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6

전인범 예비역 장군이 말하는 특전사 개인장비 문재

 

전인범 때는 제한적으로 허용했음

개인이 사서 쓰는것을 막지는 말 것.

다만 품질은 보증이 돼야하니까 밀스펙 인증제품만 가능.

사격 평가 등은 공정하게 장비 없이 할 것.

이런 조건으로 허용했는디 다음 사령관때 다시 금지됐지

 

사격평가 등 에서 장비없이 사용하라고 하면 누가사용함???

특전사에도 장비병 있는 사람들이 있으니까... 애초에 못쓰는데도 징계 먹으면서 들고 있을 정도로 장비 욕심 있는 대원들이 있었다는거임

원래는 소지도 불가능 했는데 평가만 제외하면 소지는 가능하게 해준거지.

 

 

이래서 안된다 저래서 안된다좀 자세히 말해주지.

뒷돈 받는 군수업체에서 장비 사다 써야 하는데 사제 장비를 사오니까 안되지.

군수업체 카르텔이 여간 단단한게 아님 저 사람들 까마득한 선임들이 운영하고 연관되어 있는 회사들이라서 바꿀수가 없음 ㅋㅋㅋ

 

udt는 사제장비 허용으로 알고있음 특전사가 꼰대들 개지랄떨어서 금지지.

 

본인 89년생 27사단 복무함. 그때 사단장이 저사람이었는데 특급전사 양성 한다고 아픈 애들까지 굴렸다가 부대 ㅆ창내고 군단장한테 개 갈굼 당함. 저래 인터뷰 나와서 얘기 해도 행동이 다름.

전술시 위장도 얼굴에 27 그리란 이상한 명령까지 했던 양반임...

 

 

특전사 훈련시킨다면서 머리에 신발 주머니 씌워놓고 2명 질식사시켰는데 아무 것도 책임 안 진 주제에 깨인 척은 혼자 다 함 ㅉㅉ

 

전역했는데 선임대우 해줌? 장성들이면 모르겠다만.

 

퇴역장성들 중에 유명음료 고정가에 후려파는 사람도있고 흔하게 군납쪽1종7종 비집고 들어가서 카르텔 꾸린사람도 있고ㅇㅇ 현직선임이와서 야 내 사수에 사수에 사수신데 말씀좀 들어봐라 하면 특작사령관도 별수없는거임. 군대가 애초 근본이 그런곳이었으므로.

 

 

집구석에서 난이나치면서 신선놀음하면서 다달히 국고 타먹으며 조용히사는게 차라리 양반일정도로 이나라는 국가직에 전관예우가 ㅈ됨 군대아니고 공직이나 사법도 마찬가지고.

카르텔 유지를 하려면 전관예우 해줘야지 나중에 자기도 해먹을 수 있음. 안해주고 ㅈ까면 지 후배들도 나중에 ㅈ까버림

카르텔 유지를 위해서 자기가 당장 손해 보더라도 욕을 먹더라도 그 시스템이 굴러가도록 하는거임. 이런 ㅈ같은건 멀리갈 필요도 없이 어디 ㅈ망겜 카르텔만 들어가봐도 알 수 있음.

 

우리부대 사단장 친척중에 부대근처에 떡집했는데 부대행사 관련된 떡은 다 그집에서만 함.

 

그래서 민간이 시스템 부셔야 하는거임 윤석열 대통령이 전부 털어서 바꿀꺼다

 

저분이 슬리퍼 물어서 탄생한게 그 전설의 쓰레빠임?

 

우리나라보면 저렇게 혼자서 ㅈ뺑이치고 깨어있는사람들 소수덕분에 사회가 발전한다고 생각한다 ㅇㅇ 나머지는 걍 현상 유지만하거나 오히려 망치는쪽임

특히 군대가 열의있고 능력있는 소수 몇%인원이 집단전체를 유지하는듯

 

나도 이생각 했던게 우리나라가 진짜 소수 몇명이 들고 뛰고 발악을 해서 바뀐게 많은거 같음. 가끔 조센징으로 태어나지 않는 돌연변이들이 실력으로 평가를 받는건 우리나라가 그래도 기회가 열려있는 선진국 반열에 들었다는거랑, 나라가 돈은 벌었는데 아직도 고쳐지지 않은 미개한 국민성과 공무원 안전불감증이 2개가 겹쳐서 이런현상이 나는거 같음.

 

슬리퍼 꾸지다고 바꿔달라고 입에 문거 말한거면 맞음

 

결국 공금 처리 해주기 싫어서, 지들 생계형 비리 못해먹을까봐 그랬던거임? 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보수적인거 + 해먹을 부분 안보여서 겠지 ㅋㅋㅋㅋㅋ

맞지 ㅋㅋㅋㅋ

 

고작 1년 반 한 거 보면 약점 잡혔나보네.

원래 특전사령관 짧게 하고 위로 올라가는 보직임. 진급할라면 특전사 이력있어야 해서

특전사령관이 엘리트코스 중에 하나라서 타이틀만 먹고 튀어야됨 좋은 자리도 아님

훈련 중 사망사고가 있어서

걍 운빨임

 

공금처리해주면 못빼먹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충동 왕족발 좋아하실 관상

ㄹㅇㅋㅋ

 

"생계형 비리" 못하니까 안되는거잖아 아 ㅋㅋㅋㅋㅋ

ㅇㄱㄹㅇㅋㅋㅋ

영수증 끊으면 못떼어먹어서

 

저분이 야레빠 바꿔주신분인가?

ㅇㅇ 아다만티움슬리퍼

마법의 초록슬리퍼 ㅋㅋㅋㅋㅋㅋㅋㅋ

딸딸이는 국군 역사에 길이 남을 업적.

 

혹여나 전쟁나면 그 비리들 때문에 개쳐망할거다 분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이오때도 전쟁 와중에 비리때문에 병사들 뒤져나갔음

625뿐만이아님 ㅋㅋㅋ 고조선부터 시작해서 나라망한 이유 보면 전부다 고위층들 비리 때문이였음

러시아도 비리때문에 ㅈ되는거 보면 ㅋㅋㅋㅋ

 

나 군생활 시절에 사격할 일 거의 없는 공병이었는데도 몇만원돈 하는 사제 파츠 구매하는 애들 너댓명은 있었음 그 중에 한 후임은 택티컬 라이트 20만원 정도하는 거 사서 k2에 달고 훈련뛰고 그랬음 피카티니 레일 왜 우리는 안주냐 이런 불평 항상 나왔고. 장비충들은 어딜 가든 존재함

 

방한장비는 개인돈으로 사서 쓰게하더만 저런건 왜 허가 안내주는지 모르겠다

지들이 생각해도 막아버리면 얼어뒤질것 같아서 아니겠냐

 

한국도 막상 까보면 러시아꼴일 수도 있다.. 세대교체가 답이다.

막상 까보면이 아니라 이미 러시아꼴일듯

안봐도 뻔하지 이미 고여서 개썩어있음

 

조준경 없이 총을 어캐 쏘라는겨 ㅋㅋㅋㅋ돈 조금만 있으면 다 구할 수 있는 건데 ㅋㅋㅋ 지들이 주던가 ㅋㅋㅋㅋㅋ조준경 안 주고 총만 주는건 그냥 고기방패아님?ㅋㅋ 심지어 방탄복도 없노 ㅋㅋ

 

ㄹㅇ 개ㅈ같음ㅋㅋㅋㅋㅋ 아이언사이트 있고 없고 명중률 존나차이 나는데 , FPS 게임만 해봐도 아는거 아니냐?

열린사고를 현실에 반영할수있는 나라와 결국 현실에 막히는 나라

도대체 왜 자기가 사비로 장비를 사겠다는데 못 하게하냐 개병신같은 나라ㅋㅋ

 

나 군대 있을 때 내 상관 중사가 저사람이 사단장일때 말해줬는데 존나 유도리있을땐 유도리있고 GOP병사들한테도 힘들지 그래도 너네가 있어 다행이다 뭐 이렇게 했다는데 존나 좋은 사람이랴

 

상대적 박탈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공평하게 모두가 구매하지 못하는 것으로 통일하겠습니다.

 

요즘은 공군헌병까지도 이큅끼던데 세팅 다 똑같은거봐서 보급해주는듯

공군놈들 돈 많네... 땅개는 그런거 끼고다니는 놈들 본 기억이 손에 꼽는데. 특임대도 아니고 그냥 경비하는 헌병한테 이큅을 ㄷㄷ

 

러시아 군수보급 욕하는 글에 한국군 군대 장비도 욕 존나 하던데

이분도 못 바꾸면 나라 망할때 까지 못 바꾼다는 거지?

옵티컬 있고없고 차이가 살상력이 쫙 올라가는데 없으면 손해지만 2년짜리 소모품 징병제 국가라

 

개인장비를 쓰게하면 납품비리로 못해먹자나

방산비리는 진짜 사형시켜야 됨..

탄피 모으지말고 권총도 보급해야한다 이런말 했던분이잖아

 

아다만티움 쓰레빠는 대체 어떻게만든걸까

전설의 쓰레짜 장군 ㅋㅋㅋㅋㅋㅋㅋ

 

저사람이 군인들 오토바이 못타게 하지 말자는 말도 했었지 오토바이 못타게 하는 부대도 있음?

나 상근할때 소령이와서 자동차나 오토바이 운전 안하겠다는 서약서 받아간적은 있는데

간부기준으로 이야기한거일듯? 병사는원래 휴가나가서도 운전금지임

원래 간부들 오토바이 타려면 대대장이라던지 해당부대 지휘관 신고해야됨

와 ㅋㅋㅈ같네 차는 되고 오토바이는 지휘관 허락 있어야 하네

 

ㅋㅋㅋㅋ 소방관이 소방장비 사비로 구입하는 나라인데 당연히 안되지

 

18군번인데도 625꺼썼는데 너도 가면 저거 치약으로 헹구고 쓴다

비리가 ㅈㄴ게 많아서 못함 안 됨 ㅎㅎㅎㅎ 절대못함~

야야 군인공제회 횡령해야된다 그만해라 ㅋㅋㅋ

 

상대적 박탈감 = 민주당 식

이 개ㅅㄲ들 훈련소에서 목도리랑 귀마개 사제로사고 돈도 갈취해가던데????? 포카리 2병값도 뺏더라

 

사제 장비는 지랄 전자레인지도 없어서 우린 부gp장님이 자기돈으로 사주던데 ㅋㅋㅋ

남들 무연화약 볼트액션 쓸때 화승총 쓰던 전통을 지켜서 100년 전 전술교리로 훈련하는 중

 

전방페바부대만 해도ㅋㅋㅋㅋ 병사는 11K 분대장 부분대장만 주고 ㅅㅂ 간부들 영점 잡는 방법도 몰라서 영점잡는데 30발 쏜듯ㅋㅋㅋㅋㅋㅋ

21세기에 그 ㅈ만한 구멍으로 사격하는게 ㅈㄴ어이 없는 부분이고 GOP 올라가서는 건전지도 아껴쓰라고 염병해서 충전용전지 사오는 애들도 많았던...2차대전 시대인가

광학식 조준경은 개인간 영점 잡을 필요 없음.. 총 형상에 따라 잡아야된다

 

보병이나 장비 필요하지 실질적으로 타 병과같은경우는 장비 필요없음 돈없어서 방탄조끼도 보급 안해주는 나라에서 뭘 바라냐? 21세기 전쟁나면 전투조끼만 입고 전쟁하는 선진국은 우리나라 말고 없을듯ㅋㅋㅋㅋ

 

레드도트랑 8배율 대형탄창 준비해두세요

방산비리 해쳐먹어야해서 공금 처리는 절대 안해줄듯 ㅋㅋ

 

경제를 살리니 뭐니 할게 아니라 진짜 나라 좀먹는 쓰레기들 청소부터 제대로 해야됨

방산비리 부정부패 입시비리 부정청탁 싹다 잡아내서 조져야 나라가 제대로 간다

도둑놈들이 득실득실한데 청소는 안하고 무슨 소득주도 성장 ㅇㅈㄹ 하니까 단 몇년만에 나라빚이 2200조가 되는거

 

나때는 에무십육 말고 카빈썼다 대항군 따발총쓰고

저분 슬리퍼 만들려고 슬리퍼 입에 물고 시위하신 분 아니노 ㅋㅋ

생계형 비리란 말입니다

틀딱들 다 전역시키고 한 번 엎어야지

 

실질적으로 군대 가장 문제가 조직구조가 피라미드 구조임. 자신의 출세길,진급길을 걸고 현 시스템을 변화하고자 하는 장교들이 몇명이나 되겠음?

 

지난해 우리나라 국가부채가 사상 처음으로 2000조 원을 돌파해 국민 1인당 부채가 4000만 원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됐다. 문재인 정부 들어 5년간 이어진 확장 재정의 결과다. 이달 발표되는 공공 부문 부채를 더한 광의 개념의 국가부채인 'D4'는 3000조 원에 육박할 것으로 보인다.

도둑놈들을 안잡아내면 돈 아무리 발라도 안됨

 

근데 진짜 개인장구류 너무 열악하긴 함 ㅋㅋㅋ 안 죽을 수 있었던 사람도 많이 죽을듯

조센징 군대ㅋㅋ 비리로 오지게 꿀빠는거 뺏길까봐 아주 염병들 떠네

 

비리 해먹어야하는데 그런거 해주면 업체들 헤처먹을거 줄어드니까 저지랄떠는거지

다 중간중간에 헤처먹는 새끼들이 존나 많다는거야 반대하는 ㅆㅅㄲ들 최소 다 하나씩 연루되어 있는거지

생계형 방산비리 해먹어야하는데 저거 허용해주면 안된다고 ㄹㅇㅋㅋ

 

현실은 동남아 필리핀군에게도 개인장비에서 밀려..

간부한테 들었는데 싸제못쓰는건 다른 간부 눈치보이는게 크다고 한다. 니밥에 왜 나대냐는거지

ㅋㅋㅋ 내 돈 주고 사서 스코프 좀 달겠다는데 별 걸로 다 지랄이네

 

팩트) 황군의 전통을 지키는 것 뿐이다. 황군은 전시개조를 천황폐폐하의 하사품에 불경한 짓을 했다고 처벌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ㅅㅂ 그러네 ㅋㅋㅋㅋㅋ

 

군인이 스스로 전투력을 높이겠다는데 칭찬해주지는 못할망정 금지를 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우크라이나군 보니까 베트남 경제수준인데 방탄복에 헬멧 총기 다 좋더라 ㅜㅜ

 

특수전 수행하는 부사관 장교들이 총기 악세사리 하나 다는걸로 목숨이 왔다갔다 할수 있으니 달게 해달라는거지...

 

보급이 아니라 개인허용해주면 다 개인쓸텐데 그럼 지들이 말하던 "생계형"비리 못해쳐먹으니까 반대하는거지ㅋㅋㅋㅋ

걍 지들 돈 안되니까 하지 말라는거

 

수요가 있어야 k2도 레일 달고 여러가지 호환 부품을 만들지. K2가 개선 되지 않는 이유도 수요가 없이 생산만 처하니 시대에 뒤떨어진 구식 총기가 되는거지

ㄹㅇ 똥총

이제 월급도 200만 되겠다 사제사용을 허용할 때 아님? 현대 사회에서 선진국이 될까말까 하는 나라에서 구식 k2 들고 방탄복 지급도 안되고 있다는 사실이 창피한 수준 아님?

 

업체 뒷돈 못 빼먹으니까 반대 하자나ㅋㅋㅋㅋ

 

조선군대는 일본군 같은 군기를 목표로 하기 때문에 상급자 맘에 안들면 안되는거 효율이란 무엇인가? 상급자의 기호 그 자체가 효율인 중세적 마인드를 갖춘 조직.

 

미군에서 레이저도트 있고 없고의 차이는 총에 조준선 있고 없고의 차이보다 크다고 한다.

밀스펙에 emp 방호도 포함임

북한이랑 싸울 때 emp보다 생화학공격 대비하는게 생존률 훨씬 높음

 

내부사정 보니 방산비리로 같이 헤처먹거든ㅋㅋ

 

조센국방비 7할 정도가 유지비+급여로 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김 사실 러시아보고 웃는데 러시아 반의반도 못하는게 조센군 현실임

 

나 유탄사수였는데 전투사격할때 유탄 거슬려서 빼고 수직손잡이 달고 쏘고싶었는데

난 군대에 방탄조끼 있는거 전역하고 알았다. 그냥 전쟁나면 6.25때처럼 맨몸으로 싸우는줄

야투경없어서 핸드라이트 쓰는 개병신 군대 ㅋㅋㅋ

이거 ㄹㅇ 북한이랑 동급임 ㅅㅂ

 

군인이 전투력을 올린다는데 반대하는 군대 ㅋㅋㅋㅋㅋ

 

징병제가 사실 군사력에 그렇게 도움되지도않음 요즘같은 현대에는 ㅋㅋㅋㅋㅋ 국방비 자체가 그냥 징병 노예새끼들 먹여살리는데 훨씬 많이 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

ㄹㅇㅋㅋㅋ전쟁이나 할떄 하는 제도인데 평시에도 운영하는 ㅈ미개한 제도임 ㅋㅋㅋ

 

전쟁중인 나라라는 소리는 병사들 피빨아먹을때 한정으로만 나온다 한국이 진짜 전쟁중인거면 비리 횡령 간부들 전부다 진작에 군법으로 총살시켰어야되는데 총살당했다는 간부 누가 있냐? 간부들조차도 한국이 전쟁중이란 생각 ㅈ도 안하는데 병사 괴롭힐때만 갑자기 전쟁중이야

 

국방부장관도 간부들 비리는 생계형 비리라고 쉴드쳐주는 나라인데 이게 전쟁중인 나라임?

 

하긴 어느 전쟁중인 국가에서 남성만 강제징용해서 일급 만원 주고 다치면 사비로 치료하든가 아님 장애인 되겠음 또 누구들은 군캉스거리면서 조롱하기나 바쁜데 북한 처들어오면 볼만하겠네

 

걍 훈련 기간만 5주에서 3개월로 바꾸고 바로 전역시키는게 더 강한 남성들이 배출될듯

손잡이 조준경 커스텀하면 재미는 있을듯

군방력에 심각한 의구심이 든다

 

"복천식품-태림농산 등 19개 업체 5000억대 군납 급식 입찰담합 ‘덜미’" (태림농산= 해빔소 만드는곳)

당장 군인들 밥쳐먹는거만해도 별 거지같은 놈들 생계형 비리로 다 묶여있는데, 상이군경회니 중소기업들이 같이 묶인 군납품을 어케 사제로 풀겠냐? 별 6개 단놈이 와도 안된다

맨날 ㅅㅂ 생계형이래 ㅅㅂㅅㄲ들

 

해빔소 존나 맛없었지 나오면 그냥 뚜껑까서 다 버렸음. 좋다고 먹는 애들도 있었는데 입이 저렴한거지. 최근에는 일반 음식점에서도 해빔소로 양념장처럼 쓰는곳도 있더라 ㅋㅋ

 

국방부장관이 생계형 비리라는 개소리를 쳐했는데도 그뒤로도 아무문제도 없었던 나라임 그런데도 병사들 어린애들만 존나게 괴롭힘

 

우리 특전사 부사관들도 나름 신경쓰던 사람들은 개인장비 있었음 근데 쓰면 안되는데 몰래 쓰는 느낌이었음 암묵적으로 넘어가되 문제생기면 니들탓임 이런거

 

감히 한민족 북한을 상대로 고성능 장비를 써? 라면서 그냥 총맞고 죽으라는 간첩질과 개꼰대부패군대의 콜라보임

 

진지하게 모병제 전환 가능한데, 못하는건 인력감축 때문임ㅇㅇ 어차피 간부들은 달라지는거 없다고? 모병제 하면 부대 축소하고 그만큼 지휘관 티오가 주는데 ㅅㅂ이걸 눈 뜨고 보겠냐? 그리고 모병제 하면서 퀄리티 높일수록 긴빠이 칠 돈 줄어든다고 개지랄할 예정ㅇㅇ 

 

다 필요없고 밤되면 야간훈련장비 없어서 훈련도 안하는 나라에서 뭔 장비드립을 치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

조센은 징병제인데 모병제국가보다 실경험이 적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경험은 아예 제로아님? ㅋㅋㅋㅋ

 

야간사격도 무슨 적응시 주변시 ㅈ지랄 하고 있는데 그 지랄 할 시간에 야투경 보급하는게 맞음. ㅈ도 안보이는데 뭔 사격하라고 지랄인지 모르겠음.

ㅋㅋㅋㅋ 그 s자로 앞에가는거 뭐였지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간사격 ㅈ같네ㅋㅋㅋㅋㅋㅋ 진짜 간부들이 야간시 적응하면 보인다고 해서 간부들도 사격했는데 한명 8발빼고는 다 0발 시발ㅋㅋㅋㅋㅋㅋㅋ

야간전술보행 ㅅㅂ 누군 야투경 끼고 다니는데 한국은 한치 앞도 못봐서 더듬거리면서 가야됨ㅋㅋ

 

난 ㄹㅇ 이해 안가는게 전투조끼도 안줘서 ㅈㄴ불편하게 댕깃는데

전투화도 맘대로 못 바꾸게 하는 군대. 사제라는 말이 안나오게 해주지

동남아군 보다 병신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트남, 태국정도되는애들이랑 전쟁하면 진지하게 동남아 승이라고 봄

개네들 실전경험도 많고 개인장비도 훨씬좋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기본적으로 정신력도 조센캠프군이랑 비교도 안됨

 

방산업체들 꿀 빨고 '생계형비리' 저지르신 간부님들 뒷돈 낭낭하게 땡기셔야 되는데 사제 장비 허용 해주면 품질이 너무 비교되잖아

 

걍 우리군은 싸울 생각자체가 없음 걍 지들 책임될 요소들만 다 제거하고 최고 대가리조차 이 마인드 전쟁터지면 패배1순위 순삭임

 

본문 내용은 국가에서 미국마냥 총기 개인장비를 공급처리해서 사주지는 못할망정 싸제로 사서 달겠다는것도 규제를 하는게 말이 되느냐는 소리 하고 있는데 대체 왜 여기서 병들한테 장비를 보급하니 마니 그거 달면 귀찮아짐 돈 많이 들어감 이러고 있는거임? 국방비로 싸제장비 달아달라는 소리 아님 저거 개인이 지돈내고 사서 쓰는거는 허용해달라는 소리지

 

군납업체들이 개새끼라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조센이랑 일본은 국방력 미군에 대부분이 의존하는 국가인데 거기에맞춰서 일본은 국방비도 존나적고 징병제따위도안하는데 조센은 뭐하는짓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혼자 노예제도 운용중 ㅋㅋㅋㅋ

미군한테 돈은 돈대로주고 안방에서 노예는 노예대로 굴리고 ㅋㅋㅋㅋㅋㅋ

군인이 많아야 시골 산간지역에 대민지원 보내서 노인들 시다바리도 시키고 방산비리로 해먹을 수 있는 금액이 많아지거든

 

끝까지 솔직하진 못햇네 저 장군도 ㅋㅋㅋㅋㅋㅋㅋ 왜 못하냐고? 존나 간단한거 아님? 지들이 해쳐먹을게 줄어들잖음?

부사관, 장교들이 사비로 장비산 다음, 공금 처리 한다? 그럼 그만큼 자기네들 '명목상' 예산이 줄어들 것이고 그 줄어든 만큼 해쳐먹는것도 없어지지 ㄹㅇㅋ

 

저분이 슬리퍼 바꾸신 분 아닌가? 일단 마인드부터가 일선의 위관따리들하고 천지차이네

 

실제로 11케이 레닷 써보고 안써보고 명중률 극과극으로 다름 아이언사이트 그냥 달려있는거 쓰면 만발쏘면 미친놈인데 11k쓴다? 그냥 만발 못하면 병신임 ㅇㅇ

걍 ㅅㅂ 대충 점 맞춰서 쏘면 다 맞음 ㅈ사기임

11K 써봤는데, 걍 무겁기만하고 ㅈ같음. 배율도 아닌데 존나 큼. 이오텍이나 쳐가져오지 ㅅㅂ

 

수통이나 쳐 바꿔라 국방부 병신들아 ㅋㅋ

kctc 나왔는데 교전할때 수직손잡이 존나필요해서 총열 덮개 안쓰는거 우리가 개조해서 달고 그랬음

 

그럼 다 알게되거든...야시경 장비 인터넷으로 샀는데 훨씬 더 고급이고 잘보이고 가벼워...그런데 대량으로 입찰해서 사온 장비보다 가격은 훨씬 더 싸....방산비리를 다 알게되니깐....그 방산비리가 바로 부하들 후배들의 목숨 값인데...그 목숨 값으로 더러운 놈들의 사리사욕을 채우게 되는걸 알게되니....

 

인터라넷으로 국가에서 인가받은 회사 오픈마켓 열어 주면 되잖아

군납비리 하려고 존나게 반대하나보네

 

내가 군생활할때 대통령이 한번 방문한적이 있었는데 전부 부대 밖으로 나가게 해서 경계근무 세우더라 나중에 그 이유를 들었는데 사실인지는 모르지만 대통령이 총 맞을수도 있으니까라고 하더라 그걸로 추측하자면 개인화기가 명중률이 지나치게 높으면 다른 관점에서 위험요소가 된다는거지

확실히 빨갱이 입장에서는 위험요소일듯 ㅇㅇ

총들고 암살할 새끼들은 지가 알아서 구해다 쓸텐데 대통령 총맞을까봐 군인 수백만명 개인장비를 안준다고?

어차피 국군은 총알받이고 해결은 미군이해줄거라는 썩은생각 때문

 

아니 근데 다 필요없고 1982년도에 만들어진 수통이랑 빵탄부터 바꿔 ㅅㅂ ㅋㅋㅋㅋㅋㅋ ㄹㅇ 무한도전 박명수꺼 이후로 5년이 흘렀지만 빠뀐게 없노 ㅋㅋㅋㅋㅋ

 

진지하게 멕시코 마약 카르텔이 조선군 도륙낼듯 ㅇㅇ

 

"아내 비리땐 총 쏜다던 전인범… 부인 심화진 총장 법정구속"

성신여대 교비횡령 혐의로 징역 1년형… 전인범 “과거 SNS글 경솔”

ㅋㅋㅋㅋㅋㅋ

 

근데 웃기게도 저런 거 바꾸는 건 군인이 아니라 국회의원임

멕시코 카르텔 조직보다도 못한 개조센 군대

당장 야간사격도 무의미하게 돌아가는 판국인데 죄다 즈그들 뱃속만 챙길려고 하니 이사달이 나지

 

미필이나 총에 덕지 덕지 하지 k1 이 왜 군생활 최강 총인지 아냐? 가볍거든

팩트다 ㅋㅋㅋㅋ

11k 달기 싫어서 분댜장 서로 안하려함 ㅋㅋㅋㅋ

ㅋㅋ 행군 1티어 k1a 총기수입하다 ㄱㅂㅅㄲ 지랄하면 개머리판 뽑아서 그걸로 눈찌르기 가능

통신병 1승 ㅋㅋㅋ

ㄹㅇ 통신이라 k1썻는데 gp한번 갔다가 k1c1 궁금해서 들어봤는데 존나 묵직하더라 ㅋㅋㅋㅋ

K2c1

ㄹㅇ 제정신 박힌 ㅅㄲ면 주렁주렁 안달지

솔직히 일선 전투부대 아닌 이상 부착물 ㅈ도 의미 없긴 함 ㅋㅋㅋㅋ

전쟁할 일이 없을땐 맞지 ㅋㅋㅋㅋㅋ

"가볍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딱 깔끔한 4글자에 모든 말이 맞다 ㅋㅋㅋㅋㅋㅋ

 

톡까놓고 말해서 사로위에서 조준사격할때나 제대로 맞는거지 현장에서 동심원 맞춰가면서 조준사격 하려고한다? 당장 야비군 m16도 조준 지랄맞는 상황에서 잘도 되겠어

실전 가서도 부착물 달면 징계맥인다 어쩐다 지랄하는건 아닌가 모르겠다

 

가벼운건 어디까지나 비전시때 작업이랑 행군시에 유리하니까 명중 이런거 다 개판쳐도 21개월 무사히 몸만성히 나가면되는거니 그런거고 장기복무하면서 유사시에 소대지휘 해야하는 부사관들이나 위관들 입장에선 전혀아니지 그 ㅆㅅㄲ들 똥배 부른것만 봐도 군대 ㅈ되게 썩은겨

 

하다못해 사제 깔깔이도 못 입게하는판에 ㅋㅋ

 

근데 왜 특전사 고문 훈련 제대로 준비도 안된 상태에서 강행하다가 사람 죽게 만듬???

마누라 돈 처먹었으면 권총으로 빵~ 쏜다더만 레알로 밝혀지니 아주 빠르게 런ㅋㅋㅋㅋㅋ

 

알면뭐해 말만하면 뭐해 별3개면 뭐해 바꾸질 않는데 별3개도 못바꾸는데 별4개는 바꿀수있음?

대통령이 각잡고 쪼면 바꿀 수 있음

 

군납품 유착때문에 그래 .. 연결된 놈들한테 돈 주고 사야 하는데 안해준다고 땡깡쓰는거지

 

특전사가 육군 특유의 병신같은 십꼰대문화가 그대로 남아있더라

육군이니까 당연한거같기도 한데 최전방에서 특수작전하는 사람들이 전술적 이점보단 별 ㅈ같은 꼰대문화에 더 목숨을 걸음 ㄹㅇ 븅신

 

사령관 되면 해쳐먹어야지 저거 공금처리를 왜해주노

사령관은 힘없음 국방부 장관이 행사하고 국방위가 돈주는건데 ㅋ

 

국방부 새끼들 절대 개인장비 용납 절대 안 시킴.

사제물건 들어오는 순간 그 동안 방산비리 수면 위로 올라올 수밖에 없음. 침대 예산 2조원은 뒤에서 다 빼돌렸고 해프닝으로 가라앉았지만 지속적으로 사제물건 들어오게 되면 ㅈ같은 군용품 대한 의문을 안 가질 수 없게 됨. 방산비리 까면 국방부 존폐 위기 걸린 수준이니 기를 쓰고 반대하는 거

 

침대 살 돈으로 대한민국 모든 특수전부대 전원 개인장구류 미군이랑 동급으로 다 맞춰주고도 남았을 듯 그 돈 진짜 다 어디갔냐??

예비군도 풀무장 가능했을듯

 

똥별들이 여태껏 즈그끼리 많이 해처먹는 와중에도 새 정부 들어올때마다 상납은 존나 성실하게 했나보네

진보건 보수건 아무도 안 바꿀려고 함ㅋㅋ

 

병딱들도 군대 보내는 헬조선 군대 특성상 병사들의 숙련도가 부족할 때 빛을 발하는 것들인데 왜 못하게 하는지 모르겠음

 

아직도 노르웨이 상륙작전시절 수통쓰는 병신군대에 뭘기대함???? 전쟁나면 싸울생각없는건 사병뿐만이 아님 ㅋㅋㅋㅋ

노르웨이 혹한기 훈련 하냐

독일군이냐 ㅋㅋㅋㅋ 노르웨이에 상륙하게

 

국군은 노르망디 싱륙작전만 재현해도 성공한거다 많은 것을 바라지 마라

현대전에서 노르망디 상륙작전 같은 대규모 상륙작전은 자살과 다를게 없음.

남포 상륙 작전 / 톈진 상륙 작전

 

훈련 때 95k로 전술통신망 구축하는데, 통신IP 확인하려고 간부가 휴대폰으로 전화해서 물어보더라.

큰 일 나기 전엔 안 바뀌던데, 언젠가 그 큰 일에 휘말릴 애들만 불쌍

아 ㅋㅋ 생존성 비리해야 한다고 ㅋㅋ

 

전쟁나면 해처먹은거 존나 드러날듯 ㅋㅋ

 

실제 전쟁 나면 창고에만 쳐박혀있던 써본 적도 없는 장비들이랑 기기들 운용 어떻게 할지 이해가 안 감; 그냥 고기방패 역할밖에 안 된다는 걸 은연중에 드러내는 건지 뭔지

 

ㅋㅋㅋ그냥 고기방패라는 거지 저거 얼마나 한다고 ㅋㅋㅋ주지도 않을 바에는 개인이 사서 쓰겠다는데도 인가 안 해주고ㅋㅋㅋㅋ좋은 장비가 지천에 널린 시대인데 ㅋㅋㅋㅋ적을 죽여야 내가 살아남는 거 아님?ㅋㅋㅋㅋ적을 잘 죽일 수 있는 장비도 못 달게 하면 그건 그냥 총알받이나 해라 그 말 아님??

 

11k 시팔 주고서 넌 이제 저격수 ㅇㅈㄹ 하길래 난 처음에 시발 3~4 배율인줄알고 집체교육기간동안 끼고 다녔는데 시팔 배율은없고 하사가 영점조절한다고 11k 가지고있는애들 나오라고 해서 따로 나와서 가니까 몇번쏘더니 다시 제자리로 돌아가 ㅇㅈㄹ 시팔 그와중에 상사새끼는 넌왜 그거끼고있냐고 하고 11k 시팔 배터리 넣는것도 ㅈ같고 시팔 무겁고 좆같은데 그냥 배그에 나오는 무배율 레돗 이나 보급하지 시팔 결국 상말때 시팔 집체교육 한다해서 가니까 이제 저격수 집체교육 없다고해서 중대장한테 11k 반납하면 안되냐니까 안된다고 한거 생각나네

11k가 무배율 레닷이잖아.

 

문재앙캠프에 기웃거리지만 않았으면 국방부장관감인데 왜 썩은동아줄을 잡아서 ㅠㅠ

 

국방부 오피셜) 개인장비 못쓰게 하는 이유 : 개인장비 쓰게 하면 전쟁 났을때 부자인 사람은 개인장비로 생존률 올라가고 돈없는 집은 그에 비해 사상자가 많을거 같아서 싸잡아서 금지 시킴

그럼 돈있는새끼도 방산비리 좆병신 보급장비쓰다 다뒤져야한다는거네 ㅋㅋㅋㅋㅋㅋ

그럼 빈부격차도 그렇게 해결하라지?

ㄹㅇ? 개소리아님? 진짜면 ㄹㅇ 개병신같은데.. 진짜 아니라고 믿고싶노..

돈있든 없든 공평하게 죽자 이거노ㅋㅋ

전쟁나면 부자놈 장비 긴빠이 핌

계층간 위화감 때문이었지 생존률 이야긴 안나왔던 것 같은데.. 근데 그 생존하는 애들덕분에 죽을 애들도 사는지라 현행방침이 비상식적이긴 함

 

전인범 아재 많이 닮은 아저씨네 했는데 당사자였네..ㄷㄷ 미군들이랑 교류 많아서 저 동네에서 그나마 깨어있는 양반이었는데 그 훈련중 불의의 사고(feat. 박지만 육사동기) 때문에 중장에서 그쳤지. 이분도 부인이 문제가 있었던 게 옥의 티긴 했다.

 

싸워 이길수 있음 뭐라도 해야지, 패전하면 누가 책임지냐

훠훠

정말 맞는 말이다

근데 미군은 자기 목숨이 왔다갔다 하는 실전 투입 되는거고, 한국군은 대충대충 훈련만 하는데 자기돈으로 장비 사겠냐?

 

전직 장성들이 죄다 군납이랑 연관되서 먹고 사는데 겨우 특전사령관 한명이 어떻게 할수있는 수준이 아님. 예전에 아무리 위수지역 풀어달래도 양구 지역상인들이 민원넣어서 묵살시켯듯.

 

그냥 책임지는게 싫어서 저 ㅈㄹ인거임 한국군은 공무원 마인드 ㅇㅇ

인터넷에서 싸게 파는 싸재 나침의가 20년 넘은 군용 나침의보다 성능좋더라..

 

후방 부대 수통, 방탄헬멧 이런거 다 구형인데 이런거나 바꿔줘

15년도 전역했는데 그때도 구형 썼음 ㅋㅋㅋㅋ

게다가 6시 됬으면 훈련이나 비상상황 아니면 컴퓨터를 하든 개인 노트북 소지할 수 있게 하든 그런거나 허용해

구형 방탄이 가벼워서 편해

19년도 전역 그때도 구형 페트병 씻어서 재활용하는게 더 깨끗해보이는 마술

전방도 구형이야 ㅅㅂ

 

장구 주렁주렁달고 다니는것보다 사회에 있는게 최고다. 다 부질없는 짓이다.

 

2스타일때 슬리퍼 직접 입에 물어서 3스타앞에서 시위하며 니들 슬리퍼 좋은걸로 교체해준분이다

초록슬리퍼? 이건 킹정이지 ㄹㅇ 천상의 슬리퍼다

 

해처먹질 못하니깐 규제하지 ㅋㅋㅋㅋㅋ사제 사면 보급으로 해처먹질 못하자너 이래서 안된다 저래서 안된다는 지랄

 

일반 부대도 아니고 육군 대표 특수부대인 특전사도 저 지랄하는거보면 답이 없음 강철부대 나온 김현동이 특전사 존나 까잖아 답없다 느끼고 707 가려고 그러고 박도현도 유디티 하는거보고 특전사는 뭐하나 현타 느껴서 전역하고

 

정보) 장병 1인당 1200만원 짜리 백화점 럭셔리 고급침대를 사도 몇천억은 돈이 남을 정도로 예산이 풍부하던 군 침상교체 사업은 사업비 부족으로 몇년동안 미뤄진 적이 있었다.

 

족발 잘 뜯게 생기셨네요

 

이 사람 그분아니냐?? 그 병사들 보급 슬리퍼 좋은걸로 바꿔달라고 상관앞에서 슬리퍼 물고 시위하신분아님??

군대 슬리퍼 창시자 맞음

 

공금처리는 ㅅㅂ 지들 해쳐먹기 바쁜데 전쟁나도 별다를바 없을듯

저 분 그래서 미군에서 쓰는 장비면 다 쓰게 시켰는데 후임자가 갈아엎었다고 함

ㅅㅂ 내 돈으로 내 사격능력 올리고 내 몸 챙긴다는데 그것도 못하게하는거 좀 빡침, 전쟁나서 저런거 없어서 죽으면 존나 억울할듯

 

군수물자는 죄다 예비역들과 현 정치권과 연줄이 있는 업체 로비로 공급되는데 개인들이 구매한걸 인정해준다? 너도 나도 가성비 좋은 걸 구매하게 되면 그 업체들이 가만히 지켜보겠냐?

이거지 ㅋㅋ

 

뻔하지 국산장비 줫나게 해쳐먹은 쓰레기 쓰게 해야되는데 사제 쓰면 장사 안되자눠~

 

군대 구조를 바꾸려면 부사관부터 시작해서 장교까지 올라가는 구조를 다 싸그리 바꿔야함 ㅋㅋㅋ 진짜 대학도 안나온 고졸따리가 부사관 하는거 보고 깜짝 놀랬다. 20대를 군대로 시작해서 그런지 사고방식이 아예 갇혀 있고 다양한 삶을 본적이 없어서 그런지 폐쇠적인 생각이 깊음. 일머리보단 힘을 잘씀. 그런 사람들이 대부분인 군대에서 뭘 바라노. 군대 구조를 바꿀려면 아예 존나게 전문직업화를 해버려서 엘리트 위주로 가서 사고방식을 열어야지. 근데 한국에선 불가능할거라 본다.

팩트) 집이 좀못살면 장기시켜주는게 부사관

 

개죠센은 학교부터 교복폐지하면 빈부격차니 위화감이니 저품질이니 ㅇㅈㄹ 하면서 교복입히는 세상인데 문제라도?

단톡방 없으면 훈련 진행도 못하는 븅신 간부들이 규정이 어쩌고 질서가 어쩌고 ㅋㅋ

 

내돈내산이면 인정해줘야되는거 아님?ㅋㅋ

 

신병때 27사단 사단장이라 교육대 와서 한번 본적 있음. 존나 참군인인줄 알았지 ㅋㅋㅋㅋ 근데 개재앙 캠프 갔다가 아내 비리때문에 탈락한 정치장군임

 

그냥 변화가 다 싫은거지 뭐하나 터지면 자기 책임이고 걍 평탄하게 아무일 없이 지나가게 이게 군무원식 마인드임. 전쟁나면 얘들이 지켜줄까 과연

 

특전사 전투요원들은 모두 지원병(직업군인)이지

 

딴건 몰라도 무릎이랑 팔꿈치 보호대 그리고 전술장갑은 솔직히 써도되면 쓰고 싶었다 땅바닥 길때마다 다갈리는거 ㅈ같았음

 

아다만티움 슬리퍼를 군에 도입시킨 사람임

나라가 잘 살면 뭐함 전투원 개개인 장비수준이 우크라이나보다도 못 함

 

군인이면서 자기관리 못해서 배 불뚝 나온 똥별들은 뭐 유사시니 어쩌니 이야기할 자격이 있냐 미국 장성들봐라 배 불룩 나온인간 몇명인지

 

이사람은 생각도 열리고 다좋은데 특전사 포로훈련으로 2명 질식사한것 때문에 오점남김..안타깝더라..

저런게 실현되면 그게 창조경제임 없던 시장이 생기는거야. 현역들이 침낭 수통 한개씩만 사도 규모가 얼마냐.

usb가 얼마짜리인 명품군대인데 ㅋㅋㅋㅋㅋ

 

2스타일때 슬리퍼 직접 입에 물어서 3스타앞에서 시위하며 니들 군대 슬리퍼 존나 튼튼한 연두색 슬리퍼로 교체해준분이다

 

무전기랑 군장부터 바꿔야지ㅋㅋㅋ그걸로 어떻게 전투를 하냐고ㅋㅋㅋ내가 군대는 상식이랑 벗어난곳이구나 가장 절감한게 p999k 랑 군장임

그래도 저 아저씨 있을때 장구류들 업그레이드 좀 많이 됨.

 

전투안하는 군대가 다 그런거지 뭐

아무도 전쟁할거라는 생각 하지도 않고 그냥 장성들 밥줄용으로 있는 군대지

 

왜냐 문재앙마냥 아갈훠이터이기 때문이지 훠훠훠

 

ㅈㄴ 웃긴거 가스마개... 총 구조 특성상 잃어버리기 ㅈㄴ 쉬운데 잃어버리면 일반 사병은 돈 주고 구매도 못하고(6천원인가 하는걸로 앎) 욕 개뒤지게 쳐먹음 그냥 돈주고 사게 해주라고 ㅋㅋ

그거 철사로 고정하면 안빠지는데 철사로 고정하면 총이 니꺼야? 하면서 욕함 씨벌롬이..

 

보급 물품이 씹병쉰 같으니까 내 돈주고 사제 장비 쓰겠다는데 비인가 이지랄 ㅅㅂ ㅈ같아

전쟁나면 미군 시체에서 파밍해야겠네

 

부사관이 사제장비 달면 고참들이 그돈으로 술이나 사먹지 왜 그딴걸 사냐며 갈군다더라

 

뒷돈처먹어야해서 절대안바꿈 수통도 안바꾸는데 ㅆ 야간투시경을 어케다냐

가난한 우크라이나군 개인장구보다 못한 부자 한국군

 

우리나라 군 자체가 보병은 걍 고기방패로 봄

징병제라 1년반이면 사회로 돌아가고 정예화 하려고하면 열심히 안하니까 걍 보급 안주고 고기방패시키는거임 ㅋㅋㅋ

이건 ㄹㅇ 해결불가능 ㅋㅋ

 

나 15년때도 전쟁때 썼던 수통 썼다

그래 개인이 구매해버리면 못해쳐먹자너ㅋㅋ

 

막말로 전시 상황에서 아이언사이트로 얼마나 명중률을 보장 할 수 있을까

ㄹㅇ 빨리 조준해서 쏴야되는데 조준하다가 다 뒤질듯 아니면 소총을 기관단총처럼 쓰던가...

 

필리핀 군대 얘긴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리핀 특수부대 존나 쎄다 IS놈들이랑 몇년 전쟁하느라 실전 경험 많이 쌓았음 무시할게 못됨

 

이러니깐 전쟁나면 적군의 침략보다 내부분열로 멸망할 나라가 바로 헬조선임

사령관 내려오고 다음사령관때 바로 칼같이 바뀜

 

슬리퍼 하나만으로도 저양반 앞에서 절해야됨 ㄹㅇ 뭔짓을 해도 안찢어짐

 

도대체가 이러는 이유가 뭐냐????

나랏돈 슈킹해야되는데 직접구매로 시장 커지면 알아서 규모가 커져서 지금까지 중간에 바가지 씌우던 놈들이 장사를 못함

저 이유가 전부 사기꾼.장사치.장군들이 삼위일체라 못바꿈ㅋㅋ

 

예전 나 있을때에도 UDT갔다온 애들이 사제 오리발이 비교도 안되게 더 좋은데도 즈그들은 썩은 군용오리발만 사용해야됐다고 한다

 

 

한국 군의 목숨은 인간이 아님. 그냥 소모품임. 군인이 기갑차량 감싸고 보호하면서 다니는 사진 못봤냐? ㅋㅋ 몇억하는 기갑장비가 더 비싸거든 ㅋㅋ

 

현대전은 파일럿 성능도 중요하지만 장비빨도 존나 크다. 미군 특수부대들 보면 병사 한병한테 들어가는 장비비용 어마어마함. 모든 육군에 보급은 불가능해도, 특수부대한텐 장비투자 ㅈㄴ 해야하는건 맞다

 

미국은 한 사람의 목숨을 살리기 위해 수십 수백억을 투자하는 나라다

안그러면 모병이 힘들기 때문이다. 조선은 노예 징병제라 상관없다

 

얼굴 존나 신기하게생겼네 ㅋㅋㅋ

토이스토리 감자장난감

 

개센징 특=뭐든 다 규제함

광학장비는 도움 많이 되겠던데 도트사이트 같은거

 

예비역 장군들중에 김관진과 더불어서 인지도 투탑

정치군인 마누라 뇌물이면 총살한다고 했는데, 마누라 뇌물로 콩밥. 이후 문재앙 딱가리 후 빤스런

 

K슬리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돈 받아야해서 안된다고 아 ㅋㅋ

 

줄줄 새는게 국방비

 

저거 그냥 성능기준이랑 맞는 제품 만들어놓고 하이바랑 총, 총검 같은 제식장비만 부대지급에 나머지는 피복비 지급해서 거기서 장구류 구입하는식으로 하면 안되냐 뭐 알타마 트랙스타 이런식으로 업체랑 규격 지정해놓고 이 범위 안에서 이 예산 이내로 너 신고싶은거 사입고 모자라면 돈에서 보태라 식으로

 

이사람 문재인쪽 사람이라서 별로 이분이 문재인은 안보가 확실하다고 말한사람임ㅋㅋㅋㅋ

 

왜냐면 저거 허용하면 군용장비 납품하는 새끼들이 못 해처먹잖아ㅋㅋㅋㅋㅋㅋㅋ

이거임

 

사령관도 고개젓는 한국군대

신안에 퍼준돈만해도 전국 도입하고도 남겠다

 

나 군대 있을때 본 화학장교는 총에 레일 달아서 조준경 끼고 뭐 끼고 다 하다가 여단장한테 쿠사리먹고 다 뺌 ㅋㅋㅋㅋ

 

나도 정글모 잃어버렸는데 행보관이 착해서 쿠사리는 안먹었지만 그래도 이정도 모자따위 그냥 돈 내고 사는게 눈치도 안보이지.

 

아 나중에 후배들 해먹어야 한다고!!!

전인범 민주당 국회의원 출마해서 낙선하지 않았냐? ㅋㅋ

위에서 해먹어야 하는데 개인이 구매하면 못 해먹으니 반대하는거지

 

육사출신에 3성장군도 못바꾸면 영원히 안되겠네 ㅋㅋㅋㅋ

 

 

어차피 국방쇼임 안에선 카톡하고 멀쩡한 ㅅㄲ 공익하고 여자는 쳐놀고 ㅋㅋ

 

저사람은 내가 긍정적으로 보는 몇 안되는 민주당 인사인게 아내 비리 못막은게 크긴 하지만 민주당 지원한다면서 사드 배치 찬성, 전두한이 광주 발포 지시 안했다고 생각한다 박고 잘린 사람임

 

휴전국가라고 징병제 실시하지만 방산비리 사형은 못때리는....

 

걍 별거 아님 관공서들 수의계약 풀어주니까 거기서 온갖 담합, 비리 나오는 거 일반인들은 잘 모르고 관심도 없는데 그것처럼 군부대도 수의계약으로 해쳐먹을 수 있는게 존나 무궁무진함

별 병신같은 업체들이 군납딱지 받아내서 병신같은 중국산 가져다 부대에 납품해도 수의계약이라 검증도 제대로 안하고 막 돌아감 ㅇㅇ

 

 

 

군대 전인범 장군 일화

1. 나 27사단 78연대 2대대 7중대 09년 2월군번인데 전역식 때 전인범 장군이 먼저 경례 해줌. "소장 경례나 먼저 받고 가슈." 2. 사단장 바뀌고 얼마 후에 체육대회에서 '아 연설 또 길겠네' 이랬는데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