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02

이상하게 한국 디즈니 플러스에만 안나오는 드라마 진수기

일단 발표는 중국 전통 드라마. 진국 어쩌고. 근데 복식은 조선 중기.ㅋㅋㅋㅋㅋㅋ

내용도 대장금 짝퉁.

 

 

 

 

그리고 중국 전통요리법이라고 삼겹살+상추쌈 나옴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중국 어느황조 황실복장이 저랬지? 내용도 그냥 대장금 열화판임

근데 저걸 디즈니플러스는 전세계로 방영함. 아 한국만 빼고 ㅋㅋㅋㅋㅋㅋㅋ

 

 

 

그 누구보다 pc를 지향하지만 차이나머니는 달달ㅋㅋ

 

 

일본 헤이안시대 옷 입혀놓고 송나라 복식이라고 우기는 중국 사극 드라마도 있더라.

걍 디즈니는 쓰레기같은 회사인걸 다 알지않나 ㅋㅋ PC존나 밀어주면서 돈은 빨고 싶고 차이나머니는 달달하니 눈치 존나 보면서 어떻게든 비위 맞춰주고

 

진짜 리얼 궁금해서 그런데. 짱깨는 자기문화가 없나????

불로 다 태움 역사적으로 분서갱유 문화대혁명.

아니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아예 옷이고 음식이고.. 다 모여서 한순간에 레드썬 맞은것도 아닐텐데

아무리 세뇌를하더라도 똥보고 된장이다 이제 먹어라 하면 불복종할 지능은 있을거아냐.. 공산당 세뇌 효과 확실하네.

지금 교육과 공산당 선전을 그렇게 하잖아 ㅋㅋ 중화사상 엄청퍼뜨리고 한국문화는 중국거다 라고 믿는애들 천지일걸

그 세뇌를 거의 70년정도 해와서 구럼 우리도 50년동안 일본 지배받아서 막판에는 국내독립투사들도 친일로 돌아선 사람 많았다고 하던데 거기서 20년이나 더 세뇌하면 저정도는 하는거겠지 ㅋㅋㅋ

 

반중롤깨 반중원깨하고 동급인 마블충들 ㅋㅋ

중국에서 서비스도 못하는디즈니 플러스가 중국 컨텐츠는 왜들이냐?ㅋㅋㅋㅋㅋㅋ

대장금 파쿠리구나

ㅇㅇ 거기다 삼겹살에 쌈싸먹는 것도 나옴

삼겹살은 시바 ㅋㅋㅋ 조선이 아니라 대한민국 쌍팔년도때 생긴문화 아니나

 

디즈니 니네 잘 지키는 PC 안하냐?

사람들이 잘 모르는게 있음. 디즈니가 PC를 선호하는것도 있는데 가장중요한건 PC는 돈이되서 하는거임... PC때문에 개박살났음 PC고 뭐고 안함. 그러니까 맨날 PC의 정반대에 서잇는 중국빨아재끼지.

 

지들한테도 이쁜거 있으면서 저러는거는 명백히 우리를 향한 도발임 ㅋㅋㅋ 북한과 더불어 우리의 주적임

주적 : 북중러

잠재적인 적 : 일본 대만

 

짱깨심리학적 분석 : 자기네꺼 중에는 (2001년 와호장룡이후) 글로벌 히트친 사례가 없음

반면 한복은 킹덤에서 대박나서 세계에 먹히는거 레퍼런스 확실 => 당연히 (돈되는) 한복 선택. 뭐가 자기네역사고 옆나라 역사인지는 아웃오브안중임 ㅋㅋ

치파오 내놔 ㅅㅂ

 

ㅋㅋ 자국문화 혐오증걸렸냐 짱깨들은? 중국황실의복이 쓰레기면 이해하겠는데 저때가 전성기면서

그니까 내가 보기엔 이게 어떻게 된거냐면 한복공정을 의도하고 저런다기 보다 쟤네들 미술쪽 문제임. 베낄 수 있는게 스토리만이 아니니까. 형식부터 소품, 의상등 배경도 연출하고 디자인해야하는데 이럴 능력도 없고 애초에 우리나라 드라마 보고 베끼는게 쉬우니 그냥 지들거 연구하고 고증할 노력보다 우리나라 사극보고 베끼는게 빠르니까 저 지랄난걸로 보임

 

디플 한국 포기했나보네... 기어들어와서 좋은소리 듣는 꼴을 못보네;;

중공놈들 뭔 쌈이야. 찬물 안 먹는 놈들이 생야채를 먹는다고????

삼겹살은 서민 음식이고 정성 들이는 중국요리가 얼마나 많은데 저러고 있냐 ㅋㅋㅋㅋ

아하! 그 레시피는 홍위병이 다 태워버렸어요!

그것들 전부 문혁당했잖아요...ㅋㅋㅋ

 

사실 저 드라마는 중국은 과거 조선의 속국이였던거임 엌ㅋㅋㅋㅋ 당장 역사만 봐도 이민족 따라 변발 2번이나 하고 복장도 여럿 바꿨는데 저 드라마는 조선에게 쳐맞고 깨갱거린 드라마겠지 ㅋㅋㅋ

 

한국 잘나가니까 꼴뵈기 싫으니 저런거 만들고 욕먹든 말든 한국들 약오르지 ㅈ되봐라 하는거임 짱깨들 질투심과 트롤성은 타의 추종을 불허함

 

지들 잘나갈때 역사를 한국거로 처바르네 븅신들 ㅋㅋ 저 수준이니 지들역사도 지들손으로 태웠지 ㅋㅋ 문화대혁명 훠훠

중국애들은 북한 뉴스 못봄? 앵커가 한복을 입고 있는데 이상하단 생각은 안하나 ㅋㅋ

 

짱개들이 그나마 사람 노릇 하고 있는게 음식 마저도 저렇게 우리거 훔치는거 보면 국가적인 자존감이 바닥을 치네 그냥. 아주 안타깝다. 미국은 역사 짧고 햄버거 말고는 ㅈ도 없어도 저런거 탐내지 않는데. 짱개 보면 진짜 자존심, 자존감 다 버리고 그냥 뇌에 국뽕 주사 맞고 하루 하루 버티는 것 같다

ㄹㅇ 세계 3대 요리 중화요리 갖다 버리고 서민음식 삼겹살을 처넣네 ㅋㅋㅋㅋ

 

중국은 그냥 고평가 받는문화를 흡수하고 싶은거자나. 그냥 전족 개쩐다 변발 개쩐다 매미구이 개쩐다 세계적으로 해주면 어떠냐

쟤들은 자존심 겁나 쎄면서 지들 역사는 버리고 남의 역사 가져가려하나 ㅋㅋ 진짜 민족 자체가 문제 있는 듯

 

디플 안봐~~

훠훠 : (씨익)

얼마나 역사문화가 스레기면 남의나라거 배끼노 ㅋㅋ 불쌍하다

근데 저렇게 대놓고 따라하면 자괴감 안드나 아닌가 진짜 진심으로 지들꺼라고 정신세뇌돼서 아무렇지도 않은건가

대장금 배낀거냐? 짭장금 ㅋㅋㅋ 짱장금이라고하자 ㅋㅋㅋ

 

루리웹 근첩 : 반일하지만 정작 일본에 돈 퍼줌

반중롤원깨 : 반중하지만 롤에 스킨질러서 중국에 돈 퍼줌

 

오히려 한복보다 명나라 한푸가 더 화려함 ㅋㅋㅋ 왜 저러냐 ㅋㅋㅋ

애초 명나라나 송나라 배경이었어도 이렇게 노골적으로 한복공정한건 넷플릭스 킹덤 이후임... 한국문화가 이제 기지개를 켜려고하니 지들이 힘으로 눌러서 흡수하고 한국만의 문화를 세계에 못알리게 하려는거임

 

역사왜곡 전문이냐 저 동네는

늬들 변발이나 해서 찍어라 ㅡㅡㅋㅋㅋㅋ

PC+친짱개=사람ㅅㄲ 아님

다 시들어 빠진 이파리에 비계 하나 싸먹냐. 배끼려면 재대로 하던가 저게 뭐니

 

역시 짱깨는 한국 속국이었노 ㅋㅋ 과거 주인님 회상하며 한복 오마쥬 했노 ㅋ

짱깨 코인 PC코인 다 탄 디즈니플러스를 설마 구독하는 병신은 없겠지 여기에ㅋㅋ

 

중국 역사 되게 짧음 1921년 7월 23일 이때가 시작임. 쟤네는 이전에 중화대륙에 있던 그 어떤 나라도 계승하지 않음. 계승 했으면 자기나라 유물을 왜 스스로 부심ㅋㅋㅋ 승자가 패자의 나라 문화를 말살한거지

하긴 청나라 채권 문제 생각해 봐도...

이젠 한복을 고유문화라고 우기는 시점부터 청나라 채권도 갚아야하는거 아니냐ㅋㅋㅋ

홍위병 : 무슨 역사요?

짱깨는 2월 베이징 올림픽 개막식에서 한복 김치 윷놀이 지네꺼라고 전세계에 생중계함

 

와 미친 짱깨조선족들 펨코에 120명 넘게 있었음? 레전드다

되게 조직적임. 몰려와서 댓글달고 비추폭탄날리고 서로 추천해주고 지랄났음. 조선족말고도 다른 세력들 커뮤에 ㅈㄴ 대기탐

 

동북공정을 재미로 하는건줄 아나? 저거 결국은 한반도 침략을 위해 사전준비작업 명분만들기하는거고 한국문화는 원래 중국고유의 문화라고 우기다가 한국영토도 중국고유의 영토라고 우기고 침략하려는건데. 이래서 짱깨랑은 그 어떤 교류도 하면 안되고 국교를 단절하며 헌법에 주적으로 명시를 해야함. 짱깨들이 미군만 없었으면 이미 손봐줬을 나라라고 씨부리는게 농담같아?

 

좌빨들 일본이 저러면 불매운동 선동할텐데 중국한테는 조용하쥬

일본인이 기무치 한번했다고 개발작내던 좌빨 연예인이며 정치인다 어디갓냐? 중국이 대놓고 저렇게 문화침탈하는데 그 배짱강하던 민족성 어디감?ㅋㅋ

 

더듬어만진당같은 븅신 짱깨 스파이정당 뽑으니까 문화약탈 당하지 ㅋㅋㅋㅋ

 

 

 

디즈니 픽사 애니의 동북공정

메이의 새빨간 비밀(Turning Red, 2022) 디즈니와 픽사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영화 <메이의 새빨간 비밀>은 흥분하면 거대한 너구리 판다로 변하는 13살 소녀 ‘메이’의 이야기. 감독은 중국 태생 캐

itmii.tistory.com

 

 

중국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식 한복 논란

한복(중국어 한푸)에 의용군 행진곡 삽입 논란 상모 돌리기 장구도 나옴 일본도 이정도로 우기진 않는데 중국놈들은 진짜 가관이네 어떤 전문가가 올림픽이 혐중 키울 수 있는 이벤트라 선거에

itmii.tistory.com

 

 

중국인 조선족의 한국 문화 강탈

중국 조선족의 한국 문화 강탈 동북공정 한국 문화 한복 메주 김치 장구 단오절 등등 자기 문화라고 한국인 댓글 차단한다는 뻔뻔한 조선족 조선족 저기 틱톡에 한국문화라고 댓글달면 바로 차

itmii.tistory.com

 

 

중국인 전원 개인정보 유출

해킹 커뮤니티에 중국 공안에서 유출됐다고 주장하는 중국인 10억여명의 개인정보와 범죄사실 여부를 10비트코인 (약2.6억원)에 파는 유저 등장 유출 경로는 정부 시스템 개발자가 자기 블로그에

itmii.tistory.com

 

 

이순신 장군을 중국 영웅이라고 광고한 게임

게임 에이지 오브 컨퀘스트 era of conquest 광고에서 이순신을 중국 영웅이라고 소개해서 논란 보니까 중국 게임이네 ㅋㅋㅋ 중국 모바일 게임 ㅋㅋㅋㅋ 오픈부터 광고 조졌네 ㅋㅋㅋㅋ 이순신도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