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16

포유류

 

1. 하예놀프 (Hyenolf, 늑대 + 하이에나)

하예놀프 (Hyenolf, 늑대 + 하이에나)

 

 

2. 고티어 (Goateer, 염소 + 사슴)

 

 

3. 칵스 (Cox, 고양이 + 여우)

 

 

4. 스콕스 (Skox, 스컹크 + 여우)

 

 

5. 라브라 (Labra, 라마 + 얼룩말)

 

 

6. 쉬그 (Shig, 양+돼지)

 

7. 기니베어 (Guinea bear, 기니피그 + 곰)

 

 

8. 콜리펀트 (Kolephant, 코알라 + 코끼리)

 

 

9. 해미온 (Hamion, 햄스터 + 사자)

 

 

10. 티쿼럴 (Tiquirrel, 호랑이 + 다람쥐)

 

 

조류 + 포유류

 

11. 차이노 (Chino, 닭 + 코뿔소)

 

 

12. 호글 (Hoagle, 말 + 독수리)

 

 

13. 래럿 (rarrot, 토끼 + 앵무새)

 

 

14. 듀올스 (Duorse, 오리 + 말)

 

 

15. 티글리펀트 (Tiglephant, 호랑이 + 독수리 + 코끼리)

 

 

포유류 + 파충류

 

16. 엘리노 (Alhino, 악어 + 코뿔소)

 

 

17. 불구아나 (Bullguana, 불독 + 이구아나)

 

 

18. 개돼지 (Gaedueji, 개구리 + 돼지)

 

 

포유류 + 어류

 

19. 호알크 (Hoark, 말 + 상어)

 

 

20. 히포아크 (Hippoark, 하마 + 상어)

 

 

영장류

 

21. 에뮤넴 (Emunem, 에뮤 + 에미넴)

 

콜리펀트에서 알아차리고 다시 보니 염소+사슴을 믿은 내가 병신같네ㅋㅋㅋ

8번에서 확 들어와 ㅋㅋㅋㅋㅋㅋ 속았네

기니베어같은건 어케 나온걸까? 아빠가 기니피그일까 엄마가 기니피그일까

조선족+대깨문=틀딱

기니베어까지 음? 하고 보다가 놀리펀트에서 눈치깠네

개새 어디갔냐

코알라 코끼리 전까진 진짠줄알았네

갈수록 먼가 좀 아닌거같다가 노골적으로 변하는거 존나웃기네 ㅋㅋㅋ

여우는 개과인데 무슨 고양이와 혼종이라는 거보고 바로 내림

 

나 병신이냐? 6번 쉬그까지 이게 교배가 되는거였나 하고 ㄹㅇ 믿었다 ㅡㅡ 기니베어에서 살짝 낌새를 느꼈는데 콜리펀트 해미온은 ㅋㅋ

저 호랑인데요 고소합니다

그럴듯하게올리다가 콜리펀트부터 존나 막나가는거 개웃기네 ㅋㅋ

키메라 아니냐 ㅋㅋ

 

문코리타 ㅇㄷ?

하이에나는 하이에나과임 개과 아님

진지하게 재밌게 보고있었는데 막짤보고 뭔가 이상하다 싶엇더니 댓글보니까 포샵이네 ㅋㅋ

 

우마무스메 왜 없냐

여우는 개과, 고양이는 고양이과인데 교배가 되나? 부터 이상했다 ㅋㅋ 속을 뻔 ㅋㅋ

몇번까지만 진짜임?

쉬그는 망갈리차라고 진짜 있는 품종임

망갈리차 개신기하네 새끼는 훈제 바베큐같이생김

스컹크 여우는 진짜있으면 냄새 ㅈ될듯

쉬그까진 믿었다

 

 

헝가리의 돼지 만갈리차

헝가리의 돼지품종인 만갈리차는 겉보기에는 양과 돼지의 하이브리드 종으로 보이지만 실제는 멧돼지와 멧돼지 사이에서의 교잡종이다. Mangalica (Mangalitsa 또는 Mangalitza 라고도 함)는 헝가리 의

itmii.tistory.com

실제로 저렇게 양털마냥 뽀글 뽀글한 털을 가진 만갈리차 돼지라는 품종이 있음.

난 쉬그에서 눈치챔ㅋㅋ

 

4번 존나 이쁘네. 흰색 여우가 ㄹㅇ 동물중에서 제일 이쁜 듯 근데 첨에 보고 오.. 하다가 5번부터 썌하더라 ㅋㅋ

ㄹㅇ 저게 어케되지 하다 후반부는 숨길생각이 없네 ㅋㅋ

 

 

이종교배로 태어난 희귀동물들 1

1. 라이거 (Liger, 수컷 사자 + 암컷 호랑이) 2. 타이콘 (Tigon, 수범 + 암컷 사자) 3. 존키 (Zonkey, 수컷 얼룩말 + 암컷 당나귀) 4. 재그라이온 (Jaglion, 재규어 + 사자) 5. 기프 (Geep, 염소 +양) 6. 그롤라 베어(G

itmii.tistory.com

 

 

동물 전투력 순위 랭킹

23위 도사견 몸무게 40~50kg 오래 전 황소를 잡은 전적의 '불독'과 전투용으로 길러지던 '마스티프'의 혼혈로 탄생한 최강의 개새끼. 투견계의 효도르, 카리스마 등으로 불리움. 투견대회 챔피언 급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