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
19

군생활 5개월 남은 김군붕 상병

 

10월부터 갑자기 혹한기메타 시작하더니 중대장 말로는 다음주부터 한주간 KCTC라고 함

미친놈들 시발시발하면서 KCTC 뛰러 왔더니 나는 일본에 있음

연합훈련인가 했더니 갑자기 도쿄를 공격하기 시작함

 

뇌절 씨게 왔지만 어찌어찌 수습하고 도쿄 앞에서 참호파고 뺑이치는 중 옆소대 전멸 옆중대 전멸

밥차는 시즈오카에서 말차라떼를 재배하는지 시발 존나 안 옴

어떤 미친놈들은 후쿠시마 앞에서 참호파다가 실려갔대

 

돌아버리기 직전 국방부가 도쿄 공성전은 포기한다고 해서 한달만에 후퇴

집에 갈 거란 행복회로를 돌리면서 수송기 탔더니 3일 뒤 오사카 도착

고베 앞바다에서는 세종대왕함이 미사일 맞고 용궁행

 

전멸한 옆소대에 신병 왔길래 보니까 대마도에서 징집한 40세 무타구치 겐야 아저씨, 재일교포 카네바야시 레미콘 아저씨

뒤진 동기들 대신해서 온 우리 소대 신병은 뭔 조선족에 고려인에 지랄남

 

 

이야 참 살맛나네

 

이렇게 생각하니까 존나 어이가 없긴 하네

극사실주의 문학 ㄷㄷ

말차라떼에 돈좌된 보급대 ㅋㅋㅋ

리얼리즘 돌아버렸냐 ㅋㅋㅋㅋㅋ

마지막 두 줄이 킬포인트인데

 

일본은 해협을 건너야하고 그 전에 제해권 잡아야하니 해전부터 벌어져서 난리가 날테니 모를수가 없고 북괴도 국경선이 완전 봉쇄 상태니 모를수가 없다 즉 우리나라의 입장이 정말로 난처해 비교조차 하기 어려운 병신 상태에 놓여있음을 알 수 있었다

 

한 절반쯤 왔을때 그냥 머리에 대고 한 발 당길것 같다 ㅋㅋㅋㅋㅋ 저걸 어떻게 버티냐

일본이 아니라 필리핀, 베트남, 태국 정도로 나라를 바꾸면 완성되는듯 ㅋ 체급차 감안해서 ㅋ

 

해자대 어떻게 때려 잡았냐ㅋㅋㅋㅋ 해자대 이겼으면 끝났지 ㅋㅋㅋㅋㅋㅋ

참호는 후쿠시마 원전 앞마당

이거 미국에 비유한 것도 있는데 어딨었지 ㅋㅋㅋ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