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2

민주당 3선 국회의원 이원욱 국회의원...
지방선거를 참패한후 용기내어 이재명을 비판한다.

 

 

 

이재명의 오랜 친구였지만 망해가는 민주당을 보고만 있을수 없어 이재명을 비판했다
하지만 민주당 지지자들의 테러, 협박 문자 폭탄과 악플들이 쏟아진다.

 

 

 

그와중에 백종선이라는 사람이 댓글로 이원욱 국회의원을 협박한다.

 

 

 

백종선이 누구인지 알아보자

 

 

 

‘유동규 통화’ 백종선은 누구?···李 수행비서때 폭행·뇌물 이력

[서울경제] 대장동 개발 특혜·로비 의혹의 핵심 인물인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이 검찰의 압수수색 직전 통화한 것으로 알려진 백종선 씨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n.news.naver.com

유동규 통화 백종선은 누구? 李 수행비서때 폭행 뇌물 이력

 

 

 

 

"이재명·은수미, 조폭과 유착관계" '그것이 알고싶다' 주장

SBS ‘그것이 알고싶다’(이하 그알)가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조직폭력배가 연루돼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그알은 21일 오후 11시 5분부터 방영된 ‘조폭과 권력 - 파타야 살인사건, 그 후 1년

n.news.naver.com

 

 

'그알', 이재명·은수미 의원과 성남국제마피아파 유착 의혹 조명…제작진 용기있는 제보 부탁 |

[사진=SBS 그것이 알고 싶다 캡쳐]‘그것이 알고 싶다’가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성남국제마피아파와의 유착 관계 의혹을 집중 조명해 큰 화제를 모으며 논란을 일...

www.ajunews.com

 

 

 

'그것이 알고싶다' 마피아, 은수미·이재명 연류설 추적 "까면 까수록 지저분"

/사진=SBS[서울경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지난해 방송된 <파타야 살인 사건>의 유력 용의자 김형진이 지난 4월 검거되었다. 2015년 11월, 태국 파타야의 고급 리조트 주차장에서 발견된 25살 공

n.news.naver.com

'그것이 알고싶다' 마피아, 은수미 이재명 연류설 추적 "까면 까수록 지저분"

 

 

 

 

"성남 국제마피아파는 범죄단체" 판결문에 있는데도… 이재명 "조폭인 줄 몰랐다" 거짓말 의혹

성남 국제마피아파 사건과 관련해 “조폭인줄 모르고 변호를 맡았다”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주장이 사실이 아닐 가능성이 커졌다. 그가 변호를 맡은 사건 판결문에 피고인이 조

www.newdaily.co.kr

"성남 국제마피아파는 범죄단체" 판결문에 있는데도… 이재명 "조폭인 줄 몰랐다" 거짓말 의혹

 

 

정계 입문 이전에는 고려신용정보 소속 채권추심원으로 활동했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백종선 - 나무위키

성남 지역 정가에서는 백 씨가 공직을 떠난 이후에도 시에서 특혜를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다. 백 씨가 그만둔 수행비서 자리는 그의 동생이 맡는가 하면 백 씨의 부인은 성남시청 공보

namu.wiki

백종선은 무려 민주당의 3선 국회의원을 협박한 것이다.

무서우면 개추

 

대법원 재판거래의혹 녹취록 공개된것도 이사람이었는데. 대법원 작업 싹해놨다

 

jtbc는 이재명 첫 수행비서였던 백종선씨가 은수미 성남시장 정무비서관 이모씨와 한 통화에서 “대법원 라인이 우리한테 싹 있다. 우리가 대법원 하잖아. 그동안 작업해놓은 게 너무 많아가지고”라는 말을 한 사실을 보도했다. 대선에 메가톤급 핵폭탄이 떨어졌다. 이재명의 발목을 잡은 것이다.

대법원과의 로비설은 다른 여러가지 정황으로 볼 때 우연이 아니라 필연적인 사건이었다. 이재명, 은수미 모두 무죄판결을 내린 것이다.

 

 

이원욱이 당선 비꼬자... 이재명 前비서 “안되겄다, 곧 한대 맞자”

이재명 인천 계양을 당선인의 성남시장 시절 비서였던 백종선씨가 이 당선인의 ‘나홀로 생환’을 비꼰 이원욱 민주당 의원에게 “곧 한대 맞자. 조심히 다녀”라는 댓글을 남겼다. 1일 민주당

n.news.naver.com

이원욱이 당선 비꼬자 이재명 前비서 "안되겄다, 곧 한대 맞자"

 

백아연 아빠 ㅋㅋ

백아연이 누구

성남에서 밀어줘서 뜬 가수

 

 

저 백종선이이분

 

 

실시간 트위터 박지현 vs 이재명 투표결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명이 민심 나락진행중이네

좋아 가보자고

 

 

영화 아수라와 이재명 총정리

영화 아수라 안남시 이재명의 고향 안동시 + 이재명의 정치 기반 성남시 아수라는 경원대학교 = 현실은 가천대학교 아수라는 민주연합 = 현실은 민주당 아수라는 인권변호사 = 이재명의 상징 아

itmii.tistory.com

 

 

열린공감TV 야동 논란

뽕이야 그렇다쳐도 오른쪽은 뭔지 재들도 vpn써가지고 봤을꺼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질어질하네 ㅋㅋㅋㅋㅋㅋ 더럽게만진당의 찌꺼기응집소 답다 집컴도 아닌데 저지랄? 지들이

itmii.tistory.com

 

 

이재명 수행비서 대법원 로비 녹취록

"대법원 작업 많이 했다" 이재명 첫 수행비서 녹취 입수 이 후보 성남 시장 시절 첫 수행 비서였던 백모 씨가 통화에서 대법원을 언급합니다. [단독] ‘김만배 녹음’ 속 대화자, 뉴스타파 돈받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