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03

안녕하세요 좋은제품은 안써도 욕나오는 제품은 반드시 사용후기를 쓰는 maxp입니다.

제가 참 이런거 찾아다니는 사람도 아닌데 꼭 한번씩 얻어걸리네요

긴말이 필요없는 충격적인 비쥬얼 함께 보시죠

코스트코에서 판매중인 사옹원 명절 전 세트입니다.

명절이되면 명절기분 내느라 몇번 맛있게 이용했습니다.

근데 이야 재료가 햐...

고기가 아니라 종이였을 줄이야.

어쩐지 식감이 어우야.

이거 만드는 뿅뿅들 지들 자식들은 제 피같은 돈 가져가서 맛있는거 먹이겠죠?

먹는거 갖고 장난치는 뿅뿅들은 진짜 다 쏴죽여야되는데...

코스트코에 반품은 넣겠지만 개빡치네요

유통기한은 혹시 클리앙에서 구매하신분들 있으시면 같은 라인에서 생산된거 거르시라고 넣어둡니다.

저는 망했지만 연휴 마무리 잘 하세요~~

 

혹시나 정말! 고기를 다져서 만드는 동그랑땡에 육전고기같은 비쥬얼의 얇게 저민 고기 덩어리가 들어갔는데 저나 와이프가 착각을 했을 수도 있겠다. 댓글을 보고 그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이미 씹어봤지만!). 그래서 일부 샘플을 잘라내서 씹어보고, 찢어보고, 태워보고, 말려서 샤프로 글씨도 써 봤습니다. 박스계열의 종이임을 확신합니다. 이게 만약 고기라면 인류는 종이로 대체육을 만들어도 될 것 같습니다 ㅋㅋㅋ

 

동사 정상제품과의 비교샷과 실험결과로 잘 말려서 샤프로 낙서해본 결과도 첨부합니다. 고기는 확실히 아닌것 같습니다.

 

2월3일 8시 52분 추가) 코스트코에서 별도 절차없이 환불처리되었다고 연락받았습니다.

댓글달아주시고 함께 분노해주신 많은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출처 클리앙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