거리더라

쑥이랑 마늘 던져주면 사람되서 메인히로인 된다 미연시ㄱㄱ

아니 한국에 ㅋㅋㅋㅋ반달곰이 지리산말고 있었어??ㅋㅋㅋㅋ 지리산서 내려온건가..ㄷㄷ;;

 

뷰 죽이네 창밖에펼져진 사파리뷰

뒤집어진 문재앙

 

와 개커엽다 안아주고 싶은데 물어뜯겠지ㅠㅠ나쁜 곰새끼

안물어뜯고 찢음

 

이래서 소방관은 내근직해야지~

와 졸귀탱이네 가까이 가서 쓰담쓰담 해주고싶다

안그래도 지리산 쪽 반달곰 서식지 포화상태라던데 진짜 저거 방사하자 한 ㅅㄲ들 전부 사형시켜야된다

 

넘모 기엽당^오^

곰도 나중에 사람 덮치는거 나오면 본격적으로 몰아내기 시작되겠지

러시아에서 곰 키우던ㅅㄲ 곰한테 뼈발라 먹혔다던데 실험한번 해봐라

누가 키우던거 아님? 털상태가 왜저렇게 좋아

곰은 사람을 찢어

 

 

 

광양 백운산 등산하다 곰 만난 디시인

백운산 등산하다 만났다고 함 ㄷㄷ 진짜면 ㅎㄷㄷ 하네 근데 반달곰이네 실제 뉴스로 광양 백운산에 반달 가슴곰 출몰 주의 하라는데 광양 백운산에 반달가슴곰 출몰 ‘주의’ [앵커] 최근 전남

itmii.tistory.com

 

 

지리산 등산하다 곰 만난 썰

곰탱이사진은 업읍니다 목숨은 차마 못걸었읍니다 나는 지리산을 좋아해서 많이 간 편임니다 모두 종주 산행 중에 만났고 본인 종주 횟수는 서북능선 4번 주능선 5번 되겠읍니다 마주친건 모두

itmii.tistory.com

 

 

조선시대 주막에 사람이 많았던 이유

그림은 단원 김홍도의 ‘송하맹호도' 파티원 모집이었음 동화책 고증ㅋㅋㅋㅋ 문경새재 너만 오면 고 1/100 ㅅㅂㅋㅋㅋㅋㅋㅋ 짚신 업글 보부상 숙x 가능? 와 이런건 어떻게 생각하냐? 너만오면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