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23

중국 조선족의 한국 문화 강탈 동북공정

한국 문화 한복 메주 김치 장구 단오절 등등 자기 문화라고 한국인 댓글 차단한다는 뻔뻔한 조선족

조선족 저기 틱톡에 한국문화라고 댓글달면 바로 차단 먹인다고함 ㅋㅋ

 

같은 민족 아니라고 인정하고 있네 ㅋㅋ

한국문화 가져다가 남에나라 자리잡고 살더니 그나라 문화라고ㅋㅋㅋ 짱깨들 전용 논리ㅋㅋㅋㅋㅋ

저 지랄하는데 중국동포??? ㅋㅋㅋ

중국에 나라 팔아먹는 자칭 동포ㅋㅋㅋㅋㅋㅋ

지금 조선족들은 왜 지들이 욕먹는지 지들만 모를듯

짱개+조센+열등감 = 조선족

뭐냐 시진핑이 이제 조선족들 한국말 못 쓰게 한다고 하지않났나

고려족 좋아요. 조선족은 이름만 조선이지 중국인 피 섞여서 희석되다 못해 증발함

 

중화사상=우리 외엔 다 병신ㅋ

쟤넨 중화도 아님ㅋㅋ

연변문화가 어디있냐 ㅋㅋ 한국 문화 하위갈래지 ㅋㅋ

 

이 주장대로라면 미국에 사는 중국인이 많으니까 미국문화라고 해도 맞는거지?

환단고기에 따르면 중국은 조선이 세운 국가던데

양안전쟁(제3차 국공내전) 일어나면 우리나라도 반드시 참전해서 중국 대륙 갈라먹어야 한다. 요동지역의 간도랑 만주땅 반드시 집어먹어야함

 

근데 중국인들은 신기해 막 자기나라 욕먹으면 막 엄청 화나서 못참게고 막 그러는것 같음 나라 체면을 자기 목숨보다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느낌

지들 고전문화 살릴생각은 안하고 진짜 추하다 추해

그건 문화대혁명으로 지들이 박살냈자나 ㅋㅋ

짱깨들 근데 지들 문화 지들 손으로 개박살내놓고 이제와서 왜 지들 문화니 뭐니 지랄하는거임?

마오쩌둥 주석님의 문화대혁명을 무시하는거냐?? 이 근본도 없는 조선에 붙어먹은 개보대ㅅㄲ들ㅋㅋ

 

쟤네 논리면 한국정부 수립 후 귀화한 중국인도 수십만인데 중국문화도 한국꺼인데 왜 중국새키들은 한국에 매번 태클검? 존나 내로남불이네 그리고 지들이 중국인이 되서 중국문화로 만드는게 그 옛날 친일파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다ㅉㅉ 미국에는 중국계가 500만으로 중국내 조선족인구 3배가량 되는데 그럼 중국문화도 미국꺼네 병신들

 

널뛰기가아닌 날뛰기 ㅋㅋㅋㅋ

 

더 병신같은건 조선족 문화라고 하는것들도 다 대한민국 건국 이후에 발달된 거임 일제시대 조선족이 짱깨국에서 만들어낸 문화랑 ㅈ도 상관 없음

조선족 = 만주족 말타고 고기뜯어먹던놈들이 뭔ㅋㅋ

조선족은 중국에서도 대접못받아 한국에서도 조선족 싫어해 ㅋㅋㅋㅋ

 

중국 생방송 중 중국전역을 얼어붙게 만든 인터뷰영상 일본인 아줌마의 한중비교 발언

 

 

 

유튜브 중국 조선족 댓글부대

중국 조선족 드루킹 킹크랩 여론 선동 댓글부대 유튜브 댓글 페미가 짱깨들 공작질인거 더 퍼져야 할텐데 펜팔갤 가봐라 지금 짱깨 한마리 서식중이다 ㅋㅋ 여시 포함한 모든 여초 사이트들도

itmii.tistory.com

 

 

중국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식 한복 논란

한복(중국어 한푸)에 의용군 행진곡 삽입 논란 상모 돌리기 장구도 나옴 일본도 이정도로 우기진 않는데 중국놈들은 진짜 가관이네 어떤 전문가가 올림픽이 혐중 키울 수 있는 이벤트라 선거에

itmii.tistory.com

 

 

부동산 아파트 중국인 투기 문제

중국인 8세어린이가 아파트 집주인 중국몽 꾸던 짱깨 문재앙이 꿈꾸던 나라ㅋㅋㅋ 재앙이가 뿌린똥을 윤석열이 치우네 ㅉ 예전부터 말많았는데 문재앙 상호주의 입법해라 상호주의 입각해서

itmii.tistory.com

 

 

디즈니 플러스 진수기, 동북공정 논란

이상하게 한국 디즈니 플러스에만 안나오는 드라마 진수기 일단 발표는 중국 전통 드라마. 진국 어쩌고. 근데 복식은 조선 중기.ㅋㅋㅋㅋㅋㅋ 내용도 대장금 짝퉁. 그리고 중국 전통요리법이라

itmii.tistory.com

 

 

사이가 안 좋은 아시아 국가들

1. 말레이시아 - 인도네시아 같은 이슬람종교를 믿고 언어도 비슷한데 사이가 나쁘다. 말레이시아가 UN 비상임이사국이 되자 인도네시아가 항의차원에서 탈퇴를 했다가 다시 복귀한 일도 있었다

itmii.tistory.com

 

 

조선족이 한국에서 받는 특혜

조선족이 받는 특혜 한국 국민 내국인은 호구 조선족에게 한국은 살기 좋은 나라다 (한국인은 역차별 당한다) 조선족이 한국에서 받는혜택 인터넷에서 중국인 의료비 5000억 쳐보세요. 현실이 암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