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3

한동훈 법무부 장관 레전드 군대 썰

한결같은 사람이네

 

 

최태원.정몽구 구속은 시바 ㅋㅋㅋ 날고기는 대기업 법무팀 싹다 쳐 발랐다는건데 ㅋㅋㅋㅋ

누구였지 국힘에서 한동훈 생각만해도 소름끼친댔잖아

감정없이 기계적 수사 다 대비가 되어있어서 어떤걸로도 빠져나갈수 없었다고 ㅋㅋㅋㅋㅋ

대기업 법무팀 + 대한민국 최고 로펌 다 쳐바른거

ㅇㅇ 이게 맞지 기업 법무팀보다는 돈으로 처바른 로펌을 이긴게 상징적인거지 ㅋㅋ

대한민국 검사가 초엘리트긴 해 ㅋㅋ

 

'걸리면 가야지'

"관등성명"

"군번"

 

차떼기 사건이면 그 사과박스=1억 이게 공식화된 그 사건 아니었나? 공공의적2에서도 패러디했던

오매 역시 이전부터 남달랐던 사람이네

조선제일검에 걸맞는 이력ㅅㅅ

이게 비밀의 숲에서 말하는 황시목이지

장관가면 수사못해서 몸 존나 근질거리겠네

 

 

 

한동훈 법무부 장관으로 민주당은 외통수

윤석열의 체크메이트: 민주당 ㅈ된 상황 분석 일단 이번 인사로 검수완박은 외통수에 몰렸음. 아래로 내 뇌피셜임 먼저, 민주당이 검수완박을 몰아붙이는 이유는 두개야. 이재명과 문재인을 수

itmii.tistory.com

 

 

블라인드 대검 직원의 검수완박

생쥐보다 아이큐가 5만 높으면 문제있는 법인지 아는데ㅋㅋ 이 와중에 엘지 찢갈이는 보완하면 됨 이러고 있네 어디 생산직 조선족이 또 대검직원한테 개기고 있네ㅋㅋㅋ 소신) 생산직도 아닌

itmii.tistory.com

 

 

참여연대 변호사 검수완박 반응

참여연대 양홍석 변호사 검수완박 반응 참여연대가 저리 말할 정도면 ㄷㄷ 검찰도 경찰도 참여연대도 국민도 다 반대하는데 만진당만 찬성하는 법안 ㄷㄷ 경찰한테 맡긴다 라는거만큼 불안한

itmii.tistory.com

 

 

경찰도 반대하는 검수완박

검찰도 안 반기고, 경찰도 안 반김. 윤석열과 국힘 지지층은 물론이려니와 변협과 여타 다른 진보 단체에서조차 반대하고 있음. 찬성하는 측은 민주당과 지지자들, 대깨문, 개딸들 뿐. 문재앙이

itmii.tistory.com

 

 

민주당은 친일파 정당

이덕일 일침 "친일파 파묘 주장 與, 자기 족보 몰라서 하는 말" 지난달 31일 서울 종로구 한가람역사문화연구소에서 역사학자 이덕일(60) 소장을 만났다. 그는 강단을 중심으로 구축된 일제 식민

itmii.tistory.com

 

 

역사상 중국이 가장 찬란하게 빛났던 순간

천안문 6.4 민주화 항쟁 1989년 4월 15일에 시작되어 6월 4일에 중국 공산당에 의해 유혈 진압된 중국 천안문 광장에서 벌어진 대규모 민주화 운동. 일반적으로 천안문 사태라고 말하면 이 항쟁을

itmii.tistory.com

 

 

이재명 중국 네티즌 반응

https://web.archive.org/web/20220109154918/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우리나라 네이버에 해당하는 중국 사이트 바이두 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