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1

디시 개죽이

개죽이

 

 

개벽이

 

 

최근 슈퍼스타로 떠오른 빛절미

 

 

 

 

언더아머 단속반

 

 

 

와갤 레전드

 

 

 

사기 레전드

 

 

 

황퐈갑

 

 

 

던갤 명물 모모

모모추

 

 

 

막짤저건 굶긴거야 머야 왜 뼈밖에 없지

원래 저런종임 ㅎㅎ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아니냐

맞아 작고 성격 지랄맞은애들 ㅋㅋ 근데 귀여워..

경주용개라 원래 마르게 진화함 더빨리달릴수있도록

 

마지막은 왜이리 말랐냐 개가 아니라 각다귀를 갖다놨네

개가 아니라 치킨런인데;

 

막짤 댕댕이 압축풀어줘라 ㅋㅋㅋㅋㅋ반디집으로

막짤은 각도가 너무 기괴한데 ㅋㅋㅋㅋㅋㅋ

사막여우도 ㅈㄴ잼네ㅋㅋㅋㅋㅋ

막짤 캣독처럼 생겼네 ㅋㅋㅋㅋ

모모 아이스에이지 다람쥐인줄ㅋㅋ

실제로 보면 오히려 그 영화에 나오는 나무늘보랑 가까움. ㅋㅋ

모모는 무슨 피부가 삼계탕 닭같네;;

 

지옥에서 ㅋㅋㅋ

막짤 스눕독 아니냐?ㅋㅋㅋ

팔짱갑

그래봤자 전설중의 전설 개죽이는 못따라오지

막짤 무슨 닭 인형도 아니겈ㅋㅋㅋㅋ

막짤 개 주인 상처받고 글 지웠따며

빛절미보고 힐링글인줄 알았는데 언더아머부터 바로 개터졌네ㅋㅋㅋㅋ

그거 왜 없어 주인 박수치고있고 댕댕이 격렬하게 돌고있는거

나 모모사진 저거말고 또있는데 ㅋㅋ

막짤개는 무슨 그 뿌아아앜 소리내는 닭인형 같이 생겼냐 ㅋㅋㅋ

 

지옥에서 분양 받았다는게 젤 웃기넼ㅋㅋㅋㅋ

시츄 몸 존나 좋다

짱절미 품종이 뭐에요?

믹스견임

서양이 퍼그를 그렇게 좋아 한다던데...못 생길수록 인기가 좋다나

 

막짤 ㅋㅋㅋㅋㅋ 스타워즈에 나오는 로봇같네 ㅋㅋㅋㅋ

짓었스는 개씹정색 판에 온줄 알았는데 버려라는 내가 인정해준다. 소질있네

예수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죽이는 개고기 엔딩남

개새끼 턱에 팔짱있는거 봐도봐도 터지네 ㅋㅋ

딱밤저거 뒤에 어케됐을까 ㅋㅋ

긴목개 어디감?

디씨를 10년 넘게 했는데 개죽이 합성인줄알았는데.. 확대해보니 아니네..

 

딱밤개 ㅅㅂ ㅋㅋㅋㅋ 진짜 개가 맛탱이 간거 같은데...

주작이긴 한데 강아지 머리 잘못때리면 뒤지는건 맞다

걍 자는거 사진찍은거아님? 개들원래가끔 눈 까뒤집고 자

혀는 뭐야 그럼

개새끼 잘때 가끔 혀 삐져나옴 그냥 자고있는놈 눈깔 벌리고 찍은거겠지

 

고모네 집 ㄹㅇ개웃기다

이래서 고양이 키우나보다 ㅋㅋ 고양이는 웬만하면 다 귀여운데

 

 

 

눈에 넣어도 안아픈 우리집 뽀삐

한번 삶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순화해서 말한거지 ㅋㅋㅋㅋ 삶았냐 드립 진짜 10년이내 이렇게 웃은적이 첨인듯 볼때마다 터지네 좀 버려라 ㅋㅋㅋㅋㅋㅋ 한 번 삶았냐가 임팩트

itmii.tistory.com

 

 

강아지 고양이 미용 대참사 레전드

투블럭 리버스 투블럭 양털 스타일 아 미친듯이웃었네 저고양이뭐야ㅋㅋ 제5원소에 나오는 악당같네ㅋ 게리 올드만이구만! 고든청장님 고양이 얼굴만남겨논거 뭐야 ㅋㅋㅋㅋ 졸라 합성같애ㅋ

itmii.tistory.com

 

 

치킨 안 준다고 삐진 강아지

근데 개새끼들은 왤케 사람먹는거에 집착하는거냐? 우리집 개새끼도 김치찌개에 환장하던데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존나 맛있으니까 집착하지 개들은 사람 먹던거 남은거 먹으면서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