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29


오늘 한국인 우크라이나 참전자 인터뷰하면서 의용군 집결위치를 친절하게 찍어주는 미친짓을 한 KBS

 

 

 

개같이 욕을 처먹자 이렇게 변명했는데

 

 

 


해당 좌표에 있는 호텔방 모습

 

 

 

 

인터뷰하는 방 모습

 

아니긴 뭐가 아니노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ㅅㅂ KBS가 무슨짓을 했는지 알아보자

 

 

푸틴에게 미사일 날리라고 좌표 알려주는 KBS 인성 실화냐?

아래 짤처럼 좌표만 있으면 미사일 날리는 게 러시아인데

푸틴 지금 좋아 뒤지긋다 ㅅㅂㅅㄲ들아

 

 

 

 

 

- [KBS] 참전자와 '참전 주장자'란 표현의 차이

 

 

KBS가 한국인 참전자 좌표 공개로 하도 쳐맞으니까 [알립니다]로 변명 시전하는데 자세히 봐야할 것이

 

 

 

이후 해명에서는 참전자라고 표현하면서

 

 

 

원본에선 참전 중이라고 주장하는 한국 청년 2명???

참전자=국제의용군

참전 주장자=의용군인지 아닌지 모르겠는 누군가???

 

국제의용군 모병소 등에라도 등록 여부로 진짜 의용군 소속인지 사실확인을 했다면 당연히 참전자라고 써야지

왜 "일개 개인의 주장일 뿐, 진짜(의용군)가 아닐 수 있다"는 레토릭인 '참전 주장자'라 표현하는데?

KBS는 진짜로 참전자를 취재한거냐?

 

아니면 진짜 참전자를 참전 주장자라고 격하하는 거냐?

아니면 진짜 참전자인지 아닌지 지들도 팩트체크 제대로 못한 걸 보도한거냐?

뭐 이거 또 다른 형태의 '주장인', '호소인' 같은 거냐?

 

 

 

 

KBS가 좌표찍은곳에 오늘 러시아군 폭격 떨어짐

팩트임

 

 

Ukraine Siren Alerts on Twitter

“All clear! [29/03/2022] 12:18:35 Kyiv Oblast: Kyivska oblast Київська область: Київська область #Ukraine - Message was generated using municipal data”

twitter.com

지랄났다 kbs ㅋㅋㅋ

KBS 미친ㅅㄲ들 러시아한테 좌표 제공한거임??

 

 

 

KBS '취재원 보호를 위해' 영상 다 내림

진짜 끝까지 레전드

 

헷갈려들 하는거 같은데
취재원 = 기자가 아니라 기사 원 소스를 제공한 제보자, 즉 의용군 말하는거

 

근데 하루 내내 뻗대며 거짓말로 해명하다가 다방면으로 욕먹고 실제 공습도 있고 논란 커지니까 이제와서야 지우면서 내세운게 '의용군 보호' 라는 소리임

 

제일 큰 문제인 근방 민간인 위험 놓이게 한건 진짜 끝까지 기를 쓰고 무시중이고

 

 

kbs 페북은 또 안내림ㅋㅋ

대단하다 진짜

거 참 일처리 ㅈ같이하네

 

언론인이라는 것들 하는 짓이 ㅅㅂ 조선족 일처리하는 것마냥 엉성하고 병신같냐...

매국노들이 멀리있는게 아니다

 

 

우크라 대사관은 KBS 병신짓을 확인함

이제 우크라 정부가 알아서 처리하겠지

 

취 ㅋㅋㅋㅋ 쟄ㅋㅋㅋㅋㅋ 웤ㅋㅋㅋㅋㅋ 보홐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죽일뻔해놓고 취재원 보호래 ㅅㅂㅋㅋㅋㅋㅋㅋㅋ능욕하노

취재원 보호(과녁만들어서 미사일 3발 날아옴)

K-마무리 ㅋㅋㅋ

미사일 날아온거 확인하고 임무완료ㅋㅋ

 

취재원을 기자라고 헷갈린건지 아님 정말 그 참전한 한국인 생각하는건지 모르겠는데 좌표는 걍 기자가 지 맘대로 받은 사진 gps 좌표 따서 올린거 영상에서도 존나 자랑스럽게 본인들이 사진에서 확인했다고 떠벌거렸음

 

레드팀 특이노? ㅅㅂ 의용병들은 뭔죄냐

크렘린 브로드캐스팅 쉿

결과적으로는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한 번 시원하게 까고 죄송합니다 하면 안되나

 

취재원 = 기사 정보를 제공한 원출처

즉 의용군 말하는거임
24시간 내내 뻗대다가 미사일 떨어졌다는 소리 들리고 다방면으로 욕먹으니까 이제서야 지우면서 내세우는게 '의용군 보호' 라는 소리임

끝까지 민간인 위험 초래한건 개무시 중이고ㅋㅋ

 

양심도 수치도 없냐ㅋㅋㅋㅋㅋ 꼭 누구 죽어서 마빡에 화염병 꽂혀봐야 정신차릴려나 ㅋㅋㅋ 애미리스 기레기, 편집부 수준 ㅋㅋㅋ

 

기자 맞나? 워딩이 왜 이따구임???

사과할 생각도 없고 본인들이 잘못했다고 인정도 하기 싫으니까 저딴 워딩이 나오지 ㅋㅋㅋㅋ 이슈되서 논란되니까 이제서야 존나 쪼인트 까이고 ㅈ같네 ㅈ같네하면서 '사과문' 업로드한듯

"나는 하나도 잘못이 없고, 니들이 정신병자들이라서 과민반응 하는거다"를 돌려 말하는거 같음

 

이게 '수신료의 가치' 역겹다.

미사일 날아오는 호텔 근처 민간인은 뭔죄임?

KBS에서 k빼라

끝까지 뭐가 진짜 문젠지 모르는 척 하는 거 개역겹다

진짜 저기 SKY나온 사람들이 가는 집단 맞냐? 대가리가 대체 와...

학벌 좋다고 현명한건 아니더라

수준끝까지 드러내네 아주 밑바닥까지

 

결과적으로 워딩쓴놈 얼굴 한 번보고싶네 걍 대놓고 봐도 안전에 우려있는 상황인데 결과론적으로 위험해졌으니 유감이다 이러고 자빠졌네

 

Kremlin Broadcast... 임무 완료했다.

 

끝까지 거짓말 핑계 대기만 하는 언론사, 기자 클라스 ㅇㅇ

니들이 보도하는 추잡한 것들과 본질적으로 다른 게 전혀 없노ㅋㅋ

결국 니들이 보도 한 기사들은 전부 똥싸개들이 보도하는 똥싸개 기사들이라 스스로 증명하는 꼴ㅋㅋㅋㅋㅋㅋㅋ

 

이게 1억 연봉이 수두룩하면서 수신료는 올리려고 수작부리는 방송국의 품격???

수신료 동결 500배

전쟁터로 간 다른 사람들은 죽든지 말든지 해놓고 취재원 보호?ㅋㅋㅋ

애초에 내보내지 말아야 할건 안 내보냈으면 평범한 인터뷰 영상으로 끝났을 텐데

 

나라망신

mbc 는 체르노빌 참사 kbs는 의용군 좌표 ㅋㅋ 진짜 공영방송이란놈들이 잘 한다. 대통령 바뀐김에 다 민영화 가고 돈 못 벌어 폐국 드가자 ㅋㅋㅋ

이정도면 우크라에서 정식항의 할수도 있긴 하겠네.....큰 어그로 두번 끌어서 ㅈ된거 같다

 

이기회에 나라망신 제대로 당해야 전세계가 코리안 언론 개쓰레기라는걸 알아차리지

ebs만 남기자

국가망신 500배 내가 다 부끄럽노

국격 살살 녹네 야발거

MBC KBS 다 왜 이러냐...쪽팔린다 진짜...

 

 

공영방송 KBS의 조작 날조 방송

공영방송 수준 ㅋㅋㅋ https://youtu.be/ROrN4W4Qsq0 https://youtu.be/dyBvDiOiCC8 유튜브 댓글 성지순례 외국인들이 깜짝 놀란다는 이것이 바로 K-BS !!!! 오보 정정 공지도 안올리고 뒤에서 몰래 바꾸는거 보..

itmii.tistory.com

 

 

KBS 불법 크랙 프로그램 사용하다 발각

EDIUSWORLD.COM 소개 영상 제작에 관련된 모든 분들에게 EDIUSWORLD.COM (에디 우스 월드 닷컴)은 EDIUS의 종합 정보, 및 영상 크리에이터를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영상 정보 사이트입니다. EDIUS 사용자 분들

itmii.tistory.com

 

 

kbs 수신료 인상

KBS “국민참여단 79.9% 방송 수신료 인상 찬성” 인상폭 54% [이슈픽] KBS 주최 토론회 참여 시민 209명 대상 찬성 응답자 적정 인상액 평균 3830원 “KBS, 공영방송 역할 잘 못한다” 56% KBS “월 2500원

itmii.tistory.com

 

 

이재명 우크라이나 망언 외국 반응

저는 현재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 이민자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10년 동안 자랐고 한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합니다. 이 머ㄷ퍼ㅋ는 한국에서도 문제가 많습니다. 그는 극좌파이며 친북, 친중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