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02

경기도청 총무과 소속 직원 배 모 씨가, 제보자인 비서실 소속 직원 A 씨에게 소고기 구입 심부름을 지시한 텔레그램

 

 

KBS가 식당에서 확인한 재발행 영수증에 A 씨의 개인 카드 결제 내역과, 취소 후 경기도 법인 카드 결제 내역이 나와있다.

 

 

 

 

[단독] 김혜경 측, 경기도 법인카드 ‘바꿔치기 결제’…사적 유용 의혹

[앵커] 앞서 보신 김혜경 씨 측입장과는 별도로 KBS가 새롭게 취재한 내용 전해드립니다. 도지사 의전에만 쓰게 돼 있는 비서실 법인카드를 김 씨가 사적으로 유용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는데 여기

news.naver.com

 

 

[단독] 김혜경 측, 경기도 법인카드 ‘바꿔치기 결제’…사적 유용 의혹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의 배우자인 김혜경 씨 측이 경기도 비서실의 법인카드를 사적으로 쓴 정황이 확인됐습니다. KBS는 김 씨 수행팀이 관련 회계 규정을 피하려 개인카드로 선결제를

news.naver.com

 

 

[단독]경기도, '법카'로 긁은 김혜경 초밥값 '직원 격려비'로 둔갑

도청 업무추진비 집행내역 보니...지난 4월 고깃값·6월 초밥값 모두 직원 위해 쓴 것으로 나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부인 김혜경씨가 '식사 심부름'을 시키면서 법인카드로 쓴 돈을 내

news.naver.com

 

 

김혜경 '황제 의전' 논란.. 前 비서는 이재명 깐부?

 

 

 

경기도 법카로 소고기 '바꿔치기 결제 국고손실 횡령?

 

 

 

5급 사무관 '폐경 치료'라 했는데 "최근까지 난임치료"

 

 

 

 

 

김혜경의 윤전추,배소현

ㅉㅉㅉ

www.ppomppu.co.kr

뽐뿌 2018년 의전궁+배모씨 글 성지순례중

이미 18년 말에 누군가 터뜨리고 싶었나 보네

뽐뿌 글쓴이 닉에 대장동 550억 도 소름

글쓴이 휴면계정인데 드럼통 갔을 수도

 

휴먼 드럼통체 ㄷㄷ

 

 

이와중에 혜경궁 폭로 또나옴 ㅋㅋㅋ 명품

자기 욕실에 처음보는 향수가 나타났는데 몰랐다? ㅋㅋㅋㅋㅋㅋㅋ

오질나게도 긁었네 공금개념이 없노

진짜 가사도우미도 저렇게 사진보고는 안하겠다ㅋㅋ

에르메스 스킨이네 서민코스프레 그만해라

심지어 에르메스 로션 몇 종류 더 있지만 저 제품은 떼르 데르메스고 저게 더 비쌈 ㅋㅋㅋㅋㅋ

 

 

최재형 페북 김혜경 횡령 반응

 

출처 더레프트

 

 

 

 

 

[단독]“이재명 지사직 퇴임 후에도 빨랫감 심부름 했다”

“단체장 배우자의 사적활동에 공무원을 수행하게 하거나 의전지원을 할 수 없다” 6년 전 행정안전부가 발표한 지침입니다. 경기도청 공무원이 이재명 당시 도지사 부부의 개인 심부름을 했다

n.news.naver.com

이재명 빨랫감 심부름 논란

 

 

 

이재명 "친인척 추석 선물, 경기 지사 의전팀이 준비"

이재명 제사에 공무원 동원

 

 

 

이재명부부 자택 냉장고 관리도 함

 

 

 

이재명 도지사 업무를 옥상에서?

 

 

'김혜경 의혹' 제보자 A씨, 내주 신변보호 신청

 

 

아수라 재평가

근근웹 북유게 보다가 놀랬다 ㅋㅋ 이게 안남시장 바지 세탁해서 비선가 가져다 주는거라며? ㅋㅋ

 

 

 

 

없는게 없는 영화 아수라

진짜 감독 김성수는 뭐하는 사람일까?

이쯤되면 감독이 궁금해진다..

이재명을 오랫기간동안 관찰해온건 맞는거같기도

 

난 4년전에 깡패의혹 때만해도 저런영화 한둘인가 우연이지 싶었는데 대장동 터지고 나서 엄청 그럴듯하더니 여러 디테일들 밝혀지는거 보고 분명히 감독이 뭔가 있다 확신했음

 

김성수는 이정도면 이재명한테 이재명 위인전 쓴다고 구라까고 직접취재한거 아니냐고 ㅋ 거의 다큐 리얼리티 수준이 국방부협찬받은 용서받지못한자 급인데 ㅋ

 

이재명 까는 영화 출연해놓고 제작발표회에서 "박근혜 나와!!!"라고 고함치던 중졸좌 그는 도대체..

박근혜 나와!!!!! ㅋㅋㅋㅋ

 

 

 

 

[단독] 김혜경 수십인분 '샌드위치깡'…이재명, 도민 세금으로 아침식사 의혹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경기지사로 재직하던 시절 정기적으로 경기도청 측에서 지사 공관 행사 등 명목으로 대량의 샌드위치를 구입한 뒤 이 후보 자택으로 배달한 정황이 추가로 드

www.newdaily.co.kr

김혜경 샌드위치깡 논란

 

 

 

[단독] 공무원 제보자, 이재명 커피·재떨이 심부름도 했다… "나대지 마" 배소현은 고함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부인 김혜경씨의 개인비서 의혹을 받는 전직 경기도청 비서실 5급 공무원 배소현씨가 같은 비서실 7급 주무관에게 “컨테이너에만 있으라니까”라며 막말과

www.newdaily.co.kr

이재명 커피 재떨이 심부름 논란

 

 

 

김혜경 과잉의전이 아닌 불법갑질

 

 

 

 

 

이재명, ‘수행비서는 가짜뉴스’ 페북글 삭제…野 “증거인멸 시도”

李, 2개월 前 페이스북서 “수행비서 채용한 적 없다” 국민의힘 하태경 “현재 지워진 상태… 李 페북 글, 명백한 허위사실 공표에 해당”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통령 후보가 두 달 전 국민의

news.naver.com

하태경 '이재명 페이스북 허위사실 유포 증거인멸' 지적

"작년 12월 28일 이재명 후보는 배우자 수행을 한 배모씨와 관련된 사실을 모두 부인하고 오히려 허위사실 유포로 우리당을 법적조치 하겠다는 포스팅을 한 바 있습니다.

현재 이 포스팅은 삭제됐습니다. 왜 삭제됐을까요?

허위사실을 공표한 사람이 바로 이재명 후보이기 때문입니다."

아래가 하태경이 말하는 이재명이 삭제했다는 페북 글

 

 

 

 

 

[단독] 김혜경씨 비서로 지목된 배모씨가 내린 각종 지시 정황 담긴 텔레그램 메시지 추가 입수

‘사모님 호르몬약’뿐 아니라 셔츠와 음식 심부름까지…

monthly.chosun.com

이재명 부인 김혜경 약 불법 대리처방 추가 텔레그램

 

 

 

 

 

 

 

 

이재명 on Twitter

“시장부인이 공식행사 참석할때 얘기군요 시장부인이 공식행사에 자가운전하면서 혼자 갈까요? 제 아내는 장보기나 사적활동때는 개인차 운전하고 다닙니다^^ 이영희의원님 RT @02yhlee:시장사

twitter.com

트위터에서 제 아내는 장보기나 사적활동 할때는 개인차 운전하고 다닌다고 거짓말한 이재명

 

 

2020년에 조광한 시장 한참 괴롭힐때 페북

 

 

이재명 사퇴 약속 원희룡

그래서 이재명 사퇴는 언제?

 

 

원희룡 : 민주당 국회의원이 재명학 강의를 가르치고 있네요 혜경학도 가르치는 거겠죠?

 

 

이재명 아내 카드 횡령 신인규 페이스북

 

 

 

이재명 부인 김혜경 카드 횡령 논란 여시 반응

 

 

 

이재명 부인 김혜경 카드 횡령 논란 다음 반응

 

 

 

이재명 플러스 아이디 안바꾸고 다중이질 윤총장을 ㅈㅇ자

 

 

 

이재명 저 멘트도 허경영꺼 훔친거 아니냐

북유게에서 퍼옴 ㅋㅋ 완전 노다지네 ㅋㅋ

 

 

 

고기집하는 자영업자다

지금 채널A 틀어서 손님들 보고 있다

할아버지 손님이 방금 나도 고기사먹는데 저 쳐죽일 x 이러시네 ㅋㅋㅋ

좀 터졌다 ㅋㅋㅋ

 

 

이재명 부인 김혜경 공무원 갑질 대리처방 심부름 논란

SBS에서 이재명 후보의 경기도지사 시절 공무원들이 도지사의 배우자를 위한 사적 심부름을 도맡아 담당했다는 의혹을 단독특종으로 보도했습니다. 경기도청 소속으로 알려진 익명의 한 공무원

itmii.tistory.com

 

 

중국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식 한복 논란

한복(중국어 한푸)에 의용군 행진곡 삽입 논란 상모 돌리기 장구도 나옴 일본도 이정도로 우기진 않는데 중국놈들은 진짜 가관이네 어떤 전문가가 올림픽이 혐중 키울 수 있는 이벤트라 선거에

itmii.tistory.com

 

 

이재명 성남 FC 의혹과 아들 군대 의혹

장남 퇴원 수속 때 결제한 것도 이재명 이름 경기도 복지카드 [단독] 경기도 직원, 李아들 퇴원수속 때 '이재명 영문명'·'경기도 로고' 카드 썼다 [앵커] 이어서 이 후보의 부인 김혜경씩 관련 논

itmii.tistory.com

 

 

대선후보 토론 국민들 반응

부동산 카페에서 어떤 사람 이렇게 수건으로 가리고 토론 보고 있음 ㅋㅋ 인하대 에타 토론 반응 서울대 에타 토론 반응 스누라이프 re100 반응 진로이즈백 ㅋㅋㅋㅋㅋㅋ 포항공대 에타 반응 알

itmii.tistory.com

 

 

이재명 민주당의 노무현 비하 논란

일베마크 간단 요약 숙제 그만 좀 내주시라고요 아 ㅋㅋㅋ 이제 비대칭전력 못쓰겠네?ㅋㅋㅋㅋㅋ 일베몰이 하시면서 사실은 누구보다 일베를 사랑하시는 분들 지가 일베라고 했잖아 ㅉ이 ㅋㅋ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