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08

이거 옆으로 지나가면 뒤지겠지?

얘네 뭐냐?

 

 

레드불 로고 간지나네

저거에 받혀서 중환자실 입갤하는 수의사들 좀 있다더라

빨라 잡아서 갖다팔아라 한마리 1000만원정도는 할텐데

소나타

 

니도 검지손가락 두개 세우고 같이 참가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방해다" 퍽~ 휘이이잉

아 이런댓글 요즘 왜 웃기냐 자존심 ㅈㄴ 상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성난 황소같은 삶과 벌이는 투우

소고기 산지직송

이세카이?

딱봐도 청도구만 거기선 일상이다

알리 미러전하네

와 소가 저래 컸었냐? 원근법 있다해도 그냥 자동차만하네ㅋㅋ

k-옐로우스톤

 

송아지도 아니고 황소가 왜 길바닥에 있어....

야! 띱ㅅㄲ야. 도로로 따라나와! (말죽거리 잔혹사)

딸배가 람보르기니 추월하면 바로 따이지 임마 ㅋㅋ

월스트리트네 ㅋㅋㅋ

뭔 동네에 도로위에서 소싸움 하냐 주차한 스포티지? 차주 시동걸면 충격있다 하겠네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

 

자연교미용 숫소 키우는데 진짜 순한데 키가 나만해서 무서움 나보다 작을땐 머리미는것도 받아주고했는데 요즘엔 쫒아내는중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