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22

ㅇㅇ 해병대 소속 병사 아니고 간부라고 함

카카오톡 톡방 중에서, 국제여단 지원방이라고 참전경험 전무한 인생업적 군복무인 애들 모인 방있는데

 

 

 

 

대충 폴란드로 해외여행 넣고 경유지로 우크라이나 국경 넘어간다는거 같음

 

 

 

자기 입으로 현역 해병머 부사관이라고 했음

 

 

 

 

대충 사단장한테도 연락 왔다고 올림

 

 

 

 

사진 통해서 실시간으로 어딨는지 알리는 중임

짭 아닌거 같고 다 인증하는거 보니깐 찐 맞는듯

뭐 내 알바는 아니고 나한테 피해끼치는거 없으니 상관은 안한다만 노코멘트 하겠다

 

 

 

 

우크라이나 간거 아무도 모른다 운운 ㅋㅋㅋ

방장 "출국기록 남는다" 일침

 

 

 

 

"싸운 후 처벌 받을건데?" 반응

 

 

 

 

"지휘관들 어케 될지 생각해봤냐" 일침 2

 

 

 

 

마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병머 부조리 때문에 기피성으로 가는거 같음 ㅋㅋㅋㅋ

아님 말고

​"대단하다 K-해병대!"

 

기사에는 일병이라는데 ㅋㅋㅋㅋ 부사관이야 일병이야

 

 

대한민국 병역을 전후좌우로 관통하는 희대의 명언

우리 병사들의 암울한 군 복무를 위해 희대의 명언으로 변호해주신 조한진 옹.. 감사합니다.

 

이건 진짜 명언임

저게 아직 유효한 세상이라는게 미쳤지

하나의 선택지가 더 생겼다 '참전'

ㄹㅇ 클라우제비츠도 이분앞에서 대가리 박아야 함

 

뭐 출구 하나 더 생기긴 했다. 참전!

진짜 문장 하나로 다 요약해버린 명문임.

 

왜그런지 앎? 중학교 고등학교에서 꼴통들도 징집되서 군에 가기 때문이지.............. 특히 공고애들.... 난 공고다녔는데 1학년때부터 ot한다고 빠따로 맞았다;; 군대가서 맞으면 되는것을 고등학교때부터 맞앗으니 군복부 3년더한거나 다름 없음 ㅅㅂ;;;

 

ㄹㅇ 찢었다

새로운 출구전략이 ㅅㅂ 참전이라니 ㅋㅋ

출구전략 X

참으면 윤 일병, 못 참으면 임 병장 그리고 제 3의 길을 창조해 낸 김 하사 ㄷㄷㄷㄷ

 

 

우크라 입국 현역 해병 인터뷰 떴다

 

 

우크라 입국 현역 해병 "극단 선택보다 의미 있는 죽음 택해"

A씨, 22일 세계일보와 현지서 통화 오후 우크라이나 검문소 인근서 대기 중 21일 인천국제공항 출발해 폴란드 도착 “돌아가면 처벌 각오…우크라 정착도 고민” 22일 오후 현재 해병대 현역 병사

news.naver.com

우크라 입국 현역 해병 "극단 선택보다 의미 있는 죽음 택해"

 

계속 해병에 있다가 자살할 바에는 그냥 의미 있는 죽음을 하는게 낫다고 생각했다함

한국 돌아오면 무기징역 받을 각오까지 했다함 ㄷㄷㄷ

 

근데 ㄹㅇ 이 정도 사건이면 윗대가리들 옷벗을 정도임

경위서 한장받고 부조리 뭉갰대잖음 다 엎어야지

해병대 사령관까지 쪼인트 까일정도임

 

까놓고 말해 너 군생활 1년 남았는데 선임 방귀뀔때마다 엉덩이로 달려가 흡입해 정화하고 오늘도 감사합니다 웃으며 외쳐야 되는게 군생활 인데 저렇게 외국으로 튈기회 생겻다 안튀겟냐? 차라리 전의경 처럼 몸으로 맞는거나 얼차려는 맺집으로 버티지. 해병대가 악질인게 정신을 깍는다. 사람 조교하는것도 아니고.

진짜 있는거임ㅋㅋ 이제와서 웃으며 얘기한다만ㅋㅋ

 

잡아두고 가둬두고 갈구는데 정신병 걸리지. 내가 있던 부대는 왁싱해준다고 똥꼬털 라이터로 지지던데

그런거 버티는애들도 있더라.. ㅈㄴ 불쌍했음

DP 꼬추털태우는게 ㄹㅇ 실화였노 ㄷㄷ

뉴스에 나온거처럼 벌레 먹이고 몸에 오줌싸고 관물대에 가두면 1년6개월이 아니라 1달도 못버티겄다

구라 아님 ㄹㅇ, 후임 똥꼬털 왁싱해준다고 바지깐채로 엎드린후 라이터로 태우면서 오징어 타는냄새 난다고 좋아하던 애 있었음. ㄹㅇ 싸패였는데

 

이번 사건으로 우리나라가 국제적으로 쪽팔리게 된게... 딴사람도 아니고 현역군인을 신원도 대~충 확인하고 출국시켰다는거...

 

와 존나 멋지다.. 이런애들은 나라에서 칭찬을 해줘야지.

사실 이게 맞는거잖아.. 모름지기 군인이라는건 좁은 부대안에서 선임들에게 가혹행위 당하면서 극단적으로 자살할 바에야.... 당당하게 전쟁터에 의용군으로 나가서 싸우는게 옳은거잖아..

 

k신성부대 입갤 ㄷㄷ

군인 무단출국한것부터 그냥 개병신나라ㅋㅋ

해병문학은 비비지도 못하는 해병비문학 ㄷㄷ

ㅋㅋㅋㅋ헬피엔딩 전형적인 조센 스토리네 센스럽다

도대체 얼마나 부조리가 심하면 전쟁터로 도망가냐? 미친 개병대 해병문학은 ㄹㅇ 좆밥이었네

저 인터뷰 국제기자한테 했으면 세계급 대망신이지 ㅋㅋㅋㅋ

 

타국 탈영병이 입대지원을 한거면 단순 의용군이 아님 쟨 현역 대한민국 군인이잖아

이거 세계로 인터뷰해서 조센이 전쟁터만도 못한 곳이라고 널리 소문났으면 좋겠다 ㅋㅋ

 

전쟁터 보다 ㅈ같은 해병대ㄷㄷㄷㄷㄷ

탈조선 용감하게 잘했네 무운을 빕니다

사단장 ㅈ됫네;;;

해병대는 어떤곳일까...

해병대 부조리 >>>>> 전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살 하는거보단 백만배 낫지 ㅋㅋ 괴롭히던 선임부터 시작해서 중대장은 물론이고 그 위로 줄줄히 실시간으로 털리고 있을듯 ㅋㅋㅋㅋㅋㅋ

ㅈ됐지 그ㅅㄲ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전해서 살아남으면 우크라에서 대접받고 살듯... 잡혔다고 뉴스 뜨던데 안타깝노...

러시아 공습 견디기vs해병대 견디기

현역군인 무단출국방치 이거때메 문재앙이랑 군 또 까이겠네 ㅋㅋㅋ

한국에서 미래가 없었다가 핵심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풍이 아니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저 부대는 ㄹㅇㅈ됐네 일단 지휘관 옷벗는거부터 시작해서 탈탈 털리겠네

병영부조리+무단출국 쌍콤보 ㄷㄷ

현역인데 공항에서 통과된 게 기적

벌써 잡혔노... 여윽시 노예 회수하는 속도하나는 전세계 제일!

 

ㅅㅂ 얼마나 ㅈ같았으면 빤스런을 쳐도 언제 뒤질지 모르는 전쟁터로 뛰어드노ㅋㅋㅋㅋㅋㅋ

현역이 해외를 나갈 수 있다고 ??? 요즘이 이게 가능? 예전에는 군 미필이 해외 나가면 보증인까지 세워야 했는데

빤쓰런이 또...

해병문학 개ㅈ밥이네

 

대단하다 k강제징용!!! 일본 마저 두손 든 이유!!!

임병장처럼 사람 죽인것도 아니고 저정도면 징역 6개월~1년주고 풀어줘라. 자1살한 사람보다 훨씬 똑똑하네.

전우애가 부족했노ㅋㅋㅋ

 

해병대 저거 개심함 선임찌르면 오히려 개 ㅈ됨 진짜 일크게 벌리지 않고 저런식으로 끝나면 군생활 개씹 ㅈ되는거임

 

 

 

 

해병 기사 보니까 ㄹㅇ 의미있는 자살 하려고 간거 같은데

 

살기 팍팍하고 미래가 보이지 않고 부조리가 너무 심해서 극단적인 생각이 들었는데 의미 있게 죽고 싶어서 그랬다 라는 무덤덤해보이는 문장에 존나 온갖 진심이 다들어 가있는걸로 보이는데

 

병영 부조리가 탈영병 주장이고 조사결과 없었다고 나와도

국민들 특히 남자들이 그걸 믿겠냐고 그것도 해병대에서???

해병대뿐만 아니라 다른 군종에서도 지금 이시간에도 어디선가는 부조리가 펼쳐질텐데 군대에 대한 불신이 높아서 조사결과 가혹행위 없었습니다~ 해도 분명 아무도 안 믿지

 

ㄹㅇ 후임이 증언해도 너도 협박받았냐? 라고 할걸

가불기 걸린거지 그냥

해병문학도 ㅈ밥으로 만드는 해병수필이라 진짜 그렇게 발표하면 해병대사령관 짤릴듯

ㄹㅇ 아무도 안믿음

일단 타국 최전선에 진짜로 갔다는 사실 자체가 그걸 증명해 줌

차라리 간다고 뻥치고 어디 다른곳에서 발견된다면야 부조리 핑계로 탈영한거라 치기라도 가능하지

이걸로 군인들 여권압수당하기나 하겠지 ㅋㅋㅋ

군필이면 병영부조리 없다는 소리 못믿지

 

난 군대에서 가혹행위 하는 병신들 이해가 안된다

아니 총이 상시 옆에 두고 있는데 원한살 일을 왜하지?

다들 고생하는데 으쌰으쌰해도모자랄판에 가혹행위하다가 총맞아 죽은놈들은 동정도 안감

 

 

도대체 뭘 더 보여줘야 진정성이 있어보일까

 

탈영해도 본인탓

자살해도 본인탓

난사해도 본인탓

전쟁터로 자진입대해도 본인탓...

러시아 병사가 가혹행위를 못견뎌 우크라로 전향했다하면?

러시아 병신군대라 했겠지

좀 자기조직이나 국가가 비판당하는게 그렇게 싫나?

당사자는 얼마나 털렸어도 꾸역꾸역 참다 못해 간거일텐데 말야

 

걍 한놈 병신만들면 모두가 편하다 이거지 임레이너 1승 적립

희생이 있어도 바꾸질 못했다ㅜ

이 글 보고있는 댓글부대있음 ㄹㅇ 반성좀 하고 작업질 좀 그만해라

 

ㄹㅇ 국가를 위해서 강요하는거 역겨움

개인한테 해주는건 없으면서 바라는건 많은 병신같은 나라

 

 

 

해병대랑 같이 군생활 해봤음

 

육군 출신인데 대전에서 후반기 교육 하면서 해병대 애들이랑 같이 생활 했었거든

물론 해병대 애들도 막 훈련 끝나고 후반기 온 짬찌들이었고 화장실 갔는데 먼저 오줌 싸고 있던 해병대가 있었거든

 

그런데 지보다 윗기수 들어와서 오줌 싸려고 하니깐 갑자기 오줌 싸던 거 끊고 꼬추 내보인채로 필승! 이지랄 하더라

그리고 자연스럽게 그 윗기수 해병이 그자리에서 오줌싸고

뭐하는 병신들인지 얼척이 없어서 오줌 마려운거 들어가더라

 

개병대 개웃기노 ㅋㅋㅋㅋ

게이

아! 유달리 달큰했던 해병맥주 무한리필의 추억이여!

아 해병문학 존나 웃기네 ㅋㅋㅋ

 

정보통신학교 말고 해병머랑 같이 후반기 교육 받는데 있음?

종합군수학교

육군 제2수송교육단에 해병대 운전병 위탁교육 들어감.

육군기계화학교

걔네 궤도장비 운용해서 기계화학교 오더라

경산 2야수교 하 둘 셋 넷 하나 둘! 하는게 안쓰럽더라

정통교 후반기 같이 받던 해병대 게이들은 양반이었노

공병학교-공병학교는 육군 해병 공군 다같이함

 

해병머애들 활동복 질 존나 구려보이던데 불쌍하더라

해병은 ㄹㅇ 그런 건 좀 고쳐야 하는데 왜 안 고쳐지냐

해병수필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산 수송교육대에서도 해병대 만날 수 있는데, 걔네 씨발 잠자다가 갑자기 깨워서 얼차려주는거 보고 미친놈들인거 확신했음. 나중에 종교가서 왜 얼차려 받았냐고 물어보니까 그냥 가끔 이유없이 얼차려 주는거라고 하더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잠잘때는 불침번 말고 터치 안하는데 미친새끼들 아니노?

상상을 초월하는 병신들이네

정말 엄청나다..

 

하여간 해병대는 이제 해병문학 대해서 뭐라고 하지도 못하고 떨쳐낼 생각도 못하게 됐다 ㅋㅋㅋ

뭔 자대도 안 간 ㅅㄲ들이 ㅋㅋㅋㅋ

후반기에서 갈구는건 뭔데ㅋㅋ

도대체 해병은 뭐하는 곳인 걸까...

 

나도 군수교 갔다왔는데 개병대들 진짜 팬티만 입고 복도 활보하더라

난 여기저기 파견나가서 여러부대 봤지만 쟤들이랑 같이 가면 꼭 뭔가 없어짐, 핫팩,간식,담배 등등

해병문학은 순화버전이었네

 

 

 

3만명 규모 해병대 꼬라지가 이 모양인게 웃기지 않냐

 

지휘관이 얼마나 ㅈ병신같이 부대운영을 했기에 일개 병사가 부조리때문에 자살하는 대신 남의나라 가서 의미있게 죽겠다는 소리를 하게만드냐

 

장교 2000명에 부사관 7000명 병사 2만명인데 대체 중간관리자부터 상급자들은 뭘했기에 20살 갓넘은 애들 지들끼리 갈구고 괴롭히는걸 못막아서 이사단을 내냐고

 

유치원 선생도 말안듣는 애기 30명을 어르고 달래고 통제하는데 이게 군대 지휘관 꼬라지냐

어디 전근대 산업화시대 군대도 아니고 2022년에

양심있으면 부조리 묵인하고 덮은 ㅆㅅㄲ들은 계급장 지손으로 떼야지 이 개ㅅㄲ들

 

하다못해 모병제도 아니고 강제로 끌어다 징집하는 나라에서 끌고 갔으면 살수는 있게 해줘야지

 

조직문화가 썩어서 그렇지. 저것보다 훨씬 적은 규모의 공공기관(공무원/공공기관)에서도 자살자가 종종 나오잖아?

저런 사고가 많이 나오는 공공기관은 인사권을 뺐어버려서 지멋대로 일 못하게 만들어야함

 

해병대 부대 파견 가서 근무 몇개월 했었는데... 타군 앞에서도 서슴없이 부조리 하는 모습 매일 보니 마음이 답답하더라

해병대에서 사고가 많이 나오면, 보직이나 인사명령, 진급권한을 해병대에서 뺐어서 타군이나 다른 상위기관이 갖도록 해버려야함

 

오히려 조직규모가 작아서 더 그런걸 수도 있음... 졸업하고 좁디 좁은 선후배끼리 얽힌 사회로 나가는 대학 학과들도 똥군기 생기잖아

 

예전 념글중에 해병대사령관을 꾸짖은 해병 중위 패기 이런 글 있었는데, 그거 읽어보면 대충 견적 나옴ㅋㅋㅋ

 

무슨 군번 끊듯이 굳이 세는 나이 써가며 형 동생 나눠야 직성이 풀리고 대학에도 똥군기가 있고 간호사, 의사들이 생명을 다루는 어쩌구저쩌구 타령하며 황당한 똥군기 정당화하는 해괴한 군국주의 국가에서 굳이 해병대만 콕 집어서 문제라고 할 것도 없음

 

조선 특유의 가면 갈수록 썩어빠지는 조직문화는 왜란을 겪고도 안변했고 호란을 겪고도 안변했으며 강화도 조약 체결할 때도, 개화한답시고 지랄 할때도 안변했다 ㅋㅋㅋ 그러면서 일본제국주의 황군똥군기에서 내려왔다 운운 반일들 ㅋ

 

 

 

해병 사건 뉴스 댓글이 ㄹㅇ 명문이네

 

 

[단독]우크라行 해병대원, 국경 인근서 신병 확보

핵심요약 해병대 병사 A씨, 최근 휴가 중 폴란드 입국…국경지대 간 뒤 월경 "민간인들 죽어가는데 군인으로서 보고만 있을 수 없어…귀국 후 처벌은 받겠다" 현역 군인이 우크라군 입대해 전쟁

news.naver.com

 

과연 추노의 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튜트도 혀를 내두르는

국가의 노예인데수웅

여기가 추노의 나라입니까??

추노는 역사 고증

역사와 전통에 살아숨쉬는 추노의 기억...

이세계로 탈영해도 잡아오는 나라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름끼친다 끼쳐;

조선반도는 자국민을 노예로 부리는게 전통 ㄷㄷ

천조국도 아니고 이게 되노 ㄷㄷ

 

이번 일은 한가지 생각밖에 안 듦

ㅅㅂ 전쟁터까지 도망간 탈영병 잡을 수고와 노력과 관심과 자원과 인력으로 애들이 저런 선택을 하지 않게 만들라고

 

ㄹㅇㅋㅋ

하겠냐고 ㅋㅋㅋ

똥노예상 말이 많은 테칫

국방부 통한의 비추

노예가 말대꾸?

저렇게 평상시에 아무것도 안하다가 한명 잡아오는게 돈이 덜들까 아니면 평상시에 존나게 노력해서 저런애들 안나오게 하는게 돈이 덜들까?

일제한테 쳐 털리고나서야 부랴부랴 개화하겠다고 노예제 어거지로 없앤나라다 ㅋㅋ 되겠노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