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6

설거지론 남녀 관계도

꽤 오래전에 돌던 사진인데 근데 퍼센트지가 웃기지않냐?

 

남자여자 1대1 연애하고 결혼하는데

여자는 하위20프로가 인기없고 남자는 하위50프로가 인기없고

70프로의 평범녀가 상위 20프로의 남자에게 ㅅㅍ였다 다시 30프로의 평범남에게 유력이라니

저짤은 대체 몇년전부터 설거지론을 예상한거지

 

 

자연의섭리

퐁퐁이들이 이제 설트리스에 깨어났다

 

일본에서 만들어진 짤임 거기는 한국보다 10년 빠르잖아 ㅋㅋ

외국에선 오래전부터 돌던 이야기라

인기없는남 50프로에 오타게 짤 압권이네

 

은근 엄청디테일함

1. 인기남 주변에 여자들 바글바글

2. 인기녀 주변에 남자들 함부로 못다가감

3. 인기없는 남자 모든걸 내려놓고 오타쿠됨

4. 인기없는 여자 음습한 분위기

 

 

인기없는 남자들 무슨 동작인지 궁금해ㅋㅋㅋㅋ

일본문화 중 아이돌 응원을 하면서 하는 율동? 같은거

아하ㅋㅋㅋ

잘 보면 인기없는 남자 50프로가 제일 행복해 보옄ㅋㅋㅋㅋ

맞네ㅋㅋㅋㅋㅋ

 

 

설거지론 원조도 역시 일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맵네 ㄷㄷ;

히히가 왜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거지 당했다고 느낀형들 좋아요 눌러줘..

ㅠㅜ 공무원이 뭔죄야

 

퐁퐁단 형들 이런말 들어보지 않음?

첫 번째는 아니어도 내 마지막이 돼줘

 

너 깡패냐?? 후두려패는거봐...

박재범 노래 가산데 이거

 

 

미국 퐁퐁남 퐁퐁단

ATM기 ㅋㅋㅋㅋㅋ

The fathers face

 

 

 

여자는 여자들 세계에서 살아감

 

결혼하면 여자가 가정에 얽매인다는게 남자의 착각 임. 여자는 혼인 이후에도 여시세계가 살아가는 세계임.

인생에서 단 한번도 여자의 세계는 남자에게 종속될 일이 없음.

 

여자가 시집오면 시댁 귀신이된다? 응 아님. 먼 과거 조선조 때나 가능했던일.

 

충분한 재산 & 홀로서기 가능한 경제적 독립 각이 생기면 뭘 하겠음?

바로 탈주함. 그게 여시들이 꿈꾸는 이혼이고 독거녀임.

 

 

여시 세계의 자랑거리.

본인 중심으로 얼마나 많은 경제적 이득 & 허영을 만족시켰는지 & 미래에도 날 부양할 자식 등으로 범벅이된 자랑갤에 가까움.

당연히 이런 여시의 허영과 경제적 만족 그리고 미래의 경제적 보험은 설거지당한 퐁퐁이와 가스라이팅 당한 자식이 부담해야함.

 

ㄹㅇ 페미계의 신적 존재들. 모두다 경제적으로 자립에 성공한 독거녀들임. 이들이 여시 자랑갤의 우상임

자신을 떠받드는 노예 자랑 & 은근한 회사의 고위직 직업 자랑 & 자유에 대한 자랑

페미 종착역이 바로 경제적 독립 & 독신 & 자유인걸 알아야함.

 

이 목표 위해 여자는 수단 방법을 안가림요.

공산주의에서 분리된 이론인 만큼 목적을 위해 수단은 뭐든지 허용됨. 가스라이팅에 착취에 가까운 퐁퐁이 & 자녀에게 경제적 갈취하는 일은 저들에게 자랑거리임.

이런 특징은 여성들의 돈놀이 계에서도 자주 나타남. 자신의 이익을 위해 사기와 협잡이 시시때때로 발생함.

 

남자가 착각하는 한가지.

결혼은 파트너와 함께 하는 것.

NoNo

 

여자의 인생 파트너는 언제나 여자였음. 여자의 세계자체가 여자들의 커뮤니티에 종속되어있음.

이건 본능적으로 원시 동굴에서 여자들이 집단 거주하던 시절 부터 본능에 세겨진 dna에 각인된 설계임.

 

이 본능을 막은게 가부장제를 비롯한 중세시대의 일부일처와 정조 순결 같은 도덕율이었음 하지만 자유연예 시대 & 페미시대는 여자의 본능을 원시시대로 회귀시키고 있음.

 

여자가 가장 만족할 때는?

바로 다른 여자들로 부터 우월감을 얻을 때임.

남자가 인정해줄 때가 전혀아님.

 

여자는 태생적으로 끊임없이 받기위해 태어남. 여자는 여자세계 안에서 누가 더 많이 받았나로 우월감을 느낌.

아주 짧은 시기인 출산과 육아 시기만 희생을 함. 이외 모든 시기는 계속 받기만 하다 죽는 개체임.

이 본질을 인식하고 여자를 상대해야함.

 

남자들 사이에 있는 사냥감을 사냥하기 위해 본능에 세겨진 협동 정의 목표 단결 의리 충성 이런게 없음.

 

애초 충성 정의 의리 단결이 없던 여자에게 바람폈다고 지랄하면 볼 수 있는 표정은? 단또가 혼날 때 표정 싱크로 80%이상.

 

여자를 최대한 많이 만나고 섹스도 최대한 많이 해서 여성의 가스라이팅 사회적 행동을 경험하는게 좋다봄.

이걸 모르면 ㄹㅇ 평생 가스라이팅 당할 킬각이 증가함.

 

알고보면, 여성의 사회성과 가정에 대한 헌신은 교육에 의해 훈육된 것들이었음. 여성 본능에 대항하는 교육이었는데, 현 여성들은 반대로 가정에 대한 헌신이 아닌 '넌 이렇게 살지마라' 즉 가정에 대한 파괴 대항 거절을 교육받으며 자라남.

 

하지만 남자들은 '요즘 2030여자들' 의 정신세계가 정확히 어떤 형태인지를 모르고 살고 있음 ㅋㅋ

어느정도 건전한 사고관을 가지고 있겠지 하는 안일한 어림짐작의 끝은 결국 설거지였다

 

참으로 안타까운 일임

 

 

지금 결혼시장을 단순하게 비교하면 이런거야

 

분명 공장에서 신차가 생산되고 있는데 신차를 판매하는 시장이 없는거지

어디선가 팔리고는 있는데 최소한 일반인들은 중고차 밖에 못구하는거야

근데 이 중고차가 레몬시장이다 보니 용팔이들처럼 싯가를 먹여놓고 허위매물 사기까지 쳐가면서 팔고 있네?

 

게다가 독점적 지위를 갖고있는데 대중교통이 개판이라 차가 꼭 필요한 상황이야

그러니 유통량까지 통제해가면서 하늘높은줄 모르고 가격이 치솟는거지

 

오죽하면 평생 렌트카만 타는게 낫겠다는 얘기를 할까?

혹자는 장기렌트, 리스를 해서 미인수 조건으로 비싸게 타는게 허위매물 매입해서 수리비 깨지는 것 보다 합리적인 소비라고 하지

 

 

이쯤되면

관세 붙여서 직수입하는게 싸게 먹힌다는걸 바보 머저리들도 깨닫고야 만거야

 

중고차 딜러들은 화들짝 놀래서 규제법안과 차량직구에 대한 부정적인 여론을 만들고 있는데 자동차 회사에서도 국산차량 수요가 줄어들 상황에 대비해서 슬슬 중고차 시장이나 렌트카로 직판하는 경우를 줄이고 신차 매장을 늘려야겠다는 전략적 사고를 시작하는거지

 

여기서 손해보는건

시장에 존나게 깔려있는데 아직 매각되지 않은 중고차들

이건 이제 싸게 팔아도 안되고 폐차밖에 답이 없는거야

 

경기가 안좋아서 현 시점에서도 중고차 재고율이 사상최고치를 찍었는데 이제부터 더 안팔릴거라고 하니까

딜러들도 돌아버리는거지

 

 

 

설거지론 계급도

인싸들 = 설거지론이 왜 논쟁거리인지 이해불가 말없이 늘어나는 추천수와 소수의 댓글이 이 현상의 본질을 이야기해주는 듯하다. 얘네가 각각 세력이 나뉘면서 갑론을박을 벌이기 때문에 지금

itmii.tistory.com

 

 

크리스마스 거절 레전드 카톡 모음

크리스마스 날 데이트 거절 카톡 레전드 모음. 첫 짤은 남성끼리 모임임.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대타요? 싫어요 이렇게 먼저 선빵쳤어야지. 여자가 관심있었음 진작부터 연락했지 크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