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3

경찰도 반대하는 검수완박

검찰도 안 반기고, 경찰도 안 반김. 윤석열과 국힘 지지층은 물론이려니와 변협과 여타 다른 진보 단체에서조차 반대하고 있음. 찬성하는 측은 민주당과 지지자들, 대깨문, 개딸들 뿐. 문재앙이랑 찢 지키겠다고 오로지 우덜 40%만 믿고 밀어붙이려는데 정말 지선은 물론이려니와 총선 때 너그들 싹다 사라지길 바란다. 쓰레기들아

 

 

전체사건에 0.1%도 안되는 6대 범죄 /// 99.99% 5천만 국민에게는 해당사항 없고 단 몇천, 몇만명에게만 해당되는 6대 범죄 /// 사회, 경제, 정치 권력자에게만 해당되는 6대범죄 // 이걸 국민을 위한 검찰개혁이라고 호도하는 더불어 민주당 /// 지민완박 // 지방선거 민주당 완전히 박살난다

 

경찰도 싫어해 검찰도 싫어해 이거 왜 하냐? 이재명 수사 못하게 하는 거 아니면 할 이유가 없잖아

 

지금 경찰들 업무 강도 장난이니게 되버린거잖아...황운하 아집으로...검찰이 수사지휘할때는 어떻식으로 보완해서 해오라고 했으니 그나마 편한데...수사지휘권을 폐지해 버리니..검사가 보완 수사 요청만 하고 방향 제시를 안해주니...뺑이치는건데....모든 수사를 경찰이 다하면...더 뺑이 까야지..

 

무턱대고 공수처 만들어서 병신된건 정치권 싸움이라고 혀차는 수준이지만 검수완박 강행은 ㅅㅂ ㅋㅋㅋㅋ 그냥 대한민국 한번 ㅈ되봐라 하는수준이노ㅋㅋㅋㅋ

 

경찰 수사권 줘봤자 저기 검찰 쫄려하는 윗대가리들이나 좋아할 일이지ㅋㅋㅋㅋㅋㅋ

 

3천명도 안되는 검사가 기소와 수사 둘다 가지면 안된다면서 수사권한을 모조리 경찰에게 줘서 경찰이 이제 기소여부 판단하고 수사도 함. ㄹㅇ 개막장. 검찰개혁이라는 미명하에 이은해사건같은거 무혐의 변사처리한 경찰이 잘도 잡아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사들 업무량 지리긴 하더라. 수사권 박탈 당하면 그 업무량 전부 경찰한테 전가된다는 뜻인데, 경찰들은 공부를 검사만큼 빡세게 안해서 검사가 1분 걸릴 업무량 10분정도 걸린다고 보면됨.

더 킹 영화보면 조인성 권력맛보기전에 문서만 존나 보고 퇴근 늦게하는 장면 있지?

케바케긴 한데 내 친구는 ㄹㅇ 그렇게 일하더라

 

내가 보기엔 진짜로 검수완박 되어버리면 국민이 진짜 ㅈ된다.

우리나라 치안 좋은 이유가 삼청교육대를 위시해서 조폭을 존나 때려 잡았기 때문임.

그리고 계속 검찰이 조폭 잡는거 열심히 지휘하고 있고.

그런데 경찰이 수사권 다 가져간다? 조폭이랑 경찰유착 훨씬 심해질거임.

결국 조폭 기승부리고 치안은 씹창날거다. 난 차라리 검수완박 함 해보라고 하고 싶다.

"내가 이렇게 된다고 했지?"라고 우겨나 보게 ㅋㅋㅋ 지금 검찰 조지면 대 조폭시대 열림. 그리고 당연히 정치인 수사 실종되고 권력형 비리도 활개침.

그건 우리 피해로 바로 돌아온다.

 

정말 애초에 검수완박이 성립하려면 경찰이 준비되어야함.

저거봐라. 경찰은 준비도 안됐고 결코 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이 상황에 진짜 통과시켜버리면, 피해보는건 국민임.

도대체 국민한테 있어서 검사 수사권이 없어지면 무슨 이익이 생기냐 진짜? 오직 즈그 이익 때문 아님???

 

그냥 간단하게 생각해서 검찰 수사권이 서민하고 무슨 관계임? 니네들 살면서 검찰 본적이나 있음? 난 내주변 인물조차 검찰구경 해본 사람이 없다. 난 딱 한번 고속도로에서 "검찰차"가 지나가는것을 본게 다임. 검찰은 정치가색기들과 고위공직자들에게만 공포의 대상이지. 그냥 선량한 일반 서민은 구경하고싶어도 볼일이 없어. 그저 민좆당 개자식들의 선동질에 넘어가서 무지성으로 검찰개혁 타령하니 대가리가 깨졋다고 하는것임. 대깨문들은 깨진대가리에 뇌수좀 주워담고 생각이라는것을 좀 하고 살았으면 좋겠어.

 

검찰 수사권 박탈의 목표 자체가 수사 총량을 줄여서 민주당과 문재인정부의 비리를 은폐하는 것인데 얘네가 수사 누가할지 그딴 거 신경이나 애초에 수사 마비 자체가 목적인 도적놈들임 이 새끼들 생각대로 일이 되면 국가의 형사사법체계 자체가 마비되는거고 특히 중대범죄와 권력형 지능형 범죄에 대한 수사는 없어진다고 보면 된다

 

 

[단독] ‘검수완박’ 경찰 블라인드 투표… 80% 이상 "절대 반대"

더불어민주당이 의원총회를 거쳐 이달 중 처리하는 것으로 당론을 모은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 법안에 대해 일선 경찰들도 반대 입장을 보이는 것으로 확인됐다. 최근 직장인 익

news.naver.com

 

이재명 지지자들의 내로남불 ㅋㅋㅋㅋㅋㅋ

 

아 이동재 폰이랑 유심 다 털어봤지만 아무 혐의점도 없고

녹취록 전문공개로 오히려 혐의사실 자체가 부인되면서

수심위에서 수사 중단권고까지 내렸는데도

수사 질질끌고 좌천 3번에 출퇴근 감찰까지 당한 한동훈은

헌법상 방어권도 포기하고 사생활도 까발려가며

자신을 향한 정치보복수사에 적극 협조 안 했으니 구린 ㅅㄲ지만

 

친형 정신병원 강제입원 의혹으로

문재인 정부에서 정당하게 수사받던 이재명은

휴대폰 개박살내고 휴대폰 절대 뺏기지 말라,

압수수색 오면 비번 까먹었다 해라 강의하고

세컨폰까지 쓰고 다녔어도 아무튼 지지한다고 ㅋㅋㅋㅋㅋ

 

찢로남불ㅋㅋㅋㅋㅋ

이명박근혜 수사하던때는 좋다더니 자기네편 수사한다니까 정치검찰 이지랄 ㅋㅋ

 

이동재 채널a기자가 이미 1년전에 무죄 나왔으면 당연히 한동훈도 무죄인건데 민주당에서 한동훈한테 보복하려고 2년동안 무혐의 결재 11번씹고 좌천 네번이나 보내면서 괴롭힘... 그러면서 무슨 혐의 있는척 아이폰 비번 염불하면서 악마화 프레임 만듦...진짜 좌빨들 선동은 존나 추악하고 역겹다

 

인권변호사 김예원 "검수완박되면 서민들 다 죽는다"

 

영상 꼭 봐라

김예원 변호사는 모두가 인정한 현존하는 최고의 인권변호사다

로스쿨아니고 사시 41기 출신

명예, 돈 버리고 일평생 사회적 약자를 위해 헌신한 변호사임

문재인, 이재명같은 사이비 가짜 인권변호사가 아니다

보는데 10분도 안걸리니까 꼭 시청해라

 

국민이 먼저 좆되는게 검사완박임.

조폭부터 지랄나고

경찰은 업무마비

검찰은 행정마비

다 ㅈ되고 죄지은 정치인들만 싱글벙글하는 법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살면서 검사를 볼 일이 얼마나 있냐? 평생 안볼수도 있는데 검사 주로 볼 사람들은 범죄말고 더 있나

검수완박한다는 말은, 그냥 경찰이 중국공안처럼 불소불위의 권력을 휘두른다는거다. 괜히 빨갱이 정부가 아님.

 

그러니까, 예를들면 인천 흉기난동 때 도망간 경찰을 피해자가 고소하면 경찰이 수사한다는 거잖아. wwwwwwwwwwwwwwwwwww웃효wwwwwwwwwwwwwwwww

 

당연히 "범죄자"들을 빼돌리려고 하는 짓이니 그렇게 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실제 통과되면 우리나라 몇 안되는 장점이었던 치안 박살난다.

일단 조폭부터 크게 흥함.

경찰은 조폭이랑 유착되기 존나 쉬운데, 검사는 어려워서 검사 지휘로 조폭잡는데, 이제 검사 지휘가 안됨.

조폭들에겐 존나 천국되는 세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살면서 견찰이랑 한번이라도 엮여봤으면 진짜 검수완박 이게 얼마나 씹소리인지 잘알수있음

ㅇㄱㄹㅇ 수사 ㅈ같이 하는데 돈까지 요구하게생김

 

ㅋㅋㅋㅋ 경찰서 한번도 안가본것들이 입만 나불거리면 정치병걸려서 ㅈㄴ 하니 나라 안망하고 배기냐?

내가 소음 주차장테러 때문에 경찰서 몇번 갔는데 실적도 안잡히는 일 미루려고 아주 가관이더라

이런애들이 수사? ㅋㅋㅋㅋ

대깨문 문재앙 이재명 민주당때문에 이지랄 난걸 누굴 탓하리 ㅋㅋ

 

 

[단독] "검수완박 듣도 보도 못해" 美 한국계 판사도 놀랐다

대니 전(60·한국명 전경배) 미국 뉴욕 브루클린 지방법원 형사수석 판사가 더불어민주당이 4월 강행 처리키로 결정한 '검수완박' 법안에 대해 "듣도 보도 못한 비상식적 발상"이라고 비판했다. "

news.naver.com

"검수완박 듣도 보도 못해" 美 한국계 판사도 놀랐다

 

검찰선진화라며 약을팔던 대깨들의 논리가 다 깨지는 글이네요. 크으 검수완박 하지말고 대수완박 해요~ 대깨문 수박 완전 박살~

장관 임명은 대통령 고유 권한이라며 31명을 국회 반대에도 임명을 강행한 것들이....ㅋㅋㅋㅋㅋ 검수완박 지들 맘대로 하겠다고 의회독재가 뭔지 보여주겠다는 것들이....ㅋㅋㅋㅋㅋ 민주팔이 것들은 사람이 아니야...ㅉ

 

문재앙과 이재명과 더듬어 공산당 떨거지들 살아보겠다고 추진하는게 검수완박임 문재앙이 퇴임하면 바로 감방행이거든.

강행해봐 지방선거 좆망가자 ㅋㅋㅋㅋ

대깨들 수사권가진 검사는 우리밖에 없다고 가짜뉴스 퍼나르고있고 검수완박 기사에는 좌표찍고 댓글공작질 하고있음

 

공수처 꼬라지만 봐도 검찰 없어지는 순간 향후 10년간은 제대로된 중대범죄 수사는 못한다고 보면 된다ㅋㅋㅋㅋㅋ 공수처마냥 권력수사 전용 FBI 만들겠다는 민주당 보면 모르겠음? 한국FBI만들면 이 병신들 공수처처럼 국힘갤 이용한 급식 통신조회하듯 뻘짓만 존나게 할거다ㅋㅋㅋㅋㅋㅋㅋㅋ

 

 

 

블라인드 경찰 검수완박 반대

일선 경찰은 찬성할리가 없음 수갑 채워본지 10년넘는 사람들이 분명하다 찬성하는 사람들은 아니면 수사에 대해 1도 모르는 일반인들이나 그런데 만약에 법조인인데 찬성한다? 그럼 진영논리

itmii.tistory.com

 

 

한동훈 법무부 장관으로 민주당은 외통수

윤석열의 체크메이트: 민주당 ㅈ된 상황 분석 일단 이번 인사로 검수완박은 외통수에 몰렸음. 아래로 내 뇌피셜임 먼저, 민주당이 검수완박을 몰아붙이는 이유는 두개야. 이재명과 문재인을 수

itmii.tistory.com

 

 

참여연대 변호사 검수완박 반응

참여연대 양홍석 변호사 검수완박 반응 참여연대가 저리 말할 정도면 ㄷㄷ 검찰도 경찰도 참여연대도 국민도 다 반대하는데 만진당만 찬성하는 법안 ㄷㄷ 경찰한테 맡긴다 라는거만큼 불안한

itmii.tistory.com

 

 

민주당은 친일파 정당

이덕일 일침 "친일파 파묘 주장 與, 자기 족보 몰라서 하는 말" 지난달 31일 서울 종로구 한가람역사문화연구소에서 역사학자 이덕일(60) 소장을 만났다. 그는 강단을 중심으로 구축된 일제 식민

itmii.tistory.com

 

 

역사상 중국이 가장 찬란하게 빛났던 순간

천안문 6.4 민주화 항쟁 1989년 4월 15일에 시작되어 6월 4일에 중국 공산당에 의해 유혈 진압된 중국 천안문 광장에서 벌어진 대규모 민주화 운동. 일반적으로 천안문 사태라고 말하면 이 항쟁을

itmii.tistory.com

 

 

이재명 중국 네티즌 반응

https://web.archive.org/web/20220109154918/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우리나라 네이버에 해당하는 중국 사이트 바이두 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