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03

만주당 내분 양문석 경남도지사 후보 페이스북

 

당도 찢는 인간? 누구씨

당을 찢어 나 혼자 살아남는다

다들 아슬아슬하게 이긴거 보니까 재매이햄 안나댔으면 질뻔했네 ㅋㅋㅋㅋ

이재명 일명 구하기 ㅋㅋㅋ

형보수지?

씨다씨도 아니고 이건 뭐

예의가 없어

 

그냥 찢이 민주당 대표해먹다가 항공기 이착륙같은 개소리 계속 남발해주고 민주당지지율 다깍아먹고 2년후 총선도 개같이 망하면됨ㅋㅋ

 

 

[단독]이낙연계 20명 심야 총집결 "이재명 전면 나서면 총선 박살"

지난 대선에 이은 지방선거 패배로 더불어민주당이 대혼돈을 겪고 있는 가운데 이낙연 전 대표와 이낙연계·친문재인계 의원 20여명이 지난 2일 심야 회동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재명 책임

n.news.naver.com

이낙연계 20명 심야 총집결 "이재명 전면 나서면 총선 박살"

ㅋㅋㅋ 절대 이낙연 탓이니까 2년동안 개딸들 재매이햄이랑 총선 준비해보자 ㅋㅋㅋ

 

 

 

김한규 “이제 말하는데… 李 ‘김포공항 이전’ 공약, 제주 선거 영향”

치열한 접전 끝에 제주시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서 승리한 김한규 더불어민주당 제주시을 당선인이 이재명 민주당 인천 계양을 당선인의 ‘김포공항 이전’ 공약이 이번 선거에 영향을 끼쳤다

n.news.naver.com

김한규 "이제 말하는데  李 김포공항 이전 공약, 제주 선거 영향"

 

 

 

김동연, 경기지사 선거서 "당이 발목 잡은 부분도 있었다"

김동연 경기도지사 당선인이 이번 6·1 지방선거에서 "(당이) 발목 잡은 부분도 있었다"고 말했다. 김 당선인은 3일 오전 MBC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에서 "이런저런 일로 당에서 했던 일로 지지

n.news.naver.com

김동연, 경기지사 선거서 "당이 발목 잡은 부분도 있었다"

 

 

 

고민정 “이재명 비판 자제한 것 후회…이제 두려워하지 않겠다”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이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이재명 당선인의 선택에 대한 비판을 자제한 것이 후회된다고 말했다. 고 의원은 2일 MBC 라디오 ‘표창원의 뉴스하이킥’

n.news.naver.com

고민정 "이재명 비판 자제한 것 후회 이제 두려워하지 않겠다"

 

 

 

민주 김종민 “이재명·송영길, 왜 출마했는지 지금도 이해 안가”

김종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이번 선거에서 민주당이 참패한 이유를 반성과 사과 부재로 꼽았다. 그러면서 전직 대통령 후보와 전직 대표였던 이재명 국회의원 당선인과 송영길 전 대표의 이번

n.news.naver.com

민주 김종민 "이재명·송영길, 왜 출마했는지 지금도 이해 안가"

 

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 팝콘 꿀맛이네 ㅋㅋㅋㅋ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 팝콘 꿀맛이네 ㅋㅋㅋㅋ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 팝콘 꿀맛이네 ㅋㅋㅋㅋ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 팝콘 꿀맛이네 ㅋㅋㅋㅋ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 팝콘 꿀맛이네 ㅋㅋㅋㅋ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 팝콘 꿀맛이네 ㅋㅋㅋㅋ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 팝콘 꿀맛이네 ㅋㅋㅋㅋ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 팝콘 꿀맛이네 ㅋㅋㅋㅋ

 

도지사 떨어진 저 아저씨는 솔직히 급발진할만 함. 체력적으로 개피곤할텐데 정비하는 시간 갖지도 않고 갑자기 전쟁 분위기 나면 자연스레 입에서 '찢'이 나올 수밖에

 

이낙연때 검경수사권 조정, 공수처 통과됐는데 뭐래 ㅋㅋㅋ 원래 이것도 하면 안됐지. 니들이 난리처서 한거야. 그래서 망함. 세월호 개혁은 또 뭐래 ㅋㅋㅋㅋㅋ

 

당을 희생하고 혼자 살아남았다ㅋㅋㅋㅋ

찢디파일러 컨슘+c 플래그+g

찢디파일러 컨슘+c 스웜+w

나혼자산다 미쳤네 ㅋㅋㅋㅋㅋㅋ

 

"이재명이 지나간 자리는 부식한다"

'이재명 묻었다'

계양 경기도 투표함 만진거 아니냐

혼자 살았네

나혼자산다 ㅋㅋ

 

 

이재명 비판한 이원욱 의원, 협박 당해

민주당 3선 국회의원 이원욱 국회의원... 지방선거를 참패한후 용기내어 이재명을 비판한다. 이재명의 오랜 친구였지만 망해가는 민주당을 보고만 있을수 없어 이재명을 비판했다 하지만 민주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