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3

친자확인 검사

설거지론 이후 특정 검색어 급증 중!!!!!

 

 

유전자검사 친자확인 마크로젠 사이트서버 터짐

 

 

친자검사 불일치 1위

 

 

비트코인 1패 ㅋㅋㅋㅋㅋ

비트코인 채굴끝난 그래픽카드 재포장 판매 사기꾼 짱깨 ㄷㄷ

 

왜 인정하고 반성하는 법이 없이 항상 남을 속이고 과거를 세탁시키려고만 할까

미성숙하고 무지할때 자기보다 성인인 ㄱㄹㄴ이 니 순결 크게 가치 없어 존잘남에게 ㅂㄹ서 ㅅㅅ 하며 즐겨도 니인생 아무런 변화 없을꺼야 그러고 존잘남도 난 ㅅㅅ잘하는 야한여자 좋더라 이래서 다리 ㅂ리고 ㅇㄹ하게 놀다가 사회 나와 보니 능력있는 존잘남은 야한 여자가 아니라 정숙하고 상냥한 여자를 좋아하지 자기처럼 ㅎㄹ 흔들던 ㄱㄹ를 결혼상대로 보지 않았지

그렇다고 능력 있는 고블린 식세기를 ATM으로 잡자니 자기보다 이쁜 ㄱㄹ들이 들고 가고 어쩔수 없이 퐁퐁 수세미 고블인 하나 잡아서 결혼 하는거지 근데 고블린도 ㄱㄹ는 별로 안좋아해서 과거 세탁해야하는거고

 

대체 얼마나 유망한 종목이길래 저렇게 쏘냐?

포장지만 바꾸면 잘팔리거 같아?

잘수선 포장해서 신품인양 진열장에 놓으면 소비자는 모르고 사는거지 실제 물건과 다르게 반품도 안되는데

 

제약회사임?

친자검사?

키로수 조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가 저걸 칠 이유는 호기심에 한번이 전부일텐데 ㅋㅋㅋㅋ 여친이나 가족 시켜줄려고 검색하진 않을거아냐 ㅋㅋㅋ

중고 글카 재포장, 중고차 키로수, 사고 이력 조작 차팔이 ㅋㅋㅋ

용산에서 스티커 밀봉부분 헤어드라이기로 녹였다가 중고를 새것처럼 바꿔치기해서 파는 기술ㅋㅋ

처녀막수술 한다고 해서 서른 넘은 ㄴ이 처녀란 걸 믿겠냐??

 

창녀 2위, 낙태 1위의 나라

먹던 짜장그릇에 도로 랩씌워서 팔려고 하네 ㅋㅋㅋ

 

저거 해도 다 티나던데 처녀막수술 받는다고 없어지겠냐? 하는 꼬라지만봐도 처녀인지 비처녀인지 견적 나오는데

처녀막수술 받으려고 발악하는거 보면 진짜 안될ㄴ들이라는걸 깨닫게 된다.

어휴 ㅂㅅ 퐁퐁이형들 내 아내는 처녀던데? 대가리 깨지는중 ㅋㅋㅋㅋ

분식회계 ㅋㅋㅋㅋㅋ

 

아 제대로 살긴 싫고 계속 즐기다가 끝물에 호구 하나 잡고 편하게 살고 싶은데 그냥 수술로 해결할거라고~ ㅋㅋ

응 내 삶은 안바껴 수술로 해결할거야~ ^^

 

설거지론 유일무이 하드카운터 처녀 ㅋㅋㅋ 처녀면 설거지 자체가 성립 불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비처녀면 뒤에 atm취급이 '안' 붙어도 결국엔 설거지라는 사실이 안 변함 ㅋㅋㅋ

애초에 처녀면 설거지 자체가 성립이 안됨

 

친자확인 검색어도 확인해줘

친자확인은 저번주에 설거지론 퍼지고 다음날에 검색량 폭발함 ㅋㅋㅋ

친자확인사이트 서버터졌다 ㅋㅋ

 

코스프레 하면서 속이는것도 예전부터 있었던거 김선호만 봐도 뭐..

atm기 못잃어 !!

이노오오오오옴 찢어진 포장을 다시 재봉합하겠다니!!!

이거 개봉한 물건 포장 다시 해서 파는가 사기행위 아니냐??

개봉품을 미개봉품이라고 속이는 건 사기 맞지

용산 용팔이냐고 ㅋㅋㅋㅋㅋ

산부인과 전에없던 대호황 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산 중고 그래픽카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재포장 ㅅㅂ ㅋㅋㅋㅋ

친자확인 << 이제 의무적으로 해야 함

 

이거 성별 연령 분석도 가능한데 나눠서 해보니 남성 여성 모두 검색어 폭증함 ㅋㅋㅋ

남자는 왜 폭증했을까 생각해보면 답나오지ㅋㅋㅋㅋ 퐁퐁이형들이 검색했겠지

 

진짜 개역겹다 ㅋㅋㅋㅋ 이래도 결혼하게 ??? 미친짓 ㅋㅋㅋㅋ 안그래도 한류 때문에 국가위상도 높은데 그냥 서양쪽으로 국제결혼 활성화 시켜야함

산전검사는 최소 남편에게 공개해서 성병 항체 검사하고 혼전경험 알 수 있게 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

 

한남은 친자확인 검색중 한녀는 처녀막수술 검색중 대단하다 ㅆ 헬조선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낙태여부를 검사하면 어떨까? 다 추적된다던데 ㅋㅋㅋㅋ

앞으론 항정자항체도 검사해봐야 됨

답은 국제결혼이다 해외 거의 대부분 20~25살에 결혼함 처녀일 확률도 더 높다

걍 항원항체검사하면 처녀막수술이고 나발이고 다 걸림 ㅋㅋ

 

처녀는 당연한건데 따지면 따지는 사람을 욕하네ㅋㅋㅋㅋㅋ

그래야 쿨해보이고 그 성별한테 어맛 멋있어 라는 말 듣거든 ㅋㅋㅋㅋㅋ

퐁퐁단들 아직 정신 못 차림 ㅋㅋㅋㅋㅋㅋㅋ

처녀막 수술은 개봉 중고품을 재포장해서 미개봉이라고 속이는건데 당연히 욕먹어야지

 

무조건 결혼 전에 의료기록 서로 확인해라 그거면 낙태고 이거고 성병이고 전부 걸러짐

처녀랑 결혼하면 설거지론에 ㅂㄷ댈 수가 없지? ㅋㅋㅋㅋㅋㅋ

 

진짜 한국인들은 레전드지 않냐? 잘못한게 있으면 반성하고 이제는 안그러면 되는데 숨기기에 급급함

원래 자기들은 착하고 선한민족이라고 하는데 뭐 ㅋㅋㅋㅋ 뭐 일 터지면 아 중국되가네 일본되가네 이지메는 일본에서 넘어온거네 뭐네 하면서 포장하며 선동하는거지

 

걍 친구ㄴ 만나서 알려달라하면 ㅂ적ㅂ라 알려줄껀데 뭘 ㅋㅋ

알려줌? 지 친구라고 감싸는게 아니고? 어케 해야지 술술부냐 급하다

결혼할 남자가 잘난거 같으면 술술불 지 인생펴는거 지켜 볼수 있을리가 있나 ㅋㅋ

당신의 여자친구의 단점이 궁금하다면 그녀가 없을때 그녀의 친구들 앞에서 그녀를 칭찬해보라

그녀가 최고다 그녀는 나 이외 남자가 없었다더라 난 너무 행복한 남자다 이렇게 말하고 그녀의 친구들 얼굴 표정을 봐라 대학생때 니가 말걸면 어쩔수 없이 웃어주던 대학 여후배 얼굴로 웃고있으면 뭐가 있는거다

 

 

 

정상인들은 이미 다 알고있던 설거지론

정상인들은 이미 다 알고있던 설거지론 사실 정상적인 사람이면 모를 수가 없는건데 진짜 모르고 남자는 능력이죠 ㅎㅎ 열폭하네요 이지랄.. 저거 뭐 뻔한말이라서 그래서 결혼은 안하는게 승

itmii.tistory.com

 

 

여동생이 꼭 있어야 하는 이유

친자 불일치 이혼소송 남편이 너무 속상하게 해서 정말 어쩌다 무의식중에 어떤 남자랑(사귀는게 절재 아님) 잠자리를 가졌고 때문에 임신을 한것인데 결국 친자 불일치가 나왔어요 모든 불행

itmii.tistory.com

COMMENT
 

인기 글


최근 글