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02

저는 현재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 이민자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10년 동안 자랐고 한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합니다.

이 머ㄷ퍼ㅋ는 한국에서도 문제가 많습니다.

그는 극좌파이며 친북, 친중 입장을 견지하고 있습니다다.

우크라이나인과 그녀의 지지자들은 그가

한국 국민을 대표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으면 합니다.

또한 한국인으로서 우리의 역사를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우크라이나에 대해 매우 공감합니다.

행운을 빕니다. 푸틴 ㅈ까

 

 

 

어제 토론에서 "초보 정치인이 대통령이 돼서 나토 가입을 공헌하다 러시아와 충돌했다"는 발언을 한 이재명.

260개의 댓글 중 일부를 살펴보자.

 

왜 학교에서 맞은 애가 같이 때려서 싸움 나면 그것만 혼내는지 이제 알겠네. 세상이 이런 사람들 손에 움직였구나.

 

 

 

와 ㅅㅂ 겁쟁이ㅅㄲ. 즈그 나라도 처신 잘못해서 반으로 갈라진 주제에. 우크라이나에 발 디딜 생각도 하지 마라.

 

 

 

이 애잔한 리더에게 푸틴과 똑같은 최후가 기다리길.

소련 쓰레기들이랑 걔네 빠는 것들 다 뒈져

 

 

 

안 그래도 한국은 이런저런 이유로 중국 열심히 후ㅃ하는 중이니... 놀랍지는 않다.

 

 

 

북한이 한국 먹으면 두고두고 회자될 듯

 

 

 

한국은 지들이 북한한테 얼마나 쉽게 개털릴 수 있는지 까먹고 있네

 

 

 

러시아 돈으로 코팅한 X 아가리에 쳐들어오는 기분 어떰

 

 

 

따분한 얼간이

 

 

 

앞서 헤드라인에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아마추어 대통령"이라고 쓴 기사를 공유한 K-법무부 장관 박범계.

 

 

어이 한국! 얘 때문에 너네 다 등신같아보여

 

 

지들은 미국이 지켜주니까 이딴 말이 쉽게 나오지. 미국 없었어봐, 중국도 한국한테 똑같은 짓 했을걸?

 

 

 

이재명 우크라이나 망언 레딧 반응

 

 

 

 

 

국격 내려간다

재명 우크라 망언으로 미국에서 스타됐네 ㅋㅋㅋㅋ

심상정보다 유명한 k정치인;;;;;

미제 폰트로 보니 신선하네 월드스타 됐구나 축하ㅎ 김정은 보다 더 유명해지길

 

악랄한 "Tear-man"

이젠 세계비호감대선후보 길로 가는ㅋㅋㅋㅋㅋ

전세계적 분노가 어마어마한데 국제 개쌍놈 되었네ㅋ 덴블리 저리가라의 인지도

암만 패드립이 일상화된 서양이라도 여당 대선 후보가 형수 거기 찢는다는 건 충격적이긴 하지

 

형수 욕설 녹취록 영어버전 돌아다니겠네 ㅋㅋㅋㅋ

 

이재명 망언 외신기자가 물은 듯 파이넨셜 타임즈 기자

 

내용은 이재명은 경험없고 성급한 지도자가 전쟁을 유발할수있다고 주장하기 위해 우크라이나 위기를 정치적으로 사용중(북한이 아닌 남한에서 일어나는 일)

 

박인복에 대해서 알게되면 경악을 금치못할 듯

BTS나 오징어게임이 국격 올려놓으면 뭐하냐ㅋㅋ

싸이코행되는거 한순간이네 ㅋㅋ

 

 

이재명 우크라이나 망언 레딧 반응

 

 

 

 

 

이재명 중국 네티즌 반응

https://web.archive.org/web/20220109154918/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https://baijiahao.baidu.com/s?id=1713305168630298408 우리나라 네이버에 해당하는 중국 사이트 바이두 기..

itmii.tistory.com

 

중국 인민망에 인사하는 이재명

 

 

 

 

민주당 김홍걸 우크라이나 망언으로 전세계인 비난 중

 

 

 

이재명 우크라이나 대통령 망언 트위터 반응

코리안 싸이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재명 저거는 자기 죄를 뒤집어씌우는 이미지임ㅋㅋ 자기가 다 승인해놓고 대구 검사한테 니가 몸통이다 거리는게 통하겠냐고ㅋㅋ 그리고 페미거리는 애들

itmii.tistory.com

 

 

로버트 켈리 교수 이재명 우크라이나 망언 비판

한국 좌파의 대선 후보는 우크라이나 침공을 젤렌스키 탓으로만 돌렸고, 같은 젤렌스키는 러시아인들이 그와 그의 가족을 위해 찾아오자 키예프에 머물며 남다른 용기를 보였다. 우크라이나의

itmii.tistory.com

 

 

이재명 토론 우크라이나 전쟁 망언 논란

이재명 토론 망언 우크라이나 대통령 조롱 논란 이재명 발언 "우크라이나는 6개월 초보 정치인이 대통령이 됐고, 러시아를 자극해 충돌했다." 찢완용 논리가 완전 625 북침설이네 우크라이나가

itmii.tistory.com

 

 

미국 국방일보 이재명 우크라이나 망언 기사

두 후보의 발언을 기사화 하면서 윤카 발언 - 전면적인 침공이라며 우크라이나의 상황은 결코 우리와 무관하지 않다 이를 지구 반대편 어떤 나라의 문제로 치부하는 것은 21세기 국제관계에 대

itmii.tistory.com

 

 

mbc의 우크라이나 대통령 조롱 논란

논란이 되자 MBC는 영상 비공개로 전환함 국제적인 망신이 따로없네 mbc의 우크라이나 대통령 조롱에 우크라이나 모델 분노 운동권 낙하산들 빨리 청산해야함 mbc사장이 이재명 측근인데 이재명

itmii.tistory.com

 

 

민주당의 우크라이나 대통령 조롱 논란

김홍걸 우크라이나 대통령 조롱 김홍걸의 우크라이나 조롱에 분노하는 외국인 민주 '부동산 투기 의혹' 김홍걸 전격 제명 민주 '부동산 투기 의혹' 김홍걸 전격 제명, "다주택 보유로 품위 훼손

itmii.tistory.com

 

 

미국 국방일보 이재명 우크라이나 망언 기사

두 후보의 발언을 기사화 하면서 윤카 발언 - 전면적인 침공이라며 우크라이나의 상황은 결코 우리와 무관하지 않다 이를 지구 반대편 어떤 나라의 문제로 치부하는 것은 21세기 국제관계에 대

itmii.tistory.com

 

 

이재명 우크라이나 대통령 망언 트위터 반응

코리안 싸이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재명 저거는 자기 죄를 뒤집어씌우는 이미지임ㅋㅋ 자기가 다 승인해놓고 대구 검사한테 니가 몸통이다 거리는게 통하겠냐고ㅋㅋ 그리고 페미거리는 애들

itmii.tistory.com

 

 

민주당 도라에몽 친일 매국노 논란

윤미향 김원웅 횡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재앙 정부의 대표얼굴들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동훈 차기 총장님 제발 저들을 죄다 쓸어버려 주십시오... "외계인이 침공하면 일본하고라도 힘을 합해

itmii.tistory.com

 

 

진중권 이재명 우크라이나 망언 반응

진중권 이재명 망언 반응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무능해서 나토 가입한다고 나대다가 러시아 심기를 건드려 전쟁난거라는 이재명. 이게 정상인 인간이냐? 그래서 중국 북한 심기 건드려 전쟁 날

itmii.tistory.com

 

 

이재명 우크라이나 망언 외국 반응

저는 현재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 이민자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10년 동안 자랐고 한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합니다. 이 머ㄷ퍼ㅋ는 한국에서도 문제가 많습니다. 그는 극좌파이며 친북, 친중

itmii.tistory.com

 

 

이재명 살인마 조폭 조카 변호

내 생애 첨보는 딱 한번의 기막힌 장례식 내 생애 첨보는 딱 한번의 기막힌 장례식이었어 엄마와 딸의 영정사진이 같이 걸려있는 장례식 어머니 얼굴은 그날 영정사진으로 처음 뵀었지 아버지

itmii.tistory.com

 

 

이재명 광주 공약 광주맘 오열

시바 그럼 그렇지ㅋㅋㅋㅋㅋㅋㅋㅋ 광주가.... 쇼핑몰을???? 광주시민은 코스트코 이마트트레이더스 이케아 스타필드는 꿈도 꾸지 마시고 앞으로도 숭고한 광주정신으로 명품재래시장에서 루이

itmii.tistory.com

 

 

이재명 우크라이나 망언 현지인 등판

우크라이나 현지인 등판! 아앗.. 그 짤까지... 한마디로 난리났다 나라망신 국제망신 개망신 찢 페북 해명문 댓글 국제스타돼서 좋겠다 ㅅㅂ년아(잡음)(Noise) 나는 너처럼 유명 안해 우크라이나를

itmii.tistory.com

 

 

이재명 우크라이나 망언글 보배드림 수준

보배드림에 레딧을 누가 엿먹어라 올렸나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좀 모자라서 지지하는건가??? 조금이 아니지 ㅋㅋㅋ 저걸 지지할정도면 지능이 돌고래보다 낮다는거임

itmii.tistory.com

 

 

이재명 우크라이나 망언 레딧 1.1k 돌파

우크라이나 존나 크네 맘카페는 이재명 완전 사이코 또라이로 찍혔고일반 다른 카페도 인성이 쓰레기라네 그전날까지 무능프레임 쒸우려고 뉴욕타임즈 들고와서 개같이 선동하던데 여론 바껴

itmii.tistory.com

 

 

이재명 우크라이나 망언 레딧 댓글 일침

(찢)너도 좇까고 푸틴도 좇까고 푸틴 밑에 엘리트 쥐새끼들도 다 좇까. 내 한국 친구들아. 이새끼 좀 북한으로 쪼까내버려 어? 그새끼 빨갱인거 어케 알았지 전세계 민주주의 국가애들은 빨갱이

itmii.tistory.com

 

 

한국, 러시아 제재 불참에 국민들 분노

우리나라가 제대로 부끄럽게 느껴진다 ㄹㅇ 6 25 전쟁때 다른나라의 지원을 그렇게 많이 받아놓고선 이제 발뻗고 살만해지니까 다른나라 전쟁 일어나도 물자지원은 커녕 러시아 경제제재조차도

itmii.tistory.com

 

 

윤석열은 하늘이 대놓고 대통령 하라고 함

윤석열은 그냥 하늘이 대놓고 대통령 하라고 떠미는 수준임 박근혜 때 대구고검으로 좌천되고 검사 인생 끝나나 싶었는데 박근혜 탄핵으로 검찰총장 복귀 검찰총장 잘하고 있는데 조국, 추미애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