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05

 

 

장남 퇴원 수속 때 결제한 것도 이재명 이름 경기도 복지카드

 

 

 

[단독] 경기도 직원, 李아들 퇴원수속 때 '이재명 영문명'·'경기도 로고' 카드 썼다

[앵커] 이어서 이 후보의 부인 김혜경씩 관련 논란 단독 보도로 이어가겠습니다. 다 아시듯 김씨가 경기도청 공무원에게 개인적인 심부름을 시키고 아들 병원 퇴원수속까지 시켰다는 의혹은 저

news.naver.com

경기도 직원, 李아들 퇴원수속 때 '이재명 영문명' '경기도 로고' 카드 썼다

 

 

 

이재명 아들 군대 특혜 의혹

내 이럴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 1. 수술은 외부에서 한건 알겠어 2. 근데 이후 재활은 왜 수도병원에서 4개월간 했어 3. Arthroscopy 하고 4개월 쉴라면... 차라리 deltoid, cfl, atfl 다 끊어졋다 하지 왜..

itmii.tistory.com

 

현근택, '인사명령 없으면 탈영' 이재명 장남 탈영

원희룡 이재명 아들 비리

 

 

 

‘복무중 특혜입원 논란’ 李장남, 軍 인사명령서 없었다

더불어민주당은 4일 이재명 대통령 후보의 장남 이모씨가 과거 군 복무 중 인사명령 기록을 남기지 않고 장기간 성남 국군수도병원에 입원했다는 의혹에 대해 “군에서 인사명령서를 누락한 것

news.naver.com

'복무중 특혜입원 논란' 李장남, 軍 인사명령서 없었다

 

장남 무법탈영 이거 존나큰건데ㅋㅋㅋ

인사명령없이 상신올렸다고 가도 되냐고ㅋㅋㅋ

상신만 있고 인사명령은 없음 이거 탈영이랑 마찬가지 아님?

일반인이 저랬으면 걍 빼박 탈영감임

일반인 문제가 아니라 담당자가 모가지 날라가지

일반인은 그냥 입원 하고 위에서 시키는대러 하는데 일반인이면 애초에 불가능함

받은쪽에서는 명령도 안받고 입원을 시켜줘???ㅋㅋ

양쪽다 밝혀야지. 찔리는 것들이 35프로 지지율의 정체

인사명령도 없이 부대에서 200km 넘는 거리의 자기네집 인근에 몇달간 있었으면 빼박 탈영이지.

 

 

 

 

 

‘복무중 특혜입원 논란’ 李장남, 軍 인사명령서 없었다

더불어민주당은 4일 이재명 대통령 후보의 장남 이모씨가 과거 군 복무 중 인사명령 기록을 남기지 않고 장기간 성남 국군수도병원에 입원했다는 의혹에 대해 “군에서 인사명령서를 누락한 것

news.naver.com

군 복무 중 국군병원 입원하게 되면 반드시 국방인사정보체계 통해서 인사명령 내야함

소속이 바뀌기 때문에 인사명령 없이는 입원 불가

 

이재명 아들은 공군 교육사령부 예하부대 기본군사훈련단 행정병으로 복무

보통 입원은 상급부대급 인사명령 내야함

그래서 기훈단에서 교육사 인사처로 얘 인사명령 내주세요 상신 문서 보낸거임

근데 교육사 인사처에서 걍 묵살시킨거임

 

실수했다 누락했다고 하는데

무슨 병사 연가 처리 인사명령도 아니고 입원 정도면 관심대상이라 까먹을리가 없음

 

 

교육사 (진주)에서 환자 발생시 가는 병원 리스트

ㄹㅇ 응급환자면 경상대병원 바로 가고 정밀진료나 수술은 국군대구병원이나 국군대전병원

근데 굳이 먼 거리 성남에 있는 국군수도병원?

 

교육사령부 인사처장이면 대령일테고 실무자 중사-상사라인 그 윗선에 인사장교 중위-대위 이거나 인사과장 소령 쯤 ? 일거고 적어도 3명이 관여할 수 밖에 없는데 실수? 이 ㅅㅂㄴ들 군필자들 ㅈ으로 보이나

도박 + 성매매 + 성희롱 ㅋㅋㅋㅋㅋㅋ 이번에 탈영도 추가

둘째도 말 많다고 들었는데 존나 궁금하네

둘째는 후보등록 이후에 조선이 터트린다던데

아니 어떻게 가족 전체가 미담하나 듣기 힘드냐ㅋㅋㅋㅋㅋ

 

1.특혜 받음

2.항의오면 아니라고 우김

3.절차가 정당했음 시전

4.꼭 중간에 서류 같은게 없음 - CWSD때도 아들

5.ㅇㅇ 누가 실수 한거(우리는 고의라고 하지 않나?)

6.하지만 특혜 아님

 

카르텔 패밀리

 

누락이 있을 수 없지

아무리 군대가 가라로 돌아간다하지만, 최소한 공문서가 근거기때문에 저거 없을수가 없음.
감사때 다 걸리니 공문서 가라로라도 만드는게 군대임

국방부 감사도 받아봤지만 서류한장 없어도 지랄나는게 군대인데 저거 누락시켰다는건 부정한 방법썼다는것과 마찬가지임

 

병사가 몇 달을 사라졌는데 실수로 인사 명령 누락은 무슨

이거 엄청 큰 건 아님???

이거를 눈감아준 군관계자도 처벌대상인데

 

말이 되나 인사행정병이었는데 부대편제 때문에 꼬일텐데? ㅋㅋㅋㅋ 사람이 항상 하나 비는데 부대내에서 쉬쉬한건가

행정병 출신인데 뭐 하나라도 누락된 거 없는지 수시로 꼼꼼히 확인한다
없다는 건 말이 안됨

타대대 연가 누락 사고 터졌다고 시이발 병사들 연가 기록 다 뒤져라 명령 기억나네 ㅋㅋㅋㅋㅋ 뭐 하나라도 빠지면 다 뒤지는게 군대인데

ㄹㅇ 누락있으면 병사만 불이익 있는 게 아니라 같은 계원, 중대장 대대장 간부들까지 통으로 불이익인데 그걸 어떻게 누락하냐고 ㅋㅋㅋ 어떻게든 가라쳐서라도 누락없이 짜맞췄음 짜맞췄지 그게 어떻게 없음

 

추미애 아들도 비슷한일 있었던거 같은데 그거 수사 어케됐지

 

누구 아들인데 인사명령을 누락시켜. 실수라는 말로 또 담당자들에게 책임을 전가하는군. 모든 비리와 불법 의혹에 대해 "나는 모른다" "그들이 한 일이다" 이렇게 발뺌하는 짓에 신물난다.

 

 

이재명 장남 이동호 군복무시절 인사명령서 누락 거대한 검은 권력 영향

 

 

황령군 아들 동호 황제입원에 육사관학교 영어 학사 졸업 김진항 전 육군 소장 참전

포스타도 불가능

 

 

 

공군 "이재명 장남, 전공심사결과 없이 먼저 입원"

아침에 종이신문 정독하는데 ㅋㅋㅋ

입원을 위한 전공심사를 받았으나 결과가 아직 안나왔는데 입원은 이미 해버렸다는 공군 관계자 발표에서 죽이는 증거 나옴 ㅋㅋ

기자님들 "워딩" 잘 부탁드립니다. ^^7

보통은 심사결과와 인사명령이 나기전까지는 사제병원 대기입니다. ^^7

 

도대체가 국민의 절반이 군대가는 나라에서 저런걸 변명으로 빠져나가려고 하는게 먹힐거라고 믿는놈들 대가리속이 궁금함 ㅋㅋㅋ

진보대학생들이 이악물고 실드치니

 

이거 터지겠다 ㅋㅋㅋㅋ

현역 간부인데 진짜 개웃긴 일임. 군인 신분으로 입원을 하는데 인사명령이 안뜬다?ㅋㅋㅋㅋ 휴가나가서 입원하는 것도 하나하나 다 확인하는 곳이 군대임

 

명령이 없는데 나가면 주둔지 무단이탈이지 ㅋㅋㅋ

7월 29일부터 입원했는데 공문은 9월 4일날 보냈다고? 심사결과가 안나왔는데 한달넘게 수도병원에 입원해있고? ㅋㅋㅋ미치겠네 이거

심사결과가 나와야 입원을 하지 ㅋㅋㅋㅋ

이젠 뭐 나올때마다 걍 민주당 의원애들이 뭐라 해명할지가 궁금해진다

집안 전체가 범죄자네 ㄹㅇ ㅋㅋㅋㅋ

 

 

 

[단독]野 “李아들 특혜 입원뒤 軍수도병원도 성남시에 특혜 받은 의혹”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장남 이모 씨가 군 복무 중이던 2014년 군 인사명령 없이 성남시 국군수도병원에 50일 넘게 입원했던 것으로 나타났다. 민주당은 “군 실무자의 단순 실수”라

news.naver.com

野 "李아들 특혜 입원뒤 軍수도병원도 성남시에 특혜 받은 의혹"

 

 

 

김오수 총장이 ‘성남FC 금융 조사’ 막았다

金, 박은정에 전화해 재검토 지시 수사 무마 의혹 檢 수뇌부로 확산 대검 “경찰 별도 수사 사안 포함돼 절차상 문제로 반려한 것” 해명 사진=연합뉴스 검찰의 ‘성남FC 후원금 사건’ 수사가

news.naver.com

 

 

[단독] 김오수, 검찰총장 직전까지 성남시 고문변호사였다

김오수 검찰총장이 지난해부터 검찰총장 임명 직전까지 경기 성남시 고문변호사로 활동했던 것으로 14일 확인됐다. 검찰은 대장동 개발비리 수사에 착수한 지 20일이 지나도록 개발 주체인 성남

news.naver.com

 

"성남시 요청으로 성남FC 후원" 경찰, '진술번복' 무혐의처분

 

 

 

 

[단독] 성남 FC 후원금 수사부서, 박은정이 성범죄 전담부서로 바꿨다

與인사 운영단체 거치며 1억 감소 성남지청이 FIU 자료 요구했지만 대검, 일선 검찰 요청 이례적 반려 박은정, 성남FC 수사부서를 성범죄 전담부서로 바꿨다 대학후배 검사에 사건 맡겼는데 이 후

news.naver.com

성남 FC 후원금 수사부서, 박은정이 성범죄 전담부서로 바꿨다

 

 

 

 

성남FC 법인카드 30억 사용처, 박은정이 수사못하게 제동

‘성남FC 후원금 의혹’과 관련해 성남지청 검사들이 성남FC가 법인카드로 30억원대를 지출한 정황을 경찰 수사기록에서 확인, 계좌추적을 통한 사용처 규명의 필요성을 박은정 성남지청장에게

news.naver.com

성남FC 법인카드 30억 사용처, 박은정이 수사못하게 제동

 

 

 

[단독]'성남FC' 후원했다더니…'성남시'로 입금된 네이버 10억

네이버, 성남시에 10억 송금 정황 네이버로부터 40억원을 기부받은 시민단체 '희망살림'이 <성남FC에 39억원을 후원한다>는 당초 협약과 달리 그중 10억원을 성남시에 지급한 내역이 확인됐습니다.

news.naver.com

'성남FC' 후원했다더니.. '성남시'로 입금된 네이버 10억

 

성남FC가 아니라 성남시로 돈이 들어갔다고??????

직접 신고한 국세청 자료라는데 빼박이지 뭐

진짜 까도까도 나오네

끝도없이 나오네

?? 성남 fc도 아니고 성남으로 갔다고?ㅋㅋㅋㅋㅋㅋ

저걸 박화영검사가 자금추적하려고 하니까 박은정이랑 권오수가 막았다는거자나 ㅋㅋ

 

진짜 타이밍이 절묘할때 시장한게 딱 이사람 성남시장 할때부터 판교 택지 개발사업 끝나고 성남에 돈하고 기업이 쏟아질시기였음

기업들 입주해서 재정은 넘치지 해당 임직원들 정주여건 마련때문에 아파트는 계속 올려야지 지자체장이 해먹기 제일 좋은 타이밍이였다고 봄

 

이쯤되면 남미 카르텔들 찟 초청강의 한번 해야지

 

 

 

[단독] 성남FC 후원금 모집 담당 李 선거캠프 출신…측근들과도 친분

[서울경제] ‘불법후원금 모금’ 의혹을 받고 있는 프로축구단 성남FC에서 후원금 모집 업무를 맡았던 직원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의 과거 선거캠프에서 활동하면서 이 후보의 측근들

news.naver.com

성남FC 후원금 모집 담당 李 선거캠프 출신 측근들과도 친분

 

 

이재명 비리 제보자

 

 

이재명 의혹 수십억 사용한 성남FC 법인카드 '계좌추적 요구 묵살'

 

 

 

이재명 옹호했던 변호사, '법카' 의혹 감사 맡아

 

 

애초에 LH도 이재명에서 터뜨린거라더라

그거 예전부터 찌라시 돌았었음

LH를 찢재명계에서 터쳣고, 그거 복수로 친문이 대장동 터친거라고

솔직히 이런 뉴스는 민주당계 아니고서야 알수있는 법이 없음 ㅋㅋㅋ

국힘이 알고있었으면 진작 터쳣겠지

최고의 네거티브 재료인데

이재명은 지자체 관료만 헀던 사람이라 세력도 없고, 당내 비주류 였던 사람임

그래서 친문이랑 연결점도 없고 저번 대선 경선과정 때문에 친문이랑 사이 안좋음 ㅋㅋㅋ

그래서 당시 김혜경이 트위터에 문재인 욕했던 글들 지금 업보로 돌아오는중 ㅋㅋㅋ

 

 

이재명 외국인 반응

 

 

 

이재명 에어컨 거짓말

 

 

백반토론 박재혁 작가 짜르고 경이로운 소문 작가 짜르고 시사특공대 이재익 피디 짜르고

이재명 비판 후 다 짤림

 

 

 

이죄명명백백

출처 더레프트

 

 

 

이재명 도시자 공관 비품 비용

러그 ㅋㅋㅋㅋㅋ

뭘 사면 러그가 130만원이 넘냐 ㅋㅋㅋㅋ

지 돈 아니라고 ㅈㄴ 비싼거만 사네ㅋㅋ

존나게 비싸네.

아주 아방궁을 짓는구나

 

 

 

대선후보 토론 국민들 반응

부동산 카페에서 어떤 사람 이렇게 수건으로 가리고 토론 보고 있음 ㅋㅋ 오늘 토론 표정 차이 극과 극 얼굴 시뻘개지는거 봨ㅋㅋㅋㅋ 윤:즐기는 자 모드 ㅇㅈㅁ:(야이 ㅆㅂ년아) 윤석열 얼굴 보

itmii.tistory.com

 

 

중국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식 한복 논란

한복(중국어 한푸)에 의용군 행진곡 삽입 논란 상모 돌리기 장구도 나옴 일본도 이정도로 우기진 않는데 중국놈들은 진짜 가관이네 어떤 전문가가 올림픽이 혐중 키울 수 있는 이벤트라 선거에

itmii.tistory.com

 

 

이재명 부동산 공급정책이 반쪽짜리 허구인 이유

(부동산) 이재명 부동산 공급정책이 반쪽짜리 허구인 이유 설명해준다. 지식 업. 많이 읽을 수 있게 추천 좀 부탁한다. 찢이 현재 300만여 호 공급하겠다고 했지? 물론 민간, 공공 다 합쳐서. 근데

itmii.tistory.com

 

 

이재명 부인 김혜경 법인카드 횡령 논란

경기도청 총무과 소속 직원 배 모 씨가, 제보자인 비서실 소속 직원 A 씨에게 소고기 구입 심부름을 지시한 텔레그램 KBS가 식당에서 확인한 재발행 영수증에 A 씨의 개인 카드 결제 내역과, 취소

itmii.tistory.com

 

 

코로나 확진자 투표권 박탈 위헌 부정선거 논란

투표권 박탈 문제 꽤 심각하네 3월 5일 이후 확진된 환자들은 투표할 방법이 전혀 없던데 이거 말이 되는 소리야? 병 걸렸다고 투표룰 못하게 해? 6일 7일 8일 이렇게만 해도 확진자 6만명은 될텐

itmii.tistory.com

 

 

이재명 민주당의 노무현 비하 논란

일베마크 간단 요약 숙제 그만 좀 내주시라고요 아 ㅋㅋㅋ 이제 비대칭전력 못쓰겠네?ㅋㅋㅋㅋㅋ 일베몰이 하시면서 사실은 누구보다 일베를 사랑하시는 분들 지가 일베라고 했잖아 ㅉ이 ㅋㅋ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