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07

새롭게 바뀐 징병 기준

 

전신문신한 조폭 현역

초졸, 중졸 현역

비만 현역

저체중 현역

심각한 저시력자 현역

평발 현역

 

 

자기 부대에 있었던 지적장애인 썰을 푸는 네이버 모 카페 회원들

조만간 팔 하나없어도 징병할듯

 

 

'중졸'도 현역으로 군대 간다…문신도 OK

[머니투데이 김지훈 기자] [[the300] 달라진 병역기준 살펴보니 ] 앞으로 중학교 졸업자에게도 현역병 입영 판정이 나온다. 몸에 문신이 있더라도 4급(보충역) 판정을 받는 대신 군 입대로 결정된다

news.naver.com

 

지랄하고 자빠졌네 지적장애인 보내면 총기난사하면 어떡하냐? 뭐 설마 총쏠때는 무조건 열외시키고 다른거시키냐? ㅋㅋㅋㅋ 총못쏘는 군인임? 지랄났네 그냥

근데 1인분도 못하는인원을 억지로 징병해봐야 돈만 나가는거 아닌가? 왜하는거지

 

이 나라 지켜야되는 이유 좀 말해봐라

없다. 하나도 없음. 없다는게 진실임

 

ㅅㅂ 말도 안되는 정권임 18개월로 줄이고 뒷수습은 안하는데 징집은 더 끌어모으고 ㅋㅋㅋㅋ ㅅㅂ 걍 21개월 롤백시키고 군가산점 부활시키던가 그저 보이는 숫자만 건드리고 쇼만 하고

다리 하나 없어도 징병할듯...

진짜 모든 정책이 숫자놀이야 뭐하나 구체적으로 하는게 없어 시발 지금 대깨문이 존재한다는게 말도 안된다

 

진짜 저 사람들이 안보에 필요해서 징병할까? 그냥 싼 값에 강제징병 할 수 있으니 징병한다는게 진실임.

모병제가 답이다

한국 정부는 지금당장 모병제 전환 해야함.

 

코한친구 육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병 쳐먹을때까지 주특기도 못하는 저지능들도 군대 다 감 그런애들은 전쟁터지면 무조건 실임

 

인력 많이 충원해서 안보가 나아질까 라는 의문만 든다 자기만족을 하기는 커녕 불만을 가지는 이들이 기밀문서라도 빼돌리지 않으면 다행이지

 

팩트) 인터넷에서 맨날 까이는 러시아군 조차 징병기간 1년에 대학 재학시 면제다 한국군은 러시아군보다 최악인 군대다

이제 알았냐? 모병제로 당장 바꿔야 한다니까?

 

여성징병 시작하자

여자도 징집하자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